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태 리ll조회 12981l 2

이런 글은 어떠세요?

 
Peggy Gou  Gudu Records
👍
17일 전
강약 약강의 전형이네요. 잘하신 거죠.
17일 전
장발미남이 세상을 구한다  장발미남집착광공
👍
17일 전
아이네라네  가지치기 눈깔찌르기
👍
17일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7일 전
22 복싱 배운 사람이 글러브도 없이 한 시간이면
17일 전
먼저 안때렸음 안쳐맞았을일
17일 전
DAY6、  평데평마🍋
잘하셨네요 저렇게라도 안 하면 지금은 아니라지만 폭력이 아이한테도 갈 것 같은데
17일 전
음성인식  얘! 뭐가 잘 안되니?
GIF
(내용 없음)

17일 전
펭틀맨  펭펭펭 펭틀맨이다
1시간동안 폭행이라니 무슨.. 네이트판은 도대체 진실인 글이 얼마나 되는거짘ㅋㅋㅋㅋㅋ
17일 전
1시간 때린다는건 진짜 개구라지...
17일 전
어휘 구성 표현력 글을 많이 써본 느낌
17일 전
강 약 약 강 너 임자 잘만났다^^!
17일 전
허공에 5분만 주먹질해도 힘든데 한시간을?ㅋㅋㅋ 일반인이 십분만 구타해도 사람 죽을텐데 ㅋㅋㅋ
17일 전
1시간 폭행하면 사람 죽어요........
15일 전
고등학교 선출입니다. 체급에 따라 편차가 있겠지만 일반적인 아시아권 여자 프로 복서도 성인남자 못 이깁니다. 타이틀 딴 여성 챔피언도 남자 중학생 선수한테 일방적으로 집니다. 심지어 아마추어였으면 더더욱이요. 그리고 사람이 아니라 1시간이나 안쉬고 펀칭하면 미트를 쳐도 현역도 땀에 절여져서 탈진합니다. 한마디로 헛소립니다.
11일 전
김치국 (金治國)  언제나그렇듯난당신이필요해요🌌
?ㅋㅋ 전형적..
8일 전
한시간정도 맞는다면 맞을수 있지 않나요? 저도 어렸을때 아빠한테 맞느라고 한시간도 훨씬 지나서 학교 못간적있어요.. 주먹, 발차기등 골고루 느리게 맞아서 더 오래걸렸던 것 같아요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강철 췌장 받기 VS 2억 받기177 누눈나난12:1226750 2
정보·기타 뷰티유튜브는 진짜 떡락한거같음155 95010711:0157300 6
유머·감동 4년동안 연락 안하고 지내던 친구가 갑자기 결혼한다고 카톡 보냄.jpg127 파이브식11:1032910 2
이슈·소식 곧 출소한다는 스너프 필름 살해범313 김밍굴5:0969351
이슈·소식 결국 인스타 없어진 논란의 김밥집.insta124 언더캐이지8:4051386 3
쓸데없이 돈 쓰는 것도 '성인 ADHD' 증상일 수 있다 호롤로롤롤 17:23 228 0
RESCENE(리센느) Documentary 'THE SCENT' EP.1 'Uns.. 뭐먹지뭐먹지 17:05 77 0
후이바오 다리봐13 306399_return 17:00 2637 5
일부 대학생들 현재 상황 311344_return 17:00 1807 0
소득 높을수록 독서 많이 한다?…조사 보니3 태래래래 17:00 2122 0
만원의 행복 김종민(천원의 행복 주인공 유재석).jpgif 윤정부 17:00 901 1
"유튜브도 모자라 쿠팡도 올려? 다 끊을래"…구독경제 떠나는 이들, 왜? XG 17:00 536 0
🤬허공에 칼부림하는 남자 훈방조치로 끝낸 인천서부서🤬 306399_return 17:00 655 0
회사에선 알아도 모르는척 해야하는 이유1 Twenty_Four 17:00 1991 0
난 포괄임금제 찬성 원 + 원 17:00 529 0
레서판다 먹방1 색지 17:00 642 0
푸바오 신드롬에 피로감 느낀다는 대중들.JPG10 우우아아 16:57 2683 0
🐹김ㅇㅇ 남성 20대(가 민주당에게 바라는 부분) 네가 꽃이 되었 16:54 582 1
흉기에 찔리며 주민 지켰던 의인 근황13 고양이기지개 16:52 3096 6
닥터 차정숙으로보는 여자가 직업 꼭 있어야 하는 이유 사정있는남자 16:48 1884 0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완벽주의자 다니엘 친구들의 완벽한 여행 준비와 입국.jpg..5 S.COUPS. 16:47 2731 5
공통점이 딱히 없을 것 같은데 크게 있음 episodes 16:45 939 0
실시간 방송 킨 김이브.jpg9 베데스다 16:44 6950 0
"조선 사람들은 초를 먹네 ㅋㅋㅋㅋㅋ"21 대치동신발브 16:22 8732 2
휴지심에 끼어버린 햄찌8 패딩조끼 16:07 497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