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서 이야기 못 할 거
왜 여기서 난리임;
메신저로 안된다고 해서
사장님께서 된다고, 카톡으로 사진 전송 해줌
당연히 카톡으로 사진 전송 됨
할말 없으니까
갑자기 어제 왔었다고 이야기 돌림
본인 면허증 발급 비용을
왜 여기에 갖다 붙이는지...;
무료 주차...ㅋ 에 재방문 약속...ㅋ
여기는 떼 쓰면 되는 곳이라고 생각해서
다시 오겠다 하는 건가..
그렇긴한데
저런 진상은 또 보복성으로 나올 가능성도 있으니 환장
그리고 자격증, 신분증은
개개인 마다 사진 크기 다른데.. 그걸ㅋㅋㅋ
에휴

인스티즈앱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