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우우아아ll조회 113133l 2

눈물의 여왕 논란중인 것.JPG | 인스티즈

눈물의 여왕 논란중인 것.JPG | 인스티즈

눈물의 여왕 논란중인 것.JPG | 인스티즈

눈물의 여왕 논란중인 것.JPG | 인스티즈

눈물의 여왕 논란중인 것.JPG | 인스티즈

눈물의 여왕 논란중인 것.JPG | 인스티즈

눈물의 여왕 논란중인 것.JPG | 인스티즈

눈물의 여왕 논란중인 것.JPG | 인스티즈

눈물의 여왕 논란중인 것.JPG | 인스티즈

눈물의 여왕 논란중인 것.JPG | 인스티즈

수건 유통기한 있어서 주기적으로 교체함

vs

헤질 때까지 쓰는 게 국룰아님?

추천  2

이런 글은 어떠세요?

 
   
Leon Scott Kennedy  🖤ResidentEvil🖤
저는 수건 새거보다 많이 쓴 게 뭔가 더 편한 것 같아요 이번에 새로 산 수건들 잔뜩 있는데 뭔가 손이 잘 안 가더라고요
1개월 전
나랑 나이 비슷한 수건도 있는데..
1개월 전
뭘봐?  널봐
교체해야됨...
1개월 전
Mina Murray  그댄 내 삶의 이유
수건은 평생 저랑 함께 합니다...
1개월 전
2222헤질때까지 애착 수건이 됩니다.....
1개월 전
33333333
1개월 전
ㅁ44
1개월 전
555
1개월 전
666
1개월 전
777
1개월 전
88
1개월 전
 
벤톨이  ٩(ˊ ᗜˋ*)و
주기를 정해 놓는건 아니고 못쓰겠다 싶은건 걸레로 쓰다 버리죵
1개월 전
근데 수건은 어떻게 버려요?? 일쓰인가요?
1개월 전
넹 일쓰로 버리면 됩니당
1개월 전
교체해야하는건 알지만...
삶아서 쓰는데... 힝

1개월 전
구강악안면외과  사랑니는 최대한 어릴 때 빼자
계속 쓰다가 뻣뻣해진건 이제 발수건으로
1개월 전
안녕, 잘 가  워더
22..ㅎㅎ..
1개월 전
세상에서제일사랑스러운  우리 엄빠 딸
나도 모르는 사이에 엄마가 종종 바꾸심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수건에도 유통기한이 있나요…?
그냥 쓰는거죠 심지어 1번 사용하고 바로 빨래하는데 더러울게 있나요……

1개월 전
수건을 걸레처럼 쓰는 사람만 아니라면
수건 오래 사용해도 아~무 위생적 문제 없습니다…

1개월 전
수건도 교체시기가 있긴해요 특히나 욕실안에 보관해서 사용하면 씻고나서 습기 등으로 인하여 세균이 번식한다고 하더라구요..특히 원룸같이 작은 화장실..근데 저도 그냥 써요 자취하니 수건 사는것도 비싸더라구요..
1개월 전
수건실이 가늘어지면 세균증식위험이 높아진대요! 근디 잘 말리기만 하면 딱히 문제될건없을듯
1개월 전
우우키키  키키키키키키키키키킼
가끔 삶기 해주면 평생 써도 됩니당...
1개월 전
윈래는 몇개월에 한번씩 갈아줘야한다던데 일단 그냥 쓰는중이에요,,
1개월 전
6개월마다 바꾸고 기존에 쓰던거 발수건과 주방수건으로 나뉘고 거기서 밀려난 애들은 걸레가 됩니다
1개월 전
전 너무 까칠까칠해지면 버리거나 걸레로 씁니당
1개월 전
건조기 쓰면 까칠해지지도 않아요. 10년은 거뜬~
1개월 전
서목하  DJ완승의 해적방송
저희 오빠언니들 많은데 집에..
1개월 전
수건은 삶는모드로돌려서 어지간하믄 쭉써용...
1개월 전
티모시샬라메   ◡̈
난 부드러운 새수건 안좋아함 수건은 빳빳하고 거칠어야 물을 쫙 빨아들이지
1개월 전
헤지면 이제 걸레로 씁니다 평생 함께하자~
1개월 전
222 이게국룰아니었어요..?
1개월 전
혼자살면 2일거같은데 저희 엄마는 1인지 가끔 싹 사고 바꾸더라구요 ㅋㅋㅋ
1개월 전
2006년 2013년 수건 안쓴것도 서랍에 보관중이에요
1개월 전
수건은 1년에 한번씩 교체라던데 우리집은 평생갑니다
1개월 전
애초에 저수건 호열이 돌부터 쓴것도 아닐걸요ㅋㅋㅋ수건바꾸려고 꺼내보면 5ㅡ6년전에 환갑이셨던 친척분 기념품인게 국룰ㅋㅋ
1개월 전
한 3,4년 마다 한번씩 바꿔요
1개월 전
음 ㅋㅋㅋ 작가 까는 줄 알고 들어왔는데 아니네요...... 사불 작가 거 맞죠?
1개월 전
근데 님 현실에서는 안이러시죠?? 누가 눈물의 여왕 재밌더라 이 장면 너는 어떻게 생각해?? 하고 물었을때 어 그거 표절작가잖아 ㅋㅋㅋ 이렇게 반응하세요 보통??
1개월 전
저는 보통 대답을 안 하죠 그 작가 작품 안 본다고 대놓고 얘기한 적도 있었고요 동종업계 종사자라 지망생 작품 가져다 극단적 시도까지 하게 만든 사람 작품 입에도 담기 싫어서요 그리고 저도 표절 문제로 개고생한 장본인이라....... 염려와는 다르게 대인관계 잘 유지되고 있답니다
1개월 전
잘 닦이면 쓰는거쥬
1개월 전
김 지원  언니 날 가져
유통기한은 애초에 유통 과정에서 기한이 지나기 전에 판매를 중단하니 애초에 소비자한테 판매될 일이 없고...사용기한?...이 맞는데 유통업 있다보니 신경쓰이네요...ㅋㅋㅋㅋㅋ 저희는 엄마가 주기적으로 바꾸시는데 자주는 아닌 거 같아요 수건이 좋은 건 은근히 값이 비싸다고..
1개월 전
기본 7~8년은 쓰는거같은데
1개월 전
쓸수있을때까지 쓰는게 환경에도 좋음
1개월 전
수건으로 쓰다가 좀 상태안좋아지면 걸레로 쓰는거 국룰아니었나요..🥹
1개월 전
구멍이 나 찢어질때까지 씁니다....
1개월 전
HI9HLI9HT  오래보자
쭉 씁니다
1개월 전
오래쓸수록 빳빳해져서 물 흡수 효과가 더 좋아져서 최곤데... 그때되면 버린다니ㅜ
1개월 전
저희집은 수건만 한 트럭이라 주기적으로 바꿔줘요... 안 그럼 넘쳐서 죽겠음
1개월 전
잿빛섬  。゚(゚´ω`゚)゚
자취방 수건은 자취방 옮길때마다 바꾸긴했는데
본가 수건은 저랑 학창시절부터 함께한 …

1개월 전
우리 엄마는 수건은 꼭 삶아서 오래오래 씁니다
1개월 전
11 저희 집은 교체해요
1개월 전
김이브  여신
못쓰게되면 잘라서 걸레로 쓰는게 국룰아닌지
1개월 전
교체가 맞긴 한데... 수건을 사서 쓴다는 개념이 잘 없다보니... 새로 선물 받지 않는 이상 잘 안 바꾸죠
1개월 전
In the SEOM  I P U
주기적으로 교체해야죠 근데 저런 수건은 보통 집에 여러장 남아서 한참 뒤에 꺼내는 경우도 있어요 10년 전에 받은 수건을 이제서야 뜯는 경우... 그래서 걍 대충 좀 낡으면 교체합니다ㅋㅋ
1개월 전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충격받고 주저앉은건가ㅠ
1개월 전
나중에 꺼낸거 아닐까요? 저희 엄마는 돌잔치 행사 이런데서 받은거 모아왔다가 저 독립할때 한무데기 주셨거든용.. 댕꿀!!
1개월 전
저희는 걍 삶아서 오래오래 씁니다
1개월 전
2 인간은 그렇게 나약하지않음
1개월 전
2 삶아서 씁니다
1개월 전
오래됨 수건 쓰는데도 우리가복 다 잘만 살아있음
1개월 전
다라밍  쵬노!
몇년쓰면 걸레로 쓰다 버려요
1개월 전
계속 씀
1개월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근데 저건 꺼낸지 얼마 안된것같은데요? 안쓰고 뒀다가 새로 꺼낸거면 사용시간 부터 유통기간 따지는거 아닌가요?
1개월 전
맞죠 ㅋㅋㅋㅋㅋ 숨죽지 않은거보니 꺼낸지 얼마안된거 같아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에 만들었을뿐.. ㅋㅋㅋㅋㅋ 너무 새것같아서 웃겼오요
1개월 전
헤질 때까지 쓰는 게 국룰 아녓나여
1개월 전
평생을 함께할 반려수건 아닌가요
1개월 전
근데 15년수건을 20년도 뜯어서 쓸수도 있어요
수건이 많아서 박스에서 꺼내지도않고 5년이상 방치할 수도 있거든요

1개월 전
우린 수건 좀 늘어나면 버려요.
1개월 전
15년도 꺼면 제기준 완전 최근ㅎㅎ..
1개월 전
돌잔치 수건 아직 뜯지도 않은게 있긴해요.애는 초등학생인데..
1개월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2였는데 곰팡이보고 놀라서 다버림ㅠ
주기적 교체중,,,,,
근데 새 수건은 흡수력이 별루다

1개월 전
테리어몬  모만타이
헤질때까지 쓰는거져... 강한 수건만이 살아남는다
1개월 전
natachai  햄냥
실밥 튀어나올 때까지 씁니다
1개월 전
습기 찬 곳에 오래 있으니 겉으론 깨끗해도 세균 증식할 확률이 높아서 3개월 정도마다 갈아줘야된대요 전에는 진짜 오래 썼는데 이거 알고선 숨도 죽고 거칠어지면 발수건으로 쓰다가 버림
1개월 전
떨어질때까지 씀... 세탁기 삶움기능으로 거의 매번 삶아서 사용. 욕실청소를 주기적으로 깨끗이 하면서, 곰팡이 안생기게 욕실건조를 철저히 하는편. 물자 낭비 많은 나라에서 수건따위를 몇개월에 한번 20개정도되는걸 바꾼다는건 정말 환경 파괴적인 행동같으네요.
1개월 전
2.. 두툼한 수건이 얇아져 뻣뻣해지고 구멍 날때까지 쓴다음
버리기전에 걸레로 쓰고 더러워지면 버립니당

1개월 전
1년마다 교체한다는 사람도 있고
10년넘게 쓰는사람도 있곸ㅋㅋㅌ신디

1개월 전
녹차마루  방탄 보라해💜
22
1개월 전
장다아  🌷
저도 수건 오래 쓰는 편이에요
전 오히려 수건이 해질수록 좋더라고요
새수건은 손이 잘 안가요 ㅋㅋㅋ

1개월 전
혹시나 상태 괜찮은데 이사로 버려야한다!! 싶으면 근처 유기견 센터 필요한 곳도 많으니까 거기로 보내면 되어용!!
1개월 전
수건은 잘 세탁만 하면 평생쓸 수 있다고 송월타월 관계자 분께서 말씀하셨죠
1개월 전
우누양없  0522 AB6IX
222 이거보고 안심했어요
1개월 전
교체함
1개월 전
엄마가
1개월 전
수건사장님들 인터뷰 영상보면 잘 쓰면 굳이 주기마다 교체 안해도 된다더라고요
1개월 전
헤지면 걸레 되고, 아니면 계속 가는 거죠
1개월 전
보통 돌 수건은 많지 않나요?
1개월 전
청설  모라고 쓰게 해줘요
수건은 어느정도 닳아져야 흡수를 잘해서 새수건보다 더 좋아요
1개월 전
도영아_  하다가 멈춘 얘기는
15년도 수건이면 거의 어제 만들어진 거임
1개월 전
삶아서 쓰면 되죵
1개월 전
솸렐루야  Be Happy
1년마다 싹 교체합니당
1개월 전
사용기한 있는거 알기 전엔 막 썼는데
알고나서도 막써요....ㅜ

1개월 전
2
1개월 전
깡예  StayStrong
상관없움
1개월 전
초딩 때 받은거 있.. ㅋㅋㅋ
1개월 전
옷도 수건도 헤질때까지 입고 씁니다. 대놓고 환경실천! 이렇게는 못해도 관리만 잘 하면 수건 오래써도 건강에 아무문제 없더라구요
1개월 전
몸닦는걸로 계속 쓰다가 좀 헤지거나 찢어지거나 하면 발수건으로 쓰다가 좀더 헤지면 가볍게 쓰는걸레로.
1개월 전
수건 6개월에 한 번씩 갈아주라는데 그렇게 쓰려면 돈이.. ㅜㅜ 요새 섬유항균제 넣고 세탁하니까 냄새도 싹 빠지고 좋아요
1개월 전
근데 저런 건 쌓이고 쌓여서 나중에 개봉했을지도!
1개월 전
백장미  🥀
2
1개월 전
기한 다 따지고 갈아치우면 생필품으로 수백 쓰겠어요
1개월 전
수건에 사용기한이 어디있음... 걍 쓰다가 못쓰겠으면 걸레로 쓰다 버리는 거지
1개월 전
6개월마다 바꾸는건...돈이...ㅎ 1년마다 바꿀려고 함 ㅇㅇ
1개월 전
2-3년 쓰다가 빳빳해지면 반 잘라서 걸레로 써요
1개월 전
퉁각  
15년도면 현역이지
1개월 전
수건이 자주 들어와요..! ㅎ.ㅎ 그때마다 바꾸는즁
1개월 전
원래 수건 빴빳해지면 버렸는데 건조기쓰고 오래된것도 보송보송해져서.... 안바꾼지 오래된거같네요 ㅎㅎ
1개월 전
2
1개월 전
사람수건> 강아지 수건>걸레..
수건아 항상 고마워~

1개월 전
2
1개월 전
나랏말싸미  듕귁에 달아
본가는 가족이 많아서 수건 갯수도 많고 자주 세탁해서 빨리 삭음.... 그래서 작은오빠가 주기적으로 새수건 꺼내고 자취집에는 2년 주기로 수건 바꾸고 두달에 한번씩 삶음 빨래함니다
1개월 전
1-2년마다 새로사요
1개월 전
건조기 돌리면 멸-균
1개월 전
위생상 문제가 없고 오히려 새수건이 부스러기부터 촉감까지 다 별로임
1개월 전
수건 바꿀때 한번 다버리고 새로 다사서 한 세탁기 세번 돌리는데 부스러기 계속 나옴. 한장에 2만원 가까운 수건을 사도 나오더라.
1개월 전
너무 빳빳해지고 실밥터지면 교체하지만, 몇년씩 쓰는데 거부감 없음
1개월 전
2 유통기한이 있었음? 첨 알았는디요
1개월 전
jungkook.97  전 정국 이올시다
1년에 한 번 교체해요
1개월 전
헤지면...
1개월 전
이쟁찌  동방예대실음14학번 SF9재윤
밑단 튿어지면 발수건이 됩니다
1개월 전
그리고 더 찢어지면 걸레가 되죠
1개월 전
세탁 잘 하면 평생써도 된다고 수건집 사장님이 말했어여~~
1개월 전
2 삶으면 회귀하는게 수건아닌가용
1개월 전
근대 수건이 온갖 경사때 들어오기도하고 특히 교회다니면 수건 개많아 질수밖에 없어서 해질일이 별로 없... 질좋은수건 20개는 되는듯
1개월 전
22... 너덜너덜하게 구멍나면 바꾸는거 아니었나요... 모든 수건에는 축개업이나 돌잔치 이런거 싸있고...ㅋㅋㅋㅋㅋ
1개월 전
정국오빠나랑결혼해  우리는 천생연분♡
자취생인데 1년마다 바꿔주는것 같아요
1개월 전
김_철  ㄷHㅁト왕☆
그냥 걸레로 쓰고 새 거로 바꿔욤 걸레로 쓰면 금방 헤져서 버리게 되구염
1개월 전
금은동독수리 금  담당 양요섭
좀 도톰한 걸 좋아해서 영 죽었다 싶으면 한번씩 바꾸긴하는데 버리지는 않고 발수건, 걸레로 집안에서 돌고 도는ㅋㅋㅋ습해지는 느낌 싫어서 건조하고 밖에 보관하니까 좀 더 수명 길어지는 것 같고 좋더라구용
1개월 전
구멍나면 걸레로 쓰긴 하는데 생각해보니까 진짜 오래쓰긴 하네요
근데 헤지지도 않았는데 버리긴 아까워요

1개월 전
오돌이  샤이니
수건에 사용기한을 둔다는 생각 자체를 안 해봄...
1개월 전
22
1개월 전
크래비티  2월26일 EVERSHINE✨
수건에 기한이 있었다니
1개월 전
심재윤  엔하이픈
헤질때까지 쓰다가 헤지면 걸레로 씀…
1개월 전
걍써
1개월 전
2
1개월 전
22..
1개월 전
222222
1개월 전
진잼민  내 이름이 뭐라고?
궁금해서그러는데 마지막 부분 곽동연님 넘어지는건가요...? 아니면 주저앉는건가요
1개월 전
주저앉아요... 매형.... 이러면서
1개월 전
진잼민  내 이름이 뭐라고?
오우 감사합니다
1개월 전
Talent  달란트
22.. 오래 쓰려고 비싼 거 샀는데요ㅜ
1개월 전
라임베어  10
2
17일 전
중간에 한번씩 싹 교체하긴하는데 그래도 몇년 씀 ㅋㅋㅋ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침착맨 굿즈 다 찢은 유저341 쇼콘!2305.28 14:01106731 1
이슈·소식 "강인, 활동 5년 자숙 15년…먹고 살게 좀" 려욱 결혼식서 이특 발언 논란212 어니부깅05.28 12:35105586 3
이슈·소식 마음 식는다 아니다로 남녀 확 나뉜다 연프 여출 행동...jpg174 me+you-I05.28 14:2794970 3
유머·감동 후쿠오카 혼술 후기.JPG773 야마닌05.28 18:3970230
이슈·소식 윤석열 "전세사기특별법도 거부권 쓰겠다"164 레츠게리따피05.28 12:4676813 20
아이폰 15부터 통화녹음1 311095_return 6:01 1188 0
'성범죄자' 아버지 고소한 피해자에게 "고소 더 해줘” 문자 보낸 20대 공무원 헤에에이~ 6:01 392 0
대머리가 아니라는 증거 하니형 5:58 940 0
인생에서 얻어서는 안되는 성공 체험도 있다.twt 요원출신 5:58 1345 0
집에서 자살하려고 연탄 샀다.... 꾸쭈꾸쭈 5:57 809 0
아침식사로 호 vs 불호 널 사랑해 영 5:55 317 0
수학이 어려운 이유 킹s맨 5:54 426 0
터키 성형수술로 젊어지신분 Twenty_Four 5:53 356 0
주 5일중 하루를 쉴수 있다면1 오이카와 토비 5:53 93 0
대통령실, 전세사기 특별법 거부권 행사 방침 다시 태어날 5:53 198 0
의외로 잘 모르는 영화 300의 진실 He 5:52 372 0
잘못된 운전 자세 이등병의설움 5:52 271 0
"읽고 처음으로 전율/감동한 시"는 무엇이었나요.twt 킹s맨 5:52 57 0
가장 미국스러운 쥐덫 디자인 311341_return 5:51 1508 0
그 시절 사람들만 아는 공포 따온 5:51 212 0
백종원과 직원들 워라벨 갈등 박뚱시 5:43 916 0
어느 타이 마사지 업소 안내문1 게터기타 5:39 2938 0
사자가 청국장 냄새를 맡으면 방긋 웃는다 원 + 원 5:36 658 0
문자 씹은게 아니라 다행이다 218023_return 5:33 618 0
희한한 박자로 수퍼노바부르는 봉석이를 봐...twt episodes 5:31 842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9 6:18 ~ 5/29 6: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