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우우아아ll조회 87001l 20

현재 열자마자 초대박났다는 연예인 유튜브.JPG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추천  20

이런 글은 어떠세요?

 
   
폰트 크기 너무 맘ㅇ ㅔ 드네
19일 전
유튜브 이름부터 채널 설명란까지 왜 최화정님 목소리로 읽히는 기분이 들죠 ㅋㅎㅋㅎㅋ
19일 전
요즘 제 최고의 힐링 채널이에요 진짜 재탕을 몇번이나 했는지...너무 편안하고 재밌어요!
19일 전
라디오끝나서 너무 아쉬웠는데 ㅠㅠ 재밋어요 ㅠㅠ
19일 전
진짜 시간 금방가요
19일 전
진짜 재밌어요
19일 전
목소리 너무 좋아요...
19일 전
酷盖  인피니트
일단 너무 에너지가 좋구요ㅜㅜ 저도 끼고 싶어요ㅠㅠ
19일 전
여름국수 레시피 좋아요
19일 전
밝은 에너지 너무 좋아요🥰
19일 전
헉 바로 구독하러 갑니다..
19일 전
진짜 너무 유익하고 너무 좋아요 기분 좋아지는 느낌 꿀팁도 너무 많고 진짜 너무 우아하셔서 저렇게 늙고 싶다의 표본
19일 전
어떻게 60대중반....
19일 전
뭐든적당히  수익률은 안 적당히
으엉???????????????????????????
19일 전
네?????????? 와... 진짜 초동안이시네요...
19일 전
나는야 집순이  이불밖은 위험해
헐..!
19일 전
강삐롱또롱  잘할겁니다놀다옵시다
진짜 너무 좋아요 고현정 님이랑 최화정 님 유튜브 자주 찾게 돼요
19일 전
222 딱 가볍게 보기 편함 댓글들도 편해서
19일 전
이석로pd님 연예인 유튜브 채널 거의 다 성공시킨 게 대단...
그리고 각자 캐릭터성에 맞게 채널 컨셉 & 분위기도 살짝씩 다른 게 ㄹㅇ 똑똑한 사람인 거 같아요
실제로 최화정님 유튜브 보면 약간 트루먼쇼 느낌 나듯 90년대 미드 보는 연출도 살짝씩 느껴짐

19일 전
재밌는데 다만 소개해주는 모든 것을 구매하고 싶어져서 텅장될 것 같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채널명부터 음성지원 ㅋㅋㅋㅋ
19일 전
오 최화정님 성격도 좋으시고 개성있으면서 은근 트렌디해서 좋음 구독해야겠다
19일 전
보면 기분좋아지고 힐링돼
19일 전
ㅋㅋㅋ 너무 좋아요. 아이템 전부 다 사고 싶어져요
19일 전
진짜 재밌어요 다 따라하고싶음
19일 전
날씨가맑크리  애옹
오이김밥 진짜 자주해먹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침침  지민아 예쁘다ㅠ♡
명랑 중년의 삶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ㅋㅋㅋ
19일 전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
19일 전
그릭요거트에 과일넣어서 얼려먹는거 따라해봤는데 넘 맛있움
19일 전
진짜 무해하고 힐링돼요
19일 전
대박이군요정
19일 전
여름 국수 진짜 마싯서요 저거
19일 전
라디오 그만두시고 이제 유툽으로 오시는구나
19일 전
오이김밥 야무지게 해먹는중ㅠㅠㅠ짱맛
19일 전
@highlight_dnpn  완전체=군필돌💙💛💚💜
에너지가 너무 좋으세요..
19일 전
개강싫다  취업하자
진짜 재밌어요!!
19일 전
경수 목덜미는  단단하고 아름다워
이글 보고 바로 구독하고왔습니다
19일 전
말씀하시는게 너무 맛깔나요
광고 아닌것도 보여주고 알려줘야 한다는것도
넘 넘 좋고 다 따라사고싶어지더라구여

19일 전
안늙는거 신기
19일 전
NEMJNS  🐶🐰🌻🐱🐯
저 여름국수 영상 마약임
19일 전
진짜 꿀정보 많음 ㅋㅋㅋ 다좋아보여
19일 전
NEWJEANS 강해린  강해린 이상하다
1n년 넘게 유튜브 보면서 구독한 채널 대여섯 개도 안 되는데 저 채널 첫 영상 올라오자마자 구독했어요
19일 전
NEWJEANS 강해린  강해린 이상하다
다 따라 사고 다 따라서 만들어먹고 싶은 채널은 처음이예요ㅠ 그리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그걸 또 단시간에 와라락 사들여서 꾸미신 게 아니라 진짜로 오래 쓰셨지만 관리 잘 된 빈티지인 게 눈에 보이고 하나 하나 본인 취향이 다 들어간 게 너무 눈에 보이는...ㅠㅠ
19일 전
NEWJEANS 강해린  강해린 이상하다
우아와 명랑이 함께 있기가 정말 쉽지 않은데 그걸 해내시는 분... 저도 저렇게 나이들고 싶어요
19일 전
최 인턴  마이웨이컴퍼니
어머니도 보십니다 진짜 좋은 내용 많음
19일 전
알고리즘엄청떠요 여름국수 ㅡ,,한번봐야겠네용
19일 전
보고 있으면 너무 기분조아요
19일 전
진짜 초대박이네
19일 전
저도 어제 알고리즘 떠서 봤다가 구독하고 영상 전부 다 봤어요 ㅠ 기분 좋아지는 채널
19일 전
RΙΙZE  우리들만의 색으로 물든 마음
홍진경님 장영란님 이지혜님 한혜진님 유튜브 다 메인감독님이시던데 ㅋㅋㅋㅋ최화정님 채널도 바로 구독했어요ㅠ밥친구임 엄마아빠랑 밥먹을때 틀어두기 좋음 혼자있을때도 재밌구
19일 전
아르테미스 파울  그리핀도르
오오 구독하러가야지
19일 전
어제 정주행 했어요 음식 계속 나오는 거 너무 웃기고 목소리가 기분이 좋아요!!!
19일 전
어우 저 티슈빵 회차만 봐봣는데 그냥 막 슥슥삭삭 해서 단번에 뚝딱 반찬 만들어내시는데 그걸 또 먹는 모습이 어찌나 맛있어보이던지..ㅠㅠ
홍진경님처럼 진짜 뭐든 다 따라 사고 싶어지더라구요ㅠㅠㅋㅋ거북이 주스랑 그 커피랑 ㅋㅋㅋㅋ

19일 전
Satoru Gojo  괜찮아 난 최강이니까
딱 어제 알고리즘에 떴는데 여기서 초록글이네 소름
19일 전
레시피 따라먹어봣는데 넘 맛잇음 간단하구
19일 전
ΧIUΜIN   시우민
논란이 많아서…. 샤이니 좋아했을 때 조공가지고 팬들한테 꼽 준 것도 그렇고…ㅠㅠㅠ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정보·기타 문열다가 치아 9개 날라간 사고영상174 S.COUPS.10:0166133 2
유머·감동 우리집 아파트 사람들 엘리베이터 절대 안기다려줌120 311324_return9:0563509 10
유머·감동 수능 올 4등급이면 공부 못한 건가요?.jpg79 탕탕후루루루16:3018991 0
유머·감동 이런 사람들이 진짜 밝은 사람임123 이등병의설움8:0467895 21
유머·감동 퇴사율 200% 공장 식단61 사정있는남자13:0344414 7
에이티즈 종호 - 내일 할 일 (불후의 명곡) 홍땨댜 20:14 121 0
OST로 여배우를 수집하는게 취미라는 김윤아 캐리와 장난감 20:14 363 0
전세계 호텔덕후들이 늘 최상위로 꼽는 호텔체인.JPG 우우아아 20:09 1277 1
54세 이영애 근황 無地태 20:08 616 0
중국 황제의 성생활... 원 + 원 20:08 1156 0
롯데 자이언츠 X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 2차 출시 다시 태어날 20:08 268 0
모르는 외국인 한장 뇌잘린 20:08 363 0
밖에 띄어쓰기 명쾌한 설명 봄 똥카 20:08 345 0
포탄 사용이 금지된 이스라엘-레바논 국경 근황 요원출신 20:07 285 0
'방심위원장' 비판 방심위 팀장, 감사원 징계 요구로 감봉 2개월 편의점 붕어 20:07 59 0
어느 프로그래머의 사악한 홈페이지 코딩 성종타임 20:07 639 0
직장서 전 남친 흉기에 찔린 여성, 이틀 만에 결국 사망 태 리 20:07 401 0
장난감 기차에 꼬리밟힌 고양이 둔둔단세 20:07 676 0
이번주도 고생 많았어! 이제 휴일이야!!! (금요일 저녁 추천곡) wjjdkkdkrk 20:07 4 0
매독이 "프랑스병”이었던 이유 (+가발) episodes 20:07 214 0
尹정부, 라인 지분만 지킨다..데이터는 日로1 엔톤 20:07 299 0
뉴진스 일본 데뷔싱글 타이틀곡 "Supernatural" Officeial MV T.. NUEST-W 20:06 191 0
팬들 일동 당황시켰다는 스테이씨 '그' 장면 김황당 20:05 286 0
다 커서 드는 의문 신짱아☆ 20:04 818 0
내가 도영이면 이 떡볶이집 다시 간다vs안간다 쓰고 mbti말하기12 t0ninam 19:51 273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