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백구영쌤ll조회 67455l 4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클리앙 https://m.clien.net/service/board/park/16217084


비 오는 날 크록스는 죽음의 신발입니다 : 클리앙

으아 -_-저주받은 템인지 진짜 목숨걸고 나가서 밥 사왔어요. 비 오는 날 크록스는 생명을 위옆하는 저주받은 아이템입니다. 진짜 너무 미끄럽네요.. ㅠ_ㅠ

m.clien.net



☔ 비 오는 날 크록스는 죽음☠의 신발 👟 | 인스티즈

추천  4

이런 글은 어떠세요?

 
   
헉 물 다들어와서 찝찝하다는 글일줄ㅜ
엄청 위험하군요ㅜㅜ

1개월 전
한시윤  같이... 있자
부모님이 치킨집 하셔서 기름기있는 주방바닥에서도 안미끄러지는 슬리퍼 찾은 이후론 그것만 신고다닙니다...
1개월 전
오 어떤거 쓰시나요?
1개월 전
한시윤  같이... 있자
이거요!! 일본여행 가서도 일주일 내내 신고다녔는데 발 하나도 안아프고 진짜 좋아요 ㅋㅋㅋㅋ
1개월 전
디자인도 괜찮네요 감사합니다!!
1개월 전
와 좋은정보 감사!!
1개월 전
저도 알 수 있을까요?ㅠㅠ
1개월 전
재벌 2세  가 꿈
혹시 어떤 제품인지 쪽지로라도 알려주실수 있으실까용..?!
1개월 전
저도 궁금해요.. 잘 미끄러져서 다치고 그러는데 사고 싶어요.. ㅠㅠ
1개월 전
저두 부탁드립니다..!
7일 전
No.9 박정아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배구단
어떤건지 알수있을까요??
1개월 전
한시윤  같이... 있자
윗댓이요~
1개월 전
Z.I.C.O.  ♥단발요정양락비♥
어떤건지 알수있을까요?
1개월 전
한시윤  같이... 있자
쪽지 거부상태여서 알려드릴수가 없어요ㅠㅠ
1개월 전
헛쓰 펑하셨어요...? 굳이 왜 펑을....그냥 알려주시면 안되나요ㅠㅠ
1개월 전
한시윤  같이... 있자
광고처럼 보일까봐요..ㅠ
1개월 전
한시윤에게
아 그런이유도 있겠네요 누가봐도 경험담느낌이라 광고로 보이진않았긴해용 걱정하는 것도 이해되네여

1개월 전
한시윤에게
저도 궁금합니다...!공유해주시면 넘 감사할 것 같아요💜

1개월 전
저도 부탁 드려요ㅜㅜ
1개월 전
Z.I.C.O.  ♥단발요정양락비♥
앗 이런 죄송해여ㅠㅠ 저... 쪽지 거부 풀었는데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1개월 전
TAEHYUNG  황런쥔 이재현 🤭👍❤
저도 부탁드려요ㅠ
1개월 전
저도 너무 궁금한데 알 수 있을까요ㅠㅠ
1개월 전
헉 저도 부탁드랴요...!
1개월 전
헐 저도 알려주실 수 있나요!ㅠㅠㅠㅠ
1개월 전
저도 부탁드립니다ㅜㅜ
1개월 전
헉 저도 알수 있을까여 부탁드립니다!!
1개월 전
유후  
헉 저도 알 수 있을까요 ㅠㅠ
1개월 전
어떤 제품인지 저도 알수 있을까요...!?
1개월 전
저도 궁금해요~~
1개월 전
ㅈ...저도알고싶숩니다
1개월 전
Leejaehwan  ☁️💫✨🤍🐶🤍✨💫☁️
저도,, 알고싶습니다
1개월 전
저도 궁금합니다!!ㅜㅜ
1개월 전
제가 더 빨리 봤으면 좋았을텐데 뒤늦게라도 알고 싶어서요~ 괜찮으시다면 정보 부탁 드려도 될까요?
1개월 전
저도 너무 궁금해요ㅠㅠㅠ알려주세요
1개월 전
저도 슬리퍼 정보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1개월 전
저도 슬리퍼 정보 받을 수 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ㅜㅜㅠ
1개월 전
찌미닝  쩡쩡
저도 몹시 궁금합니다
1개월 전
저도요ㅠㅠㅠ
1개월 전
궁금해요!!!!!! 알려줘요잉
1개월 전
흑흑 너무 궁그매요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ㅜ
1개월 전
저두,,,,알려주세용
1개월 전
저도 궁금합니다ㅜㅜㅜ 부탁드려요ㅜㅜ
1개월 전
보검매직  ❤️
혹시... 알려주실 수 있나영?ㅎㅎ
1개월 전
저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ㅠ 궁금합니다..
1개월 전
알려주실수있을까요..?
1개월 전
저도 알 수 있을까요
1개월 전
뀨울  사랑해..
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 회사에서 비오는 날마다 너무 미끄러워서요ㅠㅠㅠ
1개월 전
저도알수있을까요?ㅜ
1개월 전
저도 알고싶은데 어떤제품인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ㅠㅠ?
1개월 전
인피니트컴퍼니  Hold on me
저두용..ㅎㅎ
1개월 전
동댕글  dongree_dy
저도 알려주세요ㅠㅠ 부탁드려용ㅜㅜㅜ
1개월 전
저도 부탁드립니다…!!
1개월 전
저도 알려주세요~
1개월 전
저도 제품 뭔지 알 수 있을까요??
1개월 전
저두요ㅠㅠ비가와도 눈이와도 산책해야하는 대형견 견주라 필요해요ㅠㅠ
1개월 전
저도 부탁드립니다ㅠㅠ
1개월 전
지흔  지나간 흔적
저도 부탁드려요...!!
1개월 전
저도 부탁드립니다!!
1개월 전
TWS_신유  투어스💙
저도 알려주세요,,부탁드려요🥹
1개월 전
저도 부탁드려요!! ㅜㅜ
1개월 전
peach  하니해
저도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부탁드려요 제발요🥹🥹
1개월 전
민윤기(SUGA of BTS)  민윤기이위험한남자야
저도 알려주실수 있나요?🥹🙏🏻
1개월 전
저도 슬리퍼가 뭔지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1개월 전
Drowning  더 깊이 빠져 죽어도 되니까
선생님 신발 정보 알 수 있을까요?!🥺🥹🥹
1개월 전
저도 부탁드립니다!! ㅜㅜ
1개월 전
저도 부탁드려요ㅠ
1개월 전
저도 부탁드립니다!ㅜㅜ
1개월 전
저도요ㅠㅠㅠ
1개월 전
나도,............나도..................
1개월 전
선생님 부탁드립니다ㅜㅜ
1개월 전
선생님 정보 좀 주실 수 있나여 ㅜㅜ 저도 주방에서 일하는데 어떤 신발을 신어도 다 미끄러워요ㅜㅜㅜ
1개월 전
저도 부탁드립니당
1개월 전
저도 부탁드려용🥹
1개월 전
저도 알 수 있을까요? 😊
1개월 전
저도 부탁드려요ㅠ🥹
7일 전
 
진짜 미끄럽긴해요..
1개월 전
빅스 리더 차학연  철쭉소년 🌺🙋‍♂️ 요니
지하철역으로 뛰어가다가 허리 아작난 이후로 절대로 절대로 안신어요
1개월 전
성 한빈  ZB1 첫째 빈이
크록스 몇년째 신고도 안 미끄러지다 올 겨울에 미끄러졌습니다,, 발등 금 가고 절뚝였어요.. 크록스 신으실거면 겨울엔 조심하세요ㅠㅠㅠㅠㅠ
1개월 전
진짜 미끄러워요 비오는날은 무조건 운동화 신으세요!
1개월 전
위옆..
1개월 전
겨울에 비 눈 오는 날은 발 시려서 맨날 털크록스만 신었는데 조심해야겠다
1개월 전
위옆 때문에 내용 다 잊음
1개월 전
햄찌레오  그자체로 멋진사람
계곡에서 미끄러지는 아저씨 짤 본후로... 크록스 미끄럽다는걸 알게되었다는... ㄷㄷ
1개월 전
어릴때 계곡에서 넘어진 이후로 크록스 유행 다시왔어도 안샀어요🥲 굉장히 미끌거려서 조심해야해요
1개월 전
김민규(27)  🩷🩵
발목 약한 분들 그냥 안 신는게 낫습니다...
1개월 전
도경수 .  EXO
이게 약간 오는비는 괜찬은데 비가 마니와서 막 튀겨서 신발안에 빗물 들어오는 순간 그냥 스케이트 장인 되는거임..:
1개월 전
보도블럭 끝 대리석이 ㄹㅈㄷ 비오는날 거기서 슬라이딩 했다가 눈뜨니까 하늘바라보고 있었음
1개월 전
컨버스도 비올때 신으면 미끄러워요
퇴근하다가 광화문역 7번출구 내리막 주르르륵 밀려내려감

1개월 전
22 컨버스 우포스 주르르륵 밀려요...
1개월 전
걍 크록스 자체를 안 신어요 발 아치 뭉게지는 느낌
1개월 전
222 그리고 무릎도 아작나는 느낌나요
1개월 전
맞아요 ㅜㅜ 종아리 알도 허버 생기고
1개월 전
김빠빠  웨웽우ㅞㅇ
그리고 요즘 유향하는 아디다스 삼바도요…..
비오는날 지하철역에서 스케이트 탔어요

1개월 전
민 윤 기  애옹
그래사 아기들한테는 크록스 선물로 사주는 거 아닙니다 ㅎㅎ 병원에서 일하다보면 여름철에 애기들 꼭 한두명씩은 머리 다쳐서 옴....
1개월 전
크록스 오래신으면 아픔 비추
1개월 전
짱서판다  늘 장하오 편 🩵
비 오는 날은 진짜 뭘 신어야 할까요... 장화도 무겁고 안에 물차서 힘들고 운동화도 젖고 크록스도 미끄러지면...ㅠㅠ
1개월 전
크록스 일년 내내 신었는데 무릎이 안 좋아지는거 같아서 이젠 어디 나갈땐 꼭 운동화 신어요
1개월 전
아 진짜 크록스만 한 게 없는데 ㅠ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팁·추천 너희들은 SM 막내하면 딱 떠오르는 아이돌 누구야?278 He17:0028343 0
이슈·소식 속보)한국 2월 출산 또 최저치 갱신335 Sigmund14:2650942 2
정보·기타 블라인드에서 댓글 1000개 달렸던 내용.jpg251 친밀한이방인11:2773094 4
유머·감동 미용실 커트 후 "어디 가세요?" 하는 이유.twt184 우우아아16:2259419 14
이슈·소식 영화 '파묘' 속 난자당한 돼지 5구, 실제였다…동물학대 논란152 Tony Stark4:5286764 6
SNL코리아 시즌5 다음주 호스트.jpg1 VVVVVV 22:47 329 0
여초에서 기대하고 있다는 6월의 공연1 프란체스코 토 22:38 1093 1
단독] 말다툼하다 흉기로 아내 살해...범행 6일 전 분리조치1 한 편의 너 22:33 863 1
ELLE KOREA 트와이스 사나 프라다 화보3 사정있는남자 22:30 1858 0
누구나 1년만에 백만달러를 벌수 있다 주장한 백만장자의 최후2 가나슈케이크 21:50 5335 1
하이브 뒷통수 친 민희진 블라인드 후기, 사내 평판26 데이비드썸원 21:49 13548 4
은퇴 후 5개월 만에 다시 같이 일하자고 연락온 회사4 950107 21:48 8672 1
면접에서 세상에서 변하지않는건? 이라는 질문을 받았을때 대답 뭐라할지 말해보는 달글..26 남준이는왜이 21:47 6511 0
정치가 내 삶에 관계가 없다고요?이런 일이 생깁니다..... XG 21:47 1799 1
생각보다 버블 개열심히 하는 김수현 sweetly 21:47 2520 0
다음주 선재업고튀어 (충격) 우Zi 21:47 1866 0
하이브-민희진 틀어진 사유로 추측되는것.ktalk7 김규년 21:47 12138 3
요즘 한국민속촌 퍼포먼스 공연1 하품하는햄스 21:47 2337 2
괴짜 모범생! 요즘 유행이라는 긱시크 안경.jpg ♡김태형♡ 21:47 1846 0
어항에 넣었더니 인기 짱 네가 꽃이 되었 21:47 757 0
목 조르기 당했을 때 대처법1 Jeddd 21:47 2294 0
[야마방] 구남친들 때문에 강제로 라섹함9 비비의주인 21:46 8218 2
눈감고 있으면 인식 못하는 까만 고양이 마카롱꿀떡 21:46 2577 1
대학에서 잔인하게 공개처형당한 작가4 친밀한이방인 21:46 4866 0
사람들이 진짜로 있다고 안 믿는 알레르기.jpg1 굿데이_희진 21:46 3035 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4 22:48 ~ 4/24 22: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