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따온ll조회 82351l 1

수심 20cm 욕조서 동생과 목욕하던 5세 여아 숨져…"父 밥 먹으러 간 사이" | 인스티즈
수심 20cm 욕조서 동생과 목욕하던 5세 여아 숨져…"父 밥 먹으러 간 사이" | 인스티즈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19/0002654524?sid=102


수심 20cm 욕조서 동생과 목욕하던 5세 여아 숨져…"父 밥 먹으러 간 사이"

경북 문경시의 한 아파트에서 다섯살 여아가 욕조에 빠져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후 7시9분께 문경의 한 아파트 욕조에서 A양이 동생과 함께 목욕하던 중 물에

n.news.naver.com



추천  1

이런 글은 어떠세요?

 
   
5살이면 겨우 무릎 올텐데 거기서 익사라니...... 이게 무슨..; 안타깝다..ㅠ.ㅠ
17일 전
아ㅠㅠ 애들 목욕 할 때는 어른이 옆에서 봐야 하는데ㅠㅠ
17일 전
안지영  볼빨간사춘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일 전
밍윤기  방탄소년단 전역해

17일 전
大吹打  종놈 출신에 왕된놈
21cm면 5살 아이에겐 그닥 높지 않은 높이인데 이런 참변이.... 하...
17일 전
아...
17일 전
DAY6、  평데평마🍋
아니 애기들을 욕조에 넣어 놓으시고 자리를 비우시면 어떡해요....
17일 전
222..
16일 전
33 이건 부모탓입니다…
16일 전
44..
16일 전
절대 애기 혼자 두고 욕조에 물받아서 놀게하고 어른이 자리비우면 안됩니다 절대요.
물높이 2센치여도 안됩니다.

17일 전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개 생각하는 어린이라면 만5-6세 부터 혼자 욕조물에서 전신욕을 할 수도 있기는 하지만 보통 만 8세까지 는 위험하고 안됩니다
17일 전
ㅠㅠ
17일 전
헐 나는 5살때 7살 언니랑 목욕 둘이서만했는데..
17일 전
어린이들은 접시물에도 익사할 수 있다고 들었어요 ㅠㅠ 5살이면 다 컸겠지 하고 안심하면 안되요....
17일 전
에고..ㅠㅠ 이런일이..
17일 전
하.. 나도 애기엄마인데.. 그냥 거실도 아니고 물에 넣어놓고 잠깐 비우는것도 아니고 밥을 먹으러 가다뇨.. 하....
17일 전
어휴...
17일 전
아니 물에 애기를 두고 밥 먹으러 가면 어떡해요….차라리 밥 들고 욕조 앞에서 드시던갸
17일 전
5세+5세의동생이면
미필적고의에의한 살인 아닌가요...?

17일 전
고의가 있는지는 모르겠고 댓쓴분 화난건 알겠는데 실수한 정상인이라면 안그래도 죽지 못해 자책감속에 본인 원망만 하고 있을텐데 문드러지는 속 범죄자 취급까지 하면 속이 시원하시나요...
17일 전
미필적 고의가 고의로 그랬다는말이 아니지않나요?? 결과의 발생이 불확실한 경우 즉 행위자에 있어서 그 결과발생에 대한 확실한 예견은 없으나 그 가능성은 인정하는 것..네이버 치니까 이렇게 뜨는데 틀린말은 아닌거 같은데 ..
16일 전
쉽게 풀어 말하면 미필적 고의는 '나 없는 사이에 죽을까? 죽어도 어쩔 수 없지' 이게 미필적 고의이고요 '설마 죽을리가' 이게 인식있는 과실입니다 미필적 고의와 인식있는 과실은 아주 미묘한 차이처럼 보이지만 처벌에서 확실하게 갈리기 때문에 수사와 재판단계에서 수사기관이, 검사가 고의를 입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요 (미필적 고의도 고의의 일종입니다) 그 전까지는 무죄추정의 원칙, '의심스러울 때는 피고인의 이익으로' 라는 형사소송법 대원칙을 생각하면서 함부로 유죄추정을 하면 안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필적 고의가 있다는 말은 쉽게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의 부모면 더더욱이요
16일 전
오호 알려주셔서 고마워여~ 단어뜻만 들어보고 저말을 써본적이 없어서 가능성이란말이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있으면 이라는 말인줄 알았어요
16일 전
dbananbb에게
ㅎㅎ 넵 법률용어랑 흔히 우리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말이랑 단어는 같은데 파헤쳐보면 의미가 다르게 쓰이는 경우가 꽤나 있습니다! 원댓분께 답글 달고 싶었으나 작성자분께서 용어에 관심이 있으신 거 같아 여기에 답댓을 달았는데 좋게 받아주셔서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16일 전
고의와 과실, 확실한 구별이네요.. 뜻에 맞게 용어 참 잘 지었어요ㅋㅋ
16일 전
단어를 그냥 유추해버렸네요 그래서 검색후 삭제하려 했으나
어찌됐던 고의라는 뜻이더라구요
아버지를 무책임한 살인자로 몰고가는 말이기도 하구요
그 일이 발생할 수 있단걸 인지 했지만
그러던지 말던지 하는 심리로 하는 행동이라고..
그 뜻 역시 고의성 다분한 상태인 것 같고 또 아주 무례한 말 아닌가 싶어서요

아직 모든것이 밝혀지지 않은 지금은 상처주는 말보단 중립을 지키고 애도를 표하는게 맞는것같아 쓴 댓이였씀당

16일 전
5살이면 본인 표현 다 하고 뛰어다니는 나이니 괜찮겠지 했겠지 살인..??? 아버지 가슴 찢어지라고 이런댓글 다는건가??
17일 전
그럴 때 쓰는 단어 아니예요
16일 전
그 제일괴로운건 아버지일겁니다..잘못된건 잘못된거지만 실수잖아요..끔찍한 실수긴하지만 ㅠㅠ
16일 전
태산부인  내 마지막 첫사랑
제가 한국 법은 잘 모르는데요 영미법에선 gross negligence 혹은 recklessness 미필적 고의는 의무를 크게 져버린 경우 (의사가 수술하던 중 큰 실수를 함) 혹은 자신의 행동이 죽음이나 큰 부상을 야기할 수 있음을 아는 상태여야 성립이 돼요 그리고 아이를 목욕시키다 자리를 비운 게 다인 상황에서 그 누가 아버지에게 살인혐의를 들이밀까요
16일 전
 
ㅋㅋㅋㅋ저 핏덩이들 둘을 물에 놔두고 밥 먹을 생각이 드냐...하여간 쯧 니 주둥이만 입이냐
17일 전
만 5세면 순간적으로 진짜 잠깐 밥 먹고 올 수 있겠지 했겠네.....
17일 전
아이고... 그래도 가장 슬프고 자책하는건 저 아버지일텐데 너무 뭐라 하지 말고 아이 명복만 빌어주자구요ㅠㅠ
17일 전
(♡)  방탄
만5세면 6~7살이라 잠깐은 괜찮겠지 싶지 않았을까요 저도 유치원생때 친구들이랑 욕조에서 둘이서 놀고 그랬는데..ㅠㅠ안타깝네요..
17일 전
22년 11월 기사라 만나이가 아니었을거같은..
17일 전
뉴스에선 원래 만나이 써요!..
17일 전
보통 뉴스에선 만나이 써뇨...
17일 전
어린이들은 물이 아무리 접시물이어도
사고 많이나서 항상 옆에서 봐줘야합니다

17일 전
아이고 유치원생이라 그 정도 높이면 잠깐은 괜찮겠지 했을 것 같은데 너무 안타깝다...
17일 전
와.. 솔직히 육아 안해본 사람 입장에선 20센치 물이 저런 사고를 낼 거라곤 상상도 못했네요 한뼘정돈데..
17일 전
누구나할수있을법한 한순간의 실수로 평생을 자책하며 살아가야될텐데 살인자마냥 비난하는댓글들 참.. 본인들은 저 가정에게 2차 가해하는줄도 모르겠죠
17일 전
Lee Mark '  127드림
2 슬픔도 분노도 죄책감도 우리가 예상하지 못할 만큼 부모가 더 느끼고 있을겁니다
16일 전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진짜 애들은 앗차 하는 사이에 사고가 벌어지더라고요.
17일 전
아고ㅠ 아버님이 얼마나 자책하실까요 너무 안타까워요ㅠㅠㅠ
17일 전
잠깐 옷가지러가고 수건가지러 가고 하는게 괜찮았어서
좀더길게 밥먹는것도 괜찮을거같았나보네요ㅠㅠ
이제 저 아버지는 밥먹을때마다 생각나겠네요ㅠㅠ

17일 전
아이고ㅠㅠ 맘 잘 추스르시길ᅲᅲᅲ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17일 전
만나이 5세면 커요
16일 전
만 5세면 6~7세인데 저도 혼자 욕조에서 잘 놀았어서 당연히 사고가 생길거라고 생각 못하신듯... ㅠㅠㅠㅠ 어뜩해...
16일 전
승뭉이  CIX 승훈
1-2년 이내 초등학교 들어갈 나인데 예상 하셨을까요...
부모님이 가장 힘드실텐데 왈가왈부 안 하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16일 전
신입  (?)
아니 아버지가 밥먹겠다고 외출한것도 아니고 거실에서 밥먹는 사이에 벌어진건데... 만 5세면 이미 유치원 다닐 나이에요... 그냥 진짜 사고지 이걸 부모탓을 한다고요? ㅠㅠ
16일 전
옛날에도 비슷한 뉴스본 것 같은데 그때 그 뉴스구나..
16일 전
세상에 죄책감이 얼마나 클지...
16일 전
저 높이에 익사가 가능한가? 애들은 한시도 눈을떼면 안되나봐
16일 전
5살이면 두고 가도 괜찮을거라 생각하긴 함.... 몸 못가누는 나이도 아니고.... 수심이 깊은 것도 아니고... 걍 불행한 사고죠....
16일 전
저도 한 6-7살에 물에 몸 담그는 건 혼자 했던 것 같은데요...그냥 너무 안타깝네요 아이도 아빠도..
16일 전
진짜 사고네요ㅠㅠ
16일 전
같은 부모로서... 가시돋친말은 안해주셨음 해요.
자기자식 죽길 바라는 부모는 거의 없어요.
지금 제일 힘들사람은 아버지실거예요....

16일 전
이걸 부모탓을 하는 사람들도 있네 어휴
16일 전
요뤠잇  노랠불러줘힘이되어줘위로가되어줘
아빠가슴 얼마나 미어질까..
16일 전
앙글앙글배쿠  배쿠 볼 말랑말랑
아이고........ 6-7살이고 동생이랑 같이 있으면 잠깐 눈돌릴 수 있는데...밖에 나간 것도 아니고ㅠㅠㅠ 진짜 너무 안타깝네요.......
16일 전
애들 물에 들어가있으면 계속 옆에서 지켜봐야하는데....
16일 전
저도 어릴 때 목욕탕 온탕에서 잠수하다가 몸 거꾸로 뒤집어져서 허우적거린 적 있어요 근데 주변에 있던 어른들 아무도 몰랐음… 어린아이들 일나는 거 순식간인 것 같아요… 집안 욕조라서 이런 일 생길 줄 몰랐을 것 같은데 너무 안타깝네요
16일 전
새링  꾸깃
아이고ㅜㅜㅜㅜㅜㅜㅜㅜ
16일 전
백현여친  백현아사랑해🍓
보육교사인데... 애들은 진짜 순식간에 다쳐요....무조건 눈에서 떼면 안되더라고요ㅠㅠ 근데 아버님이 제가 볼땐 더 죄책감 가지시고 힘드실거 알아서 제가 뭐라 할 순 없네요...
16일 전
20cm 면 손 한 뼘 높이인데 진짜 예상도 못 하셨을 듯 안타깝네요...
16일 전
잠깐의 방심으로 그렇게 된거라 아버지도 진짜 죄책감이 크실 것 같네요..
16일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아이고...
16일 전
어떻게 살어 이제....아이고...
16일 전
깡예  StayStrong
아이고....
16일 전
초딩때까지는 눈떼지마세요..
진짜 아기들임 걍..

16일 전
너무 안타깝네요 21센치면 진짜 얕은건데 잠시 밥 먹고 온 사이 아이가 사망하다니...ㅠㅠ
16일 전
팝시클  💜😮💜
5세면 유치원 갈 나이에 의사소통도 다 되고 아기같긴해도 의사표현도 다 할 나이에요 정말 안타깝네요
16일 전
몇 년전에도 이런 일 있었죠 ...거긴 엄마,아빠,할머니까지 있었는데도.... 미취학 애들은 정말 혼자 두면 안됩니다ㅜㅜ어디서든요 . .
16일 전
당연 어리긴해도 만5세면 진짜 큰건데 충격이다.....
16일 전
그나이때 욕조에서 혼자 물놀이 많이했었는데.. 20cm면 부모님 부주의로 볼 순 없을거같아요 진짜 말그대로 안타까운 사고네요
16일 전
아..근데..ㅠㅠㅠㅠ 에효 저도 아기 키우지만 만5세라고 해도 혼자 물놀이 시키지 않을거 같아요..밥은 끝나고 먹어야죠 ㅜㅠ 잠깐 눈돌리는 걸로 다치는 애들인데 하물며 물놀이를…그게 몇센치라고 해도요..목욕탕, 화장실에서 애들은 무조건 지켜봐야해요..
16일 전
물놀이 하는데 자리를 왜 비움
16일 전
어떻게하면 20센치에서 익사가 일어나는지 궁금하고 슬프네요
16일 전
잠깐 화장실도 아니고 밥을 먹으러..?
16일 전
Happy Little Kid.  후훙 ㅎuㅎ(전정국, BTS)
아이고....
16일 전
캔유퓔더블루  퓔더블루
제정신인가...
16일 전
엽덕후  세상은내가원하는대로
엥 근데 어떻게 익사를 하지 진짜 궁금하네 안타깝다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강철 췌장 받기 VS 2억 받기148 누눈나난12:1220627 1
정보·기타 뷰티유튜브는 진짜 떡락한거같음145 95010711:0148146 6
이슈·소식 곧 출소한다는 스너프 필름 살해범287 김밍굴5:0963562
유머·감동 4년동안 연락 안하고 지내던 친구가 갑자기 결혼한다고 카톡 보냄.jpg100 파이브식11:1026485 1
이슈·소식 결국 인스타 없어진 논란의 김밥집.insta111 언더캐이지8:4045367 2
휴지심에 끼어버린 햄찌 패딩조끼 16:07 506 0
의외로 한때 여자들한테 무서울정도로 인기 많았던 남자연예인.jpg2 세기말 16:02 924 0
지디 때문에 패션에 관심갖게됐다는 일본 스타작가.jpg4 Ruru 15:44 3488 1
튤립에 진심인 도시ദ്ദി(◠‿◠🌷) 2024 #태안세계튤립꽃박람회 로 놀러오세요~1 Wannable(워너 15:39 680 1
커하 찍고 순위가 계속 오르고 있는 QWER고민중독 근황 동구라미다섯 15:33 794 0
서울대생에게 1등 몇 번 해봤냐고 물어본 이창섭3 핑크젠니 15:29 4459 6
특이점이 온 슬릭백1 맠맠잉 15:26 2883 0
뉴진스 팜하니가 불러서 2년전 노래 한국 떡상한국 공연 뇌잘린 15:19 2864 0
대출 원하는 여성을 술집으로 부른 은행 지점장5 311095_return 15:15 4674 2
우리동네 이상한 아저씨1 태래래래 15:12 2653 1
이재명 치킨 잘 바른다84 션국이네 메르 15:03 8675 10
람보르기니는 요금안받는 주차장5 우Zi 15:03 6625 0
온앤오프 바마몬 가사 중 가장 처절한 가사는?2 민초의나라 15:03 942 1
중국 주요 도시들 가라앉는중 호롤로롤롤 14:53 5188 0
성심당이 대단한 점1 배진영(a.k.a발 14:51 4600 1
오늘 2:45 미국 코첼라 2번째 에이티즈 무대 실시간 라이브 ㅇㅇㅇ아 14:47 1319 0
자아방어기제 유형테스트12 배진영(a.k.a발 14:46 5975 3
슈카월드)대한민국 1월 자살자 현황1 김규년 14:44 3465 0
무릎 안쪽 아픈 여시들(연골연화증) 이 영상 봐줘 진짜 제발 부탁임4 민초의나라 14:43 2592 0
3차 세계대전 주범들.jpg3 은하별 14:32 473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