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08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618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4/3/03) 게시물이에요
블라인드에서 난리난 신입 여직원의 기묘한 말투.jpg | 인스티즈
블라인드에서 난리난 신입 여직원의 기묘한 말투.jpg | 인스티즈
블라인드에서 난리난 신입 여직원의 기묘한 말투.jpg | 인스티즈
블라인드에서 난리난 신입 여직원의 기묘한 말투.jpg | 인스티즈

둘다 여자고 올린사람은 30대 중반이라고함

대표 사진
카카오닙스
뭐지 골때리네
2년 전
대표 사진
벡스  으 짜증나
실제로 예! 이게아니라 진짜 ㅖ 이거만쓰시네
2년 전
대표 사진
Binu123456789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난귀여워
묵음
2년 전
대표 사진
깨르륵
저도 저러는데 그냥 별 생각 없이 쓰는 거예요 ㅎㅅㅎ...
2년 전
대표 사진
둘라아
ㅇ은 자리만 차지하고 원래 없는 거.. 국어학과인가봄(냐고..)
2년 전
대표 사진
최연준_  마침내 피어난 봄, 나의
진짜 기묘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귀결
걍 지인이나 친구면 몰라도 직장에선 좀 곱고 바르고 정직하게 씁시다
2년 전
대표 사진
오잉꾸잉
오잉? ㅋㅋㅋㅋㅋㅋ실제로 대화할 때 예 라고 말하는 줄 알았는데.. 채팅방에서..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월급루팡시켜조
친하면 뭐 상관없지 않나욬ㅋㅋㅋㅋㅋ저게 뭐 엄청 예의없는것도 아니고 그냥 웃길듯
2년 전
대표 사진
소금사막소금쟁이
ㅋㅋㅋ를 크크크로 쓰지않는거랑 같은 원리에요 이거리얼을 ㅇㄱㄹㅇ로 쓰는 것처럼...
저는 ㅖ 라고 하는 거 인터넷 방송 채팅에서 자주 봣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사랑의요정  Fairy tale
첨보ㅏ요..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idk
인방 채팅에서 네라고 할 때 그냥 ㅔ 이렇게 하는 건 많이 봤는데 그런 맥락 아닐지
2년 전
대표 사진
파워퍼프걸 버블  '^'
ㅋㅋㅋㅋㅋㅋ 트위치 많이 보나…?
2년 전
대표 사진
침침해내눈
나오셈도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PLAVE예준  WAY 4 LUV
ㅖ 편해서 쓰는 편….
2년 전
대표 사진
스탈라잇
개웃김
2년 전
대표 사진
4 진재유  지상고등학교

2년 전
대표 사진
헨젤  花笑蝶舞
저도 친구들끼린 쓰지만 회사에선 쓰기 좀 그렇지 않나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오이이이잉
왜저러지..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neldn
ㅣ게뭐지ㅛ?
2년 전
대표 사진
피자는사랑이죠  콜라필수
아무리 짧고 편해도 회사에서 쓴다는 게 이해가 안되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우아아
글쓰신분도 마라탕ㄱ, 나오셈 이러는거보니까 둘이 친해서그런거같은데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나쿵
귀찮은가??
2년 전
대표 사진
팬케이크맛쿠키  ❤️고양이❤️
버릇이 있는것ㄷㅎ 없는것도 아닌 애매한 너낌
2년 전
대표 사진
그냥살자
그럴수도잇지뭐
2년 전
대표 사진
오락가락끼리까락
신입이 업무 외적인 답변 ㅖ로 하는거보고 선임이 나도 편하게 해야겠다고 생각한거라 그냥 선임이 성격 좋은 듯
인터넷 지박령인데 ㅖ는 진심 처음 봄

2년 전
대표 사진
주연이  🐈‍⬛
쉬프트 눌러야하는거 귀찮지 않나???? 신기하네
차라리 네가 더 빠르지 않나???? ㅇ 보단 낫긴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즈이카쿠
그냥 서로 편한사이라 그런듯~
2년 전
대표 사진
강지형  본업은 용기사
인방에서 채팅 저렇게 보통 치는데 실제에서 쓰는 사람은 첨보긴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돋움
글 작성자분 대화 보면 이해는 돼요.
그리고 제목에 '여'직원 진짜 언제까지 ... 그냥 직원이라고 하면 안되나요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잭할로우
나오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하이쨩
그냥 웃긴데
2년 전
대표 사진
쭈양
그냥 ㅖ 만요? 이건 친구끼리 ㅇ 쓰는거랑 같은 느낌 아닌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하말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 웃기지
2년 전
대표 사진
한국인의밥상
업무상 대화를 저러면 문제있지만 업무 외적인 대화니까 뭐 괜찮지 않나요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b_hundred_hyun♥
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웃기당
2년 전
대표 사진
정택운 (LEO)  나의 봄, 와줘서 고마워
근데 회사에서 저러면 안 좋게 볼 사람 있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뽀드득 뽀야미
회사에서? 특이쓰
2년 전
대표 사진
98이주연
키보드 망가진 것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케 대답이 ㅖ
2년 전
대표 사진
바보가취
되게 특이하시다..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ㅋㅋㅅㅂ  코코수박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슈가의 시선  BTS_SUGA
저거 글쓰니분이랑 많이 친해져서 저런다고 본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daydream_  네가 나의 기적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업무 외 대화에 저런다는거 보면 걍 나름의 구분 같기도하고..? 저렇게 신경을 써야할 것 같은 행위를 오히려 무의식적으로 편하게 하는 사람들 있어요ㅋㅋㅋㅋ 혹시 알아볼까봐 자세히는 못적겠지만 저도 비슷한 행동하는 동료 둔 적 있어서 이해감
2년 전
대표 사진
플레이브 봉구
저거 인방에서 많이 쓰긴해요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정국오빠나랑결혼해  우리는 천생연분♡
진짜 ㅖ 이렇게만 쓸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우엉근
예의가 없는거 아닌가싶은디... 나 꼰임?
2년 전
대표 사진
담한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업무지시에 저렇게 대답 안하는게 어디에요 나름 업무와 사적공간을 구분하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어쩌면우주의섭리  그냥 그랬던 거야
말투가 ㅖ인게 아니라 진짜로 ㅖ네요..? 진짜 골때리네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dbananbb
친해서 그런듯 사수도 나오셈 이러네
2년 전
대표 사진
ㅅㅇㄴ
귀여운데욬ㅋㅋㅋㅋ같은성별이고 나이대도 비슷하니 사적영역에선 편하게 하는 거 아닐까요?
50대 부장님 이런분한텐 안 그러겠죠...설마..

2년 전
대표 사진
Lee Mark '  127드림
ㅇ으로 답하고 싶은데 좀 그래서 ㅖ 로하는건갘ㅋㅋㅋㄱㄴㄱ
2년 전
대표 사진
여름엔 아이스커피
ㅋㅋㅋㅋㅋ 근데 업무외적으로만 저러는거면 그냥 냅둘거 같아요. 선임도 나오셈 이래서 둘이 짱친같은데욬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TeSTAR 선아현
인방에서 썼던가 암튼 쓰는 거 본 것 같긴 함 ~십니가 이러는 거 보면 인방이나 커뮤나 아님 트위터 하시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하기도 하고 잘 받아주시니까 그러는 것 같아요 설마 다 그러진 않겠죠
2년 전
대표 사진
안개의 도시
나오셈이 너무 웃김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TeSTAR선아현
예가 아니라 ㅖ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념 뭐지
2년 전
대표 사진
버터cup  #더비구함
개웃긴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셈 보면 사수관계 좀 편한 곳인가본데 걍 웃기고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가고싶어디즈니  뿌려먹어시즈닝
귀여웡
2년 전
대표 사진
떡복희
왜케 웃기지
2년 전
대표 사진
뮤뮤
친구들끼리도 아니고 직장에서 저런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3월9일  탱탄절
나오셈 ㅖ 이 대화가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 두분이서 편하게 잘 지내고 계신거 같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둠딘디
이건 ㅇ 부분이 뭐 액정 박살난거 아닌 이상 좀 정상인 사람은 아닐 것 같기더 함……쬐금…..
2년 전
대표 사진
미(친)자전정국
ㅖ???
2년 전
대표 사진
히소카 모로
아 근데 상사랑 편하게 지내는게 회사 분위기 나쁘지 않아 보여서 부러움ㅋㅋㅋㅋㅋ사수도 혼낼 생각 없고 나오셈 하는거 보면 진짜 편하게 대해주시나봐요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Celestial
실제로 예가 아니라 ㅖ로 한다고요???? 진짜 처음 들어봄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아니 처음 봄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 아무도 안저래요....대충격......
2년 전
대표 사진
저거 그때 뒷부분까지 본거같은데 뒷부분이 아니라 사람들 댓글이었나? 아무튼 프사 동그라미까지 합쳐서 보면 예 가 돼서 ㅖ만 치는거라고 그랬..던듯....
2년 전
대표 사진
신입  (?)
근데 업무 관련은 아니라하니까? 뭔가 자체적인 분기점이 있나보네요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햇살반짝
카카오프사 동그라미라서 ㅖ 로 쓰면 합쳐져서 예가 되니 저렇게 쓴 걸로 보여집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충주사과  사과 하십씨오!!
오!
2년 전
대표 사진
저는정말배고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네
2년 전
대표 사진
포롱2
넹도 아니고 ㅖ는뭐야,,, 개이상함
2년 전
대표 사진
Gate
게임하나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  예에에에
친해져서 쓰는거같은데 넹 가용 가욤 이런거랑 비슷한거아님? 존댓말인데 뭐가 문제..귀엽기만하구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김 수현  볼링왕
아 ㅖ가 편의상 적은 게 아니고 ㅋㅋㅋ
진짜 ㅖ였네.. 특이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wonn
웃기다 ㅋ
2년 전
대표 사진
터키즈온더블럭  잡아야지~ 못잡겠지~ 멍충멍충

2년 전
대표 사진
우주소녀은서
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ㅋ웃긴디
2년 전
대표 사진
느림보거북이
근데 회사말투안같다고 지적하기엔 보내신분도 나오셈 ㄱ 하는거보니까ㅋㅋㅋ상사가 성격이 좋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무
ㅋㅋㅋㅋㅋㅋㅋㅋ걍 웃긴데 둘이 잘 맞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onetoten
? 본인만의 유행어?
2년 전
대표 사진
백지한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여엇
본인이 괜찮다 하는거 보니까 친한사인듯
귀엽네요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힘껏 하이파이브 하는 강아지
6:42 l 조회 2
인생은 당연히 무료지
6:40 l 조회 142
일본의 생굴 아이스크림
6:33 l 조회 439
알바생 말을 잘들어야하는 이유
6:32 l 조회 332
고인물 짱구 옆집 아주머니
6:27 l 조회 134
자취생식 유부초밥
6:25 l 조회 419
미국의 직장 내 Z세대들
6:23 l 조회 401
갈때까지 간 촉법 학폭 근황
6:19 l 조회 793
외국인 상대로 사기친 택시기사 면허취소
6:18 l 조회 550
최고의 룸메
6:17 l 조회 203
충청도 화법의 세계
6:11 l 조회 773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 7월 공개 예정1
6:07 l 조회 252
어떤 지자체 블로거가 황당했다던 이유
5:55 l 조회 1382
결정사 사장이 국제결혼 사업도 시작하는 이유
5:52 l 조회 850
분위기 못 읽는 개
5:49 l 조회 578
출근길에 비 맞는 인형을 봤다1
5:45 l 조회 1823
아이들이 원하는 한달 평균 용돈
5:42 l 조회 1841
이번 26년 1차 순경 최종합격자 남여 비율
5:40 l 조회 436
인생 최대 난제에 봉착한 남친
5:38 l 조회 663
배달전문점 계란후라이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5:35 l 조회 122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