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바나나맛나나ll조회 79892l 1

[공유] 송다은 셀프 열애설 의혹 (feat.방탄) | 인스티즈

[공유] 송다은 셀프 열애설 의혹 (feat.방탄) | 인스티즈

내 방탄 최애 지민과 뷔 ...

1. 송다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민과 유사한 사람이 공개됨

2. 방탄 굿즈 티셔츠를 입고있는 모습 공개

3. ‘DA EUN’·‘ji min’이라고 적힌 커플 이어폰 사진 올리고 빛삭

+++

bts 지민과 열애설 난 송다은의 경고

https://idsn.co.kr/news/view/1065540781959546

https://shorturl.at/5yrQy

추천  1


 
   
저 에어팟은 왜 올린 거지?!
2개월 전
걍 팬아님? 약간 아이돌 사진 프사해놓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정상인이 저렇게 행동사고가 가능하다고,,?

2개월 전
와우
2개월 전
ㄹㅇ 찐이였나보네
근데 진짜 배려없다 ... 좋은 여자친구는 아닌듯

2개월 전
이걸 보고 찐이라고 생각하는게 신기하네 팩트는 본인들만 아는 거지만 이 글만 봐서는 납득당하는게 웃긴디...ㅋㅋ
2개월 전
냥냥양  
셀프 열애설ㅋㅋㅋㅋㅋ
2개월 전
군대갔는데 이러고싶나
2개월 전
셀프 바이럴 아님?
2개월 전
야채튀김소년단  💙💜🩷❤️🖤
나도 책상에 ㅇㅇ❤️쓰니 적고 다녔는디...
2개월 전
글 내용만 보면 친분이 있는 팬처럼 보여요
2개월 전
저게 뭐여.. ㅋㅋ 각인도 아니고 그냥 이름 써서 테이프 붙여 놓은거네.. 굳이 저걸 왜 올린거지
2개월 전
내가본 열애설 티내는것중 제일 유사먹은 팬 느낌이라 믿기도 애매하고 어정쩡함ㅋㅋㅋㅋㅋ
2개월 전
유사든 찐이든 둘다 잘못된 행동인건맞움
2개월 전
리쓴마마베베  꾸기는 아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굳이 군대간 상태에 올린다라...
2개월 전
송다은이 누구예요?? 하트시그널??
2개월 전
넹 맞아용
2개월 전
저렇게 자기한테 묻는거 진저리난다는 식으로 대답해놓고 사실이 아닌데 어그로 끌릴 수 있는 사진을 올린다? -> 관종
2개월 전
222 너무 공감 합니다
2개월 전
333
2개월 전
차라리 덕질인게 나을 듯.. 연애 티 낸거면 좀..ㅋ;
2개월 전
마!  정신차려
셀프열애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열애설만큼 우스운게 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사실이든 아니든 진짜 왜저러나 싶긴 함
2개월 전
왜저러심...
2개월 전
악....
2개월 전
왜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진짜 여친이던 유사던 일단 관종은 맞는듯
2개월 전
222
2개월 전
대리수치
2개월 전
뭔 셀프열애설이에요
몇년인지 몇달전부터 스토리 올린 식기 가구 하나하나 다 뜯어보면서 겹지친다고 해명하라면서 괴롭혔던데ㅋㅋㅋㅋ

2개월 전
미공개 영상도 올린거 아니었나 그거보고 빼박이라 생각했는데 이젠 또 아닌건가
2개월 전
티를 내지마ㅛㅣ든가요 이게 지금 그분에 대해서도 예의가 아니지
2개월 전
그렇군요하하
2개월 전
이게 연애인지 유사인지 모르지 않나요
2개월 전
근데 진짜 본인이 입장 표명하기 전까지는 모를거 같아요 유사 같기도 하고 진짜 같기도 하고
2개월 전
방탄 뷔를 제외하고 연애상대들이 왜 다....
2개월 전
또 누가 있었어요?
2개월 전
아 승리 일 때문에도 비호였는데
2개월 전
왜저래 할 일 진짜 없나보다ㅋㅋㅋㅋ
2개월 전
연예인을 꿈꾸나봄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연락 문제로 손절 많이 당했다는 이영지.jpg281 우Zi8:56103140 5
유머·감동 통장에 한달에 190만원씩 공짜로 들어오면 회사 안 다닐거야?170 진짜이10:4059126 0
유머·감동 농작물 서리 하려다 감전사한 남녀..jpg198 칼굯15:5552549 5
유머·감동 연예인은 비혼 선언 했으면 결혼 안했으면 좋겠다173 카나리아11:1371682 0
이슈·소식 솔직 vs 무례, 구별 못 하는 알바…첫 출근날 돌려보냈습니다132 완판수제돈가13:1853642 1
스킨십하기 전에 손 씻고오는 거 들켜서 상대방이 도망감 태래래래 22:10 2 0
아 근데~ 여권 없이 일본 오가면 좋은 거 아니야? 비비의주인 22:10 1 0
[치즈덕] 정말 안아주고 싶었어🥹 하니형 22:10 1 0
[치즈덕] 작지만 용기있는 손님! 🍕 오이카와 토비 22:09 2 0
배우 최현욱이 피처링 해준 (여자)아이들 축하무대 짱아궁댕이 21:58 906 0
워터파크 알바 첫 날 칼굯 21:57 455 0
무빙에선 만나지못한 류승룡 곽선영 고윤정 가족 드디어 상봉1 nownow0302 21:57 523 0
'모나미'가 반려견전문브리더 어쩌고 할 때, '사실 동아를 좋아했지 모나미는 별로'.. 탐크류즈 21:56 651 1
너넨 대학와서 봤던 것 중 가장 신기한 게 뭐였어? 마유 21:56 375 0
60대가 말하는 인생에서 가장 잊고싶지 않은 장면1 칼굯 21:48 2212 6
"연세대 기숙사 기울고 있다” 붕괴 우려…학교 측 "안전상 문제 없다” 알라뷰석매튜 21:48 506 0
최근 예능 싱크로유에 출연한 가수 김정민 얼굴 근황.jpg3 세훈이를업어 21:45 1993 1
급식 발주를 잘못 넣은 여고.jpg8 패딩조끼 21:44 3949 0
[2보] "라이시 이란 대통령 사망 추정…헬기 전소"로이터 +ordin 21:42 2414 0
2024 펜타포트 2차 라인업 Jeddd 21:41 435 0
"어리다고 선처 없다" 일본 10대에 첫 사형 선고4 오이카와 토비 21:40 2452 0
난쏘공을 나이 먹고 읽으니 완전히 다르게 와닿는 달글 성종타임 21:40 3663 0
빙그레 투게더를 먹으면 생기는 일 950107 21:40 575 1
여기 젊은애들 많아서 물어봄.jpg 21:40 1218 0
돌아온 24년 첫 방석 직달웃(스압) 사랑을먹고자 21:40 23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19 22:08 ~ 7/19 22: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슈·소식 인기글 l 안내
7/19 22:08 ~ 7/19 22: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