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쿵쾅맨ll조회 33233l 31

이런 글은 어떠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나솔 엠씨 진짜 극한직업
1개월 전
나솔이 좀 더 제 지인의 연애같아요ㅎㅎㅎ
1개월 전
E X O - K  엑소케이
나솔 짘짜 욕하는 맛으로 봐요...
1개월 전
ㅋㅋㅋㅋㅋ나솔은 엠씨보는 맛이 있음
1개월 전
나쏠 엠씨들 진짜 등긁어주는 기분임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다른 연프들은 남이 연애하는걸 보는 느낌이라면 나솔은 그냥 인간군상을 보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유우짱  상추박솸🥬드에러단
나는솔로 mc들 돈 많이받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저렇게 화나는 걸 우째 맨날 가만히 보고 있나 대단함
1개월 전
나쏠은 다큐 아니나고 그런 소리도있던데
1개월 전
신다짤  (*´・ω・)
어제도 웃겼는데진짜....
1개월 전
benny  We are all Muse
ㅋㅋㅋㅋㅋ 그래서 연프 중에 나솔만 봐요
1개월 전
Chovy  Gen.G 정지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아 데프콘 저거 언제 안 웃겨져
1개월 전
제가 연애프로그램을 안봐가지구.. 위에 댓 보니 되게 화나고 답답한것같은데도 보는 이유가 있나요..???
1개월 전
유솔  
이게 이렇게 된다고? 신기해하면서 보는 것 같아요 마치 막장드라마같아요
1개월 전
후자가 더 화끈하네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날것의 맛이 진짜 재밌습니다 ㅋㅋ
1개월 전
나솔은 휴먼다큐 인간극장입니다
1개월 전
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솔패널들 너무좋음
1개월 전
나솔 보고 나서 다른 연프 못 보겠어요ㅠㅠㅠㅠ
1개월 전
나솔은 진짜 현실감 있어서 회사에만해도 이런 사람 있겠다 싶은 느낌이에요.
1개월 전
사브레_  DAY6
나솔은 연프보다는 휴먼다큐 라고 생각하면서 봐요ㅋㅋㅋㅋㅋ
1개월 전
태선  양태선
나는 솔로 최고!!!
1개월 전
ITZΥ  BTS ITZY
나솔은 연프가 아니라 다큐입니다 ㄹㅇ
1개월 전
나솔이 현실이쥬 ㅋㅋㅋㅋ ㅋ큐ㅠ큐ㅠ큐ㅠㅠㅠㅠㅠ
1개월 전
아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나솔이 진짜 개재밌는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나솔 몇기부터 입문하면 좋나용?
1개월 전
민윤기'  보라해
저는 6기로 입문하고 10기보고 다른 게 재미 없어져서 못 보고 있어요...
1개월 전
일단 꼭 봐야하는 기수 6,9,16기는 꼭 보세요 개꿀잼
21일 전
나솔 진짜 도피민 미쳐요 한 번 보기시작하면 다른 연프는 눈에 안참..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팁·추천 연예인 덕질할때 의외로 이런 부류 많음262 류준열 강다니05.23 23:3082316 38
유머·감동 수류탄 사고로 사망한 훈련병의 어머니가 올리신 글200 뇌잘린0:2378351 28
이슈·소식 폐업 속출하는 여수시189 He05.23 20:46108917 6
유머·감동 동남아 여행 다니는 친구 피해야 하는 이유.jpg133 풋마이스니커05.23 20:0896992 3
이슈·소식 임영웅 수익이 생각보다 감소한 이유285 류준열 강다니1:0367130
수류탄 사망 병사 엄마의 편지 "동료 훈련병들 트라우마 없도록…" 세상에 잘생긴 13:32 1 0
김희진·윤서령, 발랄함으로 '아침마당' 접수..."영탁·금잔디가 좋아할 듯" 하하하하하핳 13:12 874 0
성시경이 극찬에 극찬을 더한 식당 jpg2 세기말 13:09 1871 0
오늘자 밝혀진 해외직구 금지 밀어붙이는 이유 .jpg5 둔둔단세 13:07 3408 1
엔믹스 설윤.GIF1 ♡김태형♡ 13:05 1564 0
김호중 콘서트 현재 상황2 공개매수 13:05 3137 0
고윤정 마리떼 가을 화보1 쇼콘!23 13:03 2032 0
간단한 아침 준비 알라뷰석매튜 13:03 602 0
신상 베개다냥.gif 세상에 잘생긴 13:03 1524 0
5억짜리 당첨복권 보고 모두들 기 받아가🍀 311329_return 13:02 1504 0
맥도날드보다 더 인기 많은 것 같은 롯데리아.jpg S.COUPS. 13:02 1524 0
우울증 빠진 사람에게 하면 안되는 금지어1 한 편의 너 13:02 1273 0
맛있는 라면 더보이즈 상 13:01 512 0
차은우 디올맨 화보 비하인드 컷.jpg Goodlove 12:59 1132 1
[단독] "굶겨서 데려오세요"…강형욱 '혼내지 않는 교육' 이거였나?13 자컨내놔 12:56 4585 1
5월 23일 생일축하노래 유난한도전 12:54 75 0
우리 몸의 장기가 무서워하는 것.jpg11 뭐야 너 12:53 4100 2
오늘 아침 출근길 독산역에서 가스폭발 날뻔함19 담한별 12:39 7694 6
케플러 Kep1er l Title Preview swingk 12:34 338 0
여성판 N번방 경찰 내사 착수1 이슈왕 12:32 27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