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308624_returnll조회 67843l 9

담배피는 초등학생에 소화기로 응수한 20대 "연기나길래 뿌려” | 인스티즈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5662217?sid=102

담배피는 초등학생에 소화기로 응수한 20대 "연기나길래 뿌려” | 인스티즈

담배피는 초등학생에 소화기로 응수한 20대 “연기나길래 뿌려”

20대 남성이 상가 계단에서 담배를 피던 초등학생과 중학생들을 향해 소화기 분말을 뿌려 경찰이 조사 중이다. 26일 인천 논현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56분쯤 남동구 논현동 소재 상가 비

n.news.naver.com



추천  9

이런 글은 어떠세요?

 
   
👏
1개월 전
👍
1개월 전
박수치고 따봉 날릴 게 아닌 게
저 여학생들은 담배 안 폈고 틱톡 찍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서로 말이 엇갈리는 상황이고요
어찌됐든 소화기 뿌린 건 명백하게 문제죠

1개월 전
👍
1개월 전
김 영 훈  더보이즈
뉴스 봤을 때 애기들 틱톡 찍고 있었다고 마지막으로 봤는데 확실해진 건가요?
1개월 전
담배 아니라고 하던데요
1개월 전
👍
1개월 전
👍
1개월 전
집놔두고 아파트 계단에서 시끄럽게 틱톡을 왜 찍음 민폐잼민들
1개월 전
👍
1개월 전
Feeling Good  기분 좋은 밤이야
상가 계단이래 글을 잘 봐봐
1개월 전
담배라면 👍
틱톡만이면 👎

1개월 전
틱톡 찍고 있던 것도 아니라던데요 ㅠㅠ
1개월 전
👏
1개월 전
소화기 사람 얼굴에 뿌리면 안돼요 질식 위험이 있어요
1개월 전
담배충이라면 질식해도 스불재라 불쌍하지도 않음
1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ㅇㅇ 남자들에게도 똑같이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전 남자들한테도 똑같이 개욕하고 신고하거든요
1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삭제한 댓글에게
아네 님 뭔소린지 알겠고 어린여자라 테러당한건 알겠는데 힘쎈남자도 같이 당하길 바랄 뿐ㅋ 어린여자만 당한게 불쌍하진 않아서요ㅋ

1개월 전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삭제한 댓글에게
여학생인걸 여학생이라고 말하는데 피해의식오지네

1개월 전
엥 이거 초중딩들 담배 피웠다는 거 가해자 진술이고 확인된 거 없는데…? 뭔 제목을 저따위로 쓰냐
1개월 전
저 여학생들 릴스 찍다가 소화기 맞았다고 하고요 저 가해자들은 문 열자마자 소화기 뿌리고 심지어 그걸 다른 한 명이 찍고 있었음 영상 보니까ㅋ;

담배 피우는 남학생들은 말도 못 걸지만 여자애들한텐(심지어 담배 피운 것도 확인되지 않음) 소화기 뿌림ㅋㅋㅋ 여기서 박수까지 받네 어이 털림

1개월 전
뭔또남여
1개월 전
피해당한 애들이 여자고 가해자가 남잔데 뭐ㅇㅅㅇ 금연구역에서 흡연한 남자나 담배핀 남학생들이 저런꼴 당한적 있냐
1개월 전
아 물론 저 피해 여학생들은 담배 피운 거 확인도 안됨ㅋㅋ 그런데도 기사마다 욕 오지게 먹는 중 피해자인데
1개월 전
어른이...... 아이를 지도할 때 소화기를 뿌린 것이 과연 옳은 행동인가요? 뿌리기 전에 말로 혼이라도 냈는지 궁금하네요
1개월 전
흡연을 한 게 맞다면 분명 잘못된 행동은 맞지만 소화기를 뿌려놓고 저렇게 변명하는 건 어린 학생들이라고 무시하는 것이고 그저 자극적인 사이다에 취한 것 같은데요
1개월 전
저건 뿌린 남자들 주장이고 피해본 여학생들은
본인들이 틱톡을 찍고 있었으며 담배는 피지 않았다고
했어요. 그리고 진짜 담배를 피웠더라도 경비원을
부르거나 경찰을 불러서 계도 조치를 해야죠.
소화기 뿌리기도 전부터 본인들끼리 영상 찍고
있었고 뿌린 후에 낄낄대면서 도망간 것 부터가
여학생들 말에 더 신빙성이 있어보이던데요.
만만한 대상한테 화풀이해놓고 변명하는 거로 보여요

1개월 전
해당 피해학생들이 어지간히 억울했는지
관련된 인스타, 틱톡 등 다양한 곳에
본인들이 피해본 사람인데 담배 안 폈고
저 남자들이 무작정 뿌리고 도망갔다
그래서 신고했다고 했습니다. 진짜 담배를
피웠다면 본인들도 실내 건물 흡연으로
문제되는데 경찰에 신고를 안 했겠죠?

1개월 전
담배를 폈대도 저러면 안되죠…
1개월 전
22 ㅋㅋㅋㅋ 뭔 말도안되는..
1개월 전
허위사실유포전문가  믿어주세요
피해자들 담배 피운 적 없고 숏폼 찍는 중이었다고 말했고 가해자가 피해자들 들어가는 거 보고 뿌렸다고 자백했던 사건 아닌가요
cctv 영상 보면 작정하고 따라가서 소화기 테러하고 미친 듯이 도망갑니다

1개월 전
어피치  APEACH
헐 정말요..?ㄷ ㄷ ㄷ
1개월 전
미친
1개월 전
NCΤ127  널 만나기 전엔 그저 어두웠지
헐....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아 진짜 댓글까지 너무 환멸나네요... 그놈의 참교육 감성... 소화기 뿌리면서 옆에서 다른사람이 영상찍고있는거 하며.. 사람에 대고 소화기뿌리는게 초~중딩의 어린학생 대상으로 할짓인가 싶어요
1개월 전
시와  겨울
22222 그러게요 애기들한테..
처벌 받고 후회하길

1개월 전
333
1개월 전
44
1개월 전
55
1개월 전
666 저러다 남는건 전과 기록이겠죠
1개월 전
 
참교육이라면서 폭력이 넘 당연시되는거 같음
1개월 전
blobyblo  Epikhigh is here
그냥 정신 이상자 같은데
1개월 전
그렇게 당연하고 정당한 일인데 뿌리자마자 도망은 왜가는지..
1개월 전
22 불난줄알았다는건데 그럼 뿌리고 도망갈게 아니라 제대로 진화되었는지 확인해야죠
1개월 전
나가리  기쁜데 슬프다
어린 여자애들인 거 알고 더 저런거지 쯧쯧
1개월 전
우웩
1개월 전
해당 장소 사진 보니깐 바닥에 담배 꽁초 널려있고 10대들 많이 몰려와서 담배피는 장소라고 하더라구요 뭐 굳이 더러운 흡연장소에 와서 틱톡만 찍었다고 주장 하는데 솔직히 담배핀것같고 소화기 맞은거 통쾌하긴 하지만 그거랑 별개로 잘못되고 욕먹을 행동이긴 하죠 어떻게 사람면전에 소화기를 뿌리지..
1개월 전
학생들이 담배펴서 그랬다는데 그럼 왜, 촬영까지하고 바로 도망간거죠? cctv 보니까 작정하고 뿌린것같던데요? 만약 남자 성인/학생이 저랬어도 뿌렸을까요? 어리고 여자학생들이라 저런거지
1개월 전
음.....심각하네
본인들 딴에는 저게 정의구현이고 참교육이라고 생각해서 저런 행동을 서슴없이 하는 거겠죠
동조하는 사람들이 많은 거 보면 요즘 폭력적이고 무지성으로 행동하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를 알겠습니다....

1개월 전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잘했네
1개월 전
시와  겨울
소화기 뿌린 20대 금융치료 받길
1개월 전
공승연  언니 날 가져
저 건물 문제 많긴 함...촉법들 마트 열댓명씩 몰려서 술 훔치고 담배 달라그러고 밤되면 모여서 술먹고 담배피고 별짓 다하고 저기 이미 경찰 집중 순찰 건물임ㅋㅋㅋㅋㅋ비상계단 양쪽으로 있는데 무서워서 못 다녀요 뭔짓하고 있을지 모름 이해는 가네요 그래도 잘못은 잘못이죠ㅋㅋㅋ그리고 코에 걸면 코걸이고 귀에 걸면 귀걸이죠? 릴스를 찍었든 담배를 피웠든 연기나서 소화기를 뿌렸든 엿먹어라 하고 뿌렸든...뭐가됐은 우리나라 미래는 참^^밝습니다
1개월 전
남학생들이었으면 처맞을까봐 시도도 못함ㅋㅋ
1개월 전
2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MAXY  33
에바 진짜로 담배 피고있었다해도 사람한테 소화기를 뿌리고 도망가는게 정상인가
1개월 전
222
1개월 전
너무 어리네요. 한 고딩정도 되는 애들이 담배피우고 있으면 괜찮은데
초중딩은 너무 어려요 말로 훈계가 가능했을 거라고 봐요

1개월 전
말로하면 되는걸 성인이 초딩한테 소화기..ㅋㅋ 쪽팔린줄 알아야지..
1개월 전
역겹다 진짜… 정말 담배였다고 해도 어린아이에게 소화기를… ㅋㅋ 싸이코 같고 상종하기 싫은 사람들
1개월 전
참교육 한다고 저러다가 남는건 전과기록뿐......
1개월 전
아니 담배연기보고 소화기 뿌릴 정도의 지능이면..
1개월 전
사람 얼굴에 소화기 뿌렸다고요…? 담배를 핀게 맞으면 잘한 행동은 아니지만 소화기는 좀 충격적이네요
1개월 전
이거 다른 데에선 애들 가만히 있었는데 갑자기 와서 소화기 분사해대고 해코지한 거라고 들었는데.. 다시 찾아봐야겠네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자아방어기제 유형테스트765 배진영(a.k.a발04.20 14:4683584 30
이슈·소식 사실상 르세라핌 은채 정병의 근본적 원인같은 것278 t0ninam04.20 17:4197195 25
유머·감동 이재명 치킨 잘 바른다197 션국이네 메르04.20 15:0375643 34
이슈·소식 현재 반응 안 좋은 아모레퍼시픽 한글 표기 캠페인.jpg132 우우아아04.20 20:0475172 5
이슈·소식 명예퇴직을 거부한 KT 직원. jpg185 판콜에이04.20 21:0064187 41
수입차가 주차하는 방법 민초의나라 8:33 172 0
강동원이랑 결혼하고 서강준이랑 바람피고 싶은 달글 Different 8:32 406 0
유행 절대 안타는 국민 운동화.jpg 캐리와 장난감 8:32 367 0
거북이의 섹스 (신음소리 압박) 박뚱시 8:32 136 0
2030 '젊은 당뇨병' 늘고 있는데…'제로' '무가당' 안전할까? ♡김태형♡ 8:31 218 0
시무룩.gif 키토제닉 8:31 84 0
누가 뭐래도 다정한 사람에게 가장 약해지는 달글 WD40 8:31 38 0
위하준 셀카 보고 놀란 달글 Twenty_Four 8:31 230 0
1500만원짜리 시계의 놀라운 기능 311103_return 8:31 120 0
'자기절제'가 곧 '자기사랑'인거 너무 공감하는 달글 episodes 8:31 134 0
배우들 코믹 연기에 대해 고찰하는 달글 장미장미 8:12 1616 0
피자 빼먹는 방법1 멍ㅇ멍이 소리 7:49 3130 0
중국에서 생산하는 줄자2 311329_return 7:48 2598 0
차에서 깊게 자고 있는 아기를 쉽게 깨우는 법1 308679_return 7:47 1200 0
재미있는 이벤트하는 망원시장 (용기내 식판데이)1 +ordin 7:47 3610 2
305개 직업 비교했더니.."치매 더 잘 걸리는 일 따로 있다3 민초의나라 7:47 4065 0
괴담은 아니고 내가 청소 열심히 하게 된 이유 사랑을먹고자 7:47 3156 1
[선재업고튀어] 여주 데이트룩 VS 팬미팅룩2 친밀한이방인 7:47 3851 0
돌판에서 쓰레기 소속사로 유명하지만 곡은 잘 가져오는 것 같은 소속사1 션국이네 메르 7:47 1510 0
오빠 이거 유료서비스에요2 태 리 7:47 390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