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환조승연애ll조회 50439l 10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다큐멘터리 3일 200726

슬기로운 직장생활 - 여의도 미생 편

 

 

 

 

 

 

 

독기 대박인 여의도 직장인들 | 인스티즈
독기 대박인 여의도 직장인들 | 인스티즈
독기 대박인 여의도 직장인들 | 인스티즈

한여름에도 해가 다 뜨지 않은 아주 이른 시각

 

 

독기 대박인 여의도 직장인들 | 인스티즈
독기 대박인 여의도 직장인들 | 인스티즈

출근 전 여의도공원에 러닝하러 온 직장인들

 

 

독기 대박인 여의도 직장인들 | 인스티즈
독기 대박인 여의도 직장인들 | 인스티즈
독기 대박인 여의도 직장인들 | 인스티즈
독기 대박인 여의도 직장인들 | 인스티즈

뛰다 보면 해가 완전히 뜨고 밝아짐

 

 

독기 대박인 여의도 직장인들 | 인스티즈
독기 대박인 여의도 직장인들 | 인스티즈

한강 배경으로 매번 인증샷도 찍나봐 

어떻게 용케 따라간 제작진이 사진 찍어줌

 

 

독기 대박인 여의도 직장인들 | 인스티즈

이거 진짜 좋은말 같다

꼭 운동 아니더라도 미라클모닝 모토로 써도 될거같음

 

 

독기 대박인 여의도 직장인들 | 인스티즈
독기 대박인 여의도 직장인들 | 인스티즈

운동 끝났는데 6시 5분

나도 모닝런하지만.. 러닝 끝난 시간이 6시인거는 보통 독기가 아니그든

광기임

 

 

독기 대박인 여의도 직장인들 | 인스티즈

만만치않게 이른 시간인 아침 6시

휴대폰을 보며 출근중인 직장인

 

 

독기 대박인 여의도 직장인들 | 인스티즈

출근시간보다 일찍 나와서 공부한다는 직장인

휴대폰 보는 것도 동영상 강의 듣는거였음

 

 

독기 대박인 여의도 직장인들 | 인스티즈
독기 대박인 여의도 직장인들 | 인스티즈

9시간 근무하고 3시간 따로 공부하는 스케줄 ㅇ-

추천  10

이런 글은 어떠세요?

 
   
Dwight Schrute  Beets farm
광기,,
1개월 전
아이돈노  몰라 알수가없어..
잘래요
1개월 전
사람은 늘어져야합니다
1개월 전
광기…
1개월 전
저정도까진 아니지만
매일 왕복 1시간거리 자전거타고 출퇴근하는데 솔직히 힘든 느낌보다 ㄹㅇ 힐링됨
버스나 지하철타면 계속 폰보거나 사람들 많으니까 기빨리고 피곤해서 졸거나하는데
개천가 길로 바람맞으면서 자전거 타고 다니니까 답답하지도 않고 아침공기 마시는것도 너무 좋고 개천가에 물흐르는 소리랑 풀냄새랑 오리나 왜가리 보면 기분좋아짐

1개월 전
지역이 어디세용?
1개월 전
좋긴한데 ㅠㅠ 저는 땀이 너어어어무 많이 나서 포기했어용...흑흑 지하철보다 빨라서 좋은데... ..ㅠ 땀...흑흑
1개월 전
진짜 광기.....대단
1개월 전
박성웅  사고치는 인간똥
저도 전 직장에 샤워시설이 있어서 조깅으로 출근했는데 좋더라고여 근데 직장동료가 안창피하냐고 물어봐서 머쓱햇지만 ㅠ
1개월 전
뭐가 창피해요? 완전 멋있으신데
1개월 전
갓생사셨군용 멋지고 부럽습니다
1개월 전
광기 그잡채
1개월 전
광기..
1개월 전
근데 정~말 악의없이 하는말인데 잠은 잘 자야지 건강하지않나요? 새벽 5시에 러닝하려면 4시넘어서 일어난다는건데 과연 건강이 보장되는건지 모를일이네요
1개월 전
그만큼 일찍 잠들지 않을까요?
1개월 전
독기 쩐당
1개월 전
여의도직장인... 지옥철 뚫고 가는 것만으로도 뿌듯한데요
1개월 전
하......그래 저런사람이 있으니 나같이 마냥 시간을 축내기만 하는 인간도 있어야하지않겠묘ㅐ
1개월 전
바..반성합니다
1개월 전
GIF
(내용 없음)

1개월 전
멋있네요진짜
1개월 전
이러지마세요 제발
1개월 전
우주의 균형을 잡기위해 제가 게으르겠습니다
1개월 전
저두 😪🤤
1개월 전
므엉
1개월 전
와…
1개월 전
정말 대단하시다 멋져요
1개월 전
독기 미친
1개월 전
최고의귀요미  저는 귀엽지 않습니
와 대박.. 폰끄고 공부하러 갑니다....
1개월 전
성공하려면 역시 마음가짐부터 중요하다!
1개월 전
사ㄴ  네게노래는늘행복이길
저도 6시에 일어나서 한시간 조금 넘게 운동하고 출근하는데 아침부터 운동 도파민으로 시작할 수 있어서 좋아요! 수면시간도 적절히 채우기 위해서 보통 10시에는 잠드려고 노력해요 ㅎㅎ 하지만 각자에게 맞는 생활패턴이 있으니 나는 왜 남들처럼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공부나 운동 못 하지? 라는 자책은 안 하셨으면 좋겠네여 대신 다들 잠은 너무 늦지 않게 자도록 합시다!!!!
1개월 전

1개월 전
존경...
1개월 전
금준현  우주최강귀요미
찐광기....
1개월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아침 10시에 일어나는데... 반성합니다
1개월 전
저도 6시에 일어나서 운동하고 출근하는데 정말 좋아요! 그리고 공부나 책도 읽고
나 자신을 더 자랑스럽게 생각하게돼요 ㅋㅋ

1개월 전
동글동글블루베리  눈에 좋은 블루베리
미친 사람들...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이 고양이 이름은 당신이 가장 최근에 먹은 음식명입나다900 세훈이를업어05.28 11:0166989 1
유머·감동 침착맨 굿즈 다 찢은 유저339 쇼콘!2305.28 14:01102335 1
이슈·소식 "강인, 활동 5년 자숙 15년…먹고 살게 좀" 려욱 결혼식서 이특 발언 논란210 어니부깅05.28 12:35101241 3
이슈·소식 마음 식는다 아니다로 남녀 확 나뉜다 연프 여출 행동...jpg171 me+you-I05.28 14:2790040 3
유머·감동 떡 중에서 싫어하는 사람 많은 떡.jpg113 311103_return05.28 10:5678626 0
과학자들이 효과 없다고 하는데 효과 느낌 +ordin 4:30 1706 0
로또 당첨됐는데도 아직 회사에 다니는 이유 더보이즈 상 4:30 1435 0
중국가서 살빠진것같은 푸바오.jpg NUEST-W 4:27 1486 0
오킹 나락간 거 보고 본인도 유튜브할까 생각하는 …1 뭐야 너 4:27 2176 0
의외로 많은 사람이 모르는 이혼의 원인 1위... 지상부유실험 4:26 1021 0
잔고 오백원뿐인데 이디야 토피넛라떼가 너무 마시고 싶다ㅠㅠㅠ1 He 4:24 732 0
왼손잡이가 냉장고 문 여는법 308679_return 4:23 304 0
강아지의 집중력.gif 308624_return 4:22 198 0
나의 공황과 정신적 문제를 찾아준건 의외로 회사근처 내과 의사선생님 이었다 큐랑둥이 4:22 323 0
에스파 cd플레이어 실물.jpg He 4:22 71 0
[단독] 고등학교 행사서 "섹시 댄스 추자”…반발에 "계집X들 말이 많아” 맠맠잉 4:21 530 0
전설의 고양 311341_return 4:21 151 0
한반도 최고의 명산 "금강산" 어니부깅 4:21 58 0
플로피디스크 쓰던 日의 라인 강탈 시도…전문가들 "정부 적극 나서야" 백챠 4:20 44 0
언니병 걸린 예리 (ft. 에스파) 판콜에이 4:20 198 0
어른들이 불신하는 가전제품 1위 유기현 (25) 4:12 835 0
박지원 "日 앞에만 서면 작아지는 尹… 기시다 총리 선거운동 돕나” 데이비드썸원 4:08 111 0
초중고 합쳐서 젤 많이 걸린 반 번호 311324_return 4:05 567 0
점장님 제 질문땜에 저한테 실망하셨어요..??? 요원출신 4:03 549 0
눈물나는 엄마 카톡문자 레전드모음1 캐리와 장난감 4:00 1036 3
전체 인기글 l 안내
5/29 4:50 ~ 5/29 4: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