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1665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약국 발작버튼 알려주는 약사
183
1년 전
l
조회
123219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4/10/1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4
54
4
1
세바 나츠키
약국에서 일한 적도 없는데 읽는 내내 목소리 들림
1년 전
아뭐내고
제약회사로 취업하시면되져 ㅎ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김이월
스파크
동일 성분의 다른 약 추천했는데도 아 그냥 이거로 주세요 하는 경우 아닐까요?
1년 전
wkwk
지나가던 약사) 감기 증상에 맞는 거 설명 곁들여서 추천해드렸는데 그냥 판콜 사가신다는 뜻 같아요 ㅋㅋㅋㅌ
1년 전
잠꼬대샤이니
어르신들 아묻따 판콜인 경우가 있어요. 증상에도 맞지 않게 무조건 판콜 사가시는….. 불편한 증상 막~~얘기하시면 판콜에 맞지 않는 증상인데 판콜만 찾으세요..
1년 전
ha haha 무
이제 집냥이
그냥 처음부터 판콜달라고 하면 편한걸 한참을 자기 증상설명해서 듣고 증상에 맞게 약주면 그제야 그냥 판콜 줘 판피린 줘 이럽니다ㅋㅋ 비슷한 빡치는 사례 한가지 더 추가하자면 그냥 까스활명수주세요ㅋㅋ 위염이든 설사든 복통이든 전부 한참 하소연하다 약주면 그냥 까스활명수주세요 이럼ㅋㅋ 심지어 거기에 먹는 약이 아닌데도요ㅋ
1년 전
아일안
일반회사원보다 돈 많이 벌잖아요ㅎㅎ 수가도 좋은데 회사보단 약사가 훨낫다고봄 ㅎ
1년 전
r냑으
22
1년 전
미피는사자예요
33 회사도 저 정도 진상, 감정노동은 있어요 많이 버는 쪽이 그나마 나음
1년 전
보노보노_야
44 무시가 아니라 저거보다 더한데 급여 낮은 직급 많아요
1년 전
록산느의 탱고
55
1년 전
햇살아래 고양이처럼
66
1년 전
토깽이는 꺙춍
77
1년 전
가수
88
1년 전
라운드넥
99 회사 안다녀봐서 저렇게 쉽게 얘기하는 듯ㅎ
1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않이
약사 부럽다
1년 전
wkwk
약국 근무 조건이 보통 주말까지 근무+연차 1년에 3회 등등 생각보다 그렇게 워라밸 좋진 않아요 ㅋㅋㅋ 물론 사회초년생 치곤 많이 벌긴 하지만, 근무약사들은 2-30년차 돼도 월급은 그대롭니다
1년 전
됴됴됴됴
어우 일번부터 ㅜㅜ😂
1년 전
CIX 용
희
약국알바 N년차도 화딱지납니다
1년 전
제티렛
약사는 돈 많이벌잖아
1년 전
dkdldb
dlwlrma
근데 진짜 내가 먹는 피임약 어디는 12,000원이고 어디는 10,000원이고 어디는 9,000원함....군말 없이 사오긴 하는데 손해보는 기분
1년 전
돈키호테 로시난테 코라손
미소녀대리운전
22 ㅜㅜㅜ 아깝긴해요
1년 전
Jowayo
병원 처방전 있어도 가격 달라요?
1년 전
dkdldb
dlwlrma
처방 안받아도 살 수 있는 약이에요
1년 전
NEMJNS
🐶🐰🌻🐱🐯
처방 있어도 가격 달라요 ㅠㅠ
1년 전
Lililiay
처방전 있어도 약국마다 약값은 다를 거예요
1년 전
ㅁㄱㅇㅇ
건강보험되는 똑같은 약이면 (회사도 똑같은) 전국 어느 약국을 가도 약값 같아요
1년 전
Lililiay
헉 건보 안 돠는 약이라 그런가봐요!!
1년 전
Getting better
너무 가격편차 심하긴 해요... 몇 백원도 아니고 몇 천원씩 차이가
1년 전
유가young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아 진짜 진짜 공감이여......여기선 만원 저기서는 8500원....
1년 전
ha haha 무
이제 집냥이
그건 손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ㅠㅜ 싸게 파는 곳이 원가치기하는겁니다....ㅎ 비싼곳이 비싸게 받는게 아니라 정상가예요ㅠ 카페들이 경쟁이 세지면서 미끼상품으로 아메리카노 1000원에 파는 곳들 있잖아요ㅎ 그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되요ㅜ 그냥 싸게 샀으면 개이득이라 생각하시고 좀더 비싸다고 너무 비난하지 마세요ㅜ 약사 페이가 알바시급의 몇배인데 원가에 안준다고 기분나빠하면 너무하잖아요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ha haha 무
이제 집냥이
뭐 그럼 카페나 편의점가서도 왜 원가에 안주고 마진붙여파냐고 따지세요ㅋㅋ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ha haha 무
이제 집냥이
삭제한 댓글에게
원가가 8300원인걸 8500원에 파는데 있고 10000원에 파는 곳이 있는데 그럼 만원받는 곳이 나쁜거예요??ㅋㅋ 자영업은 최소 마진 50퍼이상인데ㅋ 약사가 자원봉사자임?? 원가에 팔면 개이득이니 저기 자주 가야지해야지 저긴 원가에 파는데 왜 여긴 비싸게 받냐고 기분나빠하는건 도둑놈심보아닌가
1년 전
삭제한 댓글
ha haha 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ha haha 무
이제 집냥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래서 모르는 분들 너무 기분나빠하지말라고 알려주는거잖아요ㅋㅋ 소비자가 벼슬인가ㅋㅋ 감히 비싸게 받는다고 기분나빠하게ㅋ 그냥 비싸면 조용히 나와서 다른 약국 가세요ㅋ 약국 많잖아요
1년 전
잠꼬대샤이니
삭제한 댓글에게
논리가 더 이상한데요? 같은 물건이라도 마트마다, 시장마다, 인터넷 사이트마다 즉 판매처마다 가격이 다 다르잖아요. 판매자 사정이 다 달라서 그래요. 가게도 월세자리, 인건비, 권리금 등등 고려하여 판매자에 따라 가격 달라집니다. 유동인구 많고 월세 비싼 상가라 월세가 많이나간다거나 방문자에게 서비스 제공하는 직원 많아 인건비가 많이 나가는 약국에서도 나가는 금액이 더 크니까 판매가도 더 높겠죠. 또 박리다매로 약을 많이 사서 쟁여놓을 수 있는 자본 많은, 또는 넓은 약국에서는 약을 더 싸게 들야오니까 더 저렴하게 팔 수 있겠죠. 약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 공산품들도 다 그렇습니다. 모든 마트, 편의점, 인터넷에서 가격 다른데 물건 어떻게 사세요? 같은 상품이면 전국 어디서나 가격이 똑같아야 한다는 논리야 말로 자본주의 국가에서는 맞지 않는 논리이고요. 어느나라에서 사시는진 모르겠지만 우리나라는 공산주의 국가가 아닙니다…
1년 전
삭제한 댓글
잠꼬대샤이니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배석류
❤️ 최씅
삭제한 댓글에게
손해보는 기분이면 싸게 파는데만 가세요 님이 말을 먼저 약국 탓하듯이 해놓고 왜 적반하장 하시는지ㅋㅋㅋ
1년 전
잠꼬대샤이니
삭제한 댓글에게
원래 저 분이 선생님 댓글에 답글달아주신게 아니기 때문에 애초에 선생님께 한 댓글이 아닌데도 답글 다시면서 이상하다고 뭐라하셔서, 저도 선생님께서 “비싸게” 주고 샀다는 약국에서는 위치가 좋았다던가, 교통이 편리했다던가, 응대를 빨리해줄 직원이 더 많았다던가, 약사님이 아는 것 많은 더 좋은 약사님이었다던가 등의 더 좋은 서비스에 포함되있었을 수 있으니 손해보셨다고 기분 상하실 필요없이 가격 비겨 되실테니 손해 안보실만한 곳으로 가면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받아드리기 어렵다면 그냥 손해보는 기분 느끼셔도 무방합니다.
1년 전
잠꼬대샤이니
이 분 말이 맞아요. 제약회사에서 약국에 약 공급해줄때에 적정 가격을 제시파면서 이 가격을 받아달라고 알려줘요. 대부분 약국에서는 제약회사가 정해주는 가격 정도로 금액을 책정하지만 여러분이 알고계시는 약 엄청 싼 약국!!! 들은 그걸 무시하고 호객을 위해서 룰..또는 관례를 깨고 파는거예요. 다른 약국이 일부러 못된 마음으로 비싸게 받는게 아니랍니다… 그러니 다른데서 손해를 본 게 아니라 싸게산데서 이득을 본거라 생각하시면 된다는 거예요..
1년 전
NU'EST. JR
예전에 동네 약국 같은 약을 두배나 달래서 비싸서 망설이니까 젊은 사람이 이런거 따지는 거 아니라던 나이든 약사분.. 젊은 사람은 합리적 소비하면 안되는 건가요 진짜 약장수 마인드 약사들 예전에 많았구나 싶었어요
1년 전
타마마마
저는 근처 약국들에 전화해서 얼만지 물어보고 싸게 파는 데로 가요...
1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호루라
서비스직인데 참고 버텨 누칼협
1년 전
연민의굴레
생산적인 삶..풍요로운 회식... 이마짚..
1년 전
GodBless
편의점 가서 과자가 마트에서는 더 싼데 하면서 깎아달라고 하진 않잖음? 어디가 싼지 알면 싼데 가서 사지 왜 굳이 비싼데서 깎아달라고 하는거지
1년 전
잠꼬대샤이니
22 마트도 가격 다 다른데 ㅋㅋㅋㅋㅋㅋㅋ 마트갈때마다 그러냐구여
1년 전
신라면 더레드
그 사람이 이상한거지만 편의점에서도 마트에서도 그러는 사람 꽤 많아요…. 그냥 저런 사람은 모든 곳에 저러고 다니더라고요…
1년 전
꾸빵꾸똥꾸빵꾸
마트는 대면없이도 혼자 미리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시장가 조사가 가능하고, '권장소비자가'나 가격정찰제로나마 이곳저곳 가격비교가 되는데,
약국은 그 수많은 약들 다 가격표로 볼 수 없으니 일단 물어보는순간 약을 꺼내시려는 모습자체가 거절하기 어렵게 느껴져서 그런것 아닐까요?
약사회에서 제재받긴했지만 카드받으면 아묻따 5만원 긁던 약사도 있었고....
처방약이 아닌이상 약국도 제약사로부터 리베이트 받는대신 주력으로 팔던 사례나, 박리다매는 개인의 선택인데 블랙리스트로 따돌림하던 사례도 빈번히 뉴스에 나오니 신뢰가 떨어진거라 생각해요
1년 전
dsadwkoa
여유롭게 커피마시며 팀원들과 회의?
1년 전
찬찬
마지막글은 안적었다면… 이걸 적음으로서 공감받기 힘들어지는 글이…
1년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잔돈 다 받을라고? 는 뭐에요ㅋㅋㅋㅋㅋ
1년 전
함냥이'^'
빛하민🐈⬛🖤
저건 직원도 발작 버튼입니다... 약국 n 연차 직원인데 어디가 싸다, 비싸다 말하는 거 자체가 실례라고 생각. 저 말 들으면 그냥 어쩌라고 밖에 생각 안 듦. 안 팔면 그만이니까 서로 기분 언짢게 하지 말고 싼 곳으로 가시길^^...
1년 전
dpf
약국 직원입니다 완전 공감합니다
1년 전
hoohoohoo__
약국 알바 했었는데 정확함
1년 전
유사랑
3번은 뭐예요??
1년 전
아이엠어보이
꼭 짱이 되어야지
장기처방전은 기계로 돌리는거라서 30일분이 정확한데 본인이 잘못드시거나 or 분실 할수도 있는데 약국 니네들이 덜 준거다 라고 하는 상황이에요ㅠㅠ 실제로 약국에서 약 한봉지 뜯고 바로 드시고 집가서 1봉지 없다고 하시는분들 많아요 ㅎㅎ...
1년 전
zpdlTlT
무슨 말인진 알겠는데 마지막 말처럼 회사 생활이 그렇게 좋아보이면 회사를 들어가시지 왜…
1년 전
너가 제일 좋아
그냥 회사원들 발작버튼인 말로 장난 치는거 아닐까요??
1년 전
이회택
엘지야 가을야구는 가야지..
3번은 왜그런거에요??
1년 전
dpf
29봉지만 줬다고 생각하나봐요!
1년 전
잠꼬대샤이니
약 먹고 기억못해서요.. 약 받자마자 약국에서 한봉지 뜯어서 먹고 집에가서 없다고 하시는 경우가 있어요. 아침약이 30봉이면 저녁약이 29봉일 수가.. 없어요 약사가 사이코라 원한갖고 한 봉만 뜯어서 주지 않은 이상…
1년 전
이회택
엘지야 가을야구는 가야지..
아하 .....
1년 전
선미
매력만점 원더걸스
회사는 그런 고객이 직장 상사야
1년 전
dywuhe
아니 약국 다니는데 이거 찐이에요ㅋㅋㅋㅋ소름
1년 전
바깥은여름
약사도 나름의 고충이 있는건 맞는데 마지막에 회사원 이야기는 너무ㅋㅋㅋ
1년 전
비내린다
진심 손님입장에서도 저거 옆에서 들으면 PTSD와요.. 싸우려고 약국오나
1년 전
오롱롱
여긴 뭐(살짝 쉬고) 음료수 같은 건 안줘요?
한사랑산악회 이창호? 목소리로 들리네
1년 전
(♡)
방탄
근데 약국마다 가격 다른건 왜그런지 궁금하긴 해여..처방약말고 그냥 약
1년 전
봄방학
같은 제품도 마트마다 가격 다르자나요! 같은 원리에요
약국 주인이 각자 사입해서 파는 거라서 얼만큼 더 붙여파나 차이인거에요
1년 전
(♡)
방탄
아하 글쿤여,,보통 마트에선 많이차이나도 몇백원인데 약국은 몇천원씩 차이나니까 궁금핶어요
1년 전
봄방학
기본적인 적정가? 평균가?가 있는데 종로에서 박리다매, 한약국의 손님 유인 등의 이유로 가격이 낮아진 곳도 늘고 특수 상권이나 과하게 더 붙여파는 곳도 늘어서 스펙트럼이 더 넓어진 것 같아요(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저도 그래서 계속 먹는 약은 저렴한 곳 갔을 때 여러개 사서 상비약으로 두고, 가끔 필요할 때는 동네에 괜찮은 약국 가서 사요
1년 전
ㅍㄷㄷ
약국 자체에서 가격을 다르게 책정하는 것도 있지만 애초에 도매에서 가져올 때 가격이 시점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고, 대량으로 사냐 소량으로 사냐에 따라 도매가도 달라지기도 해요 ㅠㅋㅋㅋ
1년 전
llllIllIlIIIl
약사 돈도 잘벌면서 회사 다니고 싶으면 제약사 가셈
1년 전
신라면 더레드
결국 약국 진상이 카페진상이고 관공서 진상이고 그 진상이 돌고 도는걸요…. 이상한 사람 많은건 공감가는데 마지막 문단은 공감안가네요…. 약사면 본인이 제약회사 갈 수 있는 선택지가 있는데…
1년 전
RunchRanda
개열받음...
1년 전
쿨제이
봉지 돈 내본 적 없는데 돈 받는 곳도 있나요?
1년 전
배강희
요즘은 많더라구요! 봉투도 하나 결제해 주세요~ 하면 그냥 주는 곳도 있고 50원입니다 100원입니다 말씀해 주시는 곳도 있어요!
1년 전
Dream Glow
올리브영 편의점 마트 다 봉투값 받잖아요 법으로 정해져서 돈 안받으면 벌금물어요. 꽤 됐는데..
1년 전
규잉뀨잉 뽀꾸잉
치과도...진짜 시장처럼 할인해주라..본인들이 치료비 직접 정하고... 스케일링은 서비스 아니냐..왜 돈받냐...
아니..병원을 오셨으면 진료비&치료비 내셔야죠....
1년 전
잠꼬대샤이니
7. 왜 이 약 안갖다놨냐?
8. 왜 이 회사 약 안갖다놨냐?
9. 아니 그 약 왜 품절인데!!!(제약사 품절임)
10. (작은 연고 하나 사며) 봉지 담아줘야지 그걸 그냥 들고가?!!
1년 전
lio ASMR
직장다니고 싶다부터 아래 글은 정말 안 다녀봐서 할 수 있는 얘기인 듯 ㅋㅎ
1년 전
부비부
그럼 직장 다녀보면 되지 않을까,, 사람 응대하는 곳은 어디든 진상이 있는법 약사면 다른거했다가 쉽게 돌아올 수 있지 않나?
1년 전
AMOR PATI
아니 갑자기 내 발작버튼 누르네ㅋㅋㅋㅋㅋㅋ
1년 전
삐삥
개징징대네 의료인특인가
1년 전
황준서
한화 이글스
약사는 의료인에 포함 안 됩니다~
1년 전
[라플라스]
지금도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안국에 모 약국 가격이 유난히 저렴해서 약사들 사이에서는 블랙리스트였습니다
특정 약국만 저렴하게 팔면 본인들이 비싸게 못파니 약사들 사이에서 왕따 당하더라고요
1년 전
Center of Gravity
짱구리
3은 기계라 틀릴수가 없는건가요 봉투는 필요힐 정도면 공짜 주시던데
1년 전
식욕과몰입
여유롭진 않은데 회사원 약사님들도 스트레스 만만치않아보여요ㅜㅜ
1년 전
유월의 라벤더
3번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리카
보통 기계로 돌려서 주고 환자분한테 나갈 때 한 번씩 더 보여주면서 확인도 시켜드리는데… 심지어 cctv 기록도 다 찍혀 있어서 맞게 드렸다고 보여드려도 자긴 죽어도 덜 받았다고 주장하시는 분들 꼬옥 있어요…
1년 전
잠만자는잠탱
ㅋㅋㅋㅋ그 약국이 더 싸면 그 약국가시지… 알바할때 이해안됐음
1년 전
어디가포도야
마지막도 본인은 못 겪어봤으니 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드라마로 회사에 대한 잘못된 인식이 생겼을 수도 있으니.. 회사원들은 약사가 더 낫다고 생각할테니깐요
1년 전
사브레_
DAY6
약사면허 있는 사람도
제약회사 연구직원으로 다니면 직장생활 할 수 있는데유 ,,!
1년 전
grgrgr
약국익 다 받는다
1년 전
만떼야
6번까지 재밌게보다가 회사얘기 나와서 팍식음.. 여유 생산적 풍요 이런거 회사원한테 없습니다.....
1년 전
과몰입방지닭집
여기서 약사 돈 많이 벌잖아 하는 사람들은..ㅋㅋㅋㅋㅋㅋ연예인이 악플로 힘들다 할 때 돈 많이 벌잖아 하는 사람들같음
물론 마지막 문단으로 화난건 이해하는데 무슨 말을 해도 돈돈 거리는게 웃김
1년 전
아기공룡
내직장이랑 바꾸자..
1년 전
호이이잉
약국마다 가격 다른거 짜증
어디가 저렴한지 몰라서 가까운 곳 가는데 가격 안알려주고 있다가 결제영수증받고 알게돼서
1년 전
진쁘ㅡ
그래도 부럽다
1년 전
희망짱
페이약사의 길도있는데..개인적으로 병원다닐때 약사들 근무환경 편하단말 많이들어서 부럽단생각이 큼
1년 전
낭낭오
병원약사도 똑같아요 의사랑 병동간호사들때문에 맨날 열받아하심
1년 전
굽이
개웃겨요
1년 전
근육산타
산타가..
근데...저거는 서비스직 같은 곳도 똑같은거 아녜여? 커피로 바꿔도 거의 비슷한거 같은데 ..ㅋㅋ
1년 전
kileehwa
|ᐖ )و
보통 어르신이 많이 다니는 주변의 오래된 약국. 이런곳은 약값이 조금 싸요. 비염인이라 지르텍은 비싸서 날마다 먹기에 부담이라 같은 계열로 싼거 있냐고 물어봐서 삼. 효과도 만족하고 가격도 2배차이.
1년 전
deeker
약도 정가제 해야됌 ㄹㅇ 어디 약국은 만원이고 어디 약국은 9천원이고 소비자 기만아님?
마트 비교 하는데 과자같은거는 정가 붙여져 있어서 그거보다 싸게팔거나 같은가격에 파는곳밖에 없는데
약국은 그거 알 방도가 없으니까 얼마에 팔던 약사 맘들대로라 손해보는느낌 ㅠㅠ
1년 전
Gigi Hadid
22
1년 전
아인생이란
아근데 약국도 진짜불친절한곳 넘 많아요...짜증을 왜손님한테 푸는지..갠적으로 사람대하는데 제일 띠꺼운곳이 약국..
1년 전
정아현
약국도 진짜 사바사 심해서 ㅋㅋㅋ 걍 약 하나 사고 나간다는 마인드였는데 내가 돈주고 소비하는 사업장이라고 생각하고 이상하다 싶으면 바로 나가야겠네요.. 내가 왜 약국에서 호갱당하는 기분이 들지 싶었는데 기분탓이 아니었군
1년 전
떠요
약국 잘 못가겠는게 자꾸 생약성분 약을 끼워서 주심 ㅠㅠ 감기약 달라고 하자마자 일반 약, 생약 가져오셔서 네임펜으로 쓰시더라고요 환불 안되게...
1년 전
떠요
병원 가도 병원비 5000 약값 3000인데 약국 가면 8000 넘게 나옴 ㅠ
1년 전
Gigi Hadid
생약이 더 비싼가요?!?!?
1년 전
jello_
그럼 병원이나 제약회사 가시면 되지 돈 더 벌고 싶어서 약국 간 거 아닌가여 ㅎㅎ.. 물론 본문에 나온 말은 걍 진상 그 자체임
1년 전
뿡빠랑뽕뽕
회사 다닐때보다 약국에서 일했을 때가 훨씬 행복한디
1년 전
연못
택
풍요로운회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그르륵캌캌힛맨뱅
피치원앤투앤모아보자
발작버튼은 다 이해하겠는데 밑에 사족은.....ㅋㅋㅋㅋㅋㅋㅋㅋ 흠... 직장인이면서 약사 꿀빤다고 부러워해본적도 없는데?? 직장인도 힘들어요ㅋㅋㅋㅋㅋ
1년 전
Gigi Hadid
근데 뭐.... 죄송하지만 저정도가... 발작버튼인거면...... 꽤나 스무스한듯 싶네....... 일반 알바만 해봐도 저거의 몇곱절 되는 진상이란 진상 다만날텐데
1년 전
박윙꾸
Wanna One
그만 두고 회사 다녀보면 알듯... 약국도 약국 나름의 고충이 있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한젬
약국 약무보조 4년 일해봤고 회사 다닐래 저거 다 겪고 약사할래 하면 약사 하겠습니다ㅋㅋㅋ
1년 전
파라
222ㅋㅋㅋㅋ
1년 전
MICDROP
서로가 본 서로의 빛
여유로운 커피 ㅋㅋㅋ
1년 전
LovelikeDiamond
우린 서로의 의지야
최저시급 받으면서 진상 상대해봐야 직장 다니고 싶단 소리가 쏙 들어가겠네..
1년 전
광공처돌이
아무리 진상 때문에 힘들다해도 회사원에 비할바 못되지
1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사전투표 폐지해야 하는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배우 김민정 근황
이슈 · 5명 보는 중
백상 2부 착장 반응 좋은 수지..jpg
이슈
AD
'몸 수색 당한' 핸드볼 선수들, 한체대로 옮겨 훈련…"일부 선수들 놀라"
이슈 · 1명 보는 중
여름맞이 불교 굿즈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이거.....30살이 쓰기 오바야?
일상
AD
'악귀 퇴치' 숯불로 조카 살해 80대 무당…'무기징역→징역 7년'
이슈 · 1명 보는 중
리센느 '거제 야호' 이후에 거제투어를 하고 있다는 사람들
이슈 · 3명 보는 중
AD
KFC에서 청혼했다고 박제되어 조롱당한 커플
이슈 · 1명 보는 중
전라도 사람들만 사투리라고 생각 안하는 사투리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비만 갤러리 선정, 먹으면 돼지되는 과자
이슈 · 2명 보는 중
양산쓰고 버정에 있는데 어떤 할머니가 내 양산안으로 들어오면 어떨거같아
이슈 · 4명 보는 중
월 2000 버는 게임 중독 남편
이슈 · 5명 보는 중
AD
전국 1천개 매장 텐퍼센트 커피의 진실
이슈 · 7명 보는 중
한국 여름 더 더워지면 분위기 바뀐다 vs 어림도 없다
이슈 · 1명 보는 중
여드름 흉터가 생기는 과정
이슈 · 5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단독]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 "18세 나이 차 극복"
288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337
신입한테 한소리했는데 이거 갖다줌
89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99
일반인은 잘 모르는 전신마취하는 과정.jpg
128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
64
미숫가루 식혜 논란
49
솔직히 난 성형했지만 존예고 직업 잘 선택해서 돈도 정말 많음^^
179
"몇 잔 팔아야 하나"…BTS 광고에 커피업계 술렁이는 이유
55
💥⚽️점점 빙고 되가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32강 경우의 수⚽️
46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
129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44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
41
BBC 구독자들 : 한국 너네 일부러 졌지?
30
애플 : 니네 자꾸 비싸게 팔면 중국꺼 써버린다!??
33
실시간 오사카 교토 홍수 근황
1
20:12
l
조회 461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
20:08
l
조회 1909
?? : 우리남편 화가 아주 많이 났어요
20:03
l
조회 544
나는솔로 28기 돌싱특집 옥순 영호 둘째 임신
20:03
l
조회 591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
1
20:03
l
조회 1542
애플 <- 괴롭히던 애한테 맞으니까 학폭위에 신고
20:01
l
조회 343
어떻게 기획했나 싶은 귀녹게하는 조합..jpg
19:58
l
조회 625
곽튜브 영상에 찍힌 화가 많이 난 한국인
10
19:47
l
조회 8417
안일릭 - 소주과일 석류과일
19:47
l
조회 20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3
19:44
l
조회 1219
파리에서 200만 틱톡커에게 얼평 당함(+유튜브 반응)
19:41
l
조회 2024
하토야마 전 총리 "패전국 일본이 먼저 '사과 끝' 말해선 안 돼”
19:39
l
조회 296
남편이 화가 많이났어요... ..jpg
4
19:35
l
조회 4399
우리가 집중해서 응원해야할 세 국가
19:34
l
조회 751
HOT
더보기
피지낭종 제거후기
19
디지몬 디지바이스 새로 나온다함
25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36
한국에 못생겨서 열등감 가진 사람이 적다 .jpg
15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23
호남에 반도체 투자 좀 한다고 온 나라가 중.jpg
3
19:24
l
조회 2036
핫이슈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19:24
l
조회 308
딘딘도 기억못하는 유아원 다닌거까지 알고있는 신현빈.jpg
8
19:21
l
조회 9291
인생 대부분을 모기 잡는데 써온 사람이 알려주는 모기 잘 잡는 법
1
19:20
l
조회 2768
다묘 집사들 밥 정말 이렇게 먹는지 궁금한 달글
8
19:20
l
조회 3512
시비거는거x 애낳는 사람들은 삶은 고통이라고 생각 안하는거겠지??
2
19:20
l
조회 184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16
1
곽튜브 영상에 찍힌 화가 많이 난 한국인
10
2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
3
피지낭종 제거후기
19
4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
5
딘딘도 기억못하는 유아원 다닌거까지 알고있는 신현빈.jpg
8
6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23
7
남편이 화가 많이났어요... ..jpg
4
8
실시간 오사카 교토 홍수 근황
1
9
: 불 났을때 아파트 안에 있으면 타죽는거 아냐?
9
10
올해 주식 입문한 사람이면 진짜 뇌 녹기 쉬운 장임.jpg
10
11
다묘 집사들 밥 정말 이렇게 먹는지 궁금한 달글
8
12
?? : 우리남편 화가 아주 많이 났어요
13
매일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83세 할아버지
11
14
노사연 아버지 민간인학살 주도했다고 주장한 김주완작가 무혐의
15
나는솔로 28기 돌싱특집 옥순 영호 둘째 임신
16
호남에 반도체 투자 좀 한다고 온 나라가 중.jpg
3
1
와 이 스레드 뼈때린다
11
2
간식 담당인데 요거트,견과류,계란 샀다가 욕먹음
25
3
키빼몸 100 걍 존너 뚱뚱임
8
4
뭔가.. 유튜버가 출산하고나면 잘 안보게된다는거 공감..
8
5
지하철에서 누가 내 엉덩이를 만져서 내가 주먹질하면 나도 처벌받아?
5
6
액체 마시는 족족 소변으로 다 나오는 거 어케 개선해? 진짜 스트레스 받어..
13
7
완전 비만익 2주 런닝머신 뛴 후기
5
8
유럽 진짜 어케 살아
5
9
창구 응대하는데 끈나시 보인다고 민원 들어옴…ㅎㅎ
2
10
거북이 다리가 뭔가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1
난 자식이 노후대비라는 말이 제일 이해안돼
1
12
공부 오래한 익들아..ㅠ 공부하다가 자꾸 눕고싶은데 이거 체력 딸리는거야??
4
13
우와! 피티 40회 받았는데 총 몇키로 빠졌게~
2
14
평균보다 저렴한 네일샵가서 왜케 저렴하냐고 하니까
1
15
너네 회충약 챙겨먹어??
2
16
국장 끝난거 아니지? 셧터 다운한거아니지
17
[우울글] 너무 답답해서 익명이니깐 쓴다
5
18
너네 부모님 같이 주무셔?
7
19
대학생 방학기간 언제까지야
1
20
생각보다 마지막 연애가 최근이네 < 이게 뭔 뜻임..?
10
1
홍명보 돌아오면 ㄹㅇ 계란맞아?
33
2
다독의 위험성을 알고 똑똑한 엄마들은 더 이상 다독을 시키지 않아요
14
3
라이즈 내일 1위 할 수 있어?
12
4
와 방금 미친 쇼츠 봄 아빠가 해설위원이고 딸이 올림픽 나가서
5
5
유준이가 유치원 졸업하는 것까지 보고 싶은데
2
6
다이죠부 챌린지 진짜 붐같지 않음?ㅋㅋㅋ
8
7
급상승
배우는 팬덤이랑 대중성 뭐가 더 중요함?
7
8
그럼 그룹비주얼 어떤게나아?
1
9
유재석캠프 나왔던 이 아기 기획사 연락 많이받았을것 같애
1
10
토이스토리 5 재밌나?
8
11
이제 한국인이면 ㄹㅇ 갤럭시만 쓰자
1
12
뷔 정국 팬들아
13
13
공주가 어떻게 마법소녀
14
싸이는 아이돌이 아닌데 팬덤이 진짜 큰것같음
6
15
다들 지금 에어컨 켰어?
12
16
Ai 채팅 어플 뭐 괜찮음 ?
4
17
32강 결정되는거 몇경기 남았어?
2
18
엑디즈 주연 노래 진짜 잘하는 구나
1
19
ㄱ
내 씨피 글 분서갱유될뻔...
2
20
쇼타로 부리 커여움ㅋㅋㅋㅋ
3
1
연예인 열애설 오래간만에 뜬 거 같다
4
2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
28
3
급상승
김부장 기대작이었나보네
3
4
허남준 마리끌레르 비하인드
5
5
허남준 실용음악 학원 선생님 본인등판하심
14
6
김민하가 살빠진만큼 다이어트하려면 기간 어느정도 잡아야될까
1
7
맨끝줄소년
야한 장면 몇화 나오는지 스포만 해줘 ㅅㅍㅈㅇ
8
박지훈 오늘 존잘이다
9
근데진짜 드라마 결말이 사실 지금까지는 다 꿈이었습니다~ 이런 드라마가 있어???
12
10
옥씨부인전 본익들아 성윤겸
11
핑계고 최민식 말 진짜 많넼ㅋㅋㅋㅋ
10
12
허남준 정말 노래하는거 계속 피했네
3
13
맨 끝줄 소년 이거 야한 거 나와?
2
14
슬기로운깜빵생활 럽라는 욕 안먹음?
2
15
맨끝줄 최민식캐 진짜 최악이다 ..
2
16
여기서 배우하는 사람 누구누구야
3
17
정보/소식
오십프로
신하균→오정세 마지막 인사…'오십프로' 최종회 결말 관심 집중
18
맨끝줄소년
이강 될놈될이네 ㅅㅍ
19
강회장
이준영 쓰리피스 수트 박제하자
3
20
재벌집 진짜 막화전까지는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