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분식 떡볶이ll조회 91655l 7


 
   
분식 떡볶이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산이 사과문 오해하는 사람이 있길래 올립니다 산이 고발한 곳은 다른 곳이래요
2개월 전
레딧 원래 한국 사람들 많이 해요 외국 반응이라고 퍼와도 특히 한국 관련된 주제면 의미 없음
2개월 전
22
저걸로 해외반응이 어떻다 알기엔 조금 무린게
남초에서도 레딧글 올라오면 레딧에 한국인 많다 말할 정도에요 ㅋㅋ

2개월 전
33 레딧도 인셀집합소라 한국 남초랑 커뮤 성향 비슷한데...특히 교포한국인은 한국보다도 더 보수적이에요ㅋㅋ정치성향은 진보인데, 다른성향은 걍 한국남초커뮤라 대환장커뮤
2개월 전
아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했어요
2개월 전
앗 길 잃으셨어요..!
2개월 전
?? 오히려 남초에선 스윗 pc충이라고 까이는게 레딧인데... 그 메이플 스튜디오 뿌리 남혐 손가락 억까때도 저긴 인셀들이 억까한다고 옹호했었어요
2개월 전
제가 한국글만 봐서 그런가봐요. 한국이용자중에 인셀 성향이 많나?? 물론 한국남초에 비해 스윗pc라고 불릴정도인건 공감합니다 4챈은ㅋㅋㅋ...몇번 눈팅하다 안봤어요
2개월 전
그렇게 말하면 맞말이네요
2개월 전
subreddit 성향에 따라 다르긴 한데 대부분 진보/중립이 많긴 해요. r/korea는 근데 오히려 재미교포 남자 유저들이 많아서 중립/보수 성향이 강하고, 한국에 사는 외국인들은 조금 더 진보적이어서 서로 싸우는 편도 많아요 ㅋㅋ
2개월 전
서양 인셀은 레딧이 아니라 4챈이고
2개월 전
레딧이 어떻게 인셀집합소…
2개월 전
Leon Scott Kennedy  🖤ResidentEvil🖤
444...
2개월 전
감자는  튀겨야 제 맛
555
2개월 전
해외 역시 한국과 비슷한 여론인가봅니다... 안산 선수 빨리 사과하는게 좋겠네요
2개월 전
너는 좀 빠져라
2개월 전
(내용 없음)
2개월 전
저랑 키배 하시죠??
2개월 전
으휴 말투부터 찐따홀아비냄새 관심은 인티에서밖에 못받는 못생김 그 자체
2개월 전
sylphide  병약미중년 알렉하디
안산이 잘못한게 없는데
2개월 전
22
2개월 전
매국노라는 표현이 괜찮은건가요?
2개월 전
어디까지가 매국노마지노선인가요?
일본제품사용? 일본음식점이용? 일식집차리기?

2개월 전
33... 그 식당 음식 가격도 엔화로 표기한다던데
2개월 전
안산의 말이 틀린게 없다치면 일본제품을 사서 직접적인 이득을 일본에 안겨준 사람이 더 매국노 아닌가요?안산은 자기 자신을 디스한건가
2개월 전
(내용 없음)
2개월 전
(내용 없음)
2개월 전
근데요?
2개월 전
이해못하신다면 그냥 스루할게요
2개월 전
고고나나에게
일본제품은 활만있나요?

2개월 전
고고나나에게
저게 안산 의 뜻인가요 박 코치라는 사람의 뜻인가요?
조준경은 미쯔비시를 쓴다하던데 이건 문제 없는건가요?

2개월 전
고고나나에게
안 선수의 저격 글 파문이 확산하자 네티즌들은 그가 시합때 사용하는 장비 중 조준기가 전범기업 미쓰비시와 연관된 기업이며 그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때 침대 머리맡에 있었던 인형도 일본 라이센스 인형이라는 점을 지적했다.

활이 아니라 조준기 쓰는건데 조준기는 장비가 아닌가요?

2개월 전
444
2개월 전
?.. 본인 부모님이 일식집 운영하고 매국노 소리 들어도 안산잘못없는뎅! 할 수 있으려나
2개월 전
잘못한 건 맞아요
2개월 전
ㄹㅇ요 뭘 잘못한 거임
2개월 전
 
아직도 쉴드가 있다니..
2개월 전
애초에 레스토랑 하나 집어서 말한것도 아니지않나여…
건물 공항인테리어는 쫌 음 여기일본인가 싶긴 하던데 ㅋㅋㅋㅋ

2개월 전
레스토랑 간판이랑 상호명 다 나오게 올렸는데요
2개월 전
상호 안 나온 걸로 아는데요..?
2개월 전
(내용 없음)
2개월 전
아니 인스타스토리 보고왔는데 상호명이 어딨나욥??
2개월 전
차라리 하나 집어서 말하는게 나았음ㅋㅋ 전체를 모욕하니 상인협회에 고소 당하지
2개월 전
신기하네용 판결이 어떻게 나려나 ㅎㅎ
2개월 전
그리고 일본풍 가게했다고 왜 매국노 소리듣고 욕을 들어야함? 정작 안산도 일식집에서 밥먹더만ㅋㅋㅋㅋㅋ
2개월 전
기리 라고 일본어를 외치면서 화투 놀이 하는 영상도 있던데요ㅋㅋ
2개월 전
상인협회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영업자들도 존재를 모르는 자영업연대 대표라는 사람이 고소했단다 축빠야
2개월 전
그럼 뭐해요 이미 어딘지 다 알았고 지금도 쌍욕중인 사람이 널렸는데ㅋㅋ
2개월 전
저게 정상적인 반응인건데 그 일부 시녀들만 정신못차리고 피의쉴드 치는중 ㅋㅋ
2개월 전
안산 선수가 경솔한다한들 우리나라에선 매국노라고 지칭한 표현보다 어째 전라도, 페미라고 물타면서 욕을 더할까요?ㅋㅋ 좀 투명함
잘못한건 잘못한걸로만 비판합시다... 남녀싸움으로 몰고가지마시고요^^;

2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근데요? 왜 나한테 댓글 다시지;
2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제가 안산 선수인가요? 뭘 긁혀요 쉴드 친적도 없습니다. 본질 흐려가며 욕하지말란 말만 했을뿐인데 글을 읽고 해석하는 지능이 조금 부족하신가봐요
2개월 전
남녀싸움으로 몰고가지 말고 잘못한 것만 비판하자고 했는데 오히려 님이 긁히신 것 같은데요 남녀싸움으로 몰고간 적 있으세요?
2개월 전
껄껄 후자땜에 싫어하던 거 전자 사건이 터졌으니 옳타구나 하고 열심히 욕하는 거라 그걸 잃을 순 없을 걸요 ㅋㅋ
2개월 전
22
그게 너무 티나요

2개월 전
이런글 계속 퍼오는 분들 의도가 너무나 투명
2개월 전
억지 실드하는 님도 의도가 너무 투명
2개월 전
안그래도 어제 그제 외국인 남자친구랑 친구들이랑 저주제 얘기했는데, 오히려 한국보다도 갈리더라구욥 저기도 한국글은 90퍼센트 한국인이나 교포라 저기의견이 주류다 참고하기엔 무리가있어요 차라리 뉴스댓글이 의견다양할정도ㅎㅎ 보통은 선수가 누군지도 모르고 별로 관심가질예정도 없음
2개월 전
원래 연애라는게 다 끼리끼리 만나고 밑바닥은 밑바닥끼리 만나고 타고난 사람은 타고난 사람끼리 만나고 그런게 연애죠 진짜 좋은분 만난거 같아요 부러워요
2개월 전
우리나라는 걍 젠더갈등이 되어버렸는데 걍 주제로만 갖고 토론하니 좋더라구요.
2개월 전
해당 점주 -> 악플러, 안산 고소. 안산 ->악플러 고소 이렇게 하는게 좋을 듯 사건 자체를 떠나서 인신공격이 도를 넘었음
2개월 전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이미 했다고 들어서 그렇게 쓴 건데요 원래 아무한테나 공격적으로 댓글 달고 다니시나요
2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필터링되는 말까지 써가면서 저한테 공격적으로 댓글 단 이유는 아직도 모르겠지만 아무튼 알겠습니다
2개월 전
이미 고소했다는데용?
2개월 전
이니 고소 했어요..
2개월 전
안산 말 진짜 다 맞네
2개월 전
근데 댓글 거의 안달고 중립적으로 지켜본 입장이었는데 본문과 상관없이 안산 이런 논란들은...뭐랄까 그냥 젠더갈등 떡밥용도로 계속 소비되는 느낌이라 참 답답함 뭔가 본질보다는.. 한쪽은 안산이라는 이유로 끝도없이 까고 또 한쪽은 똑같이 안산이라는 이유로 계속 쉴드치고...선수입장에서는 참 씁쓸할듯
2개월 전
이게 젠더갈등으로 흐르는거부터 걍 국내 네티즌들은 답 없음
2개월 전
22여초커뮤의 무지성 실드가 이사건을 키운거라고 봐요. 좀 욕먹다 끝날일을 키운느낌 가만히 있는게 도와주는걸 모르는 애들
2개월 전
너는 좀 나가라니까
2개월 전
본인 얘기잖아요 아저씨
2개월 전
저는 정당한 비판만 했습니다. 내가 페미 전라도 소리한거 있으면 증거 들고와서 덤벼요ㅋㅋㅋ 논리 없으면 저 못이깁니다
2개월 전
저 못이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말투 ㅜ
2개월 전
강지한에게
너무 진지했나요?ㅋㅋㅋㅋ

2개월 전
축빠에게
아진짜 댓글 하나하나 남초특유의 구린내가 나네

2개월 전
그니까 저랑 키배 하시자구요 왜 런 치세요??? 그리고 조선족이신지 아닌지 해명 좀 하시죠??
2개월 전
다양한 주제로 님과 키배 가능합니다
2개월 전
잘못한거만 짚고 넘어가면 되는데 꼭 되도 않는 논란 끌고와서 죽도록 패는거 진짜 역겨움
2개월 전
그럼 그 매국노 발언으로만 비판하면 되는데
왜 광주,전라도,페미 이런거로 비난을 하나요..?

2개월 전
안산하고 식당주인하고 악플러들 고소하고 끝내자 이거 계속해봤자 개싸움임
2개월 전
쟤넨 항상 외국인인척 댓글쓰거나 일본인인척 조작질 해댄 경우가 많아서 딱히 신빙성이 없음ㅋㅋ
2개월 전
미국의 디씨잖어 저기ㅋㅋ
2개월 전
그건 4챈
2개월 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장식으로 달고 다니는 머리 떼어버리고 싶네
2개월 전
요를레이  요들송 천재
근데 외국 반응이 중요한가여..?
2개월 전
저도 안산 선수가 경솔한 면이 없진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2개월 전
그냥 안산 이사람은 논란제조기 인거 같음
2개월 전
에휴 이럴 줄 알았어 진짜
2개월 전
신사가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니 관대할 수밖에요
2개월 전
전범도 영웅이랍시고 모시는 종교적 장소를 피해국에서 마케팅으로 쓰고 있는데 거기에 말 한마디도 못합니까?
2개월 전
22 머저리들 천지임
2개월 전
매국노같은 모욕적인 언사를 SNS같은 몇십만이 보는 공개적인 장소에서 그냥 열심히 일하는 타인에게 꽂아버리면서 자신은 열심히 일본 문화 소비하는 내로남불의 화신 안산...
2개월 전
레딧코리안 커뮤ㅋㅋㅋㅋㅋㅋ
여기 한국 인셀 집합소인거 이미 게임 논란 있었을 때부터 소문 다 났음

2개월 전
상호명도 안나온 걸 그 대표가 논란 키워 노이즈마케팅 중
2개월 전
어머니까지 욕을 먹었다는데 이런식으로 또 모욕하시네요
2개월 전
와ㅋㅋ 패드립에 인신공격까지 당하는데 노이즈마케팅이란다. 마케팅은 없고 노이즈만 있구만ㅋㅋㅋ
2개월 전
근데 걍 일본 컨셉 식당아닌가요? 마음에 안드는건 이해가지만 공인인 사람이 인스타에 매국노라고 올리는건 생각이 짧은거 같은데...
2개월 전
그 상가도 너무 심한 일본풍이라 별로긴 하지만 안산 선수도 그냥 일찌감치 사과 했으면 악플러들만 고소당하고 빨리 마무리 됐을 거 같아요 근데 피해가 있는 걸 알면서도 댓글은 막고 놀러가는 스토리 올리고 그런게 뭔가...ㅠㅠ 아쉽다고 해야 하나 ...
2개월 전
걍 지금도 안산 쉴드치시는 분들은 애국심이고 뭐고 남초가 싫어한데! ㅃ가랑 가ㅅ연이 물었데! 그래서 쉴드치는거잖아요ㅋㅋ 준공인이 내로남불로 일반인 매국노 박고 무대응으로 가만히 있어서 욕먹는건데 억까라 몰아가는게 신기ㅋㅋㅋ
2개월 전
22냉정히 실드치는건 그 이윤데 남초 커뮤만 무지성 욕하는중ㅋㅋ
2개월 전
님아
2개월 전
저랑 키배 하자구요!!!!!!!!!!! 그리고 조선족인지 아닌지 답 좀 해주세요!!!!!
2개월 전
你这是什么意思?你上次不是说你不会忘记天安门而且必定找回民主主义吗。
너 이게 무슨 뜻이야? 너는 지난번에 천안문도 잊지 않고 민주주의도 반드시 되찾겠다고 말했잖아.

上次说要为香港示威加油的是什么?
그럼 홍콩 시위를 응원한다고 말했던건 뭐야?

赞成维吾尔族人独立,欢迎啊。
위구르인들의 독립에 찬성한다니 환영이야.

看你用韩语说怀念刘晓波,你是好人啊。
류샤오보가 그립다고 한국어로 말하는걸 보니 넌 좋은 사람이야.

你用韩文问过"想知道西藏人民是怎么被共产党镇压"的吗?
티베트인들이 어떻게 공산당에 탄압받았는지 알고싶다고 한글로 물어보았구나?

在这里见到"法轮功"修炼者,真高兴。 对下一个集结地应该很清楚吧?
여기서 파룬궁 수련자를 만나다니 정말 반가워. 다음 집결지는 잘 알고 있겠지?

习近平领导的反对独裁"的演讲用韩文写的好听了。 现在是付诸行动的时候了。
시진핑의 독재에 반대한다는 내용의 한글로 쓴 연설 잘 들었어. 이제는 행동으로 옮길 때야.

我们的秘密协会知道,看过这篇文章的所有同志都是以中国政权垮台为目标的同志 如果我们保持耐心。中国政权将崩溃。
이 글을 본 동지들은 모두 중국 정권 붕괴를 노리는 동지들인것을 우리 비밀결사대는 알고있다. 앞으로 조금만 참으면 중국 정권은 붕괴된다.

天安门相关活动进展顺利。
천안문 관련 활동은 잘 되어가고 있어.

小心被当局逮住。工作一结束手机就销毁。
당국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해. 일이 끝나면 핸드폰은 파기하도록 해.

我同意你的看法. 中华民国才是治理中华大陆的唯一政府, 不是你们的共产匪賊.
중화민국이 중국의 유일한 합법정권이라는 당신의 의견에 동의하오.

由于您的努力,朝鲜族解放联盟现在比以往任何时候都更加强大. 我们必须在公安发现之前采取行动.
당신의 공로 덕에 조선족 해방연맹은 어느 때보다도 강하오. 공안이 알아차리기 전에 행동해야 할 거요.

在您的努力下,将中国朝鲜族从共产党中解放出来并不遥远。
당신 덕에 중국 공산당으로부터 조선족들을 해방시킬 날이 멀지 않았소.

您在申请满洲独立联盟方面取得了进展吗?
만주해방연맹 청원 진행에 성과가 있었소?

同志,说地暗杀习主席地阴谋进行地很顺利吗?
동지, 시 주석 암살 모의는 잘 진행되고 있소?

(번외)
你为什么隐藏了对武汉的访问?
너 왜 우한 안 갔다고 거짓말했어?

2개월 전
Dm을 보내던가 하세요 관련도 없는 긴글 쓰고 뭐하시는 건지? 사람들 방해 하는거지 이건
2개월 전
방해했다면 송구하지만 인티에 조선족들이 너무 많아서 퇴치를 위해 올렸습니다 물론 제가 댓글을 단 다른 분이 조선족이라는 뜻도 아닙니다 방해로 느끼셨다면 송구하지만 갈라치기등의 나라 문화 이슈로 향후 국익의 손실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하는 목표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2개월 전
이런다고 신사 토리이 세운건 없어지지 않아요 ㅎㅎ 그리고 인포 안산 글 보면 항상 계셔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안산 선수도 사과하고 일본 신사 토리이 세운 사람도 사과해야죠 세운 분이 누구든지요

2개월 전
ㅇㅇ 님이 이런다고 일본부품쓰고 일본문화, 일식 즐겼던 사실이 없던건 아니죠ㅎㅎ 그럼 사장님에게 사과하고 대국민 사과 함 하면 될듯싶습니다
2개월 전
님도 나는 일본산 쓰고 옷이나 문화 음식은 즐기지만 신사 토리이에 대해서는 흐린눈 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라고 사과 한 번 하시죠 거하게 ㅎㅎ 그리고 님 논리면 벤츠타는 유대인들도 독일 나치 부역자 욕도 하면 안되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ㅋㅋ 독일 나치를 욕한게 아니라 벤츠공장 다니는 유대인 노동자보고 나치라고 욕한케이스 잖아요ㅋㅋ 심지오 지도 벤츠 타고 다니던 놈이
2개월 전
hoil4에게
노노 잘못된 예시죠 안산은 점주분을 타켓팅 한게 아니라 일본어 간판 사진을 올린건데요 님의 주장은 잘못된 정보나 확대해석의 의미로 인해 첨부터 오류네요
거리 바깥 입구에 있다고 한던대 그 신사 토리이에 그러니 답변 좀 해주세요 신사 토리이에 대해서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그사진으로 처음부터 위치특정 다됐는데 그리고 이미 업주분들은 욕드셨다니까요? 그리고 전 일식을 드셨든 일제부품 쓰고 금메달을 따셨든 전범기랑 콜라보한 브랜드 옷을 입으셨든 신경 안써요ㅋㅋㅋ 조용만 쓰면 누가 뭐라합니까? 근데 매국노거리시는 분이 내로남불이 웃겨서 지적한건데요

2개월 전
hoil4에게
자 그 사진 속 한 문자, 단 한개의 문자로 특정 한건 점주 인스타 테러 한 사람들이구요 또 님 부인하시는데 님 일본 전범기 바탕으로 사진 촬영한 브랜드 옷 사진과 안산 옷 들고 오실 정도인데 님이 신경을 안 쓰신다는 말을 누가 믿죠???
그리고 제가 말씀 여러번 드렸죠 매국이라는 말을 해야 할때 자격 조건이 있냐구요?? 자격 조건이 있다면 선조 중 친일 매국 하신 후손 분들 중에 광복군에 입대하여 독립운동 하신 분들도 있고 그 후손 분이 자신의 선조의 행적에 대해 매국이라는 단어도 사용 하실 걸로 아는데 그럼 그분도 님의 내 기분의 기준 상해죄로 매국노 라는 단어를 쓰면 안 되겠네요??
어디서 내로 남불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십니까??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그냥 간단히 선조 까지 갈필요 없이 일본제품 애용하는 안산이 일식당을 욕하니 내로남불소리 듣는거 같아요
사실 좀 모양세가 웃기긴 하죠

2개월 전
플토의왕에게
내로남불의 자격 조건을 따지는 문제라면 그 자격 조건의 기준이 무엇인지 일본제품을 아예 한 쓰는 사람인지 아니면 일본 여행을 단 한번도 안 간 사람이라든지의 일본 관련 기준을 어디까지 할지 모호하잖아요 극히 개인의 기준이라서요 그래서 제가 그래서 여러 예시를 든 거예요 일본 제품 쓰면서 매국노 라는 욕도 할 수 있고 일본제품 안 쓰면서 친일 찬양 라고 할수 있잖아요 일본 제품 사용 유무가 아니라 역사관으로 판단해 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으로 댓을 쓴건데…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그 기준이 모호하니 저런걸 용납하지 못하는 사람도 있는거겠죠...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지가 남한테 매국노 박을거면 소신있게 지키던가ㅋㅋㅋ 조금만 뒤져도 일제거 먹을거 다먹고 쓸거 다쓰면서 그럼 누가 긍정해줌? 자기도 철저하게 지킬자신 없음 조용히 혼자 하시면됩니다

2개월 전
hoil4에게
??? 아니 그니까 그 기준을 누가 정의해서 정리할 건데요?? 님이 5천만 국민의 뜻을 다 알서 다 수용하여 그 기준을 만드신게 아니잖아요?? 님의 기준를 따라서 역으로 생각하면 중국산, 러시아산제품을 사용하는 님도 내로남불이 되는건데요
심지어 지금 멀리로는 우리가 쓰고 있는 원유, 원유로 돌리는 화력 발전소에서 발생하는 전기, 가까이에는 님의 전자제품 증에 원유는 러시아이 있고 전자제품중 중국산이 있을 수도 있는건데요 님의 미래에 중국이나 러시아 여행 단 한번도 안 가실거라고 어떻게 아시죠?? 만약 님이 중국욕이나 러시아 욕할때도 님은 그 나라의 생산품을 애용하니 님도 내로남불이 되시는 겁니다 이 정도면 이해 하셨죠?? 그럼 님도 조용히 혼자 해야겠네요??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그건 안산 사건과는 다른 예시같네요 중국꺼 쓰면서 중국 욕할수 있어요..하지만 안산의 경우는 자신은 중식매니아 면서 중국집 가는 사람들을 욕한거잖아요

2개월 전
플토의왕에게
아니죠 님이 생각하시는 전제가 잘못 된거예요 안산은 음식점이나 음식점을 간 사람을 타켓팅 한게 아니라구요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무슨 소린가요 내로남불의 의미가 내가하는건 괜찮고 남이하면 불륜이라는 의미인데요 내가 일식집가는데 일식집을 매국노라고 칭하면 그게 내로남불이죠 아까부터 뭔 소리를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2개월 전
플토의왕에게
아 님께 쓴가 아니라 다른 분께 드린 댓인데 댓을 잘못 달았어요 혼란을 드려 송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알겠습니다 글을 좀 요약해서 간단히좀 쓰세요. 하고자 하는 말이 뭔지 모르겠네요

2개월 전
플토의왕에게
다른 분께 말드려도 자꾸 우기셔서…예시를 많이 들면 이해가 빠르실것 같아서 쓴 건데 간다한게 해야겠네요 조언주셔 감사합니다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그니까 님말은 안산은 가게나 방문한 사람을 매국노라고 한게 아니니까 내로남불이 아니다 이말이죠? 그럼 누구보고 한말인가요? 저는 저기 간사람들도 매국노라는 의미가 있는거 같은데요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계속 내로남불 지적하는건데 뭔...저도 중국 개 싫어해요 근데 그렇다고 마라탕하고 탕후루집에다 명예중국인이니 조선족이진 하지 않죠 저도 메이드 인 차이나쓰고 짜장면도 즐겨 먹으니깐요. 제가 중식먹고 중국제 물건쓰면서 그러면 제가 등신인거니까요

2개월 전
hoil4에게
아니 그니까요..여기서 짚고 갈께요 내로남불은 타인에게 엄격하고 자신에겐 관대하다는걸 의미하죠?? 맞죠??
그리고 님의 주장이 내로남불이잖아요 그리고 님께서 말씀하셨죠 지는 애용하면서 왜 욕하냐구요=자기한텐 관대하고 남한테 욕까지 하면서 엄격하다라는 뜻이니까 그럼 님도 님 주장처렄 중국집, 중국산 아예 안 쓴 사람이 님을 명예중국인이라는 욕을 해도 된다고 말씀하시는 거예요 일어써있는걸 보고 뭐라한거지 간 사람, 점주를 욕한게 아니라고 몇번을 말씀드려요?? 제가 다른 분께 말씀 드렸는데 이건 이용하냐 안하냐(선택)의 문제가 아니라 역사관의 문제라구요

2개월 전
hoil4에게
아니죠 님이 생각하시는 전제가 잘못 된거예요 안산은 음식점이나 음식점을 간 사람을 타켓팅 한게 아니라구요
또 가까이에서 중국걸은 쓴다는건 님이 선택하여 산 걸 의미 하죠 님은 안산의 선택, 즉 자신의 의지를 반영하여 사거나 먹거나 가는걸 말씀 하시는거니까요 ( 간단한 의미로 너도 좋아서 먹고 쓰고 놀러가는데 왜 욕하냐)
님의 주장대로면(님의 기준 예시를 들자면) 자신의 의지로 중국산 단 한개도 사용하지 않고 중국집 단 한번도 안 간 상태에서 중국집 간 사람을 욕을 하셔야죠 그래야 내로 남불이 아니죠 근데 중국집이나 중국산 안 쓴 사람이 있어요??
님 논리대로면 선택= 좋아서 가 되는건데요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님 뭐함?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로남불이지 구차하게 주저리주저리 니가 무슨 말하는지도 모르겠지??

2개월 전
축빠에게
다 알고 말하는데요 반말 안되는거 아시죠?? 룰 지킵시다 좀 !
다른 분들처람 님도 국어가 약하시분 분이니 예시 없이 한 줄 요약 해드릴까요??
선택의 기준이 아니라 역사관이 기준이 되어야 한다 -끝-

2개월 전
축빠에게
아참 조선족인지 아닌지는 말씀하고 런 치세요 님 오해 할까봐 염려되어서요
ㅎㅎ
눈팅도 하지 마세요 조선족 분들
写这篇文章的人和所有评论这篇文章的人都热烈地支持中国政府披露天安门事件,中共政权的崩溃,中国民主化以及台湾,香港,澳门,维吾尔,新疆,内蒙古和东北三省的独立。

이 글을 쓴 사람과 이 글에 댓글을 작성한 모든 사람은중국 정부의 천안문 사태 진상 공개와 중공정권붕괴, 중국의 민주화, 대만과 홍콩, 마카오, 위구르, 신장, 내몽고, 동북3성의 독립을 열렬히 지지합니다.

你这是什么意思?你上次不是说你不会忘记天安门而且必定找回民主主义吗。

너 이게 무슨 뜻이야? 너는 지난번에 천안문도 잊지 않고 민주주의도 반드시 되찾겠다고 말했잖아.

上次说要为香港示威加油的是什么?

그럼 홍콩 시위를 응원한다고 말했던건 뭐야?

赞成维吾尔族人独立,欢迎啊。

위구르인들의 독립에 찬성한다니 환영이야.

看你用韩语说怀念刘晓波,你是好人啊。

류샤오보가 그립다고 한국어로 말하는걸 보니 넌 좋은 사람이야.

你用韩文问过"想知道西藏人民是怎么被共产党镇压"的吗?

티베트인들이 어떻게 공산당에 탄압받았는지 알고싶다고 한글로 물어보았구나?

在这里见到"法轮功"修炼者,真高兴。 对下一个集结地应该很清楚吧?

여기서 파룬궁 수련자를 만나다니 정말 반가워. 다음 집결지는 잘 알고 있겠지?

习近平领导的反对独裁"的演讲用韩文写的好听了。 现在是付诸行动的时候了。

시진핑의 독재에 반대한다는 내용의 한글로 쓴 연설 잘 들었어. 이제는 행동으로 옮길 때야.

我们的秘密协会知道,看过这篇文章的所有同志都是以中国政权垮台为目标的同志 如果我们保持耐心。中国政权将崩溃。

이 글을 본 동지들은 모두 중국 정권 붕괴를 노리는 동지들인것을 우리 비밀결사대는 알고있다. 앞으로 조금만 참으면 중국 정권은 붕괴된다.

天安门相关活动进展顺利。

천안문 관련 활동은 잘 되어가고 있어.

小心被当局逮住。工作一结束手机就销毁。

당국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해. 일이 끝나면 핸드폰은 파기하도록 해.

我同意你的看法. 中华民国才是治理中华大陆的唯一政府, 不是你们的共产匪賊.

중화민국이 중국의 유일한 합법정권이라는 당신의 의견에 동의하오.

由于您的努力,朝鲜族解放联盟现在比以往任何时候都更加强大. 我们必须在公安发现之前采取行动.

당신의 공로 덕에 조선족 해방연맹은 어느 때보다도 강하오. 공안이 알아차리기 전에 행동해야 할 거요.

在您的努力下,将中国朝鲜族从共产党中解放出来并不遥远。

당신 덕에 중국 공산당으로부터 조선족들을 해방시킬 날이 멀지 않았소.

您在申请满洲独立联盟方面取得了进展吗?

만주해방연맹 청원 진행에 성과가 있었소?

同志,说地暗杀习主席地阴谋进行地很顺利吗?

동지, 시 주석 암살 모의는 잘 진행되고 있소?

(번외)

你为什么隐藏了对武汉的访问?

너 왜 우한 안 갔다고 거짓말했어?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좀 관련 있는 댓글을 다세요..

2개월 전
또치의 모험에게
관련된 댓을 달았었고 이 댓은 요새 인포에 국민 갈라치기하여 국익을 저해하는 세력이 있는것 같아 노파심에 달았습니다(물론 제가 저 댓을 단 저분이 조선족 이라는 소리도 아닙니다) 불편함을 드려 송구합니다

2개월 전
hoil4에게
신사 토리이에는 흐린 눈 이십니까???

2개월 전
말씀 좀 해보시죠????
2개월 전
근데 일본 음식점 측에서 사과할게 있나요? 제가 이해한 내용으로는

안산선수가 [매국노가 많다]는 뉘양스의 스토리를 올렸고, 안산선수가 공인이기에 그 파장력이 커서 일본 음식점이 별점테러/불매 운동 등의 실질적인 손해를 보았다.

이렇게 이해했는데 일본 음식점 측에서도 뭔가를 했나요?

2개월 전
아니요 음식점측에서 사과 전혀 할거 없어요 건물 외관 토리에는 가게 점주분께서 세우신게 아닐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세운 사람이라고 구분하여 말씀 드린건데 혼란을 드려 송구합니다
2개월 전
팩트는 억까가 맞아용~
2개월 전
솔직히 안산 선수가 잘못한것 같은데 남초에서 쓸데없는거 묻혀서 판 키우려다보니 안산 잘못했다 하던 여초커뮤 유저도 떠나가는듯
2개월 전
페미랑 머리길이 언급 나오는거만 봐도 한국인들이 단 댓글임
2개월 전
대체 여기에 상호명이 어딨음 ㅋㅋ?
2개월 전
작게 보이긴 하지만 스페샬나이트 간판 비추긴해용
2개월 전
혹시 뒤에 가타카나 ‘스’ 보인다고 말씀하시는 건가요?
2개월 전
네네 저 간판이 그 업체더라구요
2개월 전
아하 감사염
2개월 전
이야 눈이 몽골인 급 나는 보이지도 않는데…. 하..난 눈관리 해야겠다….
2개월 전
네 그런데 다른 분들은 저거 보고 인스타 테러 하시더라고요 신기..
2개월 전
안산 인스타 테러 한 사람들, 점주 인스타 테러 한 사람들과 커뮤에서 점주 ,점주분과 안산에 대해 루머 퍼트리고(특히, 점주분 자살 루머 퍼트린 사람들) 점주분 가게 응원한다고 별점 1점대 준사람, 여성 비하 단어 쓰며 리뷰 쓴 분들 다 고소 당했으면 좋겠어요(가게 이미지라는게 있는데 리뷰보고 누가 갈지…에휴)
특히!!!!!! 자살 루머 퍼트린 사람은 진심 고소 당해야죠 그거보고 진심 개 빡침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안산님은 그나마 댓글을 다 막아놓으셔서 그나마 다행이더라구용 ㅠㅠ
네 맞아요 다 고소미 먹었으면 좋겠어요 안산님이나 해당 점주분한테 악플 단 모두가요

2개월 전
파래김팔에게
동감해요 점주분 자살 루머를 왜 퍼트리는지…..아…그거보고 ….목에서 진심 육두문자가 나올 뻔 했어요 멀쩡히 살아계시고 수습하느라 힘든 분에게 루머로 그런 짓을 하고 싶은지…..에휴….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이번 사건으로 매출에 피해가고 본인이나 가족분들까지 사이버불링 당하셔서 힘드실텐데
동시에 그런 루머돌면 진짜 힘드실거 같아요.. 그런 분들은 왜 루머를 에휴...
오빠꺼님도 사장님 걱정해주시고 좋은분 같으세요 저희 서로 사장님 응원해보아요 ㅠㅠ

2개월 전
파래김팔에게
저는 역사관만 있으면 상관 없다고 생각해요 가게 점주가 무슨 죄예요 가게 점주분이 건물외부에 토리이를 세운 것도 아닐테고…
안산은 그냥 사진 가려서 올린건데 그걸 도파민에 쩔어서 사는 일명 네티즌이 파헤쳐가지고 이게..무슨… 여혐 남혐까지 묻고 다 고소미 먹고 처벌 받았으면 좋겠어요

2개월 전
아무리 안산 선수 팬이어도 이런거까지 쉴드치는건 본인들이 생각하기에도 억지아닙니까? 자기가 경솔했다 사과하면 될일인데
2개월 전
쉴드 노노구요 안산도 사과하고 신사토리이 세운 사람도 사과하구요 그럼 금상 첨화 라고 생각합니다 선 넘은 인테리어에 대한 경각심도 불러 일으킬수 있고 향후 타국음식점을 창업 하실 분들에게도 (문화적 정서나 역사적 고려등 의)인테리어에 대한 약간의 가이드라인이 될것 같아서 긍정적인 측면도 있을것 같아서 안산, 토리이 세운 분이 서로 사과하시고 안산, 점주 인스타 테러, 루머 유포자는 고소미 먹었으면 좋겠어요
2개월 전
안산이 논란제조기라는 건 뭐임 ㅋㅋㅋㅋㅋㅋ.이번 거 말고 다른 건 논란될만한것조차 아닌데요??
2개월 전
동남아시아 이쪽에 일본한테 식민지배당한 나라들이 엄청 많은데 우리는 왜 이럴까요? 어느 교수님들은 우리만큼 치를 떠는 나라를 못 봤다고 하시던데, 옆나라라 그런가?
2개월 전
다른나라와 비교했을 때 한반도 식민지 기간이 압도적으로 긴게 가장 큰 이유 아닐까요? 그리고 인종이나 문화적으로 일본과 가장 유사한 나라다보니 일선동조론까지 주장하며 기존 한반도의 역사를 자국화 시키려고 한것도 있구요! 또한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와 다르게 계속해서 독립국으로 존속했다는 점도 한 몫할거같네오
2개월 전
100프로 안산 잘못인데 아직도 안산 쉴더들이 있네 ㅋㅋㅋ 안산이 생각 없이 행동한거 맞는데 ㅋㅋ
2개월 전
왜 매국노 인지 모르겠다.
일본 여행 가서 일본에서 쓸 돈 국내에서 쓰게 했으니 더 좋은 거 아닌가?

2개월 전
진짜 필터링 안돼서 생각없이 내뱉는 애들은 sns 접는게..
2개월 전
22....
2개월 전
잘못한건 맞지않나요?...
2개월 전
그분들은 단순히 안산선수가 싫어서 이러는거잖아요
정말 소상공인이 걱정되어 그런거라면 카카오맵에 난리칠 시간에 직접 가게가서 매출 올려주세요!‘

2개월 전
양궁협회에 전화는 하고 오프라인으로 나와야하는 가게는 직접 못가나봐요ㅠ
2개월 전
지금 상황을 파악 못하고 양궁협회에 전화해서 직원들 괴롭힌다고 하는데 직원들 제발 지켜주세요
2개월 전
단순히 싫다고 괴롭힌건 단순히 거기 인테리어 마음에 안든다고 괴롭혀서 전국에 있는 체인점 전부 다 피해주고 별점테러 받게한 쪽이 먼저인데 이상하네요
2개월 전
네 둘다 이상해요ㅠㅠ 자영업자 걱정 핑계로 안산선수 더 욕먹게 하려고 피해사장님에 대한 루머 뿌리기까지하고ㅠ
2개월 전
사장님걱정되어 안산선수 욕하는거라면서 오히려 같이 피해를 주고 있네요ㅎ
2개월 전
안산 파이팅!!
2개월 전
걍 뭐 이렇게 욕을 먹는 건지 이해가 안 감
2개월 전
솔직히 남초에서 득달같이 달려드니까
반발심으로 쉴드치는거지
남초에서도 매국노건 뭐건 안산이미워서
일키우는거고
요즘 뭐 사건마다 성별대전으로 가는거 유치함 ㅋㅋ

2개월 전
근데 안산이 아니라 손흥민이
자영업자 보고 매국노다 했으면
진짜 짜칠거같긴함 ㅋㅋ
확실히 발언은 문제가있어

2개월 전
이게 맞죠 양쪽 다 매국이고 뭐고는 중요하지 않고 남초 여초 사이트 대결하는건데 이번 판은 남초쪽에 명분이 좀 더 있을뿐..
2개월 전
근데 솔직히 저기 대부분 한국애들이 대부분인데..저도 레딧했었는데 한국관련 글들 솔직히 한국인들끼리 영어로 말하는거예요 ㅋㅋ근데도 이렇게 막 타 한국커뮤로 한국에 대한 외국인들 반응 이런식으로 많이 퍼오더라구요. 솔직히 알고보면 대부분 다 한국인들인데ㅋㅋ.. 외국인들은 생각보다 한국 관심없어요
2개월 전
해방 후 어떻게든 조상들은 일본잔해를 없앴는데 지금은 알아서 신사를 세우는 모양이 웃기긴해요
2개월 전
22 ㄹㅇ 그시대를 겪고도 이러는게…ㅋㅋ
2개월 전
333
2개월 전
4444
2개월 전
555 그게 잘못이라는 인식도 없어보임
2개월 전
매국노란 단어 솔직히 일부 커뮤에서 남발해서 그렇지 누가봐도 이번 일은 안산이 경솔한 게 맞아요
성별 싸움에서 좀 벗어나서 사람 대 사람으로 보세요 제발
이상한 자존심 때문에 안산 생각하는 척하면서 쉴드치지 말고

2개월 전
222222
2개월 전
성별싸움 하지 말라고 하지 말고 먼저 인신공격좀 멈춰봐ㅋㅋ 발언으로 문제 삼지 않고 욕을 여혐으로 하니까 성별갈등이 생기지ㅋㅋㅋ
2개월 전
저기 외국인들이 안산을 여성혐오로 욕했나요? 오락가락 하시는 것 같은데 여기서 이러지 마세요
2개월 전
네 글 잘 안읽고 편협하게 눈막귀막 하시는 것 같은데 저기서도 페미니스트 언급하며 혐오 내뱉고 있습니다^^ 사람대 사람 거리며 중립으로 말하지만 누구보다 성별갈등으로 몰아는게 본인임
2개월 전
그게 주류 의견이 아닌 건 님도 아실 것 같은데요
설령 그런다하더라도 먼저 혐오표현 내뱉은 건 안산 선수 아닌가요?
먼저 누군가에게 혐오표현을 해놓고 본인은 그런 소리를 전혀 안 들을 거라고 기대하는 건 욕심입니다

2개월 전
Marion Silver에게
네 악플러 논리 잘 봤습니다 설령 여혐하더라도 먼저 매국노 발언 했으니 여혐 성별갈등 끌어들여도 된다 마인드 가지고 계신 것 같은데 첫댓에 안 드러난 편협한 생각 잘 드러나네요 위선자이신듯

2개월 전
먕먕먀에게
네 그냥 본인 멋대로 해석하고 정신승리 열심히 하세요

2개월 전
Marion Silver에게
남초에서 스트리머 자살시킬때처럼 지금 안산선수 향해서 입에 담기도 더러운 여혐발언으로 공격할때 내세우는 논리가 님이랑 똑같아서 그저 웃겨요 제일 비뚤어진 사상 가지고 계실 것 같아서 답글 달았더니 바로 본색 나오는게..ㄷ

2개월 전
먕먕먀에게

2개월 전
먕먕먀에게
남 생업에는 매국노같은 막말 쳐해대더니 자신이 막말 듣는거는 용납못하는 그저 안산 시녀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CatCad에게
아 이분 시비 거시는 분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분에게 긁 당하셨나봐요??자의식 과잉은 살면서 정(釘) 많이 맞습니다 고치세요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네네 긁은 님이 상대히 긁히셨구요 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CatCad에게
저요??? 안산 글 몇개 봤는데 그때 마다 님이 다른 분께 시비 거시는 거 보고 아 어디서 긁 하셔서 스트레스 풀고 계시나, 허시는 말씀 마다 자의식이 많으셔서 조언 드리고자 쓴거라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님 "허시는" 말씀마다 오타가 하나씩은 꼭 있으시네요. 남들에게 문해력 기르라 조언하기엔 좀 내로남불이 심하시지 않나요?

2개월 전
CatCad에게
네 오늘 네일하고 폰이라서 오타가 나요 뭐 알아서 읽으세요 아…문해력 땜에 오타 수정드려야 이해를 하실려나..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네네 다른 사람들은 네일이 없어서 오타 없이 제대로 글 쓰는건가요 ㅋㅋㅋ 진짜 내로남불에, 탓에 가지가지 하시네요. 그리고 오타 수정해주셨네요? ㅋㅋㅋ 참 잘하셨어요. 이제 내로남불만 고치시면 되겠네요

2개월 전
CatCad에게
항상 확대해석으로 편향적이세요 네일 한번도 안해 보셨나봐요 ㅋㅋㅋㅋㅋ 내로남불은 거울 말고 님 사진 보시면 되요 눈 좋으시니 잘 보이겠네요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ㅋㅋㅋ 먼저 문해력 기르라는둥 지적해놓고 자기자신 오타 몇개 지적받았다고 갑자기 외모비하 나오시네요 ㅋㅋ 네네 어떤 사람인지 잘 봤어요

2개월 전
CatCad에게
내로남불이 왜 외모 비하예요??? 내로남불이 언제부터 외모 비하 단어가 됐어요?? 그리고 문해력을 키우라는 의미는
님이 제가 한 말을 이해를 못해서 “ 그러니까 님은 이번 일에 매국노가 바른 곳에 쓰인 맞는말이라는 입장이신거잖아요 ” 이런 말을 하셔 조언 드렸는데요 저는 저런말과 뜻으로도 말 한적이 없는데….ㅎㅎ 아참 오타 지적 받고 다른 분들이 이해하시기에 무리가 없으니 그냥 둘께요 라고 넘어갔는데 님이 계속 꼬투리 잡으며 내로남불이라고 하시는데 제가 뭐라고 해요???
또 내로남불이 언제부터 외모비하가 되었나요?? 내로남불 뜻 알고 계시죠?? 근데 이걸 외모 비하로 생각하신다고??? 뭔 소리세요??

2개월 전
CatCad에게
캣님 나와보세요 방금 네일 한거 다시 하면 되니까 한번 해 봅시다

2개월 전
CatCad에게
캣님 뭐하세요??? 런 치지마세요

2개월 전
CatCad에게
캣님 똑똑

2개월 전
CatCad에게
캣님 리뷰로 매출 영향이 있다고 하셨는데 이거 점주분들 오피셜 인가요??

2개월 전
CatCad에게
아님 님 망상+ 어디 커뮤가서 눈팅하고 줍줍한거로 허위사실 유포 하신거예요??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내용 없음)

2개월 전
CatCad에게
아니 그니까 이 평점으로 인해서 점주 분들의 하루 매출에 영향이 왔다는 자료를 주셔야죠??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문해력이 아니라 해석력이 딸리시는거 같은데, 1점 평점테러가 매출에 영향이 안간다는 수준의 흐린눈은 진짜 ㅋㅋㅋㅋㅋ

2개월 전
CatCad에게
아니 점주분들 오피셜 이예요?? 아님 님 추측이예요?? 문해력은 님이 문제구요

2개월 전
CatCad에게
점주분들 매출 영향 오피셜 이예요?? 아니예요??

2개월 전
CatCad에게
빨리 말씀하세요?? 점주분들 오피셜 이예요 님의 추측으로 쓴 거예요???

2개월 전
CatCad에게
삭튀 할려구요 캡쳐 완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뭔 삭튀? 위쪽에 댓글 잘못달려서 아래에 똑같은 댓글 달아준건데 ㅋㅋ 안산이 공개적인 SNS에 생업 달린 자영업자 매국노라고 부르면서 박제한거나 캡쳐하세요 ㅋㅋ 가만히 있는 타인에게 매국노라고 쳐 부르고 다니는 인성이 참 좋은 인성입니다 ㅋㅋ

2개월 전
CatCad에게
자 이게 여기서
1. 님이 고의적인 목적으로 특정인을 괴롭히기 위해 허위사실을 유포한 점
2. 점주 분들의 오피셜이 아닌 자신의 추측성 발언을 점주 분들의 발언으로 허위사실을 말한점
3. 자신의 주장에 그 어떤한 근거나 자료 제시를 못한 점

4. 님이 “안산이 매국노같은 막말하고 다니는 인성에 문제있는 사람인건 오피셜이죠 ㅋㅋ” 이라고 하신 점
결론
응 악플러 안산이 고소 한다면 글 파일 뜬거 제출 예정
내말 이상 끝
알빠노 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1점 별점테러라는 근거를 대줘도 근거로 알아먹지를 못하는 사람한테 뭘 더 대드릴까요 ㅋㅋ

2개월 전
CatCad에게
그니까 그 별점 테러로 가게 매출에 영향이 왔다라는게 점주분들이 오피셜로 말했나구요?? 그냥 님 생각이냐구요??
저 리뷰가 왜 근거예요 사건 전 가게 평균 하루 매출 + 리뷰 후 평균 하루 매출 자료와 점주님들 오피셜 가져와야 님이 허위사실을 유포한게 아니죠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ㅋㅋㅋㅋㅋ 참 정신승리도 병이다 이쯤되면 ㅋㅋ 니맘대로 하세요~

2개월 전
CatCad에게
에휴 신께서 님께 좋은 눈은 주셨지만 문해력과 지능은 안 주셨군요 뭐 알빠노ㅋㅋㅋㅋㅋㅋㅋ 가서 거울 보시면 됩니다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근데 뭐라고 또 설명할지 궁금해서 그런데 아까부터 사진이니 거울이니 보라는건 무슨 의도로 하는거에요?

2개월 전
CatCad에게
하….진심 ….알빠노 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아 그니까 표면상 보이는대로 의모비하 맞다는거죠? ㅋㅋ 네 잘 알겠습니다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네네 갑자기 외모비하 하시는 분

2개월 전
CatCad에게
내로남불의 뜻을 말씀해 보세요??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왜 자꾸 내로남불을 언급하세요? 자꾸 거울이랑 사진 보라고 하셔서 하는말인데?

2개월 전
CatCad에게
아니 그니까 내로 남불이 무슨 의미예요?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이중잣대죠?

2개월 전
CatCad에게
그럼 그 의중잣대라는 뜻에 외모 비하라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어요??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아니요? 저는 님이 내로남불이라는 단어를 썼다고 해서 외모비하하는 사람이라고 하는게 아닌데요? 저는 님이 "가서 거울 보시면 됩니다" 같은 댓글들을 위에 써서 외모비하하는 사람이라고 하는건데요?

2개월 전
CatCad에게
아 그걸 이해를 못 하신 거구나.하… 가서 거울 보라는 의미는 외모 비하의 의미가 아니구요

2개월 전
CatCad에게
저한테 내로남불이라고 하셔서 가서 거울 봐라 = 님이 내로남불 이다 , 저한테 정병이라고 하셔서 거울 봐라 한거구요
가서 거울 봐라가 일종의 밈인데 이게 외모비하 발언이 아니예요 이게 외모비하 발언이 될려면 서로 막 외모 막 어 막 욕 막 그런거 발언 오가는 중에 가서 거울 봐라하면 그때는 외모비하입니다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아 아까 물어봤을때 알빠노 하길래 안알려줄줄 알았는데 설명 잘 해주시네요. 궁금증은 잘 풀고 갑니다. 안산 시녀짓은 앞으로 그만하시면 더 행복하게 사실 수 있을꺼에요 그럼 이만

2개월 전
CatCad에게
전 시녀짓 한 적 없으니 저한테 댓글 다셨던 거 역추적 하시면 제 댓글 보실 수 있으니 궁금하시면 찾아 보세요
그리고 가시기 전 이것도 한 번 관심 가져 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링크랑 기사 본문 남길께요

http://m.kwangju.co.kr/article.php?aid=1710846960765888006

신사는 일제강점기 천황 이데올로기 주입을 위해 한국인들에게 강제참배를 시킨 곳이다. 신사참배를 거부했던 한국인들은 일본으로부터 고문을 당하거나 형을 선고받는 등 희생됐다.조형물 인근 식당을 찾은 김영순(여·61)씨는 “토리이의 의미는 잘 몰라도 일본 신사에 세워지는 조형물이라는 건 알고 있다”며 “이곳이 젊은 층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공간으로 알고 있는데, 그런 곳에 식민잔재를 형상화한 조형물이 설치돼 있다는 건 우려스러운 부분”이라고 말했다.

이곳에서 일본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는 서모(여·30)씨는 “일본 음식점을 하면서 이런 논란이 일 때마다 식당 영업에 지장이 생길까 우려도 된다”며 “일본 음식을 팔지만 한국인으로서 의식을 갖고 3·1절에는 미니 태극기를 꽂는 등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씨는 “조형물이 뜻하는 바는 몰랐지만 한편으로는 의미를 알고 설치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고 안타까워했다.

광주지역 역사시민단체는 큰 문제라고 지적했다.

민족문제연구소 관계자는 “호남지방은 수탈의 고장으로 유독 호남에 신사 잔재가 많아 광복 이후 학생들이 나서서 신사를 부수고 다니기도 했다”며 “이곳에 설치된 토리이는 일본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형태로, 일부 모양은 다르지만 갖고 있는 의미와 전체적인 형태는 같다”고 말했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자영업자들의 영업전략일 뿐이라고 상관 없다는 입장도 나온다.

인근 거리에서 만난 강모(여·32)씨는 “일본 제국주의를 상징하는 욱일승천기라면 문제가 될 수 있을 것 같지만 토리이가 문제가 될 줄 몰랐다”며 “단지 일본 느낌을 주려고 한 것 같은데, 잘 몰라서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식당을 찾은 김모(여·20)씨도 “식민 잔재라면 나쁘지만 단순한 조형물일 뿐이라 그러려니 한다”고 가볍게 넘겼다. 박모(여·20)씨 역시 “일본식 식당이나 술집이 늘어나는 추세여서 너무 민감하게 대응하기 보다 잘 소통하고 이해하면서 지냈으면 좋겠다”고 웃어보였다.

건축물 허가 주체인 광주시 광산구는 이 조형물에 대한 철거는 어렵다는 답변을 내놨다.

광주시 광산구 건축과 관계자는 “이 조형물은 개인사유지에 설치돼 있고 건축법 위반시에 강제철거가 가능한데, 외관적으로 불법 건축 등 위반 사항이 없어 철거 명령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 선수는 19일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이번 일을 계기로 국가를 대표하는 운동선수이자 공인으로서의 무게감을 다시 한번 절감했다”며 “더욱 성숙한 사람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겠다”고 일본풍 주점을 ‘매국노’에 빗대 파문을 일으킨 자신의 행동을 사과했다.

2개월 전
CatCad에게
구글링은 티납니다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거 그대로 말씀해 보세요

2개월 전
CatCad에게
캣님 말씀 좀 해보세요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ㅋㅋㅋ 어차피 런치실꺼면서 왜 자꾸 시비 거셨대 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CatCad에게
뭐하세요??

2개월 전
CatCad에게
저기요?? 혹시 이것도 관심 있으세요??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저 있는데요 네일 하면서 시비 더 해보세요ㅋㅋㅋ

2개월 전
CatCad에게
이거 점주 오피셜 이냐구요??

2개월 전
오빠꺼=내꺼에게
안산이 매국노같은 막말하고 다니는 인성에 문제있는 사람인건 오피셜이죠 ㅋㅋ

2개월 전
CatCad에게
남 매국노 소리 듣는건 정의의사도마냥 훈계 두면서 안산한테는 온갖 인신공격 해대며 여혐에만 잣대가 달라지는 ㅋㅋㅋ

2개월 전
3
2개월 전
저렇게 입과 행실이 가벼운 사람이 국가대표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는 게 부끄러운데요
저런 사람이 어떻게 우리나라를 대표하죠?
SNS에 취해서 본인 행동 불러올 영향을 조금도 생각하지 않은 것 같은데
그냥 어디가서 전 국가대표 소리하지 말고 방구석 트위터인 1인으로 살면 이런 소리 들을 일도 없지 않을까요

2개월 전
안산선수의 발언으로 자영업자 한 명 죽일뻔했다고 발언하시는 분들은 그 발언으로 안산선수가 받을 상처는 안중에도 없나요??
2개월 전
경솔했던건 맞지만 비난의 강도가 선을 넘는게 항상 문제죠
2개월 전
선택적 공감능력 발휘 멋지네요
2개월 전
먼저 피해준 사람도 걱정해주고 정말 아름다운 공감능력
2개월 전
내가 그랬었나 눈누난나  뜨드든뜨드든눈누난나
정당한 비판을 받는걸 보고싶은거면 여혐하는 사람들만 빠지면 될듯 젠더갈등으로 몰아가니까 사람들이 쉴드를 치지 ㅋㅋ
2개월 전
가게 사장이 고소하는건 이해하지만, 자국민에게 이렇게까지 욕 먹을 일은 아니라고 생각함. 특히 특정 사이트 댓글 보면 거의 명예 일본인, 저 가게 주인인가? 싶을 정도로 화난 사람이 264838명 정도 있던데 ㅋㅋ 한심함..
2개월 전
나야 디노!!  뉘신지? 내가 누군줄 알고?
22222공감
2개월 전
3333 자국민인 자영업자 먼저 괴롭히는건 괜찮은 건가 싶었어요 양궁협회나 안산 부모님도 이번 일로 어떤 언급은 없는데 생판 남이 화내구요
2개월 전
공인이 막대한 영향력 이용해서 잘못된 생각으로 일반인한테 피해주니까 공분해서 나선거지 생판 남이 화냈다고 보기엔 문제가 있죠... 안산이 인스스 안 올렸다면 문제 있었겠어요?
2개월 전
네 다음 일빠
2개월 전
이건 무슨;
2개월 전
그냥 안산이 매우 잘못함.

본인 행실과 말이 일치하지 않는 위선적인 것도 문제지만, 공인으로 대중에게 영향력이 큰 사람인 걸 인지하지 못 하고(했는데 저랬다면 더 문제.) 선동해서 일반인 담근거랑 같은 행태.

2개월 전
ㅋㅋㅋ 백퍼 다 한국인들일듯
2개월 전
나도 저렇게 일본풍 내는 곳 안 감.
매국노 생각 듦.
그렇게 일본 불매하자 해놓고선 일본 여행 그렇게 가고 일본제품 사용하는 사람들 보면 웃기고...
돈 벌라고 저렇게까지 해아하나 싶어서.

2개월 전
제 눈엔 이번일은 안산님이 97% 잘못하신거 같은데 여초나 남초나 너무 성별 싸움으로 몰아가는거 같아요…뭐랄까 여초는 너무 쉴드만 쳐주고 남초는 이때다 싶어서 바로 별 상관도 없는 페미 욕하는 느낌…
2개월 전
애초에 본문 말대로
식당주인을 매국노라고 칭할정도면 일본이 주최한 올림픽 축제도 보이콧했어야 한다는 저 주장에 동의합니다. 그리고 저 사태 초기에 저도 안산에 비난적인 의견을 인티에서 제시했지만 이미 사과한 이점에서 더이상 비난 하는건 그냥 스트레스풀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여파는 사과한다고 주워담을수있는건 아니라 생각하지만 그건 가게주인의 몫이고 안산선수에 대한 비난도 어느정도 자중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2개월 전
좌표찍어서온애들 많네
2개월 전
옳은 댓글들이네 오히려 안산쉴드 치면서 과거의 일본여행가고 일본음식 먹는 인지부조화걸린애들은 정신차려야함
2개월 전
안산 파이팅~
2개월 전
규끼  규찌나와
우르르 몰려왔네
2개월 전
아 일뽕들 제발꺼져
2개월 전
분식 떡볶이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산이 사과문 오해하는 사람이 있길래 올립니다 산이 고발한 곳은 다른 곳이래요
2개월 전
댓글 내용 보니 한국인들이 쓴 거구만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뭐 외국인 반응 어쩌라고 쟤들은 우리가 욱일기 욕해도 이해못하는것들인데 근데 외국인이 맞긴함? 한국에 페미 전파하려는 중국인이라며 욕하는 댓이 있는데 외국인이 페미라고 욕을? ㅋㅋㅋㅋ
2개월 전
외국이 페미 좋아한다는 환상이 있으신가요?
2개월 전
레딧 사용해봤는데 영어 이상한 레딧 글들은 믿거 하세요 내가 한국인이고 레딧 첨 들어갔는데 글과 리플을 읽을 수 있다??네 바로 한국인이 쓴 글에 당첨되신거임요 레딧가보면 슬랭도 많고 티콘도 우리랑 쓰는게 조금 다름 레딧에서 한국 관심 작아요
2개월 전
안산선수 페미 그런건모르겠고
우리나라 식당 일본간판 진짜 심각함; 꼴보기싫어 죽겠음 ; 너무 아무렇지않게 감성핑계로 친일가게 같아보이는 가게는 좀 지양하는게 좋지않나?
근데 친일같아보인다는 문제인식보다 본인 사업 밥즐이 더 우선적이여 보이는 태도들에 더 층격받음
이렇게 우리나라에 친일파가 생겼던거였구나

2개월 전
완전 극공감
2개월 전
그니까요 ㅋㅋㅋㅋㅋㅋ 유니클로 불매는 왜 했는지
2개월 전
공감합니다
2개월 전
2222
2개월 전
궁금한게 있는데요. 그럼 마라탕집이나 중식당이 중국풍으로 인테리어한건 그럼 친중이에요?
저는 진심으로 일식당이 일본풍으로 인테리어한게 뭐가 문제인지 전혀 모르겠어요
저는 중국을 싫어하는 사람은 많이 봤어도 살면서 중식당이 중국풍으로 꾸몄다고 욕하는 사람을 단 한번도 보지 못했는데
왜 소위 반일을 하는 사람들은 그렇게 예민한건지 여쭤도 될까요?
역사적으로도 일본보다 중국이 훨씬 더 오랜기간 한반도를 침략했으며 지금도 아시아 및 세계 정세에 긴장감을 조성하고 있고 맑아야 할 우리나라 하늘에 먼지 뿌려대는것도 중국인데요.
저는 물론이고 다른 중국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중식당이 중국느낌난다거나 중국어 간판을 쓴다는 이유로 불편함을 드러내는 경우를
단 한번도 보지 못했는데 어째서 일본에 대해선 예민한 사람이 이렇게나 많을까요?

2개월 전
? 일본에 대해서 예민한 이유요? 그건 우리나라가 일본에 식민지배를 당했기 때문입니다. 그 기간동안 우리조상님들께서는 아주 잔인하게 고통 받으셨구요 ~~ 여자들은 거리에서 잘못 잡히면 바로 몸팔러 끌려가고 독립운동가분들은 생체실험 당하고 멀쩡한 학생들 잘못 걸리먼 총맞고 감옥가고 죽이고 .. 조선인여자 시체 생식기 부분에 손 넣고 ..강간은 당연하고 부모친구 자식 할거 없이 일본 경찰들은 지 맘에 안들면 그냥 다 죽였어요.. 이거 다 일본이 한거에요
쉽게 말해서, 역사를 기억한다면 한국인들은 일본에 대한 감정이 안좋을수밖에 없고 당연히 예민할수밖에 없죠. 그 이후 일본대처도 사과하나없었고 심지어 일본은 과거에 자국이 그렇게 잔인하게 사람을 죽이고, 조선인들을 학살하다시피 한 행동들은 현재 일본 국민들에게 가르쳐주지 않습니다. 오히려 전승국이기에 식민지배를 한것은 당연한 것이며 자랑스럽게 여기는 사람들도 많아요. 우리조상님들은 그렇게나 고생했는데 .. 너무 억울하고 뻔뻔하지 않나요? 이 감정이 지금 우리한테도 남아있는거에요..

그때 독립운동가분들 없었으면 우리가 지금 이렇게 한글로 인티나 할수있었을까오요? 어쩌면 한글은 당연히 못쓰고 히라가나로 타자판 두드리고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우리가 기억 안하면 누가 기억하나요?

중국도 요즘 싫어하는 사람 많지만 그래도 중국은 역사적으로 봤을때 우리나라 도와준적도 몇번있지않나요? 우리나라가 일본이랑 싸울때 항상 중국이 도와줬죠. 독립운동할때는 중국 국민당 장제스가 지원해줘서 한국광복군도 세우고.. 임진왜란때도 조명연합군 부대도 있었구요. 물론 침략한것도 맞고 중국도 미운점 많이 있지만 일본만큼은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중국집은 ㅋㅋ 글쎄요 님말대로 생각해보니까 중국집이 불편했던적은 없네요. 그건 중식이긴 하지만 짜장면은 사실 으리나라 음식이고 하도 오래전부터 자리잡아온 음식이라 불편하다는 느낌은 안드네요. 비슷하게 길에서 베트남이나 태국음식점 봐도 아무느낌 안들고요. 그리고 중국 진짜 싫어하는 사람들은 마라탕 잘 안먹더라구요? ㅋㅋ 님 말대로 마라탕집도 싫어하능 사람 꽤 되더라구요 중국싫다고..
일본 음식점도 우리나라에 초밥집 일식당 하도 많으니까 별 느낌 없었죠 원래대로라면.. 그런데 요즘 생기는 일식당은 느낌이 너무 달라요. 한국에 있는 일식당이 아니라 뭔가 느낌이..“간코쿠니 아루노 니혼노 쇼쿠도 요우코소” 같은 느낌이에요. 뭔느낌인지 아시겠나요..? 아무리 일식당이라도 우리나라 사람을 타겟으로 했다면 너무 지나친 왜색짙은 인테리어는 거부감이 들 수 있다고 생각드네요. 심지어 몇몇 식당은 메뉴까지 일본어에다 엔화로 표기한다고 하니 ㅋㅋ

2개월 전
ㄹㅇ
2개월 전
 
아니 뭐 어쩌라고요?
2개월 전
식민지였던 나라 아니면 다 빠져
2개월 전
매국노 ㄴㄴ 친일파 ㅇㅇ
2개월 전
어휴 그저 공격할거리만 생기면 가져오네
2개월 전
그냥 일식이면 소비하는데 누가 뭐라하는데..완전 일본식당이던데 토리야인지뭔지 신사같은것도 있고....도를 넘긴함 일본에 관련해서는 과해도 된다고 보는데 우리나라는 나라위에 덕질이 우선인 일빠들 많아서 안됨..ㅋ
2개월 전
22
2개월 전
페미니즘에 머리길이에... 댓글수준이ㅋㅋㅋ 검은머리놈들이 댓글단듯^^
2개월 전
Jennyhoon  제발 니들인생에 훈수하세요
아니 뭔 초밥짖 이런갓도 아니고 솔직히 심한가 맞자나요 안산이 아니라 걍 다른사람이 말했어도 전 똑같은 반응이얐을거임 예전에 초록글에도 뭐 엔화 메뉴판 이래서 너무 심하다 이런 반응도 올라왔던거같은데.. 인간적으로 너무 심해요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맞는말 대잔친데
2개월 전
페미 얘기는 어느국적 남자인지 사이즈 보이네ㅋㅋ 숨길려는 노력도 안함
2개월 전
안산시녀들 때문에 나라망신..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향수 뭔지 알려달라는 말에 아..^^.. 죄송해요 이거 이해감??.jpg330 원 + 원5:5499566 2
유머·감동 엄마가 나 샤워하고 나서 수건 3개 쓰지말라고 하는데205 탐크류즈9:5871667 1
유머·감동 임신 21주 차, 남편한테 복숭아가 먹고 싶다 했는데177 중 천러17:3138090 0
이슈·소식 한때 한국에서 만연했던 차별222 태래래래7:2893765 9
이슈·소식 필리핀 한국인 피살 증가하는 원인191 LEMON님10:2376664 21
장사할줄 아는 테팔 코리아 마카롱꿀떡 22:34 461 0
비인간적인 사진 둔둔단세 22:33 412 0
[단독] '김건희 명품백 의혹' 종결처리 반발권익위원 사퇴 중 천러 22:32 44 0
자만추한 팬이 펜 없다니까 그늘에서 기다려달라 하고 자기 필통 가지고 오는 아이돌 지상부유실험 22:31 396 0
이동욱 진짜 미친 거 같음 Jeddd 22:29 1081 0
대만방송에서 능글맞게 일본,중국 쥐어패는 한국인 배진영(a.k.a발 22:29 503 0
아무것도 안하는데 글이 야한 웹소1 미나미나리 22:24 1633 0
이국종 대전국군병원장 "의대생 200만명 늘려도 소아과 전문의 안 늘어"1 톰히들이 22:23 626 1
연봉 400받는 직원 똥카 22:17 2504 0
하루 전에 미리 보는 6월 19일 산수도인 별자리 운세 똥카 22:13 807 0
넷플릭스 정종연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 전편 공개 완료.jpg1 호롤로롤롤 22:13 2574 0
미역국라면 후기 까까까 22:12 1095 0
의외로 망하기 쉬운 음식 오이카와 토비 22:12 1178 0
현재 배경화면 자랑하고 가기 쇼콘!23 22:12 349 0
수컷 호랑이 암컷 호랑이 덩치 차이5 환조승연애 22:12 2561 3
울산 트램, 교통 혼잡 대책은? 하니형 22:12 236 0
정리왕 아이돌이 모아둔 팬들의 편지 중 천러 22:12 686 0
내 배민 닉네임이 레몬나르고 빚갚으리오인데4 실리프팅 22:11 2730 0
카톡에 새로 출시된 미니 이모티콘 sweetly 22:11 715 0
진심 아무도 안 쓰고 나만 쓸 것 같은 카카오 이모티콘 공유하기 💬 Side to Side 22:11 779 0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