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토끼두마링ll조회 60812l 2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2398706?sid=101

[속보] 비트코인 역대 최고가 경신 | 인스티즈

추천  2

이런 글은 어떠세요?

 
   
‘^’  ☆☆☆☆
헐 이왜진…?
1개월 전
와와…
1개월 전

1개월 전
뭉순임당  나이가 서른이면
1억가나요..ㄷㄷ
1개월 전
21세기형 바보  닉값 안하기 노력중
엘살바도르 국고 떡상
1개월 전
라고 할때 살걸.. 4월엔 반감기 온다해서 수요가 더 오를거긴해요 미 ETF승인이랑 동시에 호재..
1개월 전
반감기가 오는데 수요가 더 오르는 건가요??
1개월 전
넵.. 살려는 사람은 가격이 오름과 동시에 유지 혹은 오를건데 공급은 줄어드니깐요. 지금까지 반감기 4번인가 있었는데 다 오르긴 했었어요. 몇년전 대폭등 불장도 반감기끼고 난 이후였구요
1개월 전
아하 그러면 반감기 오기전 빼고 오고난 다음에 넣으면 되는거네요..?
1개월 전
반감기 이후에 더 올랐다는게 지난 반감기 기준 추세에요. 매수 매도 권유까진 못하겠네요 ㅠ저도 잘 몰라요.. 저도 알트코인으로 그냥 소액 찔끔찔끔한 정도라서요 대장이라고 하는 비트코인은 그냥 몇십만원 넣어둔거 좀 오르긴 했네요. 투자는 본인의 선택
1개월 전
마르마르디에게
아 투자 언제 할지 묻는 의도는 아니었어요! 제가 이해한 게 맞나싶었던거라서ㅎㅎ알려주셔서 감사해요

1개월 전
쪼그리에게
넵 ㅎㅎ 성투하시고 부자되셔용

1개월 전
지금 비트 조정 끝났어요 3월도 상승이에요 지금은 이더가 더 나아요
1개월 전
라고 할 때 살걸
1개월 전
이제 비트에 물린사람 없겠네요!
1개월 전
지금 사긴 그런가요?
1개월 전
흑흑 다른코인은 언제오르나...
1개월 전
내 잡코인은 언제 오르냐
1개월 전
놀라서 들어갔더니 40퍼 수익되어있네요 ㄷㄷ
1개월 전
뀨니  망원동집사
실례지만 아이스크림 하나만..
1개월 전
제발 내 알트들도 다 더 가라
1개월 전
78103_return  송민국 꾸꾹이♡
살걸
1개월 전
조금 더 오르다가 폭락할테니 지금은 팔거나 안 사는 게 안전할 듯
1개월 전
좀있으면 또 폭락...ㅜ 언능들 익절...
1개월 전
지금은 아니에요 대폭락은 없어요
1개월 전
제발 그러기를요...ㅜㅜㅋ 알수없는 코인세계
1개월 전
이게 되네
1개월 전
물려도 비트에 물려야한다....내 샌드박스 구해줘...
1개월 전
저도 회귀시켜주세요 ㅡㅠ
1개월 전
어우 사람들 물려있음 곧 팔아야겠다 금방 떨어질듯
1개월 전
1억 가자 ㅎ
1개월 전
다팔고 치킨값만 냅뒀는데…이런
1개월 전
2비트?로 짜장면 사먹은 김준호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ㅋ 식당 사장님 안팔고 가지고 있으시려나
1개월 전
제가 산 코인은 아직 -85퍼센트...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휴 제 코인도 그럴것 같은느낌이....
1개월 전
이동혁굴려  데굴데굴
아 짜증나
1개월 전
왓챠  오늘 영화도 부탁해
인포 올라오는거 보면 팔때 됐네 ㅋㅋㅋㅋ
1개월 전
개미가 안꼬여서 지금 개미 꼬시기하는거에요 기관이 올린거라서 개미가 더 올리라고 요즘 매일 코인 글 수익글 올라오는거에요
1개월 전
이런 말 5년째 나오던데요ㅋㅋ 과거에 비트코인 380만원 할 때도 님이랑 똑같은 말 했어요. 근데 그때 투자했던 사람들 지금 7천만원 범ㅋㅋㅋㅋ
1개월 전
반감기 시기가 4년 마다 와서 그래요
1개월 전
반감되는건 맞는데 그래봤자 큰 추세는 지속적으로 상승하죠. 깎이는 폭보다 상승하는 폭이 훨씬 더 커요
1개월 전
익명 잡담에게
저는 상승으로 보고 있어요 롱 잡고 있는데

1개월 전
3년 전에 물린 거 청산했어요 ㅋㅋㅋㅋ
1개월 전
유머글인 줄 알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은째  이은재
비트 1억 간다잇
1개월 전
리또속도 이제 대상승
1개월 전
열버는 승리한다
1개월 전
이럴줄 알았다 자꾸 폭락 폭락 거리는데 암만 생각해도 오를 것 같더리니ㅋㅋㅋㅋ
1개월 전
2018~2021년쯤에 비트코인 몇백만원~천몇백만원 이었을때 사람들이 비트코인 무조건 폭락한다면서 산다는 사람을 무지성 비트코인충으로 몰아가며 조롱했는데ㅋㅋ 결국은 걔네가 틀렸던거였네
1개월 전
이은미  블락비보고싶어
리플아 정신체리
1개월 전
리또속 어제부터 시작됐어요
1개월 전
이은미  블락비보고싶어
저 소액이지만 돈 좀 벌고싶어용…….🙈
1개월 전
올해 연말까지 있어봐요
1개월 전
와 하나 마이너스찍고있던거 플러스길래 바로 팔고옴..... 이만원 번거지만..손해는 아니니까 다행이다...
1개월 전
내가 왜 니 스승이냐  나는널파문하였는데
비트 330만원에 사고 조금만 수익보고 팔아버린 내가 바보..하지만 또산게 있지! 가자!!
1개월 전
김 영 훈  더보이즈
쥐엔장 더 살걸
1개월 전
비트코인 처음 나왔을때 살걸
1개월 전
며칠전에만 샀어도 수익인데.....ㅠ 저는 손 묶
제 잡코들은...변동이 없네요ㅠ

1개월 전
몬먹어도 고  다시 만나요
어제까지 -백만이던거 자고일어낫더니 복구돼서 싱글벙글
1개월 전
비트코인은 이제 디지털 화폐에요
누가 돈사라고 개미를 꼬십니까 ㅋㅋㅋㅋ
지금 기관이 움직이고 있고 화폐는 무한발행이지만 비트코인은 2100만개 한정입니다ㅋㅋㅋ
알트코인을 사라고 꼬신다라고 말하면 타당하지만 이제 비트코인은 시작입니다 비트코인 작년1월 1천900만원일때 매수해라 매수적기다 이야기를 했는데 비트코인은 사기다 떨어질거다 이런소리만 해대니 더이상 이야기 안하고 나만 사뒀습니다 ㅋㅋㅋㅋ
작년에 테슬라를 외치면서 비트코인은 사기다라고 외치던 내친구 아는만큼 보이는건데 아직 내연기관차 강세고 애플도 전기차 포기한마당에 뭐라구요?ㅋㅋㅋㅋ
현물etf승인되고 그레이스케일 매도 물량이제 서서히 줄어가고 블랙록은 계속 매집중이며 홍콩에서 현물etf승인되면 뭐다? 중국도 들어오는겁니다 일본 남아프리카공화국을 포함 수많은 나라들이 고점을 뚫었으며 이제 시작입니다 비트코인은 ㅋㅋㅋㅋ
알트는 개미가 들어오고 오를겁니다
이번에 나올기사들을 보며
들어올 개미들에 의해서 ㅋㅋㅋㅋ

1개월 전
님 지금 엄청 열심히 꼬시고있는것처럼 보임
1개월 전
제가 쓴 댓글도 있겠지만 3천만원대부터 댓글을 썼어요 ㅋㅋㅋㅋ
8시간전에 댓글썼는데
또 올랐네요
일단 호재 말씀드리죠
1.금리인하 빠르면5월 늦으면7월부터 금리인하가 있을 예정입니다
2.예전과 다른점은 블랙록 피델리티등 대형 기관에서 매집 현물ETF승인나고 역대급 대박이 터졌죠
금ETF 보다 빠르며 올해 금 최고치를 경신했는데 그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말도 안되게 ㅋㅋㅋㅋ
ETF에 관해서는 자세하게 한시간도 이야기를 할수있지만 생략할게요
3.비트코인 반감기 4년마다 오는 반감기 저점대비20배씩 상승을 했었죠 그 싸이클이 오고있고 두달도 안남았죠 지금 2100만개중 2000만개가 채굴됐으며 남은 100만개의 채굴보안은 계속 올라가는중입니다 수요와 공급의 원리만 안다면 엄청난 호재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4.올해 있을 미국대선 양쪽 진영 모두가 비트코인에 대해 정책을 펼치는데 표심때문인지 너무나 옹호적입니다 이 부분도 길게 이야기할수있겠지만 생략하겠습니다 우리나라도 양쪽모두가 비트코인 법안을 다시 발행한다고 했죠 표심을 얻으려면 어쩔수없습니다
5.달러빼고 전세계적으로 화폐가치가 계속 떨어지고있습니다 코로나영향으로 달러를 많이 발행했고 전쟁여파도 있었고 지금 영향을 주는것같아요 가스비나 전기 원자재 상승영향이있겠죠 물가가 오른다는건데 못 사는나라들이 비트코인을 화폐로 승인하기 시작합니다 자국돈 가치의 몰락인거죠
5.이더리움ETF 승인기대감
비트코인 현물 ETF가 승인되고 다음은 이더리움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론 승인가능성은 반반이지만
기대감으로 오를가능성이 큽니다
6. 우리나라 국가에서 투자하는 종목들을 보시면 수익을 많이 낸 종목이 무엇이있을까요? 바이낸스가 홍역을 치루고 코인베이스가 엄청나게 수혜를 받았죠 우리나라는 간접적으로 코인에 투자한거라고 볼수있죠 코인베이스로 수익을 많이 봤으니까요
돈의 흐름을 보시길 권장합니다
김프도 얼마 안 붙은걸보면 미국 기관이 주도하고 있다고 보면됩니다

이거말고도 호재가있지만
여기까지 적어놓을게요ㅋㅋㅋㅋ
수정도 안할겁니다
시간이 지나고 누구말이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비트코인 단기 1억
시간이 지나면 2~3억까지 갈겁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님은 사지 않길 권장합니다 산다고해서 달라지는게 없습니다 제가 비트코인 영업사원도 아니구요 투자는 본인몫입니다 절대 사지마세요 홍보글아닙니다

제가 말씀드리는건 비트코인입니다
알트코인 제외

1개월 전
느낌  불어라꽃바람 :D
내용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1개월 전
좌표찍혔나
1개월 전
저 인티 2012년부터 했어요
그때 경제 관심도 없었음 비트코인이 뭔지도 몰랐죠 ㅋㅋㅋㅋ
나이들면서 경제에 관심이 많아져서 공부를 많이 했습니다
정치관련해서 싸우고 욕하는 시간을 경제 공부하는 시간으로 썼고
보수든 진보든 누가 되든 제 인생이 드라마틱하게 바뀌지 않는다는걸 알았을때 정치는 정책이 조금씩은 다르니 투자해서 돈벌기위함으로 흐름을 따라가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좌표는 모르겠고 인티는 오래 했습니다 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웃기죠? 저도 웃겨요 ㅋㅋㅋㅋ
스타크래프트가 나오고 처음 프로게이머가 생겼을때 아침마당에 프로게이머 모셔놓고 욕하던게 생각나네요 지금은 페이커가 국내 스포츠 연봉1등인데 말이죠 원래 혁신은 그런겁니다 처음엔 받아들이기 힘들어요

1개월 전
그래서 지금 수익 얼마나 나신거에요?
1개월 전
이분 인사이트 진짠데,, 현재 한화 기준 최고점 찍기전 2주전에도 코인글에 계속 비트 오른다고 하셨던 분이셔요.
그떄도 비트 상승세 가팔랐는데 거기서도 상승돌파 할 거라고 호언장담하는 사람들 많지 않았어요.

1개월 전
우와 1억가나요
1개월 전
부럽다
1개월 전
비트코인은 알면 알수록 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저는 떨어질 때마다 모으고있어요

1개월 전
이게 맞지예
1개월 전
은째  이은재
ㅇㅈ
1개월 전
ㅁㅈ
1개월 전
이때 코인 시작하면 안좋은거 아닌가..
1개월 전
쇼헤이 오타니  다저스 월시 우승 🧢⚾️💙
17년도에 샀어야 했는데.....
1개월 전
10억가즈아제발
1개월 전
6천만원대에 들어갔는데 4만원 어치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히히히 버려도 되는 금액이 좋아요
10만원 넣어서 3만원 버는게 좋음

1개월 전
요즘 행복합니다
1개월 전
ㅠㅠ
1개월 전
씨.............................발..................................
1개월 전
오우 내 코인은 -70퍼^^!
1개월 전
엘뤼엔  엘퀴네스 아빠랍니다
알트도 대려가줘요 ㅠ ㅠ
1개월 전
라고 할 때 살 걸을 지금 몇 번이나 하고 있는지
1개월 전
내꾸  
첨부터 비트랑 이더만 샀으면 가만놔둬도 버는거였는데 흑흑.. 내 알트..
1개월 전
이후로 안오르고 떨어질 일만 남았나..
1개월 전
HV
덕분에 하던 코인도 올라서 어제 진짜 좋았어요
1개월 전
YooA  O M G
오를땐 조용히 올라왔는데 이런 글 올라오는거보니 이제 팔아야하나,,
1개월 전
와아 내가 산 코인 -60퍼였는데
-11퍼 됐네

1개월 전
마슈카도  🥑
전 -90퍼짜리들 -30퍼네요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UZUHAMA  우주랑 하마를 합치면 우주하마
아오 5천일 때 살걸
1개월 전
소액으로 소소하게 벌어야지...
1개월 전
와 55퍼수익중… 미챴다
한개라도 사놓을걸…. 미친듯이 조금만 샀는데..

1개월 전
비트코인 계속 봤는데 이번이 역대급 수입이에요; 수익률 80퍼 천만원이상 수익 처음찍혀봐요 .. 짤짤이 벌어서 1년에 천만원정도 용돈벌이 했는데 한번에 천만원 찍혀서 너무 좋습니다ㅠㅜ 근데 주변지인들한테 섣불리 자랑하기 그렇고ㅜ 제가 코인하는걸 모르기도하고.. 그래도 자랑은 하고 싶어서 여기에 살짝 쓰고갑니다!ㅋㅋ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5월 5일에 결혼하는데 친구가 여행 가야돼서 결혼식 못 온다고 얘기함.jpg235 카라멜 팝콘04.25 12:3577214 0
이슈·소식 민희진 기자회견 내용 요약에 성공한 사람.jpg249 콩순이!인형04.25 18:4075691 18
팁·추천 사람마다 소비성향 극명하게 차이난다고 생각하는 분야152 색지04.25 10:1285521 3
유머·감동 솔직히 꼴보기 싫은 인스타스토리 뭐있어?144 데이비드썸원04.25 07:55102358 1
이슈·소식 혐오주의) 어릴적 주입당한 곧 다가올 끔찍하고 사악한 미래.jpg118 마법소녀메리04.25 10:1297756 2
글자 순서만 바꿨을 뿐인데 은근 기분 잡치는 말 백호랑이 0:54 1 0
민희진 잘가라19 짧은머리 0:41 3016 0
MCND 6TH MINI [X10] COMING SOON 마허유 0:17 355 0
MV티저인데 개인티저와 단체 티저 한번에 올린 신인남돌 82MAJOR 어나더레벨이 0:05 410 0
꽃말을 안 이후부터 이 흔한 냉이꽃을 참 좋아해4 헤에에이~ 0:05 5497 4
"어도어를 빈껍데기로"...하이브, 민희진 경영권 탈취 시도에 대한 중간 감사결과 .. 짱진스 0:05 4285 0
어릴때 생각했던 20~30대1 베데스다 0:05 2358 0
민희진의 구데타 계획 간단 설명 (프로젝트1945)-블라인드15 훈둥이. 0:05 6332 1
충주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당직 근무 전면 폐지 임팩트FBI 0:05 1644 0
직업별 목요일을 대하는 자세 헤에에이~ 0:05 1175 0
아빠한테 백수가 됐다고 말해본 아이돌 S.COUPS. 0:04 1391 0
엄청 비싼 무등산 수박 리뷰 가나슈케이크 0:04 1301 0
"과탑들의 팀플”이라는 NCT 도영 솔로앨범 수록곡 311324_return 0:04 422 0
95년 생활관의 군인들 모습.gif 비비의주인 0:04 1031 0
이센스 랩레슨하는 래퍼들 디스 사태 311328_return 0:04 377 0
전범기 사용하고 한국인댓글은 무시하는 케이스업체가 있다?! 아야나미 0:04 890 0
조롱이 아닌.. 원래 달리는 폼 레전드.gif 950107 0:04 684 0
호주에서 잘되는 K-분식집1 유난한도전 0:04 1621 0
너무너무 서러운 고양이.gif1 색지 0:04 1841 2
숙박 업소 이용시 거울을 확인해봐야 하는 이유 Side to Side 0:04 2620 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6 0:52 ~ 4/26 0: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