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키토제닉ll조회 74517l 5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족저근막염은 신지도 못하는 운동화 유형...jpg | 인스티즈
족저근막염은 신지도 못하는 운동화 유형...jpg | 인스티즈

걷다가 발 터짐

추천  5

이런 글은 어떠세요?

 
   
족저근막염 깔창 끼고 신으면 그래도 괜찮아요!
1개월 전
혹시 깔창 어떤거 쓰세요??ㅠ
1개월 전
ㅁㄷ
1개월 전
깔창 어떤 거 쓰세요?ㅠㅠ
1개월 전
ㅁㄷ
1개월 전
저도 궁금해여 ㅠㅠ
1개월 전
ㅁㄷ
1개월 전
지흔  지나간 흔적
저도 궁금해요ㅜㅜ
1개월 전
ㅁㄷ
1개월 전
궁금해요ㅠㅠ
1개월 전
ㅁㄷ
1개월 전
저도 궁금해여..ㅠ
1개월 전
ㅁㄷ
1개월 전
저도 궁금합니다 ㅜㅜ
1개월 전
ㅁㄷ
1개월 전
나두 줄 선다!!
1개월 전
ㅁㄷ
1개월 전
저도!!!! 궁금해요오
1개월 전
아기토끼공주  /(・ × ・)\
저도요ㅠㅠ
1개월 전
ㅁㄷ
1개월 전
ㅁㄷ
1개월 전
감사합니다!!!!!
1개월 전
Phantom  내 오페라를 망쳐버린
저도..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ㅁㄷ
1개월 전
저도 줄서요....
1개월 전
ㅁㄷ
1개월 전
저도 줄서요..평발이라 늘 오래 못 걸어요 ㅠㅠ
1개월 전
ㅁㄷ
1개월 전
제로베이스원_한빈  제베원2집많관부!!
궁금합니다~~
1개월 전
ㅁㄷ
1개월 전
제로베이스원_한빈  제베원2집많관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1개월 전
https://.com/a/bxU6gx
죄송해요 자다가 이제 인나서.... 저는 이거루 씁니닷 3ㅡ4종류 써봤는데 가격도 그렇고 성능도 저게 제일 괜찮더라구여

1개월 전
링크가 안되네요 이거에요!
1개월 전
/> 그리고 족저근맏염 이렇게만 풀어줘도 3천배는 낫습니다 이거하고 많이 좋아졌어요 여러분 발 건강하세오ㅜㅜ 그냥 주먹으로 발바닥 긁는정도로 쉬우니 아픈거 좀만참고 꼬옥 해보세요 꼭이요!!!!!

1개월 전
띠 앗  좋은아침줄여서좋.아
감사하비다♡♡
21일 전
 
나이키 프리 ㄱㄱㄱ 진짜 너무 편함
1개월 전
프리
메트콘요??? 종류 몇가지 되는 것 가틍ㄴ데 뭐예영

1개월 전
임꾸꿍을위해  Happy to die
척테 70은 신을만해여 그리고 아치깔창 끼면 컨버스로 만보도 닥가능
1개월 전
캔유퓔더블루  퓔더블루
나이키 신발 밑창 판판한거 신었다가 족저근막염 생겨서 근 1년간 개고생 했는데 호카 신발 신기 시작하고 신세계 맛봄...
발볼도 넓고 아치도 높고 발 고도 높은 편이라 신발 찾기 어려웠는데 호카가 좀 넓게도 나오고 밑창도 높게 나와서 발 아치 되게 편함.

1개월 전
저도 깔창으로 신어요!! 국내에서 파는건 비싸서 알리로 똑같은거 샀는데 좋네요
1개월 전
음성인식  얘! 뭐가 잘 안되니?
저런신발은 발 볼이 좁아서 못신음 ..!!!ㅜㅜㅜ 슬퍼요
1개월 전
힝구힝힝  owo
저도 저 신발 신고 알바하다가 족저근막염 생겼는데 의료용 깔창 넣어서 신으니까 괜찮아졌어요
1개월 전
발아파요진짜
1개월 전
호카 본디8 진짜 발 편해요 이거 말고 다른신발 신고 좀 오래 서있으면 바로 발바닥 아파요 ㅠ
1개월 전
그리고 너무 볼이 좁아요
1개월 전
거짓말과 카멜레온  102号室の隣人
컨버스 신고 여행갔다가 발 뜯고싶었슴
1개월 전
저는 발 볼 엄청 넓고 약간 평발인데 저런 예쁜 신발 신겟다고 억지로 신고 다니다가 무지외반증 와서 고생중입니다 ㅎ 이제 평생 관리해야 해요.. 그래서 지금 조금이라도 불편한 신발 다 처리하고 편한 신발만 모으고 있어요 ㅠㅠㅠㅠㅠ 많이 걷지도 못함 신발은 편한거 신으세요 진짜
1개월 전
잘만 신습니당 벗 걷다가 갑자기 발바닥 중앙이 끊어지는 느낌이 날 때가 있움
1개월 전
그치만.. 멋으로 걍 신습니다.
1개월 전
내 발아.. 고생해주라...
1개월 전
SKT WIN  대황슼
컨버스가 진짜 ㄹㅈㄷ
1개월 전
전 컨버스는 괜찮은데 가젤 신으면 발바닥 아치부분 근육 찢어지는 느낌나여 ㅠㅠㅠ
1개월 전
티모시샬라메   ◡̈
나는 이런거만 신는데 족저근막염 조심해야겠다
1개월 전
전 아직 참고 신어요 ㅠㅠ
1개월 전
저는 그냥 깔창을 대량으로 만들어서 사용하거나 깔창을 넣어서 신어요.
깔창 수재 구두집가면 개당 만원인가 만들어줬는데

1개월 전
반스 컨버스 ㄹㅈㄷ
1개월 전
아디다스 못신음
1개월 전
살살살  Diet
그것보다 저는 사이즈에 비해 발볼이 넓어서 못신어요.
1개월 전
배구곰돌이  NO.4 김희진
그리고 발볼이 좁은 라인은 절대 못신어요ㅠㅠ
1개월 전
그냥 별 문제는 없는데 발볼 넓은 사람부터 아웃이지 않아요? 저런 신발 어릴적 한 번 신어보고 피 본 이후로 안신어요...발볼때문에 도무지 신을 수가 없는...
1개월 전
우유한잔  캬~~
가장 친해질 수 없는 브랜드 1위 반스...
1개월 전
실비아, 살다  너의 잘못이 아니야
그냥 신고 발 터트렸다 다시 주섬ㅈ 섬 붙여요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현재 답변 갈리는 강한 음식.JPG303 우우아아14:3953630 4
유머·감동 '그럴 수 있지' 개많이 하는 애들310 배진영(a.k.a발17:0259631 0
유머·감동 32살이 아저씨라는 얘기 듣고 충격 받음175 달콤쌉싸름하12:3965444 0
유머·감동 인생난이도 미친듯이 올라가는 체형특징151 311354_return7:22110751 6
이슈·소식 피식대학 인스타그램 업로드.JPG102 우우아아8:5780475 6
연세대 에타에 기숙사 건물붕괴 가능성 의심글 올라옴 He 23:15 1 0
담배 한 번도 안 펴본 사람은 모르는 사실 비비의주인 23:15 1 0
아이브 레이가 활동중단 했을 당시 마음이 아팠던 레드벨벳 조이.jpg 참섭 23:15 1 0
라인 지분매각 입장 굽히지 않는 日...한국 내 반일 여론 촉각 친밀한이방인 23:15 1 0
술담배커피 셋중에 멀 포기할거임?? 이차함수 23:14 68 0
수록곡 포함해서 노래 대부분 자기취향인 그룹 말하기 풋마이스니커 23:14 63 0
스위스의 흔한풍경 wjjdkkdkrk 23:14 80 0
퇴근하는 인간 삥뜯는 아기 까치.twt 사정있는남자 23:14 79 0
오늘은 5.18 광주민주화 운동 44년이 되는 날 입니다 김밍굴 23:14 81 0
배우 위하준만큼 셀카 이상한 사람 없을듯 311344_return 23:13 126 0
싱글벙글 해외직구 규제 피하는법 키토제닉 23:10 362 0
겨울에 산책하던 중 생각지도 못한 눈썰매 타버림...twt 311344_return 23:10 184 0
[루머] 갤럭시Z폴드6 Vs. 폴드5 외부 디플 크기 비교 306463_return 23:00 885 0
잡지 인터뷰한 언더월드(feat.춘봉첨지)1 요원출신 22:56 772 0
책 한 권을 읽어도 100배의 독서 효과를 얻으려면4 둔둔단세 22:46 3353 10
독서의 효과는 가랑비에 옷 젖는 듯이 나타나는 것 같음2 베데스다 22:46 2741 2
혤's club🍸 다음 게스트 - 에스파 카리나 인어겅듀 22:45 812 0
10KG 이상 뺀 방법 적고가는 달글9 네가 꽃이 되었 22:45 2603 1
5경기 실버스크랩스 틀었다!! 태래래래 22:45 5 0
윤석열:인문학 그런건 소수만 해도 된다2 306463_return 22:44 117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23:12 ~ 5/19 23: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