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풀썬이동혁ll조회 33127l 8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1개월 전
결혼바이럴이다
1개월 전
줌바즈 러버  고마워 아름다워줘서
저도 연애하면서 거의 애인이랑만 놀았는데 제일 재밌고 좋아여
1개월 전
전 둘다 외출 좋아해서 ㅋㅋㅋ 따로나가요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와 저도 둘다 같이 여행하는거 아니면 의미없어서 안나가요
1개월 전
헉..완전 우리다.. 애인이랑 오늘 뭐할까? > 그냥 집에서 쉴까? 하면서 서로 할꺼하면서 낄낄하다가 또 재밋는거있으면 같이보고 그래요ㅋㅋㅋ하는건없는데ㅠㅠ알차게 보냈다 하는중...
1개월 전
집에서 노는걸 좋아하는 사람이랑 밖에서 노는걸 좋아하는 사람이 만나서 서로 닮아가는 경우도 있어요
서로 좋아하는 코스로 놀아보니까 생각보다 괜찮다 > 오늘은 재밌네 > 또 해볼까 하다가 중간 쯤에서 맞춰지더라고요

1개월 전
저희 부부얘기 같네옄ㅋㅋㅋ
주말엔 집에서 각자 할거하다가 밥먹을때 만나욬ㅋㅋㅋㅋ

1개월 전
로망 ㅠㅜ
1개월 전
저도 남편이랑 노는게 젤 재밌어요ㅋㅋㅋ 누구 하나 출장가면 서로 심심해함 ㅠ
1개월 전
아아 … 저도 그래서 결혼하고싳어여 ….
1개월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평생 살아야하는데 노는 스타일 잘 맞는게 진짜 중요한거 같아요
다들 잘 사는거 같아 보기 좋네요👍

1개월 전
저랑 애인이 지금 저래요... ㅋㅋ 둘 다 가끔 만나는 친구모임나가는거빼면 둘이 노는게 제일 재미있어요.
둘이 게임도 많이하고 외출 잠깐 나가는것도 같이 나가서 슬쩍 다녀오고 ㅋㅋㅋ

1개월 전
저는 완전 집순이라 집에있는게 행복한데 남편은 친구만나는거 좋아해서 약속있으면 얼른 나가라고해요 나의 휴식시간 너무좋아....
1개월 전
노는 스타일이 잘 맞아야 행복한 거 정말 맞아요. 저희부부는 찐 집순이집돌이들이라 여행은 1년에 1번이면 족함ㅋㅋ 걍 둘이 집에서 노는 게 젤 잼써요. 저희 부모님은 등산취미가 맞으셔서 전화드리면 새벽4시에 출발해서 오늘은 지리산, 내일은 무등산.. (서울 사십니다;) 환갑넘어도 두분이 진짜 재밌게 살아요.
1개월 전
와 나두 저런 사람 만나구싶당
1개월 전
박윙꾸  Wanna One
남편이랑 노는 게 젤 재밌어요 ㅋㅋㅋㅋ 지이이인짜 가끔 친구들 만나는 거 빼고는 365일 내내 붙어있어도 즐거워...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쯔양 전대표 유서 전문436 방구석천재07.25 11:35159051 3
유머·감동 내 mbti가 T인지 F인지 5초만에 확인하는 방법165 다다디07.25 14:3070034 0
이슈·소식 [단독] "인생은 실전이다, O만아"…민희진, 대퓨님의 말씀들191 nownow030207.25 10:21112966 4
유머·감동 영부인 진짜 적성에 안 맞아보였던 멜라니아761 윤+슬07.25 11:07128177
정보·기타 세금으로 네팔 해외여행 간 교사들 4명 사망175 레몬향샴푸07.25 12:10129951 13
고막 남친이라는 별명이 붙은이유.jpg 명이2 2:59 248 0
영미권 점심 식사의 3요소 episodes 2:59 1552 0
쵸비 "우리는 T1 이기고 올라왔고 T1보다 잘하는 팀 없다고 생각해서 LPL 못 ..1 311328_return 2:59 795 0
나 음메모 준바오인데 … qksxks ghtjr 2:59 79 0
젠지 vs BLG 시리즈 MVP1 민초의나라 2:59 82 1
장판 두줄 다시 태어날 2:59 136 0
계속 곱씹게 되는 히스레저의 인터뷰와 그의 삶 알케이 2:59 424 0
생각보다 키 많이 작은듯한 마돈나 이차함수 2:58 2305 0
친구에게 데이트중에 똥지렸다고 전화하는 빌리 아일리시.twt NUEST-W 2:57 559 0
엘레베이터에 갇혔을 때 같이 있을 사람 딱 한 명 고르기 Twenty_Four 2:56 952 0
개구리가 밤에 유독 우는 이유 아야나미 2:55 703 0
모 커뮤에서 티몬에서 발견된 직원 노트발견 디귿 2:51 1283 0
스토크시티 배준호 등번호 변경 맠맠잉 2:44 158 0
알코올이 혈액에 돌면 발기가 안됨11 311329_return 2:42 5556 0
햄버거 먹기 미션하는 탈북소년들 판콜에이 2:41 2690 1
푸바오 이모 페이윈🐼 남자버전 판다 윈케.gif He 2:39 272 0
8천만원 짜리 가방.jpg 311328_return 2:37 1691 0
???: 아빠 이혼 안하셨니? 가나슈케이크 2:37 1393 0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 50 윤정부 2:30 1066 0
기계식키보드가 취미가 되는 과정 사정있는남자 2:30 1376 1
전체 인기글 l 안내
7/26 3:22 ~ 7/26 3: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