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t0ninamll조회 45615l 12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이 친구는 정말 말이 안되게 생겼네요
5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일 전
연예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5일 전
개인적으로 장발이 더 매력적
5일 전
아잠만…너무 잘생겼어요 선생님
5일 전
원바니  만년돌 박원빈
진짜 잘생김🥺
5일 전
미남.
5일 전
진심 어케 이러묘
5일 전
성찬♡  우락밤이 🦌
진심 너무 잘생김... 🫠🫨
5일 전
짧머 개잘생겻다 와...
5일 전
엥 멀리서보면 레고인데 가까이서보명 심즈임 얼굴 개작내
5일 전
짧머가 잘생겼다 장발이 잘생겼다가 중요한 게 아님 >> 짧머 장발 둘 다 소화가 되는 미남<< 이 핵심임.
5일 전
박 원빈  희주
365일이 리즈다
5일 전
GIF
(내용 없음)

5일 전
완전 짧머도 궁금..
5일 전
성 한빈  ZB1 첫째 빈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잘생겼어요.........
5일 전
꽃이피는 동쪽에서  조화로운 렌
사람이 어캐 저러지 진짜
5일 전
뭘 어떻게 해도 잘생겼네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일 전
분분한 낙화  설렘이지 뭐야
말이되나
5일 전
짦머가 잘어울려
5일 전
얼굴형도 예쁜데 옆머리 짧은 버전도 궁금하다...
5일 전
개잘생겻네..
5일 전
다 레전드
5일 전
삔자님 너무 좋아요...
5일 전
소년같다
5일 전
좀 깔끔하게 자른거 궁금하네요 장발때도 지금때도 앞머리가 덥수룩...
5일 전

5일 전
김공듀  이준호
어쩜 이래…..
5일 전
머리 항상 덥수륙이네 깔끔한 머리 보고 싶다
5일 전
아니 진짜 잘생기셨네,,,,,,,,,,
5일 전
입술 넘예
5일 전
진짜 뒤집어지게 잘생기셨다
5일 전
루랼  어!여전히어딘가로
˗ˋˏ 와 ˎˊ˗..우
5일 전
아까제가살쪘다는얘길해서  뭐가살쪄!!!!!!
눈이 멀어 버릴까봐 머리로 얼굴을 가리는거 알겠는데 좀더 짧게 잘라봤으면 좋겠다 넘나 용안이라 어떤 머리를 해도 다 잘어울릴거같은데
5일 전
닌토  닌닌
와 다른사람같다
5일 전
오늘자 옆머리 좀 더 정리한 느낌.. 미친...
5일 전
까까머리도 보고싶다....말도 안되게 잘생겼을 것 같은 느낌
5일 전
그래 ..다잘어울리구나..
5일 전
엄청나다
5일 전
진짜... 잘생걌메요...
5일 전
진정령에서 샤오잔까지  다들 샤오잔하세요
와....
5일 전
우누양없  0522 AB6IX
와 오랜만에 육성으로 탄성나옴...진짜 잘생기셨네요
5일 전
무슨 머리를 해도 잘생겼구나...
5일 전
개인적으로 저기서 더 자르는 것보다는 저정도 길이거나 아님 첫 짤 장발이 좋은듯..
물론 짧게 잘라도 잘생겼지만??
장발은 아무나 소화하기 힘들기도 하고
장발이 주는 분위기도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5일 전
하 힘들다 원빈아
5일 전
머리 때문에 팬들 힘들겠다 다 잘 어울려서
5일 전
살살살  Diet
와..
5일 전
박씨수집가  No.64
닉값하시는군요….
5일 전
헉 소리나게 잘 생겼네요 ㄷㄷ
5일 전
안뇽웅  정정정
둘다
개잘생김

5일 전
장발 취향이라 호감 가는줄 알았는데 그냥 잘생긴 분이셨구나...
5일 전
농협은행
5일 전
아니... 개잘생겼네;
5일 전
#건  됐어 성공했어
참 청초하게 생김..
5일 전
와 연기도 해줘!!!
5일 전
변백현 전정국 이지은  💜 EXO BTS IU 💜
미쳤다 진짜...
5일 전
와 근데 진짜 스엠상이다
5일 전
우와..
5일 전
이히힛힝  하이라이트 0_1
기다렸다..
5일 전
BDUCK  TAYLOR SWIFT
삭발해도 잘생겼을 듯
5일 전
아짐마 여기서 기다린다. 다시 머리 길러 줄꺼지?
5일 전
UZUHAMA  우주랑 하마를 합치면 우주하마
깔끔하고 예쁘다
5일 전
잘생겼다
5일 전
도토리처럼 빡빡 밀어도 잘생겼으듯
5일 전
드디어 장발 탈출...!!!!!😭
5일 전
라이즈원빈  뚜뚜뚜
은혜롭다
5일 전
장발일 때도 잘생겼다고 생각했는데 머리 자르고나니 봉인해제 수준으로 더더더 잘생겨보여서 당황스럽네; 어디까지 잘생겨지는거에요?
5일 전
장발이 더 캐릭터성이 있긴 하네요
5일 전
뭘해도 잘생긴 건 매한가지지만
5일 전
근데 캐릭터성으로 장발을 많이 언급하는데 정확히는 장발이 아니라 '원빈' 이라는 이름이 캐릭터에 큰 몫을 한 거지 ㅋㅋㅋ장발은 마침 꽤 잘 어울렸을 뿐, 짧머로 데뷔했어도 저 얼굴을 가진 사람의 이름이 원빈이다? 여기서 특별해짐 ㅋㅋ
4일 전
와.....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고깃집에 갔는데 사장님이 4개 중에서 하나 서비스로 주겠다고 하심243 단발머리 소12:5359614 5
이슈·소식 윤석열 대통령, 10번째 거부권 행사189 뚜뚜야니11:1371132 21
유머·감동 피식쇼 장원영 편과 살롱드립 장원영 편 차이380 비올레테그라15:0363149
유머·감동 어른들은 왜 신호등 앞에서 뛰질 않아?137 Different10:0869524 16
유머·감동 훌쩍훌쩍 은근히 많다는 집안 사정 케이스.jpg244 S.COUPS.19:0531372
관광객에 바가지 씌우고 싶어하는 일본인 성우야♡ 22:33 292 0
만약 이런 모양의 물집이 자주 생긴다면 당신은1 까까까 22:30 1200 0
그래 내 잠옷 찢어진 거 다 구경해라6 뭐야 너 22:20 2720 1
"그리스도인들, '오월 광주'의 정신으로 윤석열 퇴진 앞장서야"1 오이카와 토비 22:20 658 0
아 근데 진심으로 묻고 싶은데 ㅋㅋㅋㅋㅋ 이런 사회에서 남자를 사귀고 싶어??2 풋마이스니커 22:20 1180 0
남의 번호로 택배 시키는 놈들 + 파훼법 옹뇸뇸뇸 22:20 1318 0
유독 경희대 축제가 핫한 이유를 생각해봤는데4 공개매수 22:13 3753 0
소향한테 홍박사 노래 가사 읽으라고 시켰던 피식대학 까까까 22:13 2104 0
[단독] 김호중, 알코올 부산물 기준치 60배…金일행 식당서도 소주 5병 sweetly 22:12 1031 0
쌀... 형꺼 같아...3 쇼콘!23 22:12 1226 0
새벽 1시에 배달 시킨 장어초밥 리뷰..jpg8 네가 꽃이 되었 22:12 3842 9
런던발 싱가포르 항공기 난기류로 1명 사망1 limone 22:11 2632 1
외로움과 공허함을 느끼는 사람이라면 공감할만한 서강준 인터뷰1 까까까 22:11 1187 1
젠지, 중국 BLG 3-1 격파…창단 첫 국제전 '우승' 그리고 韓 'MSI 왕좌'.. 세훈이를업어 22:11 269 0
친구가 화난다고 자꾸 옆에서 이거 던진다면 달글2 위례신다도시 22:11 1057 0
호들갑 쩔어.twt 태 리 22:11 537 0
한국관광공사, 반려견과 함께하는 템플스테이 '댕플스테이' 출시 민초의나라 22:11 434 0
신화 이민우 근황.insta 태 리 22:11 1619 0
손님으로 외국인 왔는데 지 이름이 불고기래 無地태 22:11 880 0
헬기 사고로 대통령 급사한 이란 현황4 담한별 22:08 4393 1
전체 인기글 l 안내
5/21 22:36 ~ 5/21 22: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