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이 드라마 인스타에서 영업당해서
보는중인데 홍주 후영이
얼굴 조합미침...
월화만 기다리게됨

종협이 웃는폼 미쳤다..
목소리 들었을 때는 이 노래 같은데 ૮(⋆❛ہ❛⋆)ა
— 🖤 (@gyugum42) July 24, 2024
완전 이윤규 얼딩의 목소리 아니냐고#8TURN #에잇턴 #윤규 pic.twitter.com/6mko3yrsDf
빨리월요일만 와라 ㅠㅠㅠ ost도 기가막히네
뽑아냈네이번에
종협이 웃는거한번만 더보고자야지 🤣
| 이 글은 1년 전 (2024/7/25) 게시물이에요 |
|
요즘 이 드라마 인스타에서 영업당해서 보는중인데 홍주 후영이 얼굴 조합미침... 월화만 기다리게됨
종협이 웃는폼 미쳤다..
빨리월요일만 와라 ㅠㅠㅠ ost도 기가막히네 뽑아냈네이번에 종협이 웃는거한번만 더보고자야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