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배진영(a.k.a발챙이)ll조회 74054l

이런 글은 어떠세요?

 
   
퇴사만생각해요  퇴사하고싶다악!!!
직원 분들 화이팅,,
30일 전
이렇게까지......
30일 전
내일부터였나 줄안서고 예약해놓는 캐치테이블? 그거 한데요..
30일 전
5시간 줄서서 먹는다니... 세상에
30일 전
제로베이스원_한빈  제베원2집많관부!!
5시간.. 실내 대기라지만 와우..
30일 전
그냥 잠실 갔다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5시간????그정돈가.....아니 저거 하나 먹는데 그렇게나 소요되다니 시간 너무 아까움
30일 전
잠자는시간 빼면 거의 하루의 절반을 기다리는건데...
30일 전
마!  정신차려
도대체 남들에게 유명한 집이라면 몇시간이고 줄 서서 구매하려는 저 심리는 뭘까...
30일 전
(내용 없음)
30일 전
광기다....
30일 전
줄 보고 바로 포기 했음 ㅋㅋ
30일 전
요즘은 사람 좀 줄었을까요?
30일 전
Neverending story  내 인생의 전부야
11일 오픈했으니까 6일째면 오늘사진이네요 저는 첫날에 갔었어용
30일 전
올해 초에 오픈한 거 아니였어요? 런베글만 늦게 오픈한건가요
30일 전
Neverending story  내 인생의 전부야
런베뮤만 5월11일 오픈핬어요!
30일 전
수원 스타필드 오픈일만 생각하고 있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30일 전
다섯시간 캐릭터표지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30일 전
저 정도 맛 아님,,
30일 전
222
30일 전
함께 나락까지 갈까.  .. 여기가 제 나락이에요 .
33
30일 전
44
30일 전
55555
30일 전
굳이...
30일 전
진짜 이해 안돼..저렇게 고생을 해서 그만큼의 만족감을 느낄까..?
30일 전
가보고싶은데 궁금.. 다들 정말 시간이 많나봐여 ㅠㅠㅠ
30일 전
EYE
저번주 주말에 1시간 반 웨이팅하고 먹었는데 1시간 넘게 기다리고 먹을정도는 절대 아니던데...ㅋㅋㅋ그냥 동네 빵집 베이글이 훨 맛있음
30일 전
Neverending story  내 인생의 전부야
첫번째 사진있는곳이 1시간 대기 소요 지점이예요🤣 9시 조금 넘어서 도착하면 저기서 끊기더라고요
30일 전
ВTS V  HYBE
여기도 못 가겠군...
30일 전
서울지점가던 경기남부+충북사람들
다 수원으로 갔나봐요

30일 전
주말만 기다려  화이팅
와우…
30일 전
감스트  김인직
와우
30일 전
진짜 5시간 기다릴 맛은 아닌데요 걍 동네 맛집 정도인데...
30일 전
손나은  손나 이쁜
줄봐 헐 ㄷㄷ
30일 전
손나은  손나 이쁜
저정도로 맛있나요?
30일 전
플둥  PLAVE
오잉 언제들어왔지 가봐야겠군
30일 전
생각한거만큼 맛있지는 않아서 실망이었어요..
30일 전
저 정도임...? 5시간??
30일 전
다들 저래서 한번 먹어보고 싶단 생각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먹어봤지만 다음 방문예정은 없어요

30일 전
대단하다..
30일 전
걍 줄 안 서고 사면 먹을정도의 맛이던데..
30일 전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불어온다
진짜 그정도맛이아니던데
30일 전
죄송한데 우리 런던베이글 그 정도 아닙니다..
도산점 갈 때마다 미리 예약 걸어놓고 가서
대기해본 적은 없지만 그 정도 맛은 아니예요ㅠ

30일 전
지방살아서 젤가까운 수원점 평일에 오픈런해봤는데 10시 5분도착했는데 대기 4시간 ㅋㅋㅋ 캐치테이블 있었음 기다렸을텐데 도저히 못기다리겠더라 포기하고 밥먹고 노티드사옴
30일 전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엄청나다,,,
30일 전
nani  슙슙
미쳤나봐….. 세상에
30일 전
런베뮤보다 지하 1층에 있는 콜링우드 딸기케이크가 더 맛있음...
30일 전
즈희동네라서 어제 갔는데 줄이 3시가 되도 줄어들지를 않아요 ㄷㄷㄷㄷ 언제가 되야 먹을수 있으려나욤 ㅜㅜ
30일 전
런던베이글 먹어보고 너무 실망한 기억이..
대체 왜 맛있다는거에요?

30일 전
진짜 이해가 안되네ㄷㄷ...
30일 전
캐치테이블 같은 거 없나요..?
30일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대체 왜..??
30일 전
수원이면 서울지점까지 접근성이 그렇게 나쁜 것도 아닌데 왜.... 차라리 서울 가시지....
30일 전
최깨미  우리집 강아지
5시간 웨이팅 할 정도 아닌데..
30일 전
진짜 ㅊ먹는거에 환장한 민족이라는 말이 딱…
30일 전
5시간이요...?
30일 전
방탄소년단 정국°  은 내 남편
푸바오도 저 시간 안걸렸는데 ㄷㄷ
30일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5시간 대기 ㄷㄷ
30일 전
아무리 유명해도 대기줄 있는 식당은 안가는데....게으름이 식욕을 이겨서 ㅜ ㅜ저런 사람들 보면 신기해
30일 전
세븐틴dino  세븐틴
금요일에 갔었는데 3시쯤 줄서니까 1시간 기다리고 샀어요! 사고나오니까 줄 더 짧아져있었어요!
29일 전
신기한 사람들이네
22일 전
근데 진짜 엄청 오래기다려서 먹을정도는 아닌데..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태국 뉴스에 박제당한 한국인 유튜버105 311869_return15:0750010 5
이슈·소식"강간범보다 낙태 형량이 더 높아진다" ...'22주 이후 낙태 불법' 개정안 반대..122 환조승연애9:0058633 12
이슈·소식"임용도 안 된 게'…기간제 교사 물에 담그고 넘어뜨린 남학생83 밍싱밍17:3426409 10
유머·감동 스벅에 이 자세하고 있는 사람들 보면..교양없어보임78 뇌잘린8:5474413 5
이슈·소식 지그재그 보다 이용자 수 훨씬 많은 에이블리66 밍라마17:5924270 0
이번주 막방인 ENA 크래시 시청률 추이 헬로커카 21:56 411 0
오늘자 지드래곤 병지컷 again 얼굴 근황.JPG2 lucky77 21:50 2019 1
진짜 진지하게 한 개만 고를 수 있다면 여름 vs 겨울3 임팩트FBI 21:49 558 0
걸그룹 여자친구 완전체 컴백에 대해 언급한 멤버 베데스다 21:49 799 0
40도가 넘는 폭염 속 중국 학교 상황 쇼콘!23 21:46 1669 0
애플, 유럽서 매일 '700억 벌금' 낼 위기 네가 꽃이 되었 21:45 744 0
도쿄대 합격생의 공부 시작 루틴 널 사랑해 영 21:44 1671 0
사귀는 사람이 없으면 성격장애로 보는 미국1 218023_return 21:43 829 0
없었을 때는 어떻게 살았나 싶은 내 인생 필수템 말해보는 달글4 가나슈케이크 21:42 1094 0
물티슈 박스 위에 음식 올려놓아서 물티슈 전량 폐기 했습니다1 218023_return 21:42 1234 0
숯불구이 올타임 레전드.jpg He 21:42 864 0
딘딘을 위해 1년치 쿨타임 궁극기를 쓴 하하 중 천러 21:42 805 0
g7회담에서 문재인대통령이 보리스 오른쪽에 앉은 의미 NUEST-W 21:42 475 0
세계 정상 모인 평화회의, 그 시각 윤석열 대통령은 귀국길 He 21:40 493 0
아프면 거실에 나와서 자는 엄마2 풋마이스니커 21:39 2148 0
오늘자 부산 박보검 둔둔단세 21:38 791 0
[런닝맨] 강훈이랑 지예은 럽라에 진심인 아저씨들 환조승연애 21:37 700 0
방영 당시 고증 오류라 욕먹었으나 시간이 흘러 재평가받는 드라마 갑..jpg8 +ordin 21:36 4609 2
관리 진짜 잘한듯한 1세대 아이돌 뿌엥쿠엥 21:34 1564 0
친한 오빠 한의사인데 나 진맥해보더니...jpg7 Laniakea 21:33 457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17 22:00 ~ 6/17 22: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