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뇌잘린ll조회 61720l 5


네이버 태국여행 준비 카페에서 여럿 나왔고,
항공사 사정으로 인한 취소라고 카톡 발송한 듯

요청 시 대체로 제주항공편 예매해 주는 것 같은데,
자리 다 차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음
혹시 저 날짜 인접해서 예약한 사람 있을까 해서 글 써봄!

진에어항공 6/12-7/15 방콕-인천 비행기 취소되는 중 | 인스티즈
진에어항공 6/12-7/15 방콕-인천 비행기 취소되는 중 | 인스티즈

진에어항공 6/12-7/15 방콕-인천 비행기 취소되는 중 | 인스티즈

진에어항공 6/12-7/15 방콕-인천 비행기 취소되는 중 | 인스티즈
진에어항공 6/12-7/15 방콕-인천 비행기 취소되는 중 | 인스티즈

진에어항공 6/12-7/15 방콕-인천 비행기 취소되는 중 | 인스티즈
진에어항공 6/12-7/15 방콕-인천 비행기 취소되는 중 | 인스티즈

진에어항공 6/12-7/15 방콕-인천 비행기 취소되는 중 | 인스티즈


추천  5

이런 글은 어떠세요?

 
   
다들 설레는 마음이셨을텐데 ㅠㅠ 명확한 사유도 없이 ㅜㅜ 무슨일이죠?? ㅜㅜ
23일 전
😠
23일 전
아니 숙소랑 이것저것 다 예약 되어 있을텐데 제대로 된 대체편 마련도 안되어있는 상황에서 저게 무슨
23일 전
😠
23일 전
융기메리미  아포방포♥
태국은 아니지만 저시기에 진에어 예매해뒀는데 괜찮으려나 모르겠네요...
23일 전
민윤기'  보라해
22 저두요...
23일 전
부랭 여왕님  두산베어스
33 저두....
22일 전
저번에 비행기 11시간 밀렸다는거랑 관련된건가요?
23일 전
동숲 토미  옙~!
내가 한달전 취소하려고 하면 수수료 내놓으라고 난리난리를 치면서… 항공사도 수수료 물어야함
23일 전
보라색카드  깅영웡
진에어 방콕 최근에갔다왔는데 연착하더니..
23일 전
항공사가 책임지고 호텔 수수료같은것도 다 물어줘야하는거아닌가,,,
23일 전
고객이 취소하면 수수료 받아먹으면서 지들이 취소하면 수수료 안주네
23일 전
이거나임ㅠㅠ 하루만 지나도 취소할라면 수수료 내라하면서ㅠㅠㅠㅠㅠ
23일 전
와.. 너무 열받을 것 같아요.. 한진그룹 지금 기업 먹기가 우선이 아닌데..
23일 전
6월12일 7월15일이면 한참 방학+직장인들도 여름휴가시즌이고.. 그쯤이면 이미 계획다 대충세워서 호텔이랑 다햇을텐데요ㅠㅠ취소수수료도 물어줘야할듯... 해외여행이라서 엄청 설렛을거같은데ㅠ
23일 전
무료 취소라는 말 되게 웃긴다… 본인들 귀책사유면서 무료 취소라는 엄청난 보상해주는 것마냥… ㅋㅋ
23일 전
일단업고튀어  나 무거운거 잘들어
아니 호텔이나 다른 예약들은 어쩌라는거래요
23일 전
동남아 저가 항공도 아니고 서비스 수준
23일 전
근데…진짜 항공사도 어쩔수 없음 ㅠㅠㅠㅠ
23일 전
왜 어쩔 수 없는 건가요?? 적자 때문에 그런 건가요??ㅠㅠ
23일 전
회사 수준이..... 항공사 잘못으로 일방적으로 취소시키는 거라면 당연히 그에 대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져야 하지 않겠어요? 무료취소는 당연히 해야 하는 일이랍니다~
23일 전
김러브💕  뉴이스트 준짱 재중
진에어 친척이 이번에 타고 일본 갔다왔는데 2시간 가깝게 연착되어서 빡쳤다던데...
23일 전
숙소 취소 수수료는 어떡해여...
23일 전
HI9HLI9HT  오래보자
...대처가 너무
23일 전
아이고 안타깝네요 ㅠㅠ
23일 전
초코볼굴려  사랑하는 당신에게
다른 수수료들은 어케요.. 이걸 책임져주던가ㅠㅠㅠ
23일 전
실제로 저 기간에 진에어 예약했는데 결항이라고 해서... 숙소 수수료 10 뜯기고 다 취소했어요 ^^...
23일 전
무료취소는 당연한거고 숙소 취소 수수료나 다른 취소 수수료등도 보상해줘야죠.
우리가 취소하면 수수료 꼬박꼬박 가져가면서 무료취소가 뭐 대단한거라고

23일 전
요새 비행기 여행 하면 위험하다던데...... ㄷㄷ 오히려 취소 되면 다행인걸수도
23일 전
헉 왜요...?ㅠㅠ 최근에 항공 관련 이슈 있었나요...?
23일 전
최근에 난기류 때문에 3분만에 1800미터를 추락한 사고가 있었는데 기후변화 때문에 난기류가 더 자주 발생할 거라는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23일 전
진에어 대한항공 자회사 아닌가요?
그에비해 지연이 되게 잦은 느낌

23일 전
헉 태국은아니지만 저 시기쯤 진에어로 베트남가는데 그것도 취소되진않겠죠..? 요새 진에어 말들이 많더라구요ㅠㅠㅠㅠ
23일 전
손나은  손나 이쁜
헐 아쉽겠다.
23일 전
항공 취소는 당연히 무료고 호텔 수수료 등은 어떻게 할건지
23일 전
진에어로 7/15날 가는데 걱정이예요 ㅜ 아직 취소연락은 없지만.. 하필 저 날짜 딱 걸려서
23일 전
남도윤  거짓말처럼 남친등장
항공권만 취소시켜주면 장땡인가...숙소에 각종 액티비티나 투어까지 예약해놓은건 어쩌라고 저렇게 배 째는거지
23일 전
열버할걸... 내 취수료 🤣
23일 전
항공사도 수수료 물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ㅋㅋㅋ
22일 전
와 에바
22일 전
BoA Kwon  :-)
저도 6월말 진에어 예약이 있는데 걱정이네요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291 루피V06.16 16:4478848 12
정보·기타 10명중 8명 정도가 겪는다는 몸의 이상반응162 패딩조끼06.16 21:4076380 5
이슈·소식 [단독] "산모와의 약속 못 깬다” 분만병원 140곳, 파업 불참189 세훈이를업어06.16 19:3666273
유머·감동 (깜놀 주의) 미국 마약 근황94 311095_return06.16 19:0872183 0
이슈·소식 "걸그룹 만나고 키스도 하고” 김희철, 前연인 모모 언급에 당황81 탐크류즈06.16 17:1888353 0
한국의 "작은 여자” 에 대한 환상 네가 꽃이 되었 9:00 182 0
제주도에서 놀림 받는 다는 이름 맠맠잉 9:00 137 0
보자마자 무슨일이 있었는지 알수있는 사진 우물밖 여고 9:00 79 0
고양이는 사람한테 정확히 에야옹 하는 게 신통하다니까.twt 게터기타 9:00 182 0
"강간범보다 낙태 형량이 더 높아진다" ...'22주 이후 낙태 불법' 개정안 반대.. 환조승연애 9:00 49 0
수의사 설채현x김명철 "펫샵 문화 비판, 불법번식장은 지옥"('옥문아들')[종합] Tony Stark 8:57 180 0
쵸비 요네 공식전 17연승 사랑을먹고자 8:56 71 0
스압)전재산 8,100억원을 기부한 한 배우 환조승연애 8:56 437 0
아직도 배우가 아닌 영화 나쁜 녀석들 레지 본체 ㅋㅋㅋㅋㅋ 디귿 8:56 198 0
부산 풀코스 대접받은 거북이 JOSHUA95 8:55 77 0
여기저기서 긁어모은 개운법.txt 뭐야 너 8:55 382 0
스벅에 이 자세하고 있는 사람들 보면..교양없어보임 뇌잘린 8:54 975 1
리치 쉽게 까는 법.x 한 편의 너 8:54 40 0
구해줘홈즈 수납지옥 동탄하우스.jpg 세기말 8:51 836 0
🚨여시보다 네이버 뉴스에 댓글을 더 써야한다고 생각하는 이유1 키토제닉 8:49 329 0
기싸움 레전드 윤정부 8:48 687 0
최고의 정신 치료는 '복수'하는 거예요/ 최명기 정신과 의사 더보이즈 김영 8:47 433 0
[T1VSGEN] 젠지보이스 : 수환이이즈개못햇는데 발전했네 ㅋㅋ1 백구영쌤 8:46 4 1
실사화를 가장 잘한 초인 캐릭터 장미장미 8:46 549 0
중국 공장 직원의 호기심이 부른 화재 순간 실리프팅 8:37 1100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17 9:00 ~ 6/17 9: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