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몹시섹시ll조회 102293l 4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어떻게 하다보니 친구한테 이사간걸 들켰고
자꾸 친구가 놀러온다그래서 집도 좋은거 들킴
어떻게 둘러댈거야?

엄빠가 사줬다는것도 안통함 집안 어느정도 사는지 대충 아는 친구임

추천  4

이런 글은 어떠세요?

 
   
주식이나 코인 대박
1개월 전
22
1개월 전
33
1개월 전
댕구르르  굴러갑니다
44
1개월 전
코인이 좋겠네요 월세라 하면되고
1개월 전
집가고싶다.....  집가고싶다...저는 INFP.
5
30일 전
 
부모님이 로또당첨됐다고 하면 되지 않을까용
1개월 전
조부모의 숨겨둔 자산
1개월 전
22
1개월 전
33
1개월 전
이게 제일 깔끔. 더 물어보면 부모님 선에서 정리해서 잘 모른다 하면 끝.
1개월 전
5
1개월 전
66
1개월 전
이게 제일 낫겠네요
1개월 전
77
1개월 전
8
1개월 전
9
1개월 전
충주사과  사과 하십씨오!!
10이제 알리바이도 정해졌으니 당첨만되면 되겠네용
1개월 전
졤졤  17
11
30일 전
12
30일 전
13
30일 전
14
30일 전
 
natachai  햄냥
주식 대박남
1개월 전
그냥 집초대 나중에 할게 말하고 자초지종 굳이 말하지마
몰라도 되는 걸 알려서 득 될 일은 희박하고
독이나 안되면 다행이야
친구가 성가실 정도로 놀러온다 어쩐다 할 때 얼버무리지 말고 담백하게 거절하면 그만 할 거야 정상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이면

1개월 전
22
1개월 전
전세라고 구라
1개월 전
Prost!  건배!
부모님이나 조부모님으로부터 증여 내지는 부모님 또는 조부모님 주식 대박인걸로 가는게 ㅜㅜ 절대 본인과 연관짓지도 마시고 로또라고도 하지 마세요
1개월 전
할아버지 할머니가 시골로 내려가시면서 살던 집 주셨다..?
1개월 전
이거좋네
1개월 전
만약 신축이라면…!
30일 전
등기부등본 떼보면 다 알지 않나요ㅠㅠ 흠 친척집 혹은 혹자 사시는 친한 먼친척분 집
1개월 전
나는 부모님이 애기때부터 나 주려고 모은 돈 있더라.. 라고 할 것 같음
1개월 전
친척이 부잔데 갖고있는 아파트 해외나가면서 맡기고갔다고 하기
1개월 전
조리퐁퐁퐁  배고팡팡팡
빚 냈다고 하면?
1개월 전
모아놓은돈+대출 빚내서 영끌로 집 샀다고 하면됨
1개월 전
코인 대박났다고 하는게 평범할듯해요
1개월 전
한 번 좋은집에서 살고싶어사 월세징렀다
1개월 전
걍 대출
1개월 전
대출
1개월 전
등기부등본 떼보면 대출인지 아닌지 알아서..
주식대박이나 뭐 그런류로 얘기해야하지않을까

1개월 전
친구사이인데 등기부등본까지 떼면 정떨어져서 손절 생각할 듯
1개월 전
아아예뻐서미안해  정말미안
다 빚이얌~~~ 하고 둘러대기
1개월 전
코인
1개월 전
코인으로 벌었다고 하고 대출많다할듯
1개월 전
나도 몰랐는데 증여해주셨수 후비적
1개월 전
아 나도 그런 거짓말 좀 해보고 싶당
1개월 전
부모님이 유산받아서 대출끼고 사줬다고 해야지 뭥 ㅋㅋㅋㅋㅋ 그이상 집요하게 물어본다면 관계를 한번 더 생각하게 될거야
1개월 전
대출받아서 전세 얻은거라 함
1개월 전
우승단  말랑지우개스누피우야
부동산이라 묶여있다가 이제 팔아서 집산거라 하면 됨
1개월 전
피렌티아  롬바르디
청년전세나 그런걸로 전세대출 받아서 전세로 들어왔다 아니면 내 생애 첫 주택 대출 받아서 영끌해서 샀다 할듯
1개월 전
꿈돌이(30)  대전의 마스코트><
부모님이 증여+대출
1개월 전
부모님이 보태주시고 코인 주식 했던거 팔고 은행대출..가진돈 다 털었다하는거지 거기다 대고 확인한다 어쩐다 하면 당장손절
1개월 전
STARDUST 차성빈  🦊🍀
걍...로또가 됐다고 얘기하면 안 되는거예여...? 글케 열심히..숨겨야 하나...?
1개월 전
부동산 팔았다?
1개월 전
영끌했다
1개월 전
2등당첨돼서 영끌했다
1개월 전
대출이지 모
1개월 전
부모님이 로또됐다? 정도로 할듯
1개월 전
대출이라고 둘러댐
1개월 전
경매에 올라온거 낙찰됐다고 하는건..?
1개월 전
그냥 모아놓은돈에 청약당첨+영끌대출 이라고 둘러댈거 같아요
1개월 전
부모님 지원
1개월 전
부모님이 예전에 이사오려고 사두신집 빈집 놔두기 뭐해서
내가 사는거라고 하면 될거같은댕

1개월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코인햇다하지뭐
1개월 전
친척 집인데 원룸 월세 금액에 살게 해주셨다고
1개월 전
주식 오른거에 +대출 잔뜩 끼어서 나 대출금 이자갚으려면 쿠팡뛰어야 해.
그래도 죽기전에 넓은데 살아보고 싶었어.

1개월 전
터지고있는  팡팡파라바라팡팡팡
지나가는 할아버지 도왔는데 알고보니 부동산부자
1개월 전
NCT127 YUTA  ♥왕자♥
그냥 조부모님쪽으로..
1개월 전
청약 당첨? 근데 솔직히 친구가 무슨 권리로 등본을 확인하겠어요
1개월 전
청약 당첨...?
1개월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그냥 부모님이 하고있던일이 이번에 좀 잘 됐다고 할듯유
1개월 전
넓은 데서 살고 싶어서 대출이랑 모아 놓은 돈 합쳐서 이사했어~
1개월 전
주식 수익이랑 대출로 둘러댈듯
1개월 전
코인 떡상
1개월 전
주택청약 당첨...
1개월 전
부모님 or 조무보님 도와주심 + 대출
1개월 전
집안에 묶여있었던 재산 찾았다 정도?
1개월 전
혼자 사시다가 갑작스럽게 돌아가신 가까운 친척의 유산...
1개월 전
풀대출 했다하면 되지
1개월 전
청약-대출이지 뭐
1개월 전
렝♡하  레이나의 건별♡
협찬 짜잔 난 사실 인플루언서 였닺
1개월 전
다 대출이삼ㅎㅎ
1개월 전
영끌
1개월 전
윤이든  아기깜고
ㅇㅋㅇㅋ 이제 어떻게 해야할지 알겠으니 로또만 당첨되면 되겠다ㅎㅎ
1개월 전
사촌 집에 얹혀사는 중임 자주 오지마 사촌이 싫어함
1개월 전
이준기  밤을걷는선비
영끌
1개월 전
대출
1개월 전
로또 당첨 등수는 내려서 당첨됐다고 말하고 대출껴서 집 했다고 말하기
1개월 전
대출이 가장 평범하
1개월 전
갓생사는덕후  덕후가세상을지배한다
할머니 할아버지쪽에서 난 돈이라고 할듯.. 내 일이라고 하는 순간 꼬치꼬치 캐물을게 분명하고 집 사정 아는 친구면 갑자기 사업이 대박났다 이런것도 나중에 거짓말인거 들킬수 있으니까.. 조부모님이 주셨다고 하면 솔직히 캐묻기도 뭐하고 나도 자세히는 모른다고 얼버무릴 수도 있을거 같음
1개월 전
청약 대출
1개월 전
UZUHAMA  우주랑 하마를 합치면 우주하마
대출~
30일 전
주식 대박이 젤 무난한거 같은
30일 전
엄마가 사줌
30일 전
또잉'-'  💚 귀여~워!
주식이 잘됐어~~
30일 전

30일 전
코인 떡상
30일 전
주식대박
30일 전
부모님 막역한 지인이 집주인인데 외국계셔서 편하게 살라고 싸게 전세내주심
30일 전
솔직히말함
30일 전
근데 먼가 숨기고싶은건데 굳이 거짓말 해가면서 친구한테 둘러대는게 맞는걸까 싶기도 하구..
30일 전
돈 없어서 이번에 친척언니 집에 얹혀 살게 되었어.. 그래서 내가 오라고 시원하게 말 못한거야...나도 이게 내 집이었으면 좋았지
30일 전
근데 친구사이에 등본 까지 뗄 일 없지않아요? 개소름 돋을 것같은데 그런친구는 손절하는게 좋져
30일 전
로또 당첨은 절대 말하지 말아야 함
말하는 순간 연락도 안하던 친구한테까지 온갖 사정이 어려워서 죽겠다고 돈 빌려달라는 전화를 받게 되고 집에 친구들이 찾아오기 시작할거임
그냥 지옥문이 열린다고 보면 될듯

그냥 좋은 주인 만나서 월세 저렴하게 들어왔다고 그래도 앞으로 빡세게 살아야 한다고 할듯
계속 집요하게 물어온다면 불편한 기색을 내비춰야지

30일 전
노란양  노랗게노랗게~
월세ㅋㅋㅋ
30일 전
조부모가 살던집이라고 하는게 제일 속편할것같아요 ㅎㅎㅎ
30일 전
끝까지 둘러대던가 아님 전세라고 속이기 절대 로또당첨은 말안하는게 좋을듯
30일 전
신입  (?)
청약 잘됐다고 둘러댈듯.. 그래서 영끌햇다고
30일 전
주식 대박
30일 전
호랑이왕자권순영  세븐틴사랑해💖💙
청약 당첨돼서 영끌해서 왔다
30일 전
세븐틴승관  🍊
조부모님 돌아가시면서 물려주셨다고
30일 전
정국오빠나랑결혼해  우리는 천생연분♡
살고있던 전셋집 보증금+ 추가대출
30일 전
정국오빠나랑결혼해  우리는 천생연분♡
전세로 살고있다 할거임
30일 전
현실의현실  Healing Process
청약+영끌
30일 전
주식 대박났다고 해야죠 머ㅓ
30일 전
주식 코인 대박 났다고 했는데 친구가 자세히 물어본다면…?
30일 전
특허 팔렸다고 얘기해야지
30일 전
그걸 왜 물어봐 ㅋㅋㅋ 라고할듯
30일 전
엽떡후  외쳐!!!다 될거야
22
30일 전
윤살구  토끼사기꾼🐰
33
30일 전
친척이 이민or장기여행가면서 잠시 맡겼다? 이런식으로 말할듯 아예대박났다는 말 자체를 하기 싫어하는거같음
30일 전
등기부등본 떼서 볼 인간같은데 내 명의면 청약 당첨됐다고 거짓말해야지
30일 전
알만한 사람이 왜이래? 해야지
30일 전
주식이나 코인 같이 돈이 많이 있다는 로또맞은거랑 똑같이 느껴질것같고 그냥 다른 친구가 한달 해외여행가면서 집에 들어가서 살으라했다고 할거같아요
30일 전
윤살구  토끼사기꾼🐰
걍 전세라고 하든 전부 빚이라고 해
30일 전
그냥 전세라고 해
30일 전
전세대출이라 하면 되지 ㅋㅋ
30일 전
Dwight Schrute  Beets farm
그냥 대출 끌어서 받았다구 할거같아여ㅛ
30일 전
코인 대박났다고 해
30일 전
돼지씨  눈누난나♪
그냥 로또당첨됐다 말하지 원룸살다가 아파트로 갔는데 ㅋㅋㅋㅋ 그 돈으로 집 샀다 끝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팁·추천 연예인 덕질할때 의외로 이런 부류 많음291 류준열 강다니05.23 23:3091506 42
유머·감동 수류탄 사고로 사망한 훈련병의 어머니가 올리신 글218 뇌잘린0:2387340 28
이슈·소식 임영웅 수익이 생각보다 감소한 이유334 류준열 강다니1:0377032
유머·감동 예비신랑이랑 결혼 전 요구사항을 교환했는데 너무 예민해요173 311329_return4:0557818 5
팁·추천 오픈하자마자 3개월 예약 꽉 찬다는 장애인 미용실239 311095_return5:3361012
블랙핑크 제니가 새로 맞춘 인이어 디자인 2개.jpg 야채싫어고기 15:30 168 0
예전이랑 달리 요즘 여돌들은 잘 안하는듯한 태닝 언니+야들 15:26 371 0
(혐주의) 올해 열리는 전세계에서 가장 잔혹한 축제.jpg1 마이MY 15:24 1071 0
대학을 너무나도 안 가본 티가 나는 주작글 대치동신발브 15:23 682 0
대낮 길거리서 '패륜 칼부림'…엄마를 흉기로 수차례 찔렀다 흉내내 15:21 1237 0
똥 만드는 기계란 말이 욕이 아닌 분야.jpg2 퍼니썬 15:14 2088 0
조예은작가 칵테일러브좀비 속 단편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드라마 웨이브 선공개 후기.. 디귿 15:14 404 0
요즘 줄서서 들어간다는 인천공항 라운지2 판콜에이 15:11 1906 0
몰래 학생 계좌에서 돈 빼다가 걸린 학생회7 306399_return 15:09 2887 0
술버릇은 ㄹㅇ 못고침 완판수제돈가 15:07 1299 0
상상초월 원룸1 오이카와 토비 15:07 1820 0
설사를하면 똥꼬가 아픈 이유 308679_return 15:05 1843 0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 해원(NMIXX) - deja vu 성종타임 15:05 46 0
초딩새끼들이 탕후루 먹으면 변비탈출한다고 해서 사먹었는데8 남준이는왜이 15:05 2887 2
중학교만 졸업하고 검정고시봐서 17살에 의대 합격 가나슈케이크 15:05 938 0
이쁜 야채 선발대회 출품작들2 218023_return 15:04 1672 0
무설탕 스위트콘 / 황도슬라이스 출시예정 306399_return 15:04 454 0
혼자 등산하는 여성 혼내는 아주머니1 MINTTY 15:01 1514 0
낮잠이 주는 혜택.jpg 이차함수 14:59 1482 0
고양이와 버블티 .gif1 S.COUPS. 14:58 130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15:30 ~ 5/24 15: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