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세기말ll조회 76285l 8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공포방 보내려다가 막판에 분노

예비신부한테 끓는 라면국물 테러 | 인스티즈






예비신부한테 끓는 라면국물 테러 | 인스티즈

예비신부한테 끓는 라면국물 테러 - DogDrip.Net 개드립

www.dogdrip.net



추천  8

이런 글은 어떠세요?

 
   
시와  겨울
룸메도 믿기 힘든 세상..
1개월 전
한국이라고???
1개월 전
화해ㅋㅋㅋㅋㅋㅋ 미쳤나
1개월 전
병원을 왜...;
1개월 전
티바나  호오우옹오오옹
세상이 미처돌아가는구나....
1개월 전
투갤러거  재결합하자
경찰 뭐임..
1개월 전
이슬  ⁎ᵕᴗᵕ⁎
병원을 왜 알려주지 제정신인가;
1개월 전
경찰은 뭐하세요..;
1개월 전
이사건이네요 ㅠ ㅠ ㅠ ㅠ룸메는 집행유예 받고 현생 사는중 피해자는 화상병원비 수술비용때문에 합의해줬다네요 건강 잘회복하고 잘지낸다구 ㅜ ㅜ

1개월 전
규현아널사랑해  결혼하자
결혼은... ㅠㅠ
1개월 전
경찰 제정신인가
1개월 전
나라면 낫고 라면 퍼류ㄹ끓여서 경찰으한테 찾아간다..
1개월 전
쌍방이요?
1개월 전
daniel.K  워너원 영원해
경찰 가해자다
1개월 전
경찰 대단하다~~본인 가족이면 과연 쌍방이라고 말을 했을까?
피해자를 지키는 게 아니라…가해자를 지키는 군…

1개월 전
꿈꾸는 아이  ->내 인생을 살기
속상하네요ㅜㅜㅜ
1개월 전
제시 린가드  단소부는 사나이
아 너무 화나요 멀쩔한 경찰분들도 있겠지만 ..
1개월 전
병원은 왜 알려주나요? 진짜 어이가 없어서..
1개월 전
경찰 미쳤나
1개월 전
나 콩순인데  힘내 이놈들아
병원 알랴주는건.. 미쳐버리겠네
1개월 전
룸메도 보통 또라이가 아니지만 경찰 무슨 일? 쌍방? 화해? 미친건가? 보니까 합의했다고 집유 떴던데 합의해도 저런 사건은 무조건 징역 살면 좋겠네요. 피해자분들 돈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합의하는 경우 많은데 합의한다고 집유 주면 되겠습니까?
1개월 전
경찰 미쳤나..
1개월 전
ㄷㄷㄷㄷ
1개월 전
경찰이 아님 똥찰임
1개월 전
세상에.. 아무리 갈등이 있었어도 그렇지.. 저런 사람은 세상에 풀어두면 안되는 부류 아닌가요..?
1개월 전
피해자 입원 병원을 알려줬어요?
1개월 전
그냥 말할 줄 아는 유인원이지 저게
아니 유인원도 저러진 않겠네

1개월 전
경찰 도랏나 경찰한테도 똑같이 하고 그 소리 나오나 봅시다 ㅋㅋ
1개월 전
저 지경을 겪고 얼굴 보고 사과 받고 싶겠냐고요; 사과고 나발이고 벌이나 받으라지 하고 인생에서 두번 다시 마주치고 싶지 않을거같고만
1개월 전
진정령.  망기무선 백년해로
경찰 왜함? 사건 해결 귀찮으면 때려치셈
1개월 전
저 경찰은 머리속에 뭐가 든건지.. 저런식으로 업무처리한 저 경찰도 똑같이 처벌받았으면 좋겟네요. 저렇게 책임감없이 일할거면
1개월 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경찰 목숨 조심해라..
1개월 전
한국은 진심 법이 너무 뭣같아…
1개월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1개월 전
그니까 룸메가 지금 예비신부한테 라면 국물 쏫은건가요???? ㄷㄷㄷㄷ
1개월 전
집유? 하..저런 싸패가 거리에 버젓이 나다니고있다니 무섭네요
1개월 전
러브비트 게임 볼 때마다 이 사건 생각나네요ㅠ
1개월 전
감스트  김인직
치료 잘되셨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1개월 전
우너자이저  012101💙🖤
저 가해자는 잘 돌아다니고 있겠네요.. 피해자는 평생 고통속에서 살아갈텐데
21일 전
경찰은 왜저러냐진짜 일하기싫어서 대충하는거봐
14일 전
한국경찰은 이정도면 범죄자나 다를게없다 싸그리고쳐질때까지 계속 욕먹어라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대한민국 8대 호불호.JPG232 우우아아10:1349024 1
유머·감동 푸바오한테 사과 땅에 던져서 주는 중국 사육사171 편의점 붕어10:0154879 12
유머·감동 현재 반응갈리는 "나 이게 첫끼에요"의 의미.JPG130 우우아아14:2626384 6
이슈·소식 [단독] 고등학교 행사서 "섹시 댄스 추자”…반발에 "계집X들 말이 많아”148 맠맠잉4:2170330 28
이슈·소식 "노인 보기 싫다" 민원에 창문 가린 요양원…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125 담한별14:1723672 8
10대 딸에 "성관계 하자"한 남성에 주먹 한 대…쓰러진 후 사망 담한별 18:34 99 0
[하스스톤] 투기장 뉴비가 카드 선택하는 법.gif 950107 18:34 101 0
"당장은 일부만 갚는다지만 결국 빚더미”...악마의 유혹 '카드 리볼빙' (본인,부.. 탐크류즈 18:34 37 0
9시 출근 5시 퇴근이 힘들다는 미국 직장인 수인분당선 18:33 200 0
수영장에서 지진을 겪으면.gif 몹시섹시 18:33 183 0
그 시절 토요타 차 수준 쿵쾅맨 18:33 3 0
카공족을 잇는 편공족.... 큐랑둥이 18:33 127 0
크리스피 크림 도넛 20주년 기념 재출시 할 도넛 투표 맠맠잉 18:33 205 0
노재팬 다시 부나... 일본 차만 골라 '친일파 처단' 쪽지 308624_return 18:33 94 0
'쇼! 챔피언' 리센느, 'YoYo' 무대로 증명한 전원 비주얼 센터 하하하하하핳 18:28 168 0
주제파악 덜 된 임영웅1 솔의눈아침햇 18:26 715 0
'엠카운트다운', 출연진 라인업 보니? 에스파 컴백→'아이랜드2' 특별 무대 예고 me+you-I 18:25 141 0
신박한 부부싸움 끝내기 방법.mp4 유난한도전 18:24 394 0
추억의 참참못 ㅋㅋ 편의점 붕어 18:20 437 0
기상청 올 여름 기후전망 발표. 기온 높고 강수량은 비슷하거나 많을 듯 비비의주인 18:18 418 0
비 내리는 날 나는 냄새의 진실 가나슈케이크 18:16 587 0
주둥이가 말하는 스트리머계의 극비 ㄷㄷ 380529_return 18:13 1491 0
도대체 왜 비싼지 모르겠는 음식 311329_return 18:13 1666 0
식빵 고양이1 qksxks ghtjr 18:07 1333 0
변우석씨는 계속 그런 눈이에요? 위례신다도시 18:07 128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9 18:34 ~ 5/29 18: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