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248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687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4/4/1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퇴사한 친구가 카톡보냄 | 인스티즈

 

퇴사한 친구가 카톡보냄 | 인스티즈

 

퇴사한 친구가 카톡보냄 | 인스티즈

 

퇴사한 친구가 카톡보냄 | 인스티즈

 

퇴사한 친구가 카톡보냄 | 인스티즈

 

퇴사한 친구가 카톡보냄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삶은 계란이다
😥
2년 전
대표 사진
미널미
그리고 한달 뒤 다시 마음 조림..
2년 전
대표 사진
좋은아의정은아침
카스 광고인가보군
2년 전
대표 사진
빛나는 그리고 사랑스러운  ONF
댓글부대 보고난 후에 이 말을 보니까 기분이 이상하네요..
본문이 자연스러워서 이 댓글 아니였으면 그냥 넘겼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이준호
ㅠㅠ 근데
계속 뭠가를 하고잇음
직장인이었던거 티가남

2년 전
대표 사진
이제서른
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감
2년 전
대표 사진
난 모든걸 세글자로 말하지
ㅋㅋㅋ맞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쌈줴이
진짜 부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이제서른
제가 한 달 쉬고 다음 주 입사하는데요, 저렇게 해야지 마음만 먹곤 못했어요.. 이유는 구직 중인데 자꾸 서탈돼서 쫄리고 면탈돼서 멘탈나가서 저런 게 너무 허무맹릉해보인다랄까요.. 무튼 입사 확정돼도 일반 주말이랑 다를 거없이 보내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속대전
222 그때만 해방감들지 또 멀쩡한 직장 못구하고 방황하면...답없음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스페이스캣  대략멍해짐
33
2년 전
대표 사진
성시경  좋은 밤 돼요, 잘자요
와 나였으면 다 침대위에서 고양이 사진밖에 없었을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노랑너랑
근데 마트에 강아지 출입이 되나요? 진짜 몰라서요.
2년 전
대표 사진
아빛나
스타필드라서 가능한거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니비비야
오잉..스타필드든 노브랜드든 강쥐 절대 출입 불가인데..저기 어디일까요....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야사랑해
롯데마트.. ?
2년 전
대표 사진
니비비야
헉 한국에 애견동반 마트가..있나요...? 매번 출입금지표만 봤어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보리야사랑해
롯데마트는 케이지에 넣어서 가능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니비비야
헉지역상관없나요..? 전 롯데마트..?다?
2년 전
대표 사진
반짝반짝파란별
저희 동네 스타필드는 출입 가능이던데 지점마다 다른가봐요
2년 전
대표 사진
니비비야
스타필드란 스타필드는 다 다녀봤는데ㅠㅠ 어느지점일까용?
제가 말하는건 그 트레이더스나 노브랜드용!
스타필드 내부는 애견동반 알고있어욤

2년 전
대표 사진
초코바나나
하남 스타필드는 강아지 입장 되지 않나영? 트레이더스 갔을 때 많이 봤어유
2년 전
대표 사진
니비비야
헐진짜요??????어제도..모두가 밖에있고..저또한 유모차 잠궈도 케이지 해도 안된다해서ㅜㅜ 혼자 호다닥 다녀오고 그랬거든요ㅠ
2년 전
대표 사진
초코바나나
헉 그런가요..? 제가 본 강아지들은 안내견 요론거였나.....
2년 전
대표 사진
양요섭 여친
스타필드 수원이랑 하남 다 강쥐들 돌아다니던데용?? 뭐지...엄청큰 리트리버랑 웰시코기 돌아다니는거 엄청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니비비야
스타필드 고양/하남은 거의 뭐 VVVVVVVIP급으로 심심하면 가고 안성도 가보고 수원도 가봤는데 쇼핑존 말고는 절대 출입불가였고ㅜ 트레이더스도 노브랜드도 전부 문 밖에까지만 가능했어요ㅠ
바닥에도 애견동반 X라고 붙어있구 음식쪽 안 가도 출입 제한이라 쫓겨난 경우도 봤고요ㅠㅜ
사바사..였나요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양요섭 여친
니비비야에게
수웡 트레이더스에서 카트 타고있는 쪼매난 말티즈랑 유모차 타고있는 비숑 봤었는데 동반 금지 표지판 안보고 그냥 들어왔었던거려나요... 찾아보니까 출입제한 맞는것같은데 신기하네옹..

2년 전
대표 사진
엔네아드
스타필드 여러곳 다녔는데 다 애견동반 가능이라 댕댕 구경하는 맛에 갔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imposter
하남 주말에 가서 댕댕이 많이 봤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무아린
하남 동반가능이라서 저희애랑도 많이 갔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니비비야
제가 말하는 곳은 단순히 스타필드 내부가 아니라 ! 트레이더스나 노브랜드 같이 식료품 파는 곳을 말하는거에요!
거기 입구에 표지판이랑 바닥에 전부 애견은 X라고 붙어있기에 그리고 직원분도 거절? 안된다고 돌려보내시고 캐리지나 유모차 닫고 들어가도 아예 안된다고 한 경우도 있구용
트레이더스랑 노브랜드를 말하는거에요! 거기도 되는곳이 있다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사사람
와 하루를 야무지게 보내시네 나는 바로 침대열버..
2년 전
대표 사진
요즘 ㄱ강아지 다 출입 가능인디
2년 전
대표 사진
내 은하수 별
나 백수때랑은 다르네 난그냥 침대만 누워있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와 갓생사는 백수다
2년 전
대표 사진
Smile
부자 아니고서야 저것도 하루 이틀
2년 전
대표 사진
잭할로우
22
2년 전
대표 사진
백장미  🥀

2년 전
대표 사진
이 구역 장금이  냉장고냄새시러요
일주일만 지나도 맘이 졸입니다...ㅠㅠ 그리고 아침에 더자고 싶어도 눈이 떠져요
2년 전
대표 사진
뚱고
저것도 순간뿐이지
일이주 지나면 못즐겨요

2년 전
대표 사진
잭할로우
같은 백순인데 밖을 안나가욤
2년 전
대표 사진
가만히가만히
저것도 잠깐임
2년 전
대표 사진
알겠으니까
핰ㅋㅋㅋㅋㅋ자랑 오지네
2년 전
대표 사진
보래
댓글들..ㅠㅠ 왜 저는 반년을 놀아도 더 놀고싶죠... 노는게 적성에 맞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죠르디)  춘식이 방귀 지독해
2222 저도 퇴사후 반년째 노는중... 휴식은 아직도 부족해요..ㅋㅋㅋ
사람마다 삶의 가치나 속도가 다르니까요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Litzi  summercand
부지런하시구만
2년 전
대표 사진
호호호후  냬가..?
ㅋㅋㅋㅋㅋㅋ한달만 딱 놀고싶네요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강아쥥
진득하게 일하다가 실업급여 받으면서 쉬던 시절이랑 똑같네요 왜 하루이틀만 그럴거라고 생각하셔요,,, 저는 몇달동안 잘 놀았음 걍 딱 커트라인 잡고 이때부터 취업준비 해야지 마음 먹고 하면 됩니다요 남들 속도에 맞추면 뭐든 불안해져요 내 휴식을 누리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부럽다... 나도 쉬고있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뭔디
좋겠다.... 막상 놀다보면 심란해지긴하는데 당장은 부러워요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Lee_Han_Gyul
1년만 저렇게 놀고먹고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토익990점  📃
강아지 보드라와..
2년 전
대표 사진
까힛  뭐여 뭔디
그저 잘사는 돈있는 집 자식 ㅋ
2년 전
대표 사진
김리태
직장 다니면서도 이미 저러고 살고 있어서 저런 여유 자체가 부럽진 않은데... 퇴사하고나서 해방감이 부러워요 업무에서 벗어나고 회사 단톡방 나가고 그런....
2년 전
대표 사진
뀨뀨꿍
아 너무 부럽다...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너는할수있어  하나씩 이루어가자
한때 저렇게 살았는데... 그때가 그립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J-HOPE
저 지금 한 달 넘게 저렇게 살고 있어요...ㅎㅎ 구직이고 뭐고 아무것도 안 하고 걍 게임하고 산책하고 놀기만 함ㅋㅋㅋㅋ 진짜 행복해요 퇴직금 슬슬 떨어져가면 또 구해보죠 뭐 굿 라이프!!!
2년 전
대표 사진
낄낄
22 저도 진짜 퇴직금쓰느라 구직이고 뭐고 안하는중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Jowayo
광고
2년 전
대표 사진
첫사랑이어따
퇴사하고 저런 일상 한달만 아니 2주만이라도 지내보고 싶내요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행복나무
222 저는 딱 1주일만 아무 일 없이 쉬고싶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곰돌리
한 3일 좋을라나
2년 전
대표 사진
뮤뮤
부지런하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장다아  🌷
와 근데 하루를 야무지고 알차게 보내시네요
전 처음 퇴사하고 한달은 밖에 안 나갔던 것 같아요
집에서 늦게까지 자고 하루종일 드라마 보고 그랬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밀_키스  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
카스 패키지가 되게 옛날 것 같다
2년 전
대표 사진
라이즈 송은석
알차시다
2년 전
대표 사진
구스베리시나몬요거트
나도 이제 다신 저렇게 못 살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RYU JE HONG  루나틱하이
노는 것도 멘탈과 회피와 재력과 체력이 되야합니다 흑흑 (노는 중이라 쫄림)
2년 전
대표 사진
진실 혹은 거짓
길게보면 부러울게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뭉크와절규
퇴사하고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재취업까지 피말렸던 기억이 ㅜㅜㅜ 저 분처럼 맘편하게 즐겨도 됐을 것을 ㅜㅜ 멘탈이 부럽네요
2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자컨으로 숏드 말아오는 듯한 남돌ㅋㅋㅋㅋㅋㅋㅋㅋㅋ(feat. 여장)
21:48 l 조회 87
사장님이 손수 위장약까지 챙겨준다는 디진다 돈까스 먹으러 간 남돌 후기
21:47 l 조회 81
실시간 서울국제도서전의 '비켜 X발'.twt2
21:45 l 조회 872
오늘자 한강에서 버스킹 진행한 에반 (희승)
21:12 l 조회 976
별안간 능성구씨 항렬&돌림자 공부중인 일부 케이팝 해외팬들ㅋㅋㅋ
21:11 l 조회 876
요즘 TV 보면 비혼주의자 되는 이유10
21:08 l 조회 5306
오늘 뜬 김연아 엘르 디 에디션 8월호 화보1
21:08 l 조회 2967 l 추천 2
오늘자 이강인 훈련 사진.jpg6
21:07 l 조회 7592
모터쇼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21:05 l 조회 375
블라) 내 남자친구 사진만 보고 본인한테 양보하라는 상사
21:05 l 조회 1967
울 할아버지가 세상 살기 좋아졌다고 하시더라
21:05 l 조회 891
그래도 오늘 남아공에게 감사한 한가지.jpg
21:05 l 조회 570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21:04 l 조회 207
전갈자리들 정말 부럽고 질투나고 좀 불공평함 좋은거 지들만 다 가져감 jpg
21:04 l 조회 496
수챗구멍에서 들리는 아이 울음소리
21:04 l 조회 784
유시민, 김어준 유튜브서 李대통령 비판?…제작진 "사전유출 자제"
21:04 l 조회 26
고민정 "코스피 9000, 청년들에겐 박탈감과 절망만 커져"2
21:04 l 조회 2212
김숙이 뭐가 됐든 우리 편이었으면 좋겠다고 한 불륜 참교육 사연1
21:04 l 조회 4383 l 추천 3
어쩌면 jtbc의 큰그림이었을지도.jog
21:04 l 조회 1098
예쁘면 다 끝이야라고 느꼈던 경험담이나 일화같은거 알려줘3
21:01 l 조회 669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