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요원출신ll조회 84263l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선호도가 낮다는 김치 | 인스티즈

추천


 
   
MS.  무명의덕후
와 저거 엄청좋아하는데..
1개월 전
MS.  무명의덕후
원래 파 시러하는데 저기에 들어가는 파는 잘먹어요...
1개월 전
물김치 맛있는데ㅠㅠㅠㅜ
1개월 전
갓김치 최애
1개월 전
정 재 현  잘생겼어
없어서 못 먹어요 흑
1개월 전
이거 맛있는데…먹고 싶다
1개월 전
고구마랑 먹으면 최고에요
1개월 전
멍멍짖는말티즈  멍멍멍멍멍멍멍멍멍멍
GIF
없어서 못 먹어유.. ㅜ

1개월 전
골든햄스터  드워프 햄스터
오우개싫
1개월 전
어우 시웡하니좋아요ㅠ
1개월 전
저거 없어서 못먹는데요 …
1개월 전
너무좋은데
1개월 전
속 안좋아서 힘들때 한달 내내 흰죽이랑 나박김치만 먹었어요ㅠㅠㅠㅠ
1개월 전
STARDUST 차성빈  🦊🍀
나박김치 조아요ㅠ
1개월 전
나 나박김치 짱좋은데
1개월 전
CRUSH (크러쉬)  wonderego
헐 개조은데 국물 힌번 떠먹으면 느끼함 싹사라짐
1개월 전
부추 갓 보단 나박인데..일단 식당가서 저거 있으면 국물 원샷하고 밥 먹기 시작ㅋㅋ
1개월 전
나 좋아하는데...
1개월 전
엄마가 종종 만들어주셨는데 엄마가 몸이 안 좋아지셔서 못 먹게됐어요.
엄마 레시피 얻어서 직접 해먹어봤는데 그 맛이 안 나네요. ㅠㅠ

1개월 전
나박김치는 고급한정식집에서 잘나오던데 맛있음!!
1개월 전
할로우룡  친등 맞등💙
한정식집 아니고는 잘 나오지도 않아요ㅠ
1개월 전
여름에 입맛 없을 때 최고예요
1개월 전
파김치💚 깍두기💚
1개월 전
맛없어보여...
1개월 전
다ㅜ맛잇겟다
1개월 전
두리안김치 나올줄알았는데…
1개월 전
나한테만 착한건  서한건💙
저는 동치미파예요
1개월 전
아뇨 저 김치가 최고입니다 저거 한 입 떠먹으면 그 시원함이 캬
1개월 전
UZUHAMA  우주랑 하마를 합치면 우주하마
물김치 뱰루
1개월 전
여름에 진짜 너무 맛있어요 기름진거 먹을때 잘어울려요
1개월 전
돌솥쭈꾸미 비빔밥 싹 비벼 한숟갈 먹고 살얼음 동동 띄워져 톡쏘고 알싸한 나박김치 국물 떠먹으면 극락인데ㅠㅠ
1개월 전
없어서 못먹어여
1개월 전
물김치 사랑하는데 ;
1개월 전
왜인지모르겠지만 엄마들은 좋아하는 김치...
1개월 전
와저거진짜싫어해요....
1개월 전
환장하는데ㅠㅠㅠㅠ
1개월 전
안녕하민이다  뿌슈🐈‍⬛
이거 맛있어요ㅠㅠㅠㅠ
1개월 전
나박김치 개조어해요ㅠㅠ 여름에 진짜 시원하고 맛난디
1개월 전
있으면 먹지만 사먹지는 않을..
1개월 전
개맛있는데!! 오이소박이가 저기 끼여있는게 충격임
1개월 전
Center of Gravity  짱구리
좋아하는데 사먹은적은 없긴하네여
다 집에서만 먹음

1개월 전
저도 저거 좋아하는데 명절 할머니집에서만 맛볼 수 있었죠 ㅎㅎ
1개월 전
없어서 묜 먹음
1개월 전
정발산기슭곰발냄새  타령부인사잘해
해장으로 물김치 한사바리하면 천국가요
1개월 전
물김치 없어서 못 먹음 ……… 동치미도
순위권 김치들이 다 너무 메이저라 그렇지 싫어하는 게 아니라구여 .,,…….

1개월 전
와 나박김치 한창 제사지낼때 할머니가 초고수여서 많이 먹었는데ㅜㅜ
1개월 전
오이소박이 은근히 순위 높은게 제일 충격
1개월 전
헐 개맛있는데ㅠ
1개월 전
근데 파는 거 말구 집에서 담가야 함
파는 건 너무 달아서 입 버림ㅠ

1개월 전
티모시샬라메   ◡̈
밥 말어도 맛있고 소면을 말아도 맛있는데
1개월 전
고구마 먹다 목막힐때 나박김치 국물 꿀꺽꿀꺽 마시면 을매나 시원하다구요ㅜㅜ
1개월 전
불호
1개월 전
유바롬  DPR IAN
싫음
1개월 전
DAYBREA  K
불호는 아닌데 굳이 찾아먹진 않는느낌...
1개월 전
신입  (?)
마쉿는데... 주는데가 없어서 잘 못먹을뿐... 집에다 두고 먹기엔 약간 상대적으로 저장기간?이 짧은것 가타요
1개월 전
좋은데 엄마가 얻어와야 먹을 수 있는 희귀템
1개월 전
민윤기'  보라해
맛있는데 밥이랑 먹기는 애매해서 혼자만 따로 먹게되더라고요ㅠ
1개월 전
BEYONCE  Queen Bey
물김치 진짜 입맛 없을때 먹으면 증말 최고
1개월 전
레몬버베나  연쥬니는 솜사탕
고기랑 먹으면 맛있는데ㅠ
1개월 전
나박김치 짱맛인데 맛을 잘 내기가 어려움....
1개월 전
No.4 김희진  그마음이아깝지않은 선수가될게요
내 최애임
1개월 전
저 엄청 좋아하는데
1개월 전
NU'ESF  뉴이스트 사랑해🐷
전 오히려 파김치를 안조아하는뎀
1개월 전
물김치 맛있는데!!!!!!!ㅠㅠ 근데 잘 안 팔아요 음식점에도 잘 안 나오고..
1개월 전
오 나박김치 안 먹긴 하네
1개월 전
느끼한 음식에 파김치는 진짜 환상 ㅠㅠ
1개월 전
어제 나박김치에 소면말아먹고 밥 조금 말아먹음 짱맛
1개월 전
전 열무김치 불호요ㅠㅠ 시고 딱딱해요..
1개월 전
사진만봐도 침고여여.. 저한테는 열무랑 오이소박이가 상위권ㅎㅎ
1개월 전
하성운과늘함께  ㅎr늘의심장은구름☁
나박김치 지인짜 맛있움... 익고 나서 살얼음진 거 먹으면 시원하구 극락인데ㅠㅠㅠ
1개월 전
없어서 못먹는데
1개월 전
백장미  🥀
맛있눈데
1개월 전
물김치 겁나 맛있는데요ㅜ 물론 잘 만들었을때만!!!
1개월 전
????? 좋아하는데요ㅠㅠ 할머니가 만든 싱건지 쵝오
1개월 전
엄마가 담아주는 나박김치 짱
1개월 전
물김치 나박김치 좋아하는데 파는 데가 잘 없어요 ㅠㅠ
1개월 전
Nijntje  Aangenaam!
싫어하지는 않지만 그냥 별미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1개월 전
나박김치 그럼 내가 다 머금 와앙~~
1개월 전
맛있는데
1개월 전
귀여운아이  행운이 엄마
고기먹을때나 볶음밥먹을때 같이먹으면좋음
1개월 전
없어서 못먹어요ㅜㅠㅠㅠㅠ
1개월 전
진짜개ㅐㅐㅐㅐ짱맛
1개월 전
그대신 잘 익은거 먹어야댐 맹맹한거말고
1개월 전
엄마가 해주는 나박김치가 레전드로 맛있는데ㅜㅜ
1개월 전
제시카알바  아아아~알바몬!
김치볶음밥이랑 먹으면 최고..
1개월 전
TBZ YOUNGHOON  빵담빵담
제일 도은데ㅠㅠ
1개월 전
물김치 진짜 맛있는데…
1개월 전
튤링  🌷
우리엄마 물김치 최고❣️
1개월 전
너무 맛있는데 잘상해가지구 ㅠㅠㅠㅠㅠ
1개월 전
나머지는 다 좋은데 동치미 백김치 나박김치 물김치 다 싫음
1개월 전
걍 없기도 하고 잘 안 먹게 돼요
1개월 전
물김치 진짜 맛있는데ㅠㅠ 엄마한테 먹고싶다고 해야징
1개월 전
나박김치 완전 좋아하는데 엄마가 명절에 한통 만들어두면 내가 거의 다 먹음
1개월 전
나박김치 사랑해 나박김치 최고야
1개월 전
엄마가 만든 나박김치 딱 잘 익으면 진짜 진짜 동네 사람들 외치면서 다니고 싶을 정도로 맛있다구요...
1개월 전
현 재  🐻
너무 금방 익어버림 ㅠㅠㅠ 진짜 담그고 3일 이내가 제일 맛있음
1개월 전
patagonia  ✨️
나박김치에 밥 한공이 뚝딱이죵
1개월 전
국물이 맛있어요
1개월 전
나는 좋아하는댕
맛난거 찾기가 어려움 ㅎㅎ

1개월 전
裝道 최종수  인간태풍
할머니가 해주시면 맛있어서 먹는데 저나 엄마가 하면 진심 맛없어서 할머니가 김장 하실때 나박김치 간택을 기다려야함니다...
1개월 전
보검매직  ❤️
여름에 국수 말아먹으면....
1개월 전
맛있긴한데 본문 인정이요... 물김치 먹을 바엔 깍두기나 총각김치 사 먹지 마인드에요
1개월 전
나박김치 좋아해서 만들어 먹어요
세상 쉽고 맛있어요!

1개월 전
나박김치 진짜 맛있는데
1개월 전
유 미  고기고기 물고기닷
개맛도리지예 그냥 김치 다조아함
1개월 전
제가 조아하는 김치 탑3에 드가요
1개월 전
진짜 좋은데
1개월 전
나박김치 동치미보다 좋아해요.. 칼칼하게 시원~~~~~~~하이 얼음띄워 먹으면 그거만한 속풀이용이 없음
1개월 전
파김치 > 나박김치 > 배추김치 순으로 좋아하는데 ㅠ_ㅠ
1개월 전
최곤데.... 할모니가 해주시던 나박 김치 먹고 싶은데 돌아가시고 어디서도 그 맛을 찾을 수가 없어요..... 시원 달달 짭쪼롬 뒤에 약간의 매콤함이 칵 오는 그 맛...... 흐어어 ㅜㅜㅜ
1개월 전
터키석  터키출신아닙니다
명절에 저거만있으면 무조건 리셋이라구요.......
1개월 전
엥 저거 맛있는데..... 할머니가 해주신 물김치 진짜 맛있어여....
30일 전
내왼쪽엔요섭이손♥ 내오른쪽은윤기손♥  🌙달빛가득품은요정가루를줄게✨
나박김치 왜요?!!
여름에 입맛 없을 때에 나박김치에 밥 말아먹어도 한그릇 금방인데.. 여름에 더워지기 시작할 땐 오이지랑 함께 매년 꼭 꼭 먹어왔는데
다른 집들은 안그랬군요ㅜㅜ

14일 전
엄마가 명절에 나박김치 담궈놓으면 내가 다먹음
14일 전
고구마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잏는데

5일 전
오늘도 먹었는데👍🏻👍🏻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돌이켜보면 꼭 부모님같고 고마운 학교과목406 완판수제돈가06.24 13:0199132
팁·추천 반찬가게 메뉴 1위 "충격"146 Jeddd06.24 12:1993425 4
이슈·소식 한국 청소년들의 이탈 현상이 심각하다는 종교167 311869_return06.24 22:1848918 19
이슈·소식속보]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현장서 시신 20여구 발견"108 밍싱밍06.24 16:0471960 0
유머·감동 하객입장으로 가장 최악의 결혼식153 친밀한이방인06.24 11:01111056 5
'근무일은 27일인데...' 25일 동안 지각한 종업원 "정당한 해고 사유 아니다”.. He 4:37 277 0
서울 살면 차 필요없다 VS 무슨소리 삶의 질이 다름 우Zi 4:30 365 0
"오직 한국만"···프링글스, 56년 역사상 처음으로 '이 맛' 내놨다6 하니형 4:30 2353 1
급식에 나오면 싫었던 국 원탑 뭐임?!1 꾸쭈꾸쭈 4:29 205 0
가사 이해 된다 vs 뭔 야 XG 4:28 358 0
나이들수록 재미있는 장르 ♡김태형♡ 4:28 1039 0
동생이 많이 아프다는 당근마켓 구매자 고양이기지개 4:21 1048 0
구성환 "父 '나혼산' 이후 학폭 걱정얼굴만 이렇지 소녀감성”[EN:인터뷰④] episodes 4:18 1518 0
김동연, "유족 지원·부상자들 빠른 회복 끝까지 함께 하겠다” qksxks ghtjr 4:17 152 0
인류애 충전하고 가세요1 임팩트FBI 4:17 679 0
한국전쟁 제 5종 보급품 LEMON님 4:11 586 0
올라올 때마다 웃기고 털털한 것 같은 한아름송이 인스스 (뉴 업뎃) 환조승연애 4:11 466 0
민들레는 영어로 왜 dandelion 일까?6 Jeddd 4:09 3333 5
컴맹이 와이프를 속이고 선행을 베푼 남성 qksxks ghtjr 4:08 214 0
뇌과학으로 증명하는 자아도취 뇌짱공부법(feat. 도파민)1 쿵쾅맨 4:08 379 0
체육계에 빼앗길 뻔 한 남자 아이돌 모음.jpg love now 4:06 264 0
당근마켓에 올리온 8300만원짜리 피아노 맠맠잉 4:06 2924 0
얘들아 나 모르는 여자분한테 빼빼로 받음 308624_return 4:04 772 0
"전 세대가 들어있는 포켓몬게임은 근본없다" 오이카와 토비 4:04 221 0
큐브 나와서 새 소속사 들어 간 조권 근황.jpg2 어금니앙 3:44 5438 2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4:58 ~ 6/25 5: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