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kf97ll조회 113966l 2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런 글은 어떠세요?

 
   
예민하신 것 같아요
1개월 전
?
1개월 전
이세돌 주르르  헨따이!
이게 왜 예민한거죠ㅋㅋㅋㅋ 애초에 친구한테 '애기 나 줘' 라는 문장이 정상적인건가요?
1개월 전
부러움에 한 흘려가는 말 같은데… 아이를 잃게 되면 예민해지고 지나가는 행동에 의미 부여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히려 부러움에 말한 친구가 인터넷에서 모르는 사람들에게 질타를 받는게 더 기괴히다고 생각해요
1개월 전
상식적으로 임산부 배를 치면서 애기 나 줘 라는 언행이 할짓이라고 생각하시나봐요
1개월 전
뭐 저는 제 친구가 그랬으면 “너도 좀만 노력하면 될 거야” 라는 말 하며 기분 안나쁘게 받아 칠 것 같아요. 아이를 잃으신 점은 안타깝지만 별 악감정 없던 사람이 욕 먹는 것 같아 적어봤습니다
1개월 전
저 친구분이거나 저 친구분 같은 인간인가봐요?
1개월 전
경험 부족으로 인한 공감능력부족으로 보이는 댓글이네요. 아마 비슷한 상황을 겪으면 절대 사연자가 예민하다고는 말할수 없을 겁니다
1개월 전
네 물론 아이를 제대로 키워보지도 못하고 떠나보내야 한 점은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근데 상관관계가 없어 보이는 친구 얘기를 꺼내 많은 익명인 사람들에게 욕을 먹어야 하나 싶어 적었습니다. 저희는 한쪽 얘기만 들었을 뿐 왈가왈부할 자격이 있나요
1개월 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친구란 사람의 행동이 너무 소름 돋는데요 본인이신지
1개월 전
 
타코야ㅋI  국산
예민하긴 한데 기분은 나라도 나쁠듯 ㅠ
1개월 전
흠...
1개월 전
렝♡하  레이나의 건별♡
유산은 심리적요인도 큰 것 같아서ㅠ
1개월 전
기 받아간다고만 해도 충분했을텐데 임산부한테 그런행동은 별로인것같긴해요
1개월 전
임신하면 예민해진다고하니까.. 사소한것도 배려해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1개월 전
모락스  돌킹킹킹
글쓴이 이해감 ㄷ ㄷ 행동이상하다
1개월 전
븁비  Greenery해린
유산이 친구탓인지까지는 모르겠는데 소름끼치는 행동이긴 한듯 도대체 무슨 생각이었을까?
1개월 전
222 소름끼침..
1개월 전
찡구짱구쨍구  1994.05.05
33
1개월 전
44 애기 나 줘.....? 소름끼쳐요
1개월 전
555
1개월 전
성 한빈  ZB1 첫째 빈이
66..
1개월 전
77소름…. 이런건 처음 들어봄 ㅋㅋㅋ
1개월 전
88 진짜 소름돋아요..
1개월 전
99
1개월 전
Dylan O'Brien  Rhodes
1010
1개월 전
이청아  언니 사랑해
11
1개월 전
유가young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12
1개월 전
Luizinho_  우즈야승연아❤️
13소름끼쳐
1개월 전
얌냠얌쿵야  인티못벗어난작심삼일
14
1개월 전
인피니트 컴퍼니  에 입사하고 싶어요
15 당연히 예민해질 듯
1개월 전
16
1개월 전
17 상상조차 할 수 없는 행동이라 놀랐어요…어떻게 저런 생각을 할 수 있을까…
1개월 전
18...
1개월 전
19
1개월 전
20
1개월 전
21
1개월 전
22
1개월 전
23
1개월 전
24 소름입니다
1개월 전
진리젤리진니  Sweetheart
25
1개월 전
녹차마루  방탄 보라해💜
26
1개월 전
27
1개월 전
28
1개월 전
29 유산이 친구탓은 진짜 오바, 근데 친구 음침함
1개월 전
30 친구의 행동이 좀 소름..
1개월 전
진심 소름끼쳐요
1개월 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31 돌아버린 듯
1개월 전
32
1개월 전
 
인과관계는 당연히 없겠지만,
별개로 친구의 행동은 상식 이하의 행동ㅜㅜ
손절한다고 해도 이해될 만한 행동이네요.

1개월 전
친구가 이상함 애기 나줘가 뭐야; 기분나빠요
1개월 전
아니 이게 예민이라고??? 개 소름인데
1개월 전
최소한 당분간만이라도 서로 안만나는 게 좋을듯..
1개월 전
예민하시긴 하지만 당연히 이해할 만큼 예민한 시기이시고 친구는 ㅋㅋㅋㅋ 뭐라 표현을 못 하겠는데 진짜 뭐라 말을 못 하겠네
1개월 전
유산이면 상실감이 클 수 밖에없고 예민해지져..... 진짜 만에 하나 그런 의미가 아니었어도 결과가 그리 됐으니 ㅠ
1개월 전
저 아기도 안좋아하고 임신생각도 없는 사람인데 글읽는데 이상하게 친구행동이 너무 기분나쁘네요..
1개월 전
시늉을 했다는 것도 휙 가버린 것도 꺼림칙해서 안 만날 듯
1개월 전
임신초기유산은 많고 별거 아닐것같지만.....심장소리듣고 그게 뛰지않는다는걸 들으면 매우충격입니다....저는 2주뒤에 심장이 뛰어야한다고 듣고 못듣고 유산된 경험이 있는데 애둘낳은 지금까지도 그충격과 그날은 트라우마예요
1개월 전
Michael Scott  DUNDER MIFFLIN
아니 당연히 유산과 저 행동 간 인과관계가 있다고 보긴 힘들지만… 저 행동 너무 소름돋게 짜증나는데 그냥 이번 기회에 손절하시는 것이..
1개월 전
정 재현.  사랑이 죄라면 유죄
기분 나쁘고 소름 끼쳐요
1개월 전
하나도 안 예민하고 친구 행동 소름끼치고 무서워요
1개월 전
남의 애를 내 배에 넣는 시늉을 왜 해요
1개월 전
아니... 기분 너무 나쁜 장난인데...
1개월 전
뭐가 예민함 너무 기분나쁜데
1개월 전
힝~ 이게 너무 이상한데 저기서 뭔가 일어난 느낌이야
1개월 전
TWS 신정환  24/7WITHUS
충분히 기분 나쁠 수 있어요 단순무식하게 예민하다고만 치부할 정도는 아닌 것 같네요
1개월 전
그것때문일리 없겠지만...친구 싸패인가 싶은데요 맘곱게 써야 임신도 되는거지 이미 생겨있는 애를 달라니
1개월 전
남의 배에서 아기를 꺼내는 시늉을 했다는 거 자체가 너무 소름 끼치는 행동 아닌가요...? 단순히 부러워하는 게 아니라 질투하면서 상대방이 잘못되길 바라는 행동이 내포된 거잖아요...
1개월 전
감히 초기임산부인디 배를 툭 치고 지라르.....
나도 임신 안될때 내친구 임신해서 기좀 받게 빤쓰한장만 달라고 한적 있는데 그것도 내가 되게 절박한 상황인거 친구도 알고있어서 유쾌하게 진짜로 팬티주고 그런적은 있어도 감히 어디 배를 쳐요 배를..

1개월 전
너무 기분 나쁘고 께림칙함 ㅠ
1개월 전
유산이 친구 탓은 아닌거 알겠는데 저 친구 행동 진심으로 이상함...애기 부럽다 면 이해하겠는데 건드리고 나줘! 이건 너무 소름임...
1개월 전
ㅠㅠ 이상한사람이네...
1개월 전
진짜 저 친구 때문은 아니겠지만 하는 행동이 너무 이상하고 소름 끼침
1개월 전
친구 진짜 좀 소름인데..ㅠ 장난친다고 한거같긴 한데 뭔가 생명을 가지고 그런 장난 치는게 약간 꺼림직함
1개월 전
물론 친구 탓은 아니겠지만 저런 장난은 선 세게 넘었죠 별개로 안 볼 듯...
1개월 전
유산이 친구 때문은 아니겠지만
그 행동이 좀 그렇네여…

1개월 전
라이너스  I love blanket !
와 상식밖의 행동인데; 아직 초긴데 배를 치긴 왜 쳐
1개월 전
진짜 소름 끼치고 곁에 두고 싶지 않은 친구
1개월 전
유산이 친구때문은 아니겠지만 진짜 소름끼치는 사람이다….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남의 애를 왜 달래..
1개월 전
저런 행동을 하는 거 자체가 이해불간데 ㅋㅋ..
1개월 전
그런 시늉을 했다는 것부터 소름끼치는데요. 임산부한테 할 행동은 아니죠 저게.
1개월 전
MS.
원래 유산은 아묻따 될놈될이에요.
임신 9개월차에도 갑자기 뜬금포 유산되는 경우 많아요. 출산 예정일 받아놓고 이유없는 사산도 하구요. 이게 몸관리를 잘하고 안하고 상관없이요. 친구가 부러워서 그랬을 텐데 일단 그 행동 자체가 장난이래도 생각없는 여자가 맞고. 임신한지 3달 지나서 안정기 접어들어도 무사히 출산 때까지 사람일 또 모릅니다

1개월 전
진짜 친구 너무 소름임..
1개월 전
좋은 기운 나눠줘 라고 하면 되지 어떻게 배를 툭 치고 애기 나줘 이러고 감?? ㄹㅇ 소름
1개월 전
다시 봐도 넘 충격적 임산부 배를 툭 치고 애기 꺼내는 시늉을 하고 애기를 자기 배에 넣는 것처럼 한다..? ㄹㅇ 이게 말이 되나
1개월 전
친구가 개별론데…
1개월 전
너무 무례한데
1개월 전
Brian  ✩⋆ 。゚⋆ ☾ ੈ
소름 ...
1개월 전
인과관계는 없다고 보지만 그냥 저 행동이 너무 소름끼침;ㅁ
1개월 전
22
1개월 전
KIMTAERAE  태래야 기특해요💛
진짜 기분나쁜행동인듯...애기 생겨보니까 진짜 아이관련된거에는 극도로 예민해져서 이해가요
1개월 전
이건 글쓴 분이 예민한 게 아니라 그 행동한 친구분이 굉장히 무례 하신 듯. 배 툭 친 것도 황당한데 애기 달라면서 배에서 꺼내 자기 배에 넣는...무슨 그런 못 배운 행동을 하는지. 그 친구분은 멀리 하는 게 좋겠네요.
1개월 전
진짜 소름돋아요 임신한 친구한테 그게 무슨 행동이예요
1개월 전
친구 제정신아닌듯
1개월 전
대체 뭐가 예민...? 친구가 개이상한데요
1개월 전
진짜 상식 밖이라서 뭘까 진짜 .. 그냥 사람 자체가 이상해서 손절할듯 ..
1개월 전
친구 미친 건가;
1개월 전
친구가 너무 이상하고 뭔가 유산이 아니어도 만남을 피할것 같은데 안좋은일까지 있어서 그런지 손절 할것 같아요
1개월 전
와…임산부한테는 말이나 행동 다 조심해야지
저러는 사람 첨 봄…
솔직히 친구탓은 아니지만 저정도면 원망받아도
마땅하다고 생각함..

1개월 전
친구가 이상한거 같아요. 아니 무슨 개념없는
1개월 전
쩡사탕그램  🍭🐶 🍬
소름...
1개월 전
예민한것도 아닌듯 한데요 누가 장난을 저런식으로 칩니까 주변에 다 말하고 손절치세요
1개월 전
걸어다니는산딸기  강찬희•내남편
친구 정신 나갔노
1개월 전
기받아간다도 아니고..
1개월 전
진짜 차라리 그러지..
1개월 전
게임중독자  30대 프로게이머
이게 예민..? 친구가 진짜 이상한데요..
애기 나줘...?? 기 받는것도아니고 달라니..

물론유산은 다른 이유겠지만 별개로 친구랑은.. 가까이 안하시는 것이..

1개월 전
와 친구 진짜 소름돋음
1개월 전
너무 기분나빠요
1개월 전
이게 예민한거라구요?? 나주라니... 이게 무슨말????
1개월 전
일이 이렇게 되었으니 꺼림직하고 속상하겠지만 게다가 오랫동안 불임이었다는 친구 속상할 거 알면서 크게 개의치 않고 말한 거 아닌가요... 친구도 나쁜 의도 없이 서운한 마음 가볍게 장난으로 툭 털고 싶어서 그런 거 같은데 제3자까지 너무 이상하게 볼 필요 없을 듯요
1개월 전
양쪽 다 예민해서 더 ..
1개월 전
자기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해야 정신을 유지할 수 있으니... 그 방법이 남탓일뿐이고
1개월 전
임산부 배치고가는게 정상적인 건가요? 그 친구가 너무 이상한데... 임신 초기엔 호르몬변화로 당연히 예민해져있기도하고 그래요 물론 유산이 친구탓은 아니지만 기분나쁜 행동인것 맞죠
1개월 전
헐...애기를 달라니 저런 사람은 생전 첨 봄
1개월 전
출산해본 경험자로서 글쓴분 심정 백퍼 이해갑니다.
1개월 전
예민한 거 맞긴 한데, 예민할 수 있는 거라고도 생각해요.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미신 중에 아이를 가지기 힘든 부모가 아이를 얼마 전에 낳았거나 자식을 많이 낳은 산모를 찾아가 물건을 받아오거나 신체 일부를 만지고 기운을 받아오는 게 있는데, 기운을 받아도 출산 후에 받지 임신 중인 산모한테 하진 않아요..아이의 타고난 운이나 목숨, 혹은 아이 그 자체를 훔쳐가는 거나 마찬가지라서요. 태몽도 믿는 문화권인데 그렇다면 이런 미신도 존중하는 게 맞고, 그래서 예민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게 아니더라도 애기 나 줘라는 워딩 자체가 문제기도 하구요..어느 (예비)부모가 저런 말을 기분좋게 듣겠어요...
물론 유산과 친구분의 언행으로 인해 기분이 나쁜 건 별개죠...

1개월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어우 친구 소름끼치는데요
1개월 전
친구도 좀 소름이긴한데 예민한듯 근데 뭐 마음이 안좋을 상황이니 예민하실수밖에 ㅠ
1개월 전
신입  (?)
뭐라 말은 못하겠는데 맘 이해가 가요... 진짜 농담도 왜 그런 농담을 해서는 ㅠ
1개월 전
와 예민하다는 말이 나올 수가 있나...
진짜 너무 밉고 원망스러울거같아요..ㅠㅠ

1개월 전
친구잘못이라고 할순없지만 소름끼치는 행동이라 나였으면 그 친구 앞으로 못 만날듯…. 만날때마다 생각날거같아요
1개월 전
너무 소름 끼침...
1개월 전
친구 너무 징그러워요
1개월 전
친구행동 소름끼침
친구 애 안생기는겨서 힘들어 하는거 알면서 본인입장에서는 임밍아웃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말한것도 배려없어서 별로 서로 친구 맞나 싶음
그리고 6주차에는 가까운 가족말고는 잘 안알리지 않나? 보통은 안정기 접어들고 알리는데..

1개월 전
저러고 친구 진짜 임신되면 소름인데 그 이후 후기 없나?
1개월 전
소름돋음
1개월 전
개소름인데
1개월 전
소름
1개월 전
유산여부를 떠나서 그냥 저 행동 자체가 소름이고 기분 나쁜데
1개월 전
ㄹㅇ 기분나쁜데
1개월 전
Chris Evans  💙Lo'ak💙
소름끼치는 행동이긴한데 친구탓은 아니죠...?
1개월 전
임신초기면 예민할 수 밖에 없고(성격적으로가 아니라 호르몬적으로요) 허락도 없이 남의 몸, 그것도 임산부 배를 치며 나 줘라는 워딩이 제일 무례해요😠
1개월 전
장난친거같긴한데... 힘들면 멀어져야죠 뭐
1개월 전
윤두준 군  오래보자 하이라이트
친구탓은 당연히 아니지만... 뭔 말을 저렇게하나
1개월 전
아 행동이 좀 소름돋음,,
1개월 전
친구분 행동이 기괴해요
1개월 전
북북대공  암어북북
소름끼침..
1개월 전
유즈히코  오동동
나같아도 기분 나쁨 ㅋㅋㅋㅋㅋ
괜히 그 친구가 이상한 행동해서 이렇게 된 것 같고.. 걍 미울듯

1개월 전
뭔가 다르지만 꿈 사고파는거 생각나네요...
1개월 전
2... 그거 같아서 더 소름끼쳐요
1개월 전
3 헐 그러게요
1개월 전
4
17일 전
예민이 아니라 개소름인데요???ㅜ
1개월 전
와 나같으면 그일 친구들한테 말하고 다신 안봐요
넘 소름끼쳐

1개월 전
저런경우면 걍 예민한 사람 될란다..
소름끼치네

1개월 전
와 근데 친구 행동이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가는건 맞지 않나요?...
1개월 전
저게 친구 행동 때문은 아니어도 행동하는 거 자체가 걍 정 떨어져
1개월 전
쩡차코  ૮ • ·̫ • ა
친구가 먼저 긁었는데 예민한건가? 친구 행동이 너무 소름끼침
1개월 전
어떻게 안 예민할수가 있죠..? 저 친구 볼때마다 그 생각날텐데.. 안만나는게 좋을듯..
1개월 전
성태한성여민  훼손
예민이라고?? 너무소름끼치는행동인데
1개월 전
햄쮸  🐹🧀
임산부 배를 치는것도 경악스럽고 꺼내는 시늉하는것도 소름인데..괜히 부정탄것같은 기분 드는건 어쩔 수가 없는듯
1개월 전
그거 따라한듯 임신한 친구 질투시기해야 애기생긴다는 미신
1개월 전
개소름
1개월 전
스트레이키즈_  사랑해
소름돋아요…
1개월 전
개소름..
1개월 전
소름돋아..
1개월 전
친구탓이 아니래도 친구 언행이 소름끼친다..
1개월 전
진심으로 소름돋음
1개월 전
경수 목덜미는  단단하고 아름다워
저라면 안만납니다…
1개월 전
행동이 너무 소름끼치고 기괴해요
1개월 전
정상인이라면 저러지 않죠 더욱이 친구라면, 임신을 원하는 사람으로서 임신이라는 게 얼마나 축복할 일인지 알 거 아니에요 친구처럼 아기를 갖고 싶었다면 그런 식이 아니라 축하한다 네 기운 받아가겠다 이런 식으로 말하는 게 맞지 않나요
1개월 전
너무 불쾌할듯
1개월 전
심장 소리를 들은 적도 없지만 심장이 안 생겼다는 소리를 들었을 때 멍했고, 그걸 내가 부모님이나 남편한테 얘기할 때 슬픔이 한꺼번에 밀려왔던 게 기억나네요. 계류유산은 염색체 이상인 경우가 많아서, 친구의 행동이 유산에 영향을 미친 건 아니겠지만, 유산의 충격으로 인해 친구의 행동이 계속 생각나는 것도 이해 돼요. 저라면 마음이 진정될 때까지 그 친구는 안 만날 것 같아요.
1개월 전
우우키키  키키키키키키키키키킼
지금 제가 임신중이라 더 소름 끼쳐요.. 기 받아간다는 말도 아니고 애기 나줘...? 바로 손절 칠듯요
1개월 전
TENNIS  ✨️
만나지 마세요
1개월 전
저런식이니 아기도 저런 부모는 싫어서 2년 넘게 피해가는거죠. 부러운건 알겠지만 지나쳤어요.
1개월 전
왜 굳이 저런 행동을 하는거지?
1개월 전
헐..
1개월 전
PLAVE예준  WAY 4 LUV
소름
1개월 전
애기 나 줘..??? '나도' 얼른 아기천사가 찾아왔으면 좋겠다라고 하지, 누가 나한테 애기를 달라고 해요..? 진짜 음침한 사람이네요. 마음을 그렇게 쓰니까.... 여기까지만 말할게요. 쓰니님에겐 바로 건강한 아기가 찾아왔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저 사람은 평생 멀리하세요. 쓰니님의 행복을 시기질투할 사람이니.
1개월 전
Happy Little Kid.  후훙 ㅎuㅎ(전정국, BTS)
임산부의 배를 친다고? 툭하고 친거라지만 그 당시 글쓴분 입장에선 얼마나 황당하고 어이없으셨을까
1개월 전
소름끼치는데요 친구들한테 말하고 손절할듯
1개월 전
미혼에다가 임신 경험 없고 비혼주의자인 제가 봐도 개에반데요... 기분 나쁘죠 당연히
1개월 전
와 소름끼침
1개월 전
소름끼쳐요
1개월 전
미쳤나보다 진짜 불쾌하네
1개월 전
기괴해 정신 이상한 여자네요;
1개월 전
개 극혐 저게 친구임? 으
1개월 전
그 친구는 아기 생기면 잘 키울까 싶네요
1개월 전
비슷한일 겪어봐서 저기분 앎 ,,찝찝한데 나는 손절했움..
1개월 전
크래비티  4/9 C'est La Vie
너무 기괴하다
1개월 전
에반데
1개월 전
zz_
진짜 소름 ...
1개월 전
6주면 완전 조심하고 또조심해야되는데 배를 치는행동을했다면 나라면 절대못만날듯...
1개월 전
저 같으면 그 친구 안만나요
찝찝하고 그냥 기분이 나쁨

1개월 전
진짜; 사람인가
1개월 전
소름끼치는 사람인데 상종도안합니다
1개월 전
너무 무서운데.. 소름
1개월 전
좀 무서움...
1개월 전
친구 이상해 손절이 답이야
1개월 전
친구가 너무 또라이 같은데...? 전 손절합니다ㅠ
1개월 전
뭘 유산한걸 친구탓을 하냐 하고 들어왔는데 탓할 만 하네..
1개월 전
나였음 손절하고 친구들한테 얘기할 듯
1개월 전
헉 좀 무서운데
1개월 전
비혼이고 출산 생각 없는 사람이 봐도 문제있는 행동인데 와..
1개월 전
으.... 너무 싫다 무슨 행동이야 저게...
1개월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 진심 개충격인데요
1개월 전
개 소름돋는다 진짜..............
1개월 전
진짜 손절 치더라도 행동 단톡방에서 말하고 손절할듯
1개월 전
진짜 소름끼치는데요 ㅠㅠㅠ 친구가 비정상 맞아요. 저라면 주변지인들한테 있었던일 이야기하고 그 친구 잘못은 아니었겠지만 그 행동이 너무 찜찜하고 기분나빠서 더 만나고 싶진 않다 할거 같아요..
1개월 전
소름..
1개월 전
진짜 소름돋는다
1개월 전
당연히 친구 때문은 아니겠지만 좀 진짜 별로다
1개월 전
당연히 친구탓은 아니지만 찝찝하고 기분 나빠서 못 만날 것 같아요 볼때마다 생각나고...
1개월 전
예민하긴한데 예민할만함 배 치는것도 그렇고 괜히 부정탈만한짓에 역지사지로 친구가 임신했을때 그런행동 당하고 그 후에 유산하면 어떨지 돌아봐야함
1개월 전
친구 행동이 소름돋긴 하지만 그 정도로 몰려있었나보구나 싶어서 불쌍하기도 하네요 그 친구의 행동 평생 못 잊을텐데 걍 둘이 인연 끊고 사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1개월 전
소름끼치는 행동
1개월 전
DAY6、  평데평마🍋
? 저게 어디가 예민하다는거임 소름 그자체인데 나라면 거리 둘 듯
1개월 전
정말 소름끼치는데..
1개월 전
진짜 심보가 저래더 아기가 안찾아 오나 싶을 정도로 충격적인 말아닌가요????

좋은 기받아간다 니친구 이모한테도 데려다 줘 같은 좋은 의미 표현도 있는데 니애기 나줘?

유산이 친구탓은 아니겠지만, 소름돋아요

1개월 전
어쩌면우주의섭리  그냥 그랬던 거야
너무 기괴해요
1개월 전
말랑말랑곰  동글동동🍑
저도 난임이라 친구가 임신했을때 되게 복잡한 마음이었지만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남편앞에서 울었어요. 초기에는 행동 하나하나도 괜히 신경쓰이고 불안한데 임신한 친구 배를 치면서 애를 달라는 소리를 한다니... 소름돋네요, 유산이 친구탓은 아니겠지만... 너무 찝찝하죠
1개월 전
너무 소름돋음......
1개월 전
말랑콩콩콩콩  여보세요 나야거기잘
저 친구가 뒤에서 굿했나 싶네
1개월 전
현실적으로 그거 때문에 유산이 된 건 아니지만 그렇게 배려심 없는 친구를 옆에 둘 필요가 없음
1개월 전
일반적인 상황에선 소름끼칠 장난까진
아닌 것 같은데 글쓴분 심정도 이해가 가네요ㅠ
안타까워요..근데 평소 두분의 상황을 잘 모르는제3자가 나서서 손절해라 마라 할것도 아닌것같아

1개월 전
ha haha 무  이제 집냥이
딱히 소름끼치고 저사람때문에 유산했다 이런 생각은 전혀 안드는데 그냥 저 행동자체가 기분나쁘고 불쾌해서 손절할 듯
1개월 전
복실ee  💎
저 말이 유산여부에 영향은 없겠지만 그냥 그 자체로도 소름돋고 싫어요 아무일 없었어도 싫은데 유산까지 겪었으면 더 싫을거같아요
1개월 전
솔직히 친구 탓 아녀도 전 다신 저 친구 안 볼듯요 어쩜 사람이 생각이 저렇게 짧아…소름끼침
1개월 전
도로롱.  양 굴러가유
아니 상식적으로 친구 때문이겠어요?? 근데 친구 행동이 두고두고 생각 날 만큼 소름끼치는 행동이라는거죠 이렇게 시기까지 맞물려버리면 이거 평생가요
1개월 전
진잼민  내 이름이 뭐라고?
친구탓은 아니지만.. 와 너무 소름돋고 캥길듯
1개월 전
친구 개또라인데
1개월 전
유산은 그냥 자연스러운 거였겠지만 기분은 더럽죠
아기한테 무슨 해라도 갈까봐 미신이란 미신은 다 믿는 부모들 많은데 저러면 진짜 우리 애 떼어간 건가 싶기도 하고

1개월 전
소름끼친다ㅋㅋㅋ 저런 엄마 갖고싶지도 않아서 평생 애기 안생길듯~~
1개월 전
점화  點火
친구 탓이야 당연히 아니겠지만 두번 다신 그 친구랑 연락 안하고 살듯
1개월 전
충격적이다 저게 상식적인 행동인가
임신하면 미신도 조심하는데 저건..

1개월 전
와,,,, 진짜 소름돋음
1개월 전
임밍아웃이라는 워딩부터 친구 행동까지 안 불편한 부분이 없는 글
1개월 전
진짜 그 친구때문은 아니겠지만 저 친구행동은 이해 못하겠다..
1개월 전
행동이 너무 이상하다 ㄹㅇ 소름끼침
1개월 전
헉 하필..ㅠㅠ 기분 진짜 이상할듯
1개월 전
몬스타엑스 IM  결혼해주세요
이게 예민이라구어...? 소름끼치는데요.....ㅜㅜㅜ
1개월 전
김도순   ꈍㅅꈍ✿
ㄱㅣ괴한데 ;
1개월 전
김도순   ꈍㅅꈍ✿
소름임
1개월 전
힝<<이것부터가 개열받음.. 미쳠ㅅ나
1개월 전
베이글칩  2+1할때 쟁여두기
완전 소름인데요 저같음 다신 못볼것 같아요ㅜㅜ
1개월 전
꽃길만_걷는_갓세정  꽃길만 걷게 해줄께
소름끼쳐요
1개월 전
남탓 젤 편하긴 하지
근데 친구 행동이 이상함

1개월 전
튤링  🌷
너무 소름돋는데요....?
1개월 전
소름이다
1개월 전
절대친구탓은아닌데 역겹고소름돋음 x오줌못가리듯이 친구라지만 성인끼리할 행동이아님
나사빠지거나 아이큐가 돌고래급이면 ㅇㅈ

1개월 전
그리고 몇주뒤 친구가 임신하면
1개월 전
ㄷㄷ 이건 진짜 무서울것 같아요
1개월 전
친구 탓이라고 할 순 없겠지만 ㄹㅇ 다시는 안 볼 듯 제정신이면 저런 행동을 할 수가 있나
1개월 전
친구때문은 아니라도 친구행동 소름돋아요..
1개월 전
넘 소름이에요 다시 안볼듯요 ㅠㅠ
근데 넘 임밍아웃을 일찍했네요 10주 보고 해야하는데
아기집 심장 다 봐고 안정될때 하는게 좋은데

1개월 전
밍윤기  방탄소년단 전역해
행동이 너무 소름끼쳐요
1개월 전
근데 다들 미신에 엄청 의미부여하네요..
1개월 전
일단 저라면 다른 친구들에게도 다 이야기하고 그 친구 손절 할 거 같아요
1개월 전
진짜 싸이코 같고 너무 소름 끼친다
미신이고 어쩌구가 문제가 아니라 걍 저런 말과 행동을 하는 게 ㄷㄷ

1개월 전
다 떠나서 행동이 너무 무례해요 옆에 둬서 좋을거 하나도 없는 스타일
1개월 전
소름돋음..
1개월 전
우기련  이신연
와 소름돋아
1개월 전
친구가 좀 이상한듯
1개월 전
으으
17일 전
한명은 배려가없고 한명은 이상하고
17일 전
장욱  스승님 바람피우지마
이게 어떻게 예민? 기받아 간다도 아니고 애기를 달라 했는데?
17일 전
그냥 더도말도 더 보태지말고 친구모임에 유산한 것만 알림 그러면 그 친구는 저절로 처리될거임 그 친구 연락와도 받지말고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태어나서 서울 한번도 안 가봤다는 38살 부산 사람 논란317 단발머리 소10:1358732 1
유머·감동 팬들 모두가 펑펑 울어서 눈물바다였던 콘서트 있어?207 풋마이스니커7:0959358 3
유머·감동 이제는 촌스러운 아이템이 되버린듯한 하이힐164 311354_return9:5663947 1
유머·감동 세대차이 느낀다는 컴퓨터 사용법155 큐랑둥이4:0362299 12
유머·감동 어느 유부녀가 말하는 결혼의 장점 10가지.jpg220 주악구옥주희11:4239699 30
나만 듣기 아쉬운 가수 히후+헤헤 18:37 5 0
키작은 남사친 여친한테 좋아요 자제해달라고 디엠 받았는데 유기현 (25) 18:37 234 0
블랙핑크 공연보고 팬이 됐다는 휴그랜트 유난한도전 18:35 255 0
쿵쿵 소리나는 마루 위를 고양이가 걸어다닙니다~ 오이카와 토비 18:34 116 0
고민 해결법 원 + 원 18:34 213 0
부모님 몰래 피자 시켜먹으려고 했는데 데이비드썸원 18:34 355 0
한국에서 사용하는 음악 앱 사용자수 변화 307869_return 18:34 314 0
내가 로또에 당첨된다면...? 미리 당첨자 소감을 써보자! 캐리와 장난감 18:34 356 0
엘롯기가 모두 이긴날 근황 XG 18:34 178 0
흐린날에 얼굴 열일하는 드리핀 미용실사건 18:33 159 0
은근히 노래 잘하는 엔믹스 설윤 둔둔단세 18:33 117 0
조선 마지막 왕 순종이 탔던 차 Wannable(워너 18:33 325 0
남자 아이돌이랑 챌린지하는 곽튜브 He 18:33 115 0
12사단 훈련병 사망 사건 여시, 틀니들 반응 대치동신발브 18:32 414 1
살 땐 쩜 비쌌는데 막상 엄청 잘 쓰는 거 뭐 있어 비비의주인 18:32 216 0
사람 은근히 열받게 하는 '텔레파시 화법' 알라뷰석매튜 18:29 358 0
무서워하는 딸을 안심시키는 볼카 멍ㅇ멍이 소리 18:29 368 0
강아지가 무지개 다리를 건넌 후 일상생활하다 울음 터지는 이유.jpg S.COUPS. 18:27 526 0
생리전붓기심한사람계신가요??? 캐리와 장난감 18:21 953 0
염천커플 같다는 뉴진스 민지,다니엘 셀카.jpg8 우우아아 18:12 3479 3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18:38 ~ 5/27 18: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슈·소식 인기글 l 안내
5/27 18:38 ~ 5/27 18: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