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하품하는햄스터ll조회 88813l 3

이런 글은 어떠세요?

 
   
뭉순임당  나이가 서른이면
근데 저래도 암묵적으로 늘 쓰던 자리만 쓸 거 같은..
1개월 전
유즈히코  오동동
도서관이나 스카 느낌
1개월 전
그럼 우산이랑 슬리퍼랑 핸드크림이랑
충전기랑 간식이랑 텀블러는
맨날 들고다녀야하나요..?
난 내 자리 있는게 조아

1개월 전
본아베띠  130613
저런 곳은 개인보관함이 따로 있을 수도 있어요
1개월 전
불편...
1개월 전
구조를 보니깐 지정석과 자율석의 단점만 모아둔 공간 같은데..?
1개월 전
2222
1개월 전
3333 항상 짐 바리바리 들고 일해야 하나요;
1개월 전
4
1개월 전
장욱  스승님 바람피우지마
5
9시간 전
blobyblo  Epikhigh is here
도서관 스카도 암묵적으로 지정석처럼 자주 앉는 자리가 있잖아요 ㅋㅋㅋ 그런... 점은 없으려나요
1개월 전
그럼 모든 짐을 맨날 들고다녀야 하나요..? 에반디
1개월 전
저걸 자유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자유좌석제 안본건가.. 걍 저건 노예소굴이잖아여
1개월 전
daydream_  네가 나의 기적이야
나도 사무직인데 다 컴퓨터로 한대도 실물문서가 안나올수가 없던데 신기하다 그런것도 다 들고다녀야되는건가 엔터실무는 종이쪽이 안나오나
1개월 전
아....칸막이도 없고...나랑 소통할 직원 멀리 있으면 귀찮은..
1개월 전
짐도 다 들고 다녀야하면… 직원들용 사물함 같은 걸 하나 만들어주던가… 아티스트에게 좋은 시설만 많고 직원들을 위한 건 그닥 없어보이네요
1개월 전
짐이 한더미인데 그거 매번 옮겨야하나.. 개귀찬
1개월 전
칸막이 없는건 진짜 나한텐 감옥
1개월 전
내가 소통필요한 직원찾기도 힘들것같아요
1개월 전
싸움이 꼭 한번은 일어날거같은..
1개월 전
진짜 저게 효율이 있는 건가요? 스카도 아니고... 뭔가 이득이 있으니까 하는 걸 텐데 모르겠다
1개월 전
솔직히 직원..입장에선 불편해요.. 좌석들이 공유오피스처럼 넓게 이곳저곳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고 그냥 사무실 다닥다닥인 것 같아서..짐들도요ㅠ
1개월 전
별로인 것 같은데 민희진이 설계한 거 보면 엔터사에서는 편한 구조인 건가 막상 쓰는 사람은 좋을 수도....
1개월 전
자율좌석제가 솔직히 진짜 불편해요 출퇴근할때마다 짐챙겨야하고
1개월 전
넌 내 하나뿐인 대야  세수하게 닦아놔
악 칸막이 없는거 싫어
1개월 전
근데 저기는 엔터사니까 일반 회사랑 소통 구조나 업무가 다를 수도 있는데 아예 일반 회사처럼 생각할 수는 없지 않나요...? 이유가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1개월 전
직접 다녀보지 않고는 불편하다 편하다 논할 수는 없다고 봅니다 실제로는 괜찮을 수도 있고 불편해하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죵
1개월 전
레이블별로 한 층 쓰면 매일 출근하는 인원들은 암묵적인 자기 자리 있을듯여 지코나 매니저나 내근직이 아니어서 매번 빈 자리 예약해도
1개월 전
자율자석제 쓰고 입장에서 나쁘지 않은데 칸막이 없는건 좀 오바네요
1개월 전
책상위 엄청 어지러울듯....
1개월 전
짐을 바리바리 싸들고 다녀야하는군요...
1개월 전
980219 김정우  최애뉴진스됐다정우야
진짜 별로네용
1개월 전
김 이후  해적
회사가 닭장 같아요... 사무실 같지가 않고 뭔 컨베이어벨트 같은...
1개월 전
체계 하나도 없고 단점만 있어보임..
1개월 전
우리가 알만한 대기업 사무직들이 왜 전부다 칸막이가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업무집중 및 효율성이 다르고 오히려 일부분 자율성이 보장돼요 저런 구조를 공유오피스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 단기적으로는 효율성이 있으나 장기적으로는 굉장히 번거롭고 불편합니다 하이브 저걸로 초기에 말이 몇번 나왔었는데 아직도 그대로 하는거보니 바꿔줄생각 없어보이네요..
1개월 전
됴디됴디 곰됴디  상규니이꼬르곰됴디
그럼 업무 파일은 어떻게...? 신기하네요
1개월 전
소서리스  종말의 날

매번 저 공간만 나오는 이유는 모르겠는데 더 궁금하신 분들은 이거 보세용

1개월 전
222 건물이 진짜 크고 업무 공간 다양한데 매번 저 공간만 끌고 나오네요
1개월 전
울 회사도 자율인데 사물함/노트북/pc쓰는 사람은 고정 좌석임. 회의 많고 재택 있는 회사라 딱히 불편함은 못느끼는거 같은?!
1개월 전
지금 저희 회사도 칸막이 없이 일하는데 생각보다 칸막이 없는 엔터 회사가 많더라구요?
1개월 전
햄쮸  🐹🧀
아 너무 부담스러워
1개월 전
자율좌석제 하는데 익숙해지면 편해요 노트북 들고다니면서 회의하고 그걸로 연결해서 보고하니 종이 뽑을일 아예없고 유목민처럼 이동하니까 짐자체가 줄었는데 없어도 상관없어 지더라구요ㅎ 단 매일매일 이동하는건 번거로움ㅎ 주간단위+사물함이 딱 좋은듯요
1개월 전
으악 싫음
1개월 전
파일도 그럼 다 옮겨 다녀야돼요? 뭐 이런 비효율적인..
1개월 전
회사생활 1도 안해본 사람이 만든 자리같음 너무 싫다
1개월 전
엔터사라고 다 창작만 하는것도 아니고 사무직은 다른 직원들과 협업이 필요할텐데 회의실도 아니고 같은 회사 사람들끼리 각자 일 하는 장소가 저러면 불편하지 않나요?
1개월 전
장발미남이 세상을 구한다  장발미남집착광공
독서실이나 스카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다른 좌석도 있나보네요
전 제 컴터가 따로 있는게 좋지만 가끔 컴터 사용하는 부서는 사무실 낭비도 안하고 괜찮겠는데요

1개월 전
사물함있으면 그나마 괜찮은디...
개인 물건 보부상처럼 다 가지고 다녀야 하눈지 궁금하네용

1개월 전
사물함 당연히 있죠 자율좌석제면..
1개월 전
몽몽먕먕  🧡🧡🧡
좌석 자율제여ㅕ도 칸막이는 있는게 좋지 않나요 옆사람 뭐하는지 시선이 절로 가지 않을까 싶어요!
1개월 전
숨막혀....
1개월 전
ㅇ ㅏ....
1개월 전
그럼 책임자 찾을 때도 한참 돌아다녀야겟네요.... ㅇㅇ대리님 어디... 오늘은 어디...아 저기요..감사합니다
1개월 전
하이브도 모르겠지만 자율좌석제 시행하는 회사들은 보통 앱으로 다른 좌석에 누구 앉았는지 볼 수 있게 나와있어요
1개월 전
그럼 내 파일들은....항상 유에스비 갖고 다녀야하나..개귀찮을듯...대딩때 수업듣는 느낌인데요
1개월 전
예약 에반데
1개월 전
저기만 있는거 아닌 것 같은데,, 미디어엔 저 공간만 나오네유
1개월 전
동글양정원  엔하이픈
어차피 쓰던 자리만 쓸듯
1개월 전
르세라핌 챌린지 영상에 나온 그곳인가
1개월 전
아마 내근을 많이 안 하는 직군 한해서 저렇게 운용하지 않을까 싶네용
1개월 전
퇴사마렵
1개월 전
와 개싫다
1개월 전
보부상처럼 다니고… pc를 같이써서 그냥 팀별 대외비가 없는게 특징인 회사. 더군다나 빅히트 시절에도 존재하던 벌점제가 하이브 체제에서도 여전히 존재한다고 들었는데.. 아효
회의실 예약도 한 칸 떨어져서 예약하는게 최선인 ㅜ

1개월 전
Pc를 같이쓴다구요?? 와
보통 자율좌석제를 한다면 노트북 하나 지급하고 노트북에 모니터 꽂아서 업무보고 좌석 옮길때는 노트북 들고가고 그러는데...ㅋㅋㅋ

1개월 전
와 퇴사 사유임
1개월 전
너무 싫다...
1개월 전
아 싫다
1개월 전
오엥 그럼 내 파일들은 어케요 ㅜ 매번 유에스비로 옮기나
1개월 전
공유폴더
1개월 전
오 쇼츠보고 진짜싫다생각했는데 더 싫어짐ㅜ
1개월 전
대기업에서 흔히 쓰는 방법이네요
1개월 전
와 월루 절대 못하겠네요
1개월 전
건물이 어머어마하던데 당연히 부서별로 혹은 진행하는 업무별로 사용하는 곳이 다르지 않을까요? 재택하다 회사 출근할 일 있는 분들이 사용하는 공간일 수도 잇고용
1개월 전
오징어는 마른 오징어  이에 끼면 걸리적거려요
에반데
1개월 전
사진속액자  야옹야옹
벽쪽 자리 인기 많겠다
1개월 전
칸막이 없다고 자율적인게 아닌데요
1개월 전
저런형태의 사무실 다니는사람 의견 너무 궁금
1개월 전
오 그러면 매번 짐을 옮겨야 하나...? 근데 옆사람이랑 가림막 없는 거 좀..ㅜㅜ
1개월 전
티모시샬라메   ◡̈
자리를 미리 예약까지 해둬야하는거??
1개월 전
저희 본사두 저래용 ,, 회사 특성 상 특정 기간동안 고객사 가서 프로젝트 하다 오는 경우가 많아서, 사이트 안 나가는 기간이나 본사에서 프로젝트할 경우에는 저런 식으로 자리 예약해서 쓰는데 사물함 있어서 짐은 다 두고 다닐 수 있어용 ㅋㅋㅋ 대신 칸막이 있는 자리도 소수지만 있긴 해서 빨리 오면 쓸 수 있지만 칸막이 없는 자리도 나름대로 조하용
1개월 전
플젝 단위로 돌아가는 회사라 플젝마다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달라서 플젝 준비나,, 아님 본사에서 플젝하는 경우라던지 등등 그때마다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랑 같이 모여 앉을 수 있는 게 장점이라면 장점..😅
1개월 전
백장미  🥀

1개월 전
진짜 불편해요 매일 출근 전에 미리 좌석예약해야하고 출근때 캐비닛에서 짐 뭉태기로 꺼내야하고 퇴근할땐 또 뭉태기로 캐비닛에 넣어야하고… 진짜 득그그극그ㅡㄱ그윽겁나불편합니다….
1개월 전
베리아슈  비리슈비루바샤랄랄라
다른팀이랑 교류하며 작업할 일이 많아서일까요???
PC나 다른짐 옮기기 번거롭긴 하겠어요

1개월 전
그럼 예전에 일한 자리에 누가 앉아있으면 ㅁㅁㅁ님 파일좀..ㅎㅎ 이런거 계속 부탁 해야하는건가요...
1개월 전
취준공룡 죠르디  죠르디는 공룡
지정제지만 칸막이 없이 일해왔던 터라 이제 암생각이 없음... 사물함 있어도 왔다갔다 하는건 불편할듯
1개월 전
DKZ 기석  JUST DKZ
그러면 디자인이나 영상 하는 분들은 업무 어떻게 하징? 프로그램들 매번 깔고 하진 않을 것 가튼데 그런 업무할 또 다른 공간이 있나
1개월 전
하이브 칸막이 자리도 따로 있어요
1개월 전
딱 퇴사율이 높아서 자리가 계속 비어질때 효율적이긴하겠네요ㅋㅋㅋ
1개월 전
뭐지?? 자리만 바뀌는거고 컴퓨터는 들고 이동인가요?? 컴퓨터도 바뀌는거면 그 수많은 업무파일들은 다 어쩌죠? usb로 매번 옮기나요? 그리고 내 짐들이랑 출력문서들은 매일 사물함에서 꺼내와야 하는건가요?? 진짜 상상만해도 비효율적이고 끔찍...
1개월 전
김남준와이프  BTSTXT
과제할 때 백날 카톡으로 떠드는 것보다 직접 만나서 얼굴 보고 상의하는 게 효율적인 것처럼 칸막이 없애고 일하는 게 더 효율적인 업무가 있는 거죠...
1개월 전
채옥  한소희
와 최악인데
1개월 전
아니 업므 파일을 그럼 Usb는 매일 들고 다녀야 되나...? 그럼 pc자체에 프로그램도 다.. 깔아야..? 계정들도 계속 새로 로그인...?
1개월 전
오 진짜 싫은데..
1개월 전
따닥따닥이라 1도 자유롭게 안 보임
1개월 전
아 ... 칸막이 없는 건 선넘죠!!!!!
1개월 전
헐 그럼 어제 하던 일 하드에 넣어서 다음날 다른컴에다 하드얀결해서 하던일 하는건가. ..?! 넘불편
1개월 전
어우 장점도 물론 있겠지만…번거롭고 귀찮을 것 같아요 ㅠ
1개월 전
호 자리 넘 좁다..
1개월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오오우
17일 전
난 이런 사무실 너무 힘들어서 관둘 것 같아
6일 전
엔터계열은 현장이랑 사무실 왔다갔다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자율좌석제인걸까요?
6일 전
최악
10시간 전
짐은 어쩔건데 엄청 불편할듯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5월 5일에 결혼하는데 친구가 여행 가야돼서 결혼식 못 온다고 얘기함.jpg210 카라멜 팝콘12:3566909 0
이슈·소식 민희진 기자회견 내용 요약에 성공한 사람.jpg207 콩순이!인형18:4056582 17
팁·추천 사람마다 소비성향 극명하게 차이난다고 생각하는 분야128 색지10:1274355 3
유머·감동 솔직히 꼴보기 싫은 인스타스토리 뭐있어?127 데이비드썸원7:5591778 1
이슈·소식 혐오주의) 어릴적 주입당한 곧 다가올 끔찍하고 사악한 미래.jpg107 마법소녀메리10:1286022 2
외국에서 공감을 많이 얻은 연애 시 해야할 질문 5가지1 Laniakea 23:06 1001 2
판사 출신 현직 변호사가 보는 민희진 사건9 나만없어고영 23:01 3745 7
SNL제작진 현재 상황 예상.jpg2 흠냐링.. 22:59 3404 2
새로운 업무 …좋다 vs 싫다1 311344_return 22:59 532 0
[단독] 배달의민족도 멤버십 '배민클럽' 내놓는다…배달앱 '구독제 경쟁' 서막 임팩트FBI 22:59 596 0
한국 중국 일본 중에 왜 한국이 독서량 제일 낮은지 궁금한 달글 탐크류즈 22:59 696 0
낭만의 외노자분들 맠맠잉 22:59 432 0
보통은 끼리끼리 결혼하나요? ♡김태형♡ 22:59 729 0
정리) 채상병 기록 이첩 직후, 대통령실 '등장'…국수본·해병·국방부에 전화 우물밖 여고 22:59 10 0
본인의 숙취해소 방법은? 마카롱꿀떡 22:59 49 0
국내 최초(?) 병원에서 로 진단 받은 고양이 베데스다 22:59 429 0
나솔 뽀뽀 장면 짤 311324_return 22:59 753 0
대딩 영국 남학생들 군대 끌고간 영국남자 311354_return 22:59 635 0
야..친구가 귤 갖다준다하면 몇개 예상함? 원 + 원 22:59 275 0
범죄도시4 개봉 첫날 스코어 임팩트FBI 22:59 191 0
민희진, 오늘(25일) 긴급 기자회견 연다..."어도어 공식입장 발표" 311328_return 22:59 80 0
너네 애기때 흑역사 있음? 난 있어. 근데 내용 개더러워.. 개더럽다고 말했다. 후.. NUEST-W 22:59 542 0
덜 뭉쳐진 주멉밥 루이바오 류준열 강다니 22:59 785 0
'민희진 고발' 하이브, 뉴진스는 지킨다 "심리 치유·정서적 안정에 최선" 인어겅듀 22:59 691 0
아사히에서는 세계 최초! ٩(๑˃̵ᴗ˂̵๑)!하면서 공홈에서 카운트다운 까지 하는 중인데.. Wannable(워너 22:59 41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5 23:14 ~ 4/25 2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