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우우아아ll조회 111146l 7

이런 글은 어떠세요?

 
   
ㅠㅠㅠ
17일 전
닐루  무대에 내려앉은 연꽃

17일 전
米津玄師  🌾
지방도 되겠죠? 헠핰
17일 전
GIF
(내용 없음)

17일 전
피렌티아  롬바르디
저런
17일 전
GIF
(내용 없음)

17일 전
징버거  모시깽이
세상에
17일 전
유우짱  상추박솸🥬드에러단
오매...배달 진상 조심하셔야겠네ㅠ,,,
17일 전
너는할수있어  하나씩 이루어가자
헐 근데 배민은 아니라도 스벅 배달해주는거 있지않아요?
16일 전
그거 되는데 적어서 별로긴했어요
배민에 들어온 이상 전매장 되지 않을까요?

16일 전
너는할수있어  하나씩 이루어가자
아하 되는 지역이 한정적이였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16일 전
남우현자기야  자기야 우리 함께 행복해
배민 들어와도 딜리버스 매장만 할 확룰이 커요!
16일 전
GIF
(내용 없음)

16일 전
난 너무 조와
16일 전
이싸
16일 전
GIF
(내용 없음)

16일 전
이제 매장에서 배달의 민족 주문~
소리 나면 나올거 같아요ㅠ

16일 전
아 상상하니까 싫다..
16일 전
K A R A  MOVE AGAIN
아....
16일 전
으악
16일 전
피곤하네여  매일매일
들어보니 소리는 안난다하더라구요 ㅠㅠ 아닐수도있지만…그냥 그 소리는 안듣고싶네옄ㅋㅋㅋ
16일 전
다른 프랜차이즈도 배민 알림 말고 자체 알림음이 있어서 스벅도 따로 처리를 하지않을까요
16일 전
Dear.  𝙍𝙄𝙄𝙕𝙀
소리는 안나요
16일 전
 
스벅 별적립안하면서 먹는 사람이 많구만..
16일 전
22 ㅎㅎ..
16일 전
민윤기'  보라해
333 은근 쏠쏠한디
16일 전
4
16일 전
555 예전엔 귀찮아서 안했는데 진짜 꽤나 쏠쏠
16일 전
부채  하ㅡ앙
대외비라 남들한테 말도 못하구 잇엇는데... 하아... 착잡하내여
16일 전
징짜 힘들겠다..
16일 전
퇴사하길 잘햇네야
16일 전
우기련  이신연
헐...퇴사하길 잘했다
16일 전
으...
16일 전
GIF
(내용 없음)

16일 전
미피향기형광펜  창민아..
진짜 싫다...그래도 해야지..
16일 전
피곤하네여  매일매일
울고 있어여
16일 전

16일 전
아이돈노  몰라 알수가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미칠듯이 주문소리
들리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히히..
16일 전
오우 배민? ㄷㄷ 이제 평생 재입사는 안하겟다,,,
16일 전
드라이브쓰루도 있는 곳이면 직원들 힘드실거같은데 괜찮나
16일 전
19960717  전원우
와 진짜 힘들겠다...
16일 전
이쟁찌  동방예대실음14학번 SF9재윤
헐 .... ㅋㅋㅌ 우리동네 스타벅스는 앱으로 배달 지역이라 이미 항상 매장 난리통이었는데 ....
16일 전
헐 생각해보니 그동안 없었구나
16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이번달에 스벅탈출하길 잘했다
16일 전
그래도 별 적립이랑 탄소중립실천포인트 생각하면 텀블러 들고 포장해오는 게 최곱니다!! 돈도 아끼고 건강도 챙기고 환경도 생각할 수 있어용
16일 전
튤링  🌷

16일 전
빡세겠다 ㄷㄷ
16일 전
에?????
16일 전
Lee Mark '  127드림
직원분들 죄송해요..근데 재택할때 스벅 베이커리 넘 먹고싶음 근데 우리 버스타고 10분이라 못 갔거든요...이제 배민들어오면 히히🤤
16일 전
갓세븐 뱀뱀  최영재 여친
와…. 진짜 상상도 못한걸 해내내..
16일 전
드디어...!!! 스벅 딜리버리 최악이라 언제쯤 나오나 했는데 감격이네요🥹
16일 전
와 스벅까지...
16일 전
배달의 민족 주문~!이 스벅에서도 울리게 되겠군요 ㅋㅋ
16일 전
네모네모 스펀지송  별가깐깐징어달퐁이
으악... 진짜 경악스럽긴 하다 ㅜㅜ
16일 전
Cuzz  #KDFWIN
대박
16일 전
아아
16일 전
신난당
16일 전

16일 전
떠나길..잘햇내.....
16일 전
와 진짜 애착파트너 있는데 내가 다 맘 아프네요.. 고급화는 떠난지 오래인듯
16일 전
헐대박이다... 요새 커피값 다들 저세상이라 배달료만싸면 사먹을듯ㅋㅋ
16일 전

16일 전
굿
16일 전
옹 ,,,,….
16일 전
Happy Little Kid.  후훙 ㅎuㅎ(전정국, BTS)
와우
16일 전
애반데
16일 전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아 이때까지 배민 스벅에 없었구나
16일 전
_HANNI  NewJeans
전국적으로인가요?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강철 췌장 받기 VS 2억 받기173 누눈나난12:1225937 2
정보·기타 뷰티유튜브는 진짜 떡락한거같음154 95010711:0156174 6
유머·감동 4년동안 연락 안하고 지내던 친구가 갑자기 결혼한다고 카톡 보냄.jpg125 파이브식11:1032023 2
이슈·소식 곧 출소한다는 스너프 필름 살해범311 김밍굴5:0968565
이슈·소식 결국 인스타 없어진 논란의 김밥집.insta123 언더캐이지8:4050685 3
RESCENE(리센느) Documentary 'THE SCENT' EP.1 'Uns.. 뭐먹지뭐먹지 17:05 73 0
후이바오 다리봐10 306399_return 17:00 1683 2
일부 대학생들 현재 상황 311344_return 17:00 1202 0
소득 높을수록 독서 많이 한다?…조사 보니2 태래래래 17:00 1255 0
만원의 행복 김종민(천원의 행복 주인공 유재석).jpgif 윤정부 17:00 576 1
"유튜브도 모자라 쿠팡도 올려? 다 끊을래"…구독경제 떠나는 이들, 왜? XG 17:00 433 0
🤬허공에 칼부림하는 남자 훈방조치로 끝낸 인천서부서🤬 306399_return 17:00 493 0
회사에선 알아도 모르는척 해야하는 이유 Twenty_Four 17:00 1288 0
난 포괄임금제 찬성 원 + 원 17:00 397 0
레서판다 먹방1 색지 17:00 454 0
푸바오 신드롬에 피로감 느낀다는 대중들.JPG3 우우아아 16:57 1524 0
🐹김ㅇㅇ 남성 20대(가 민주당에게 바라는 부분) 네가 꽃이 되었 16:54 505 1
흉기에 찔리며 주민 지켰던 의인 근황10 고양이기지개 16:52 2307 4
닥터 차정숙으로보는 여자가 직업 꼭 있어야 하는 이유 사정있는남자 16:48 1585 0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완벽주의자 다니엘 친구들의 완벽한 여행 준비와 입국.jpg..4 S.COUPS. 16:47 2130 3
공통점이 딱히 없을 것 같은데 크게 있음 episodes 16:45 932 0
실시간 방송 킨 김이브.jpg8 베데스다 16:44 5710 0
"조선 사람들은 초를 먹네 ㅋㅋㅋㅋㅋ"19 대치동신발브 16:22 7694 2
휴지심에 끼어버린 햄찌8 패딩조끼 16:07 4565 2
의외로 한때 여자들한테 무서울정도로 인기 많았던 남자연예인.jpg4 세기말 16:02 455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