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잘지내는거맞지ll조회 85529l 4

남친이 비 너무 많이 온다고 여행 취소하자고 해서 빡침.jpg | 인스티즈

1.글쓴이가 빡칠 만하다

2.남친이 충분히 이해된다

추천  4

이런 글은 어떠세요?

 
   
취소하고 통보한것도 아닌데...
그냥 가자고 얘기해보면 되는거 아닌가요 ㅎㅎ 이걸 뭘 커뮤에 묻고 있는거징?

1개월 전
헤어져
1개월 전
아니 여행가면 날씨도 보통 보지않나 비온다고 취소라니 ㅋㅋㅋ 연휴에 비온다고 했었는데!! 원래 비오는날 나가는거 싫어하거나 그런게 있었어?
1개월 전
일기예보 안봤든 봤든 야외면 실내로 바꾸면 되는것을...냅다 취소라니....
1개월 전
냅다 취소를 한건 아니고 취소를 하자고 한거 아닌가요?
완전 다른 의미가 되어버리는데...

1개월 전
취소를 했다는 의미가 아니라 일정변경 없이 취소하자고 했던 말에 대해 ‘취소’라니...의 느낌이었습니다!!
1개월 전
아이고 제가 잘못 이해해 버렸네요ㅜㅜ감사합니당
1개월 전
비온다고 깰 약속이었으면 잡지도 말지
1개월 전
스페이스캣  대략멍해짐
2
1개월 전
좀 전 인티글인데 이거?!?!
1개월 전
2. 비가 생각보다 너무 오는거면 위험해서 난 이해해줄듯ㅋㅋㅋ 그냥 선택지만 바뀌는거지 안볼건아니자너
1개월 전
남친이 집돌이면 간만에 연휴에 여행간다고한거 자체가 엄청 노력한것이긴함 물론 본인기준이지만...
1개월 전
비많이오면 이동하기 빡센데
1개월 전
여행 취소하고 데이트면 ㅇㅈ 그냥 다짜고짜 여행 취소면 안 됨
1개월 전
2 폭우에 앞이 안 보여서 도로에서 비상등 켜고 기어다녀야할 정도면 취소가 맞는거같아요
1개월 전
2. 비오는데 여행가서 뭐함..
mbti도 적어드려?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새 소 년  나는 새롭게 떠오른 외로움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공감되네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냐아  청명아 당과먹자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ㅌㅌㅋㅋㅌㅋㅌㅌㅋㅌ
1개월 전
걸어다니는산딸기  강찬희•내남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그럼 그냥 숙소에서 맛잇는거 시켜먹어도 되자낭~ 취소할거까지야?
1개월 전
대중교통 이용하는거 아니면..
1개월 전
취소하고 홈데이투
1개월 전
그럼 삼사일 전에는 말해야지 뭔 전날에 통보하고 앉았어
1개월 전
1
1개월 전
가서 운전도 남친이 하는거라면 이해해야지.. 근데 여행취소-> 아예 만나지 말자 라는 말이라면 그건 서운하쥬
1개월 전
손나은  손나 이쁜
난 2.. ㅠㅎ
1개월 전
실내위주로 하는걸로 일정을 바꾸면 안되는건가
1개월 전
성시경  좋은 밤 돼요, 잘자요
여행 취소하고 근처에서 볼듯...폭우면 운전도 오바고 놀러가서도 안즐거움
1개월 전
아니 남친이 예약 한거라며서...
1개월 전
아쉬울 순 있어도 빡칠 일은 아니지않나?
1개월 전
다귀찮  로또당첨소망
1
1개월 전
일정을 실내위주로 바꾸면 되지
물론 어느정도 비가 오냐에 따라 다르겟지만

1개월 전
비 많이오는데 가서 뭐해요
1개월 전
폭우에 운전하면... 진짜 안보이긴함
1개월 전
Jupiter  🪐 토성 🔭🧑
비오면 위험하기도 하고 할수있는거 자체가 없지않나
실내 데이트 할꺼면 굳이 여행 안가도 할수있고

1개월 전
싫다고 하세요 그럼
1개월 전
호캉스나 펜션여행이면 이해 안되고 관광지나 구경위주 여행이면 이해됨
1개월 전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여행을 전날 취소는 좀
1개월 전
논란좌
1개월 전
그럼 뭐 애인이랑 만나는 동안 비가 오는 날은 죄다 피해서 데이트하려고?
1개월 전
비 많이 오는데 운전해야되는 거면 이해가능
1개월 전
222
1개월 전
핑가  핑구동생
33
1개월 전
2 손해본것도 없는데 왜 화가나 그냥 가까운데서 데이트해
1개월 전
솔직히 비오면 나가기 싫긴 함 ㅋㅋㅋㅋ
1개월 전
비 올 땐 가기 싫음 오히려 감사
1개월 전
남친이 운전자 입장이면 완전 이해 될 듯

둘 다 운전 안 하고 그냥 다 똑같은 상황인 거면 그냥 그럼 거기 말고 가까운 다른 곳(실내) 가보자고 하면 되는 거 아닌가?

1개월 전
데이트 못하면 화나요..? 아쉬운 정도 아닌가요...
1개월 전
DTOWNSUGA  비트 위의 루나틱
2
1개월 전
2
1개월 전
운전 돌아가면서 같이하는거 아니면 비 많이오는날 운전 위험함..ㅠ 독단적으로 취소하고 통보한거면 화날만한데 물어본거면 화낼건 아닌거같은뎅
1개월 전
어떻게 이동하느냐가 중요한 것 같아요
직접 운전해서 가는거면.. 저도 걱정될 것 같네요

1개월 전
되도록 실내데이트로 바꾸고 그것도 정 안 된다면 바꿔야죠 뭐...
1개월 전
워로드  넬라시아의 기운
근데 여행날 비는 좀 그런데 저는 이해가네용
1개월 전
맨날 지가 글쓰고 지가 수출하고
1개월 전
태풍아니면 가죠...
1개월 전
여행은 취소해도 즐거운 실내데이트 할거면 2
1개월 전
숙소라는게 풀빌라이런거 아니면 음 화날건아닌데 가고싶다는 느낌으로 말하면되죠
1개월 전
Satoru Gojo  괜찮아 난 최강이니까
왜 화가 난 거야? 놀기로 했는데 못 노니까 기분 상해서 그래? 아니면 그 여행지를 꼭 가고 싶었던 건가? 다른 데 가자고 하거나 데이트 3일 하면 되잖아 취소라고 통보 때린 것도 아닌데 왜?
1개월 전
조만간 또 일정 맞출 수 있으면 ㄱㅊ을거 같은데
1개월 전
1
1개월 전
비온다고 여행을 취소해?
1개월 전
햄쮸  🐹🧀
2 걍 근처에서 데이트 하고 여행은 날씨 좋을때 갈듯 저는 비 올때 여행가는거 너무 싫어서 오히려 좋음
1개월 전
비 많이 오면 위험하니까 이해된다
1개월 전
22 비 많이 오고 운전해야하면.... 위험하잖아요 게다가 여친도 같이 가는 거면 둘 다 큰일 날 수도 있고ㅠㅠ.... 차라리 취소하고 가까운 실내에서 데이트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용
1개월 전
스키즈 창빈  🐷🐰
2
1개월 전
미녀니  NU'EST♥
둘다이해돠는데 그냥 저같으면 취소해줄듯
1개월 전
이토준지  마룬5♡브루노마스
비 오면.. 운치있고 더 좋지 않나 ㅎㅎㅎㅎ
1개월 전
난 넘 좋음 비오는 날 움직이는 거 진짜 싫어서... 약속있으면 제발 취소하자고 말하길 바람.... 물론 그런 말 없으면 어쩔 수 없이 약속 나가지만...
1개월 전
새 소 년  나는 새롭게 떠오른 외로움을
전 비오는날 싫어해서 오히려 좋아 ㅎ .. 차라리 취소하고 날좋을때 가는게 좋음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정국°  은 내 남편
운전자 극i 입장에서는 22222 비오는데 운전도 부담스럽고 집 밖은 위험행
1개월 전
전날 취소늨 좀 아쉬울 듯
1개월 전
2
27일 전
비 많이 와서가 이유라면 삼사일 전에 취소 얘기 안 한거 이해됨. 일기예보 자주 바뀌니깐..
여행 취소하고 근처에서 데이트하면 되는거 아닌가
솔직히 여행은 같이 사진도 찍고 여기저기 둘러보고 산책도 하고 해야 좋지
가서 숙소에서만 있을거면 그냥 취소하고 집 근처 데이트로 변경하면 만족할거 같은데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키스하는 느낌 나는 젤리 먹은 연예인들 반응.jpg256 가나슈케이크10:0166511 35
이슈·소식 현재 난리난 이효리 무대의상.JPG187 우우아아10:3952019 39
유머·감동 내 mbti가 S인지 N인지 10초만에 확인하는 방법82 탕탕후루루루14:2423460 0
유머·감동 노인분들이 사람을 빤히 쳐다보는이유122 담한별13:0239138 23
팁·추천 인사이드아웃2 보면 좋을 사람.X106 류준열 강다니8:4852959 15
결혼한지 16년차, 40대 중반에 드디어 내집마련에 성공한 루리웹 아저씨 + 최근 .. 하니형 18:52 80 0
미의 기준은 정말 상대적인 걸까 이슈왕 18:39 1034 0
옷 살 때 프린팅 의미가 은근히 부담스러운 사람2 성종타임 18:39 976 0
[불후의명곡] 테이 - 좋니 위례신다도시 18:38 198 0
소득 낮은 남자는 가슴 큰 여자를 좋아한다 .jpg2 하품하는햄스 18:37 1138 0
양자역학 이해하기 vs 강남 건물 3채 받기3 사정있는남자 18:37 450 0
배달음식 시키기 싫어질때 특징.jpg5 +ordin 18:36 2134 0
결혼은 꼭 비슷한 조건이어야 행복할까?1 언행일치 18:36 993 0
차에서 똥냄새 나면 조심해야 하는 이유 큐랑둥이 18:35 747 0
스타강사 24시간 밍싱밍 18:34 142 0
첸백시 측 반격 "SM에 정산금청구소송 제기할 것..실망감 드려 죄송"(전문) 헤에에이~ 18:34 380 0
엘든링 움짤 모음.gif 용시대박 18:34 264 0
자식 낳지마세요 내 인생이 없어요 306399_return 18:34 897 0
너바나, 퀸, 오아시스, 뮤즈, 라디오헤드… 도대체 언제적 노래를 듣는거야1 episodes 18:34 282 0
박찬욱 감독이 재밌게 봤다는 영국 스릴러, 첩보 드라마.jpgif episodes 18:34 507 0
김호중 교도소행은 피하나···35일만에 피해자와 합의 한문철 18:33 160 0
독일 다니엘이 읽어주는 독일 유머 + 독일에서는 개그맨 수준이라는 독다 중 천러 18:33 359 0
인종차별 뮤비로 BBC 보도된 일본 밴드 311328_return 18:33 520 0
진짜 ㄹㅇ 개이쁜 헤테로 친구의 첫 동성연애를 직관한 썰 말아드립니다.twt6 장미장미 18:25 4601 2
<인사이드 아웃 2> 한국화 포스터 공개!1 루피V 18:24 2447 0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16 18:50 ~ 6/16 18: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