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824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235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하루에 1시간만 일하고 계속 놀다가 퇴근한다고 하면 월급 200 주는 회사 다닐 수 있어?.jpg | 인스티즈1 무조건 다닌다

2 절대 안 다닌다 

대표 사진
먀오먀오
8시간 풀로 일하고 세후 200안되는 회사도 많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전설의 해왕 강철수염 윤도운
시간 엄청 안 갈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길위에서쓰다
비슷하게 해봤는데 절대 ㄴㄴ... 물론 나이가 50대 이상 된다면 할 것 같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애플쿠키
1 다니면서 자기개발하면 개이득 아닌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짱이되야지
1 일절 터치 안하면 그냥 자기객발하면 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유잉
8시간 일해도 200 못받는데ㅠㅠ 다닐래요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배고픈
자기개발 개꿀
1년 전
대표 사진
가만히가만히
1
1년 전
대표 사진
idk
1
1년 전
대표 사진
초록버섯
1
1년 전
대표 사진
부자 된다
1111
1년 전
대표 사진
빠다코코너엇
제가 그런 곳을 2년 다녔는데 만족합니다.
근데 평생 다니라면.. 좀 현타도 오고 바보가 되는 것 같고 물경력같고 그래요
잠깐 다니면서 자기계발할거면 좋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형만  
1
1년 전
대표 사진
오늘부터야
2
1년 전
대표 사진
지장
제발 시켜줘
1년 전
대표 사진
양파기사
백수라 알바개념으로 한다 생각하고 할듯 대신 남는시간 이직관련 공부나 어학공부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봄러너냐쟈아
다녔었는데 진짜 만족했거든요 그런데 물경력이라 이직하고 너무 힘들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곰돌이잉  🐻🐯
2
1년 전
대표 사진
Rudbeckia
1
1년 전
대표 사진
이지훈제오리
1
1년 전
대표 사진
먀먀매먀먀먀  ✌8월31일 데뷔합니다✌
22부업안되면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고민시
그래서 거기가 어디죠...?😢
저 완전 너무 가능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이사중
취준할때말곤 별로 2
1년 전
대표 사진
나의작은아기고양이
일 많고 하루하루 걱정으로 가득찬 삶보단 행복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Caligo pt.1  25.02.03
그래서 어디로 출근하면 되죠
1년 전
대표 사진
신입  (?)
게임할 수 있게 해주는거 아님 별루
1년 전
대표 사진
T1 DOFGK  ꯁ.̮ꯁ
1
1년 전
대표 사진
갈비천왕
1 지금 너무 퇴사말려요
1년 전
대표 사진
강동원은 사랑입니다  B1A4♥
1
1년 전
대표 사진
duiy
1 제발 나 좀…
1년 전
대표 사진
Lueing
시간 날리는거 안아깝나 핸드폰 할 시간에 독서나 외국어공부하면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맛있는초밥
제발 시켜만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보이넥스트도어 운학  🩵
11 책 읽고 웹서핑 하고 배우고 싶었던 거 배우면 시간 안 갈 것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아빠의 싱싱농장
1~2년 정도는 너무 좋을 듯 자기계발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dbananbb
아닝.. 난 돈많이 버는게 더 좋아 만약 100만원 이상은 무조건 더벌 수 있다는 조건이면 걍 나인투 식스 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얏야비
60대부터 시켜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지리의힘  내셔널 지오그래픽
부업이 안되면 안 합니다. 지금은 청년이라 진짜 필요 X
.. 환갑부터는 그렇게 하고 싶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ao10
1
1년 전
대표 사진
bbon
와 저요
1년 전
대표 사진
김승민내꺼
1
1년 전
대표 사진
여행중독자
111 한시간 빠짝일하고 오전엔 언어공부 오후엔 영화볼래요
1년 전
대표 사진
김태형 내꺼다
1 바쁜것보단 좋긴 한데 시간 안가여
1년 전
대표 사진
에이다쉘비
저기 다니면서 이직준비하면 개꿀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BLACKPINK 김지수  강승윤
언제든 입사/퇴사 가능하면 유용할거 같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걸어다니는산딸기  강찬희•내남편
알바로 그런거 해봤는데 결국 빨리 그만뒀어요 약간 첨엔 개꿀~ 이랬는데 나중에 후회할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순풍산부인과
남는시간에 자기개발한다고 하지만 저런 회사에서는 나태해져서 자기 개발 하기 쉽지 않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물경력이라 이직 못할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시베리안허스키  멍멍멍왈멍왈왈왈멍멍
1..
전 회사였는데.. 자격증도 따고 방송대도 다니고 좋았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콘서트보내줘  코로나 저리가ㅜ
놀랍게도 성격에 안맞으면 지옥입니다 ㅋㅋㅋ 딱 저런느낌으로 계약직 해봤는데 우울증에 걸리고 말았음..지금은 훨 바쁘지만 그때로 돌아가고싶지 않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타디스
진짜 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Photoshop  (응답없음)
그런곳 1년 반 다니다가 스스로 한심해져서 퇴사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루다  다!다!다!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수수한옥수수
1
1년 전
대표 사진
정년이
2.. 넘 적음..
1년 전
대표 사진
NU’EST 김종현  Paradox
1 다니면서 개인공부 해서 이직하면 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문별이.
22 시간아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깨꽃
2
1년 전
대표 사진
짱구는 못말려
하루종일 뛰어다녀도 220 받는걸요 ....
1년 전
대표 사진
좋은 날
1 자기계발 풀로 하면서 돈도 받으면 너무 행복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이게뭐람?
일단 질릴때까진 다닌다
1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643322598
돈 주는 스터디카페잖아요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음..
취준생이라 돈받으면서 스펙쌓기 개꿀
1년 전
대표 사진
채곰
1 다른 공부 하든지 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Hololive
오우 신의 직장
1년 전
대표 사진
최강미묘 최렌  밍긴 고양이
비슷하게 일하고 있는데 조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군대
ㄴㄴ 넘 적음
1년 전
대표 사진
섭서비죠아
1. 넷플보거나 웹툰보거나 웹소설보거나 완전좋음.. 스트레칭도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은광아!  사랑해♥
ㄴㄴ 지금이 좋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밋짱  하이라이트 워너원
자고 집 가서 부업할랭
1년 전
대표 사진
자몽잉
1
1년 전
대표 사진
김 수현  볼링왕
너무 1
1년 전
대표 사진
다귀찮  로또당첨소망
저 다니고 싶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공 찬 식
완전가능제발저로시켜주새요
1년 전
대표 사진
강의현
111111111
1년 전
대표 사진
그냥살자
1
1년 전
대표 사진
최병찬  사랑해
너무나 1,, 경력 쌓고 자기개발해서 더 조은 곳으로 갈랍니더
1년 전
대표 사진
홀ㄹ호
완전가능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225958_return
다녀봤는데 지인짜 행복했어요 심지어 재택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LV.O
부업 할 수 있으면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643322598
1111
1년 전
대표 사진
쥐방울
2
1년 전
대표 사진
ㅋftㅣㅡ
111 시켜나주고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세븐틴캐러쿠
1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자컨으로 숏드 말아오는 듯한 남돌ㅋㅋㅋㅋㅋㅋㅋㅋㅋ(feat. 여장)
21:48 l 조회 382
사장님이 손수 위장약까지 챙겨준다는 디진다 돈까스 먹으러 간 남돌 후기
21:47 l 조회 131
실시간 서울국제도서전의 '비켜 X발'.twt4
21:45 l 조회 2062 l 추천 1
오늘자 한강에서 버스킹 진행한 에반 (희승)
21:12 l 조회 980
별안간 능성구씨 항렬&돌림자 공부중인 일부 케이팝 해외팬들ㅋㅋㅋ
21:11 l 조회 1014
요즘 TV 보면 비혼주의자 되는 이유14
21:08 l 조회 5959
오늘 뜬 김연아 엘르 디 에디션 8월호 화보1
21:08 l 조회 3347 l 추천 3
오늘자 이강인 훈련 사진.jpg8
21:07 l 조회 8828
모터쇼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21:05 l 조회 380
블라) 내 남자친구 사진만 보고 본인한테 양보하라는 상사
21:05 l 조회 2266
울 할아버지가 세상 살기 좋아졌다고 하시더라
21:05 l 조회 933
그래도 오늘 남아공에게 감사한 한가지.jpg
21:05 l 조회 574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21:04 l 조회 336
전갈자리들 정말 부럽고 질투나고 좀 불공평함 좋은거 지들만 다 가져감 jpg
21:04 l 조회 553
수챗구멍에서 들리는 아이 울음소리
21:04 l 조회 789
유시민, 김어준 유튜브서 李대통령 비판?…제작진 "사전유출 자제"
21:04 l 조회 28
고민정 "코스피 9000, 청년들에겐 박탈감과 절망만 커져"2
21:04 l 조회 2503
김숙이 뭐가 됐든 우리 편이었으면 좋겠다고 한 불륜 참교육 사연1
21:04 l 조회 5023 l 추천 4
어쩌면 jtbc의 큰그림이었을지도.jog
21:04 l 조회 1142
예쁘면 다 끝이야라고 느꼈던 경험담이나 일화같은거 알려줘3
21:01 l 조회 732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