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오이카와 토비오ll조회 24046l 4

모 헬스장 회원관리명부 | 인스티즈



거지 = PT안받는사람
걍 ㅋㅋ = PT받는사람

추천  4

이런 글은 어떠세요?

 
   
😠
2개월 전
😠
2개월 전
😠
2개월 전
쓰레기들 망해라
2개월 전
(내용 없음)
2개월 전
헐..
2개월 전
와 어딘지 까발려져야하는거 아닌가요? 저도 헬스 다니는데 저렇게 해놨을까 걱정이네여
2개월 전
222 급 걱정되네요 저도ㅠ
2개월 전
녹차마루  방탄 보라해💜
33
2개월 전
새 소 년  나는 새롭게 떠오른 외로움을
44
16분 전
필라테스 사건 기억나네요..
2개월 전
저런짓 하면 안된다고 도합 12년 교육을 받은거 같은데.. 그 세월은 어디로간걸까?
모르는건 부끄러운게 아닌디..
지금이라도 안늦었어요 초등1학년부로 돌아가서 같이 수업 받으면 될듯 ㅎㅎ
주위에 저런애들 없었으면 ㅠ
나까지 레벨 낮아지는 느낌,, 거르고 싶다

2개월 전
경수 목덜미는  단단하고 아름다워
😠
2개월 전
ㄷㄷㄷㄷㄷ
2개월 전
어휴 뻘짓도 정성이다
2개월 전
그럼 본인은 거지님들 명부 관리하고 있는건가 ㅋㅋ
2개월 전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이 말을 해 주고 싶었어
그러는 본인도 본인이 거지라 칭하는 사람들 돈 빼 먹어서 월급 받으시잖아요 ㅋㅋㅋ 웃겨,,
2개월 전
이원희  I'll-IT
미친건가..?
2개월 전
양아치 많은직업
2개월 전
ㅋㅋ거지 돈 빼먹는 상거지들
2개월 전
거지들 돈 받아 먹고 사는 당신은 각설이?
2개월 전
러브포엠  윤듀준
,, 제가 가려는 곳도 이러지 않겠죠
2개월 전
작은것에 됨됨이가 드러나는 법이죠
2개월 전
저도 피티받다가 트레이너가 중간 쉬는 타임에 저한테 다른 회원 흉본 이후로 피티 연장 안하고 운동하는곳 옮겼어요....
2개월 전
이게 맞냐... 뭘 본 거지
2개월 전
제가 저래서 피티영업 안하는 곳 찾느라 몇년 방황했어요 진짜 피티영업 너무 심해요
2개월 전
아이고야 세상에나..
2개월 전
미쳤네 진짜
2개월 전
그 거지한테 돈 빌어먹고사는 지들은 그럼 뭐야 ㅜㅠㅠㅠ
2개월 전
거지 돈 받고 사는 누구는 ㅋㅋ 인생 알만하다
2개월 전
헬스 쪽도 양아치 겁나 많다더니
2개월 전
무교  
편견 안 생길 수가 없음
2개월 전
와...
2개월 전
저러는 사람들 있으니 싸잡아 욕먹죠 근데도 본인들 개선 안하고 낄낄대니 직업에 귀천은 없지만 대접은 본인들이 만드는 거 기억하시길
2개월 전
진짜 가고 싶지 않네요……
2개월 전
거지한테 돈받는 지들은 불가촉천민 인증
1개월 전
수준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강간범보다 낙태 형량이 더 높아진다" ...'22주 이후 낙태 불법' 개정안 반대..133 환조승연애9:0065250 12
이슈·소식 태국 뉴스에 박제당한 한국인 유튜버113 311869_return15:0760685 7
이슈·소식"임용도 안 된 게'…기간제 교사 물에 담그고 넘어뜨린 남학생93 밍싱밍17:3434211 10
이슈·소식 지그재그 보다 이용자 수 훨씬 많은 에이블리82 밍라마17:5934002 2
유머·감동 스벅에 이 자세하고 있는 사람들 보면..교양없어보임86 뇌잘린8:5482642 6
대학생 여러분 시험기간이 이렇게 위험한겁니다... 짱진스 23:15 71 0
서울숲에 있는 3개의 고급 아파트.jpg 헤에에이~ 23:15 58 0
와씨 울회사 디자인회사인데 전등 살짝 나갔다가 들어오는거야 오이카와 토비 23:15 130 0
찐친이 솔로지옥 나갔을 때 키토제닉 23:15 2 0
미국 경찰들에겐 일상이나 다름 없는...gif 308679_return 23:15 79 0
"전역하니 통장에 3200만원, 개꿀”...해외여행 준비하는 Z세대 장병들 마카롱꿀떡 23:14 100 0
차은우 옆에 서서 외계 생명체 된 썰 푼다.jpg milkis zero 23:12 116 0
아빠가 보는 앞에서 투신 자살한 아들 베데스다 23:12 245 0
27살에 친구 한 명도 없는 여자친구.jpg 훈둥이. 23:10 551 0
[나혼자산다] 강아지 구리한테 끌려가 강제등산하는 이창섭ㅋㅋㅋㅋ milkis zero 23:01 978 1
[🎥] [Unboxing] 🔥SABOTAGE🔥|권은비(KWON EUNBI) 마피아마마마 23:01 4 0
구독자 40만명 달성한 팬튜브 ㄷㄷ3 흐어 22:57 1928 0
에타) 남의 충전기 말도 없이 쓴 여학우 담한별 22:55 1627 1
오호스 24SS 화보 에센스랑 22:51 363 0
연핑크 그 잡채인 아기 돼지들.gif1 백챠 22:51 2075 3
나는 대학동기가 비지니스라는 말이 너무 이해가 안돼 훈둥이. 22:51 715 0
시험기간 대학생 염탐하기.jpg 데이비드썸원 22:48 829 0
"여기서는 그런 표현을 쓰지 않습니다" 자컨내놔 22:47 543 0
피프티피프티가 정상 활동 했을시에 1년간 받았을 1인당 음원 정산 금액 추정13 쿵쾅맨 22:46 5353 3
대학생들 시험기간에 의견 무조건 갈리는것 까까까 22:46 742 0
할인·특가 인기글 l 안내
6/17 23:14 ~ 6/17 2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