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우우아아ll조회 121124l 92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현재 말나오는 엠마스톤-양자경 인종차별.gif | 인스티즈

양자경은 전년도 여우주연상 수상자로,

올해 여우주연상 수상자인 엠마스톤에게

직접 트로피를 전달함.

그러자 엠마스톤이 양자경이 들고있는 트로피를 끌어서

옆에 있던 제니퍼 로렌스가 자신에게 주게 함

(제니퍼 로렌스는 엠마 스톤의 절친)

맨 오른쪽에 샐리 필드 (흰색 드레스)가

제니퍼를 말리는 듯한 제스처.

현재 말나오는 엠마스톤-양자경 인종차별.gif | 인스티즈

다른 배우들과 포옹, 인사 후

양자경과는 끝자락에 짧게 악수하고 마무리

현재 말나오는 엠마스톤-양자경 인종차별.gif | 인스티즈

현재 말나오는 엠마스톤-양자경 인종차별.gif | 인스티즈

ㅊㅊ ㄷ/ㅋ

추천  92


 
   
123

이건 오해라는 얘기 있던데 양자경님이 일부러 트로피 넘기시려다 이렇게 된 거라는
3개월 전
내가 그랬었나 눈누난나  뜨드든뜨드든눈누난나
아무리봐도 그렇게 보임,, 양자경님이 트로피 끌어와서 또 뭐라 말하심 엠마스톤은 의아해하다가 말하는거 듣고 그제서야 제니퍼한테 받음
3개월 전
오 다시 보니까.. 제니퍼 쪽으로 먼저 가시는것 같기도 하네요
3개월 전
저도 처음에 그렇게 봤거든요? 여러번 보면 달라요 첫번째 백인여성 지나칠 정도로 트로피만 본채 돌진하다가 낚아채고 상대를 보니 동양인 거기서 갑자기 어영부영 세번째 백인여성 갑자기 인사하는 척 트로 낚아채서 시상해줌 그러더니 받음 지들끼리 짜고치는 고스톱이라는 거죠 무례한 거 아니까 맨 뒤에 배우분이 말리시잖아요
3개월 전
왜그러고 사냐
3개월 전
솔직히 한국인이 더 하얀 거 같아요..ㅎ
3개월 전
내세울게 그렇게 없나
3개월 전
아시안이 우습냐
3개월 전
사람은 이상하고  사랑은 모르겠어
속상함
3개월 전
펭아리  🩷🐧🩵🐥💜
근데 진짜 궁금한게 백인이 왜 더 우월하다고 생각하는거죠?
3개월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별로 안 놀라운게 제니퍼랑 엠마스톤 둘다 숨쉬듯이 인종차별 하게 생겼어요
3개월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왜저래
3개월 전
심각하네
3개월 전
백인들 인종차별은 진짜 음침하다
3개월 전
개역겹다
3개월 전
Dani  🪽
아니 어떻게 저렇게 대놓고 무시를 하지 양자경이 뻔히 들고 있는데.... 단독 시상 못 하게 한 것도 열받네 아
3개월 전

3개월 전
양자경이 아니라 다른 유명한 백인 여배우였어도 저랬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3개월 전
역겨워 진심
3개월 전
거를게요
3개월 전
비투비 서은광  토닥토닥
우웩
3개월 전
채옥  한소희
진짜 ㅋㅋㅋㅋ 가여운 것들 책으로만 볼걸 ㅎ
3개월 전
모브  오오토리 에무
천박해
3개월 전
긴하이  햅삐햅삐호우
로다주 엠마스톤 실망이 크네요 거른다
3개월 전
진짜극혐인데
3개월 전
진짜 저렇게 대놓고 ㅋㅋㅋㅋㅋ 카메라 없는 곳에서는 더하겠지
3개월 전
TWS_신유  투어스🫧💙
진찌 왜 저러지 화나요
3개월 전
20년째 생얼  내 맘속엔 멍뭉이
애초에 엠마스톤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었는데 앞으로도 볼일 없겠다
3개월 전
엽덕후  세상은내가원하는대로
아니 근데 진짜 뭐 믿고 저러낰ㅋㅋㅋ
3개월 전
물복딱복이  할 수 있쟈나~
와 진짜 너무하네요 자기들이 뭐라고 정말
3개월 전
이러고 내년부터 다시 전년도 수상자만 올라오면 ㄹㅈㄷ
3개월 전
홍인들이란.. 엠마스톤은 여성인권영화, 흑인인권영화에 출연하고 페미니즘까지 외치면서 깨어있는척은 다 하더니 아시안은 패싱이네 ㅋㅋㅋㅋ
3개월 전
흑인이었으면 엠마스톤이나 로다주나 총맞았을 정도네
3개월 전
와 ㅋㅋㅋ 엠마스톤 그렇게 안봤는데
3개월 전
새 소 년  나는 새롭게 떠오른 외로움을
좋아하는 배우였는데 참 .. 솔직히 역겨워요
3개월 전
아 엠마야 왜그랬니 우욱
3개월 전
와 앤드류가필드랑 만날 때 본인들이 후원하는 단체에 관심 가져달라고 쓴 종이 들고 다니면서 파파라치들한테 보여주고 찍힌 사진이 아직도 기억나는데 놀랍네 사람이 이렇게 이중적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아 이건 아니지 진짜..
3개월 전
김치국 (金治國)  언제나그렇듯난당신이필요해요🌌
오! 오웩! 으억~! 오, 오웩. 윽 헉, 끅 오웩! 우윽~! 하억 Ooops~ 호웩! 씹억울 우웩 꺼억~ 오왝! 하악, 오웩 하악. 읏! 오, 오웩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하는 현란한 토악질
3개월 전
왜저래..
3개월 전
블래키  이브이 진화
진짜 대실망
3개월 전
찐따같아여 진심ㅠㅠㅠ
3개월 전
엥??  
말리는 사람도 있는데 대놓고 저런 행동을..
3개월 전
실망 ㅋㅋ
3개월 전
  아앗
진짜 별로다
3개월 전
shushuu  🩷shu🩵
제대로 안 보고 그냥 이 글로 알게 됐는데 뭔....
그냥 이 글만 보고 엠마 스톤 욕한 내가 부끄러움
워낙 이중적인 사람이 많아 그녀또한 내가 알던 사람이 아니구나 했는데...
한가지의 모습으로 그 사람이 인종차별을 한다고 할 수 없음
하지만 실망은 할 수 있다고 봄

3개월 전
shushuu  🩷shu🩵
평생을 미국에서 살아와도 하나의 장면만 보고 저게 인종차별인지 아닌지는 명확한 장면이 아니면 모르는데 아직도 욕을 한다면 어이없을 것 같네요~
3개월 전
근데,,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미국 현지에서는 주로 어떤 반응인가요? 인종차별이 아니라고 보나요??ㅠㅠ 양쪽 다 애매해보이긴해서
3개월 전
shushuu  🩷shu🩵
친구들에게 물어봤는데 그렇게 화두된 주제는 아닌 것 같았어요
제 친구들은 백인이 많은 편인데 누구는 인종차별이다, 누구는 아니다 의견이 분분하고 일단 공통된 의견으로는 제니퍼가 무례한 행동을 했다고 본다였어요

일단 아시안끼리 반응으로는 애매한 건 맞긴 하지만 솔직히 저런 애매한 차별을 받아본 사람으로서 자기 상황이랑 비슷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아요

미국 자체가 인종차별에 예민해 무식하게 못 하는 편이라 엠마 스톤의 행보가 더 중요하지 않을까 싶지 않을까 싶어요

제니퍼의 행동에 대해서는 무례하거나 인종차별이거나 두가지로 해석할 수 있고요

누가 봐도 인종차별이다라고 할 수 없어서 의견이 분분한 것 같아요
저는 인종차별은 아닐 수 있지만 둘의 행동 자체는 옳지 않다고는 봐요

3개월 전
백인들한테 이런 문제를 물어보는것보단 아시아인에게 물어보는게 더 적합하다고 봅니다
전 유럽에서 유학중이지만 저런 상황 일상에서 수없이 겪었고 막상 열내면 예민한 아시안으로 몰고가기에 인스타에 저런식으로 올리는거라고 봐요
젤 싫은건 같은 동양인이면서 인종차별 당해도 인종차별 아니라고 정신승리하는 부류들입니다
백인들 아시안 무리에 껴주는척하면서 묘하게 인종차별하고 은따시키는데 그걸 잘못된거라고 인식하는 사람도 있는반면 별 관심없는 사람도 많죠

과연 제니퍼가 상대가 백인이었어도 저렇게 무례하게 행동했을까요?

3개월 전
shushuu  🩷shu🩵
S7U9에게
그건 당신이 유학생이니 그렇죠
백인친구가 많다고 했지만 동양인 친구도 많고 유럽과 미국은 큰 차이가 있는 나라인데 유럽에서 태어난 것도 아니고, 미국에서 유학 중한 적도 없는 당신이 저게 인종차별이라 당당하게 말하는 이유가 뭔가요?
동양인인데 인종차별 아니리고 정신승리 하면사 백인 편 드는 사람이라 말하셨는데 저는 미국에 살았을 때 모든 유색인종 인권시위에 다 나갔을 정도로 강경파였고 제 친구들도 다 강경파에요 ㅋㅋㅋㅋ
당신이 말하는 그 백인들은 트럼프를 지지하지만 저는 트럼프를 지지하지 않고요 ㅋㅋㅋ
투표도 당연히 트럼프에게 안 할거고요
제니퍼가 무례하게 행동한 건 맞지만 그게 인종차별이라 보기에는 어려워요
그동안 제니퍼가 다른 부분에서도 인종차별 적인 면모를 보이지 않았으니깐요
당신은 당신을 깔보는 사람들이 다 단발성으로 했나요?
인종차별자는 지속적으로 합니다
절대 그 생각과 행동이 단발성으로 나올 수 없어요
미국에서는 인종을 차별하는 사람이 얼마나 사회적으로 쓰레기 취급을 받는지 몰라서 하는 말이에요

3개월 전
shushuu에게
‘미국에서 유학 중한 적도 없는 당신이 저게 인종차별이라 당당하게 말하는 이유가 뭔가요? ‘

——-?????
꼭 미국에서 나고 자라야만 인종차별이라고 얘기할 수 있는 발언권이 주어지나보군요
제니퍼가 과연 상대가 백인이었어도 저렇게 무례하게 행동했을지는 모르겠군요 인종차별자는 지속적으로 차별할거다라는 말도 단지 님 생각아닌가요? 님이 인종차별주의자가 아닌이상 그걸 어떻게 아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백인들 친구 많다고 기고만장해진 한국인 보는느낌이네요 그냥 무리에 어찌저찌 끼어져 있는걸 친구라고 착각하는건 아니고요? 인종차별주의자들 젤 많이 하는 말이 나 아시안 친구있어! 흑인친구 있어! 이거던데.. ㅠㅋ
전 자세하게는 안 썼지만 백인남친이랑 오래 연애했고 곧 결혼할 예정인데….. 남친과 가족 측근들도 이건 다 인종차별이라고 얘기하는데…ㅎ 제 주변에 국제결혼한 커플들도 다 입모아 저건 인종차별이라고 얘기합니다
겨우! 백인 친구 있는거가지고 저걸 인종차별 아니라고 자아의탁하지 마십시오
미국에서 인종차별 문제에 예민하니까 저렇게 교묘하게 인종차별하는거라고요 마이크로어그레션도 인종차별 아니라고 할 분이네ㅋㅋㅋㅋㅋㅋ
열린 나라에서 산다고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는것도 아니라는걸 알고갑니다~

3개월 전
shushuu  🩷shu🩵
S7U9에게
그리고 진짜 인종차별이였으면 미국도 난리났어요 ㅋㅋㅋ
이렇게 어물쩍 넘어갔다는게 미국인 대다수가 인종차별이 아니라고 생각하는건데요 ㅋㅋㅋㅋ

3개월 전
shushuu  🩷shu🩵
shushuu에게
평생을 미국에서 살아온 제가 더 잘 알까요? 아님 단편적으로 살아온 님이 더 잘 알까요?ㅋㅋㅋ
인종차별자가 한번만 하는 경우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부터가 웃기네요 ㅋㅋㅋ
미국에서 교묘하게 인종차별 하는 거 알고 있고요~
근데 저게 인종차별이라 명백하게 볼 수 없다니깐요?
그럼 왜 인종차별인지 자세히 설명을 하던가요 ㅋㅋㅋ
그냥 인종차별인데? 라고 하면 어떻게 납득을 하나요?
제 주변에 있는 동양계 미국인도 인종차별은 아니고 무례한 행동은 맞다는데 계속 우기지 마세요
제니퍼는 인종차별이라 볼 수 있어도 엠마 스톤은 아닌데요??
뭐만 하면 다 인종차별이라 하는 것도 질색이에요~

3개월 전
shushuu  🩷shu🩵
S7U9에게
그리고 참고로 옆에 있는 백인 두명에게는 엠마 스톤 두명에게 인사도 눈길도 안 줬어요
그럼 그건 뭐라고 보나요?
오스카 자체에서는 동양인을 인정하기 싫은, 인종차별주의적 생각으로 모든 사람들을 다 올렸다고 생각하지만 그 배우들 개개인에게는 그 죄가 있다고 생각 안 합니다
애초에 동양계 미국인이라고 이게 인종차별이라 생각도 안 하고요

3개월 전
제니퍼 로렌스, 엠마 스톤 둘 다 좋아하는 배우였는데 너무 실망이예요. 와ㅡ
3개월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돌이켜보면 꼭 부모님같고 고마운 학교과목411 완판수제돈가06.24 13:01102553
팁·추천 반찬가게 메뉴 1위 "충격"147 Jeddd06.24 12:1996259 4
이슈·소식 한국 청소년들의 이탈 현상이 심각하다는 종교174 311869_return06.24 22:1853308 19
이슈·소식속보]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현장서 시신 20여구 발견"108 밍싱밍06.24 16:0474804 0
정보·기타 집에 cctv 감지 떠서 확인했더니 소름돋은 세입자ㄷㄷㄷ.gif183 왈왈왈라비06.24 13:5599209
입짧은 햇님 크리스피 삼겹살때문에 목 다쳐서 휴방 공지 이등병의설움 6:02 275 0
사람들이 네 욕하는 걸 들어도 굳이 빡쳐하지마 션국이네 메르 6:01 232 0
[2보] 화성 일차전지 제조공장 화재..."시신 10구 추가 발견" NCT 지 성 6:01 78 0
아이바오 감자 다리 근황 🥔 남준이는왜이 5:59 468 0
"서로 사과해" 다툰 학생 지도했다 '아동학대' 송치된 교사들 NUEST-W 5:59 107 0
입사 포부 이런건 왜 적으라는거임 이차함수 5:52 874 0
제가 다니는 회사 대표가 진짜 개X끼인데요1 꾸쭈꾸쭈 5:49 1305 0
헤어지고 싶다는데 반응 개웃기고 개빡치네1 판콜에이 5:48 1243 1
펼치면 팔찌가 되는 햄버거가 왜 필요한가 남준이는왜이 5:48 468 0
이채연 [인싸동술찌] 라인업 311354_return 5:42 153 0
목숨건 벨튀 311344_return 5:42 267 0
'마라탕후루' 챌린지 열풍에도…탕후루가게 하루에 2곳씩 폐업 판콜에이 5:40 949 0
홍윤화, 출산 앞둔 이은형에 통장 선물 "수치스럽게 펑펑 울어” (컬투쇼) +ordin 5:39 1266 0
오늘자 LPL에서 나온 전령 운전 진기명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mp4 비비의주인 5:39 10 0
초고도비만 아들과 팔순 노모의 동행 네가 꽃이 되었 5:37 364 0
화살맞은 사슴 구했더니.gif 311324_return 5:36 524 0
보기만 해도 시원한 보면서 하는 귀청소.jpg (귀지사진 있음) 김규년 5:35 442 0
이게 왜 오답이지... 몹시섹시 5:35 16 0
[속보] "화성 리튬전지 공장 화재 사망자 22명 중 20명은 외국인" 참섭 5:15 1383 0
'근무일은 27일인데...' 25일 동안 지각한 종업원 "정당한 해고 사유 아니다”..1 He 4:37 1290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6:04 ~ 6/25 6: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