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311329_returnll조회 65496l 12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ㅇㄱㄹㅇ임..
우리엄마도 면역력 약해서
피로하면 구내염 달고 살았는데
파프리카 챙겨먹고나서 괜찮아졌어

(+)요리는 귀찮고 그냥은 못 먹는 여시덜
오이나 당근 찍어먹듯이 쌈장에 찍어먹어바 맛있음!

면역력 때문에 고생하다가 파프리카를 꾸준히 먹은 후 정상화됐다.twt | 인스티즈


먹어봤을 때는
노란색이 당도 제일 높았던 듯..






추천  12

이런 글은 어떠세요?

 
   
😲
1개월 전
헉...!!!!! 당장 구매합니다
1개월 전
하지만 맛이 없어요
1개월 전
ROX TIGERS  스멥피넛쿠로프레이고릴라호진즈덤
많이먹음 설사해용. .
1개월 전
맛없어
1개월 전
냄새도 못맡음 ㅠ
1개월 전
비타민C를 먹을게요..
1개월 전
세븐틴승관  🍊
노랑좋아요💛 파프리카 맛잇슴
1개월 전
유우짱  상추박솸🥬드에러단
나만 파프리카 좋아하나봐...
여러분 샤브샤브 월남쌈해서 안에 넣어먹어봐여
저의 최애 음식이에요...
안에 양배추 썬거랑 깻잎, 저칼로리 칠리소스 넣으명 넘넘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파프리카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러면 맛 잘 안나요

1개월 전
222월남쌈 채소먹기좋아요 평소에 싫어하는 것도 넣어먹으면 맛이 안나요 배 안차면 돼지고기나 오리고기 조금 구워서 넣거나 크래미 넣으면 짱맛~!~!
1개월 전
파자마 곰돌  블루 상어
아... 파프리카 너무 싫어해서 꾸준히 먹을 자신이 없네요ㅠㅠ
1개월 전
그 특유의 피망냄새 너무 힘들어욮ㅍㅍㅍ
1개월 전
맞아요 ㅠ 안매운 피망맛
1개월 전
왜 몸에 좋은건 거의 맛없는걸까...
1개월 전
아이..양배추만 먹고 있었는데 미치겠다…
1개월 전
aile  NewJeans
파프리카를 쌈장 찍어 먹으면 맛있는건
안 비밀입니다.

1개월 전
우에에엑
1개월 전
전 아삭거리는걸 좋아해서 오히려 생당근, 생파프리카, 생밤, 생고구마 이런걸 좋아하는데 대부분 이해를 못하더라고요ㅜ 나름 맛있다고!
1개월 전
특히 파프리카 진짜 사랑함. 샐러리도 맛있고
1개월 전
몬먹어도 고  다시 만나요
저랑 취향이 같으시네요 ㅋㅋㅋㅋㅋ 생밤 너무 좋아요 진짜 ㅋㅋㅋㅋ
1개월 전
크래비티송형준  크래비티 대박나자♡
취향 같은 사람 만나서 반가워요 저도 그래서 맨날 입맛 이상한 사람 취급 당했다고요ㅠㅠㅠㅠ
1개월 전
쌩밤이요....?...
1개월 전
생밤 고소하고 달달하면서 맛나요!!!
1개월 전
하지만 비싸죠
1개월 전
샐러드 속에서 발견하면 기분좋음ㅋㅋㅋ단맛나서
1개월 전
고먐미발바닥  말랑말랑
22 진짜 달고 맛있는데 넘 비싸요... 마트에서 3개에 만원인거보고 식겁한
1개월 전
티모시샬라메   ◡̈
입에 들어온 순간부터 구역질이 나는데
1개월 전
paradize  안녕하세용!!
파프리카 못먹는데 월남쌈해먹으니까 그나마 먹을만하더라고요
1개월 전
일단 파프리카는 비쌉니다 ㅠㅜ
1개월 전
파프리카 맛있어요 ㅎ 비싸서 그렇지....ㅠㅠ
1개월 전
파프리카 소스 없이 먹어도 꿀맛
1개월 전
계절상관없이 국내 채소중에 가장 비싼 편 입니다…..ㅠㅠㅠㅠㅠ손떨며 사요
1개월 전
파프리카 맛있는데 저는 먹고나면 소화가 안되더라구요ㅠㅠ 많이 먹는것도 아닌데ㅠㅠ
1개월 전
소고기랑 버섯, 양파와 함께 볶아 먹으면 맛있어요
1개월 전
새근새근  ᜊ̆ ̆ ᶻ ᶻ ᶻ
파프리카 피망 고추 << 이종류 는 진짜 못먹겠어요
1개월 전
공감합니다
채소류 좋아하는데 이 셋은 너무 싫어요ㅠ

1개월 전
저도요...향 맛 식감 다 싫음
1개월 전
파프리카 너무 역하게 느껴져서 생으로 못먹겟어요 ㅠ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늘픔  Yet To Come 💜
비싸요😢
1개월 전
노란색 짱맛
1개월 전
쑤쑤  너 뭐하묘?
밥 먹기 전에 한 개씩 먹음 짱맛
1개월 전
비싸서 양껏 못 먹어서 아쉬워요
1개월 전
맛있는뎁.. 초장찍어먹으면 최애 간식이에요
1개월 전
생 파프리카는 먹기 어렵지만 익혀먹으면 괜찮더라구요 풀냄새 때문에 야채를 잘 못먹데 향도 없고 너무 좋아요ㅠㅠ
1개월 전
PLAVE예준  WAY 4 LUV
파프리카💛🧡❤️
1개월 전
파프리카 그냥 생으로 먹으면 진짜 단맛 엄청 많아요 너무 맛있는데... 아삭아삭
1개월 전
주황색 좋아하는데 구하기 힘들어요ㅠㅠ
1개월 전
우아해  날 해치는 CRIMINAL
맛있는데 트림하면 거의 만두 트림급..
1개월 전
날씨가맑크리  애옹
노란색 파프리카 스틱처럼 길게 잘라서 간식대신 먹으면 너어어어무 조와용 ~~~~~
1개월 전
달달하고 아삭하고 상큼하고~!~!~
1개월 전
저는 단맛보다 쓴맛? 매운맛?이 더 와닿더라고요.. 피망이랑 다를 바 없는ㅜㅜ 건강해지려면 그런 것도 견뎌야갯지...
1개월 전
맛있는데 너무 비싸요
1개월 전
두 개에 사천오백 원
1개월 전
약간 오이먹는다 생각하면 맛나요 아삭시원..
1개월 전
박은태  근데 이제 남궁혁을 곁들인
맛있는데 넘비쌈
1개월 전
초장찍어먹으면 더 맛있음
1개월 전
오 메모
1개월 전
맛없는데 비싸요 한개에 2천원…
1개월 전
개좋아하는데 비싸서 못먹음ㅠㅠ
1개월 전
이_우지  He is my husband
파프리카 짱 좋아해서 한 뭉텅이 사두고 하루에 하나씩 똑똑똑 썰어서 서걱서걱 먹는…
1개월 전
대화산파  삼대 제자
냥좋아하는데 너무 비쌈....
1개월 전
캔유퓔더블루  퓔더블루
그래서 엄마가 파프리카를 그렇게 드시는거구나.....
1개월 전
파프리카 맛있어요!
1개월 전
WANNA-ONE 옹성우  안유진데뷔축하해❤️
파프리카 맛나요🩷🩷
1개월 전
이거 보고 가격 확인했다가...🥲
1개월 전
김승민(2000.9.22.)  스키즈하는 내 인생이 승자
이거 잘 사먹으면 맛있어요 채소 싫어하는데 계속 들어감!!!
1개월 전
근데 파프리카 한국에서 너무 비싸요 엄두가 안납니다
1개월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진짜 자주 먹어야겠다...
1개월 전
파프리카 맛있는데 비쌈ㅠ
1개월 전
완전맛있는데 생으로 와구와구먹음
1개월 전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비쌈 ㅠㅠ
1개월 전
맛있는데 너무 비싸요..
1개월 전
미니파프리카 달고 짱맛있음
1개월 전
파프리카 너무 좋아하는 간식이지만 진짜 비싸요🥹
1개월 전
파프리카 무조건 생으로 먹어야 하나요 ?
1개월 전
파프리카 밥 먹을때 사이드로 꼭 놓고 먹어요. 미니 파프리카도 먹기 편하고 티비 볼때 우적우적 먹으면 맛있어요.. 암것도 안 찍어먹어도 달달합니다
1개월 전
햄이라우볶아서 기름에 쪄드누파프리카만 먹어요 나름 ㄱㅊ음
1개월 전
피망은 전혀 다른 효능일까요? 훨씬 저렴한 편이라서ㅠㅠ
1개월 전
청설  모라고 쓰게 해줘요
피망이나 고추도 비타민 들어있는건 비슷할거예요 다 같은 계열의 아이들이라서
1개월 전
파프리카 좋아하는데 진심 너무 비싸요
1개월 전
티모시 할 샬라메  TimothéeChalamet
저희집은 파프리카 그냥 반찬으로 먹어요!! 생파프리카 썰어서 항상 통에 담아둠ㅋㅋ파프리카ㅠ몇달전만해도 개당 천원도 안했는데 요즘 물가 장난아니더라구여...
1개월 전
Jendeuk  루비제인
헉 채소 별로 안 좋아하던 시절에도 파프리카는 좋아했는데...! 진짜 달고 상큼하고 맛있어용
1개월 전
파프리카 진짜 좋아하는데 하나에 2-3천원은 너무 하잖아요ㅠ
1개월 전
그치만 맛없음
1개월 전
요상하게 가끔 몸이 넘 지쳤다 싶을 때 파프리카 잔뜩 들어간 월남쌈이 땡겨요ㅋㅋㅋㅋ 쌈 싸먹으면 꿀맛입니닷
1개월 전
어떻게 먹었음? 쌩으로?
1개월 전
파프리카보다는 피망을 좋아하는데 효능은 비슷하겠죠
1개월 전
나도 파프리카 맛있게 먹고 싶다...
1개월 전
저걸 매일먹다니 부자군
1개월 전
국산 파프리카 국내에선 금값인데 정작 일본에서 반값이라는 거 듣고 더 못 먹게 됨.... 개당 95엔인가 하던데
1개월 전
파프리카 유일하게 안먹는건데 ㅜ
1개월 전
UZUHAMA  우주랑 하마를 합치면 우주하마
하... 파프리카 너무 싫은데
1개월 전
하루의끝에너와나  우린 시작을 해 투나잇 ♪
맛있어요! 가격 좀만 내려라ㅠㅠ
1개월 전
고추 파프리카가 한번 먹기도 편하고 좋아요!!
1개월 전
민윤기(SUGA of BTS)  민윤기이위험한남자야
파프리카 너무 좋아해요
1개월 전
미파  조라족
파프리카 맛있는데 물가 제정신이 아니라 너무 비싸요
1개월 전
향이 너무..
1개월 전
주황색 맛있어요
1개월 전
노란색이 젤 맛있거 주황색이 젤 맛없어요ㅠ
1개월 전
세븐틴최한솔  내가오늘까칠한이유는까치때문이야
파프리카..저희집 강아지가 진짜 좋아함...근데 너무 비싸진..
1개월 전
모브  오오토리 에무
발사믹소스에 찍어먹음 맛있어요
1개월 전
  꼭꼬꼬
파프리카 맛있어 하는 사람들 부럽다..
1개월 전
for
맛있는데 너무 비싸요
1개월 전
이쥬닝  우아해~
전 파프리카 진짜 좋아해요.....비싸서 자주는 못먹지만..🥲
1개월 전
이상한 단맛 넘무 싫어여...
1개월 전
어르니  끄아아앙
아니 그래서 꾸준히 먹으라는게 얼마나 자주 먹으라는건가요? 한주? 한달?
1개월 전
헙 오늘부터 파프리카 먹는다...!!
1개월 전
사서 먹어야겠네요
30일 전
파프리카 하나 삼천원 ㅠ
30일 전
한국꺼가 유명해서 일본으로 수출많이.하더라구요
13일 전
처갓집 양념치킨  처갓집은혁명 꼬꼬닭
아침으로 드세여 여러분.. 소화도 잘 되고 속도 편해요
13일 전
저는 트리벨리 파프리카 사 먹어요 일반 파프리카보다 저렴하고 두고 두고 먹어도 좋아요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태어나서 서울 한번도 안 가봤다는 38살 부산 사람 논란305 단발머리 소10:1355045 1
유머·감동 팬들 모두가 펑펑 울어서 눈물바다였던 콘서트 있어?198 풋마이스니커7:0956407 3
유머·감동 이제는 촌스러운 아이템이 되버린듯한 하이힐157 311354_return9:5659791 1
유머·감동 세대차이 느낀다는 컴퓨터 사용법139 큐랑둥이4:0358833 11
유머·감동 현재 반응갈리는 오마이걸 미미 디저트 파티.JPG98 우우아아12:2538029 5
33살인데 월급 184만원 받으면 무능력한 거야?.jpg 너무좋다 18:07 62 0
아니 근데 민희진 개질투남.twt 세기말 18:07 59 0
[속보] 기시다, 라인사태에 "보안 재검토 요구한 것…긴밀히 소통" +ordin 18:06 101 0
오늘자 밀리 바비 브라운 파파라치 사진 뇌잘린 18:03 276 0
여초집단의 퀄리티는 남못잃 비율이 결정함1 몹시섹시 18:03 262 0
들 갈데까지 간듯한 "같이 준비하는” 프로포즈 NUEST-W 18:03 262 0
녹화가 잠시 중단되었던 KBS 꾸쭈꾸쭈 18:03 259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병원 전화해서 사람 많은지 믈어봤는데 중 천러 18:03 357 0
교통사고 합의 요령 및 대처법 solio 18:03 119 0
얼마전에 나체로 자전거 타서 기사났던 외국인 유학생 사망한 채로 발견.. 306463_return 18:03 240 0
대구대공원 동물원에 '판다' 데려온다 꾸쭈꾸쭈 18:02 305 0
성형루머 해명하는 소련여자.jpg 편의점 붕어 18:02 93 0
방금 뜬 어도어 공지 (뉴진스 대학축제 7개 수익 전액 기부) 더보이즈 영 18:02 159 0
큰 경기에 약한 것 같은 홀란드 +ordin 18:02 187 0
유재석 페이커 명예의전당 축하영상 김밍굴 18:02 148 0
디스패치랑 런닝맨 촬영중인 탈덕수용소 박씨 그린피스 18:00 896 0
팬들이 발매 염원하고 있는 NCT WISH 미공개곡 철수와미애 17:58 211 0
자기 작품에 루머가 돌아서 충격받은 벨툰 작가 qksxks ghtjr 17:58 985 1
오히려 자연스러워서 들어간 뉴진스 뮤비 장면3 키토제닉 17:55 1428 0
"묶은 정관 풀어서 저출생 해결"... 서울시 올해 추경 1조 5110억원 편성11 담한별 17:44 2407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18:06 ~ 5/27 18: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팁·추천 인기글 l 안내
5/27 18:06 ~ 5/27 18: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