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710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재 트럼프-이대통령 라포형성으로 난리난 그들.JPG
285
1년 전
l
조회
135097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6/07)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ㅊㅊ ㄷ/ㅋ
60
28
60
1
삭제된 댓글
(2025/6/14 17:33:3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나봉나봉2
이걸 또 양비론으로 몰아가시네요 ㅋㅋ
1년 전
zmal
꿈꾸냐 ㅋㅋ?
1년 전
T1_Faker
이상혁
(내용 없음)
1년 전
hhhidi
적재적소
1년 전
리아만티
호혜 커플 처도리
와 진짜 이 짤 공감이요. 대선토론때 난리 났는데 그때 말싸움하다가 그냥 제가 짜증나서 납득시키는거 포기했었어요. 걍 무시가 답이더라구요.
1년 전
정다운
얼굴로우리모두숲속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도 그들과 너무나 들어맞는 말ㅋㅋㅋㅋ
1년 전
우우키키
키키키키키키키키키킼
오 우리엄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들을려고도 안하고 어디 한번 봐봐~! 이러더라구욬ㅋㅋ
1년 전
꿈결버블글리터
반짝반짝!
환호가 아니라 내내 전화 가지고 쳐떠들더니 이제 뭐라고 말할 거냐고 비웃는 건데? ㅋㅋ
1년 전
삭제된 댓글
(2025/6/14 17:33:3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꿈결버블글리터
반짝반짝!
긁혔으면 하는 니 생각이겠지ㅋㅋㅋ 아 전화로 긁혔냐는 워딩 하루종일 쓰고 다니는거 판박인데 얜가
1년 전
삭제된 댓글
(2025/6/14 17:33:3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꿈결버블글리터
반짝반짝!
삭제된 댓글에게
누구나 다 받는 전화 좀 늦게 받았다고 웬종일 죠랄을 떨어대다가 이제 묵념시키게 생겼으니 환호라면 환호겠죠ㅋㅋㅋ 잡소리 중얼거리는 1호선 괴인 사라지면 기쁘겠지ㅋㅋㅋ
1년 전
미니마니모모
꿈결버블글리터에게
아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할말없으니 알림끄고 사라졌나ㅜ
1년 전
종완
에서 왼쪽으로
꿈결버블글리터에게
잘팬다..
1년 전
꿈결버블글리터
반짝반짝!
삭제된 댓글에게
거의 뭐 전화 집착수준이 스토커 아닌가싶음 ㅋㅋㅋㅋ
1년 전
정5
뭔 전화와서 다행이다 이러고 있댘ㅋㅋㅋㅋㅋ내용 하나하나부터 무슨 전두환 기록을 깼느니 이러고 있구만ㅠ 상황 보니까 애초에 2찍들은 전화 오고 안 오고가 중요한 게 아니야 그냥 깔게 필요했던 거지
1년 전
삭제된 댓글
(2025/6/14 17:33:3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정5
ㅋㅋㅋㅋㅋㅋㅋㅋ그...그런 말이 있어 1찍은 대선승리 2찍은 정신승리...
1년 전
삭제된 댓글
(2025/6/14 17:33:3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Xindy
삭제된 댓글에게
닉넴 그 꼬라지 하고 1찍이라고 쓰기 안민망해?
1년 전
삭제된 댓글
Xindy에게
(2025/6/14 17:33:3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Xindy
삭제된 댓글에게
ㅋㅋㅋ
1년 전
틩클
삭제된 댓글에게
ㅋㅋㅋㅋㅋㅋㅋ 짜쳐요
1년 전
Lnitca
삭제된 댓글에게
아 저능해
1년 전
조니
삭제된 댓글에게
이악물고 계속 머무르며 답글달고 계시는거 보니 긁혀있는건 님 같아요...
1년 전
맹하
조니에게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Hoya1
사무집기나 다 내놓고 말하슈.
어따 숨겼냐고 당근했슈?
인터넷은 왜 끊었는지 알아 오슈
1년 전
헛소리그만
진짜 작작해라
ㅋㅋㅋㅋㅋㅋ우냐?
1년 전
삭제된 댓글
(2025/6/14 17:33:3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헛소리그만
진짜 작작해라
애잔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Lnitca
쳐 울지 말고 말해ㅋㅋㅋㅋㅋㅋ
1년 전
imposter
트럼프 전화에 다행이다! 하는 태세전환보단 ㅋㅋㅋㅋ 그 전화로 인해 2찍이 긁힌 것에 행복해 보이는 글 같은데요 맥락 파악 못하시는 듯
1년 전
kvlle
솔직히 리박이들 레퍼토리좀 다양하게 짰으면 좋겠음 너무 지겹고 냄시나고
궁지에 몰리면 지가 잔뜩 긁혔으면서 남보고 긁혔네 어쩌네 모 커뮤 말투 못감추고 부들거리는거 넘 애잔ㅠ
1년 전
파스닙
축빠야 넌 말투가 지문이라고 말했잖니
1년 전
Jan
💙
이쯤되면 걍 애잔함 지도 딸리는거 아는데 돈받았으니 해야겠고...
1년 전
깔깔이
하여간 얘네는 논리라고는 없음 이성적인 사고가 안돼 그러니 2찍이겠지만 ㅋㅋ
1년 전
쿵따리샤바라
그게 뭐가 같나요..?
트럼프 중요하지 않다고 한적 없고.
3일만에 패싱당하니 뭐니 떠들어대니 2찍들 그런말 할 처지 아니라고 반박하는거 밖에 못봤는데..?
심지어 G7초청에 트럼프 연락까지 되니 더더욱 좋은 일이 생긴거구요.
흑백논리로 편가르는건 2찍 평생 종특인듯
1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유니스디
저놈에 통화시간 왜케집착
1년 전
닷다라
한덕수는 15일인가 만에 통화했다 하지 않았어요?
1년 전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전화가지고 난리치는 애들 통화목록에 광고전화 밖에 없을듯 ㅜㅜ
1년 전
silverring
전화가지고 일희일비하는 꼬라지
1년 전
블라블
😂
1년 전
슈가 크래커
와 아까 어떤분이 댓글에 통화시간으로 뭐라하겠다 했는데 진짜로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daydream_
네가 나의 기적이야
걍 나라 망하길 고사를 지내도 저런것들 보다 덜 정성스러울듯 왜저래 진짜
1년 전
킴볶밥
리박이들 정상이 아님 진짜 제발 이민좀가라
1년 전
댓다는 냥냥이
아응애에요
취임한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진짜 별걸 다 가지고 하나하나 꼬투리 잡는게 너무 황당하다 진심으로 오직 현대통령 엿먹이고 싶어서 나라가 망하길 바라는 건가? 국민이라는 사람들이?? 현대통령이 무슨 병크를 쳐도 계엄은 못이길텐데 제발 정신 차리고 돈받고 하는 일이면 제발 일같은 일을 해라 어디가서 말도 못할 일 하지 말고 요새 인터넷 꼴보면 복장 터진다 반박하려면 나까지 수준 낮아져야하는게 너무 현타와
1년 전
냐아아아안
2222
1년 전
당도랑얼음
당돌한얼음이요?!
33 말하는 수준이 ㄹㅇ 처참함 그나저나 너네 이민 언제가냐..? 좀 가라
1년 전
무어머엉
44 너무 심해요 다 같이 망해보자라는 것도 아니고 왜저러는걸까요
1년 전
젤리8
55
1년 전
어젯밤
66 윤석열이랑 내란당을 지지하는 2찍이 꼬투리 잡고있는것 자체가 어이없고 모순이죠
1년 전
양꼬치칭하오
7
1년 전
듀듀냐냐
88
1년 전
PLAVE예준
WAY 4 LUV
999 진짜 훼까닥 돈듯 정병들
1년 전
인피니트 컴퍼니
에 입사하고 싶어요
1010 어휴
1년 전
통통요정
11
1년 전
성시워이
12
1년 전
아르테미스
13
1년 전
정대만
14
1년 전
레이몬드
15 ㅋㅋ
1년 전
Stingray
ꯁ.̮ꯁ
16
1년 전
집에가고싶ㄷ
ㅏ
17 깔게얼마나 없으면 이.딴 꼬투리나 잡고 앉아있는지 한심하면서 그렇게나 수준낮은 사람들한테 얘기하는 나에 현타옴
1년 전
공공'-'
18 제발 진심이 아니고 돈 먹인 거라고 믿고 싶음....
1년 전
Fty.
19 제발 가라 이민 ㅜ 아무도 안말린다 가서 외노자로 눈에 보이지 않는 차별 뼈저리게 겪어봐야 정신 차릴듯
1년 전
궁딩
202020
1년 전
소고기무국
21 진짜 한심 그자체..
1년 전
최애닉네임보면친추합니다
22
1년 전
홀리몰ㄹ
23 또 못하면 어차피 지 손해 아닌가
1년 전
KingGnu
24
1년 전
해쨔니ㅣ
25
1년 전
melii
26 한심 그 자체
1년 전
정다운
얼굴로우리모두숲속을
27 현대통령이 무슨 병크를 치더라고 윤계엄은 못이김 ㅇㅈ
1년 전
코코 coco
28 ㄹㅇ!!!!!!!!!!!
1년 전
복권1등 고고
29
1년 전
늘픔
Yet To Come 💜
30
1년 전
뭉뭉망망
313131 와 진짜 제가 말하고 싶은말임
1년 전
옥염차
32
1년 전
겨울이다
33
1년 전
플리
34
1년 전
모루카
35
1년 전
케니스
36
1년 전
왜이래
37
1년 전
흘러가는대로 살자
38
1년 전
림리미밈
39
1년 전
파힘
40 막줄 격공 항상 똥이 무서워피하냐 더러워서 피하지해주니까 이것들은 끝이 없어
1년 전
Remy
41
1년 전
브루
42
1년 전
호고고고구마
44 국민들이 자기 나라 대통령 망하기를 바라는게 황당하네
1년 전
lovez
45 ㅋㅋㅋ 진짜 뭐 함
1년 전
누구
46464646 같은 국민이라는 것들이 국격떨구는데 일조함
1년 전
아무로토오룽
47
1년 전
lehoo
48 걔네랑 말섞기 창피함
1년 전
맹하
진심 ㄹㅇ
1년 전
엄태구
49 ㅎㅎ
1년 전
올랖
50
1년 전
닉넴뭐하지용
52 ㅜㅜㅜ
1년 전
리코타치쥬
—̳͟͞͞♡
53
1년 전
INFINITE L
54
1년 전
시와
겨울
55
1년 전
SEHUИ
와 진짜 제 마음 대변... 5655
1년 전
샤랄라라
57
1년 전
어벤츄린
58
1년 전
하코텐
59 한심
1년 전
백일몽(白日夢)
6060
1년 전
보라색을좋아해
61
1년 전
바다로
온통 짙은 푸른빛
62
1년 전
바나나포도
63
1년 전
당근다
64
1년 전
운정한
LUCKY U
6565 너무 유치해서 할말이 없어짐
1년 전
DOYOUNG.
64
1년 전
iluv
65
1년 전
얌냠얌쿵야
인티못벗어난작심삼일
66
1년 전
제시카유튜브
676767 몽총이도 이런 몽총아들이 없음
1년 전
김턔연
To. X
68 진심..
1년 전
행복한생선전
69 ㄹㅇ..
1년 전
상ㅋ
70
1년 전
짱도비
7171 진짜얼탱없음
1년 전
매김
72
1년 전
COD_
73
1년 전
장윤정
74
1년 전
KAI
75윤석열때는 만물 민주당 잘못으로 쉴드치더니 걍 빨간당 팬카페나해라
1년 전
뮤지컬
볼 수 있을 때 보세요
76
1년 전
HLE_Viper
전원우 아내
77
1년 전
짱셔요가짱이야
78 당선된지 뭐 얼마나 됐다고….
1년 전
ATEEZ 박성화
우리 배는 편도로만 가🏴☠
79
1년 전
포들
80
1년 전
호랑이왕자권순영
세븐틴사랑해💖💙
81
1년 전
귀여운아이
태전동핵불닭주먹
82 윤석열이 입으로 사고치고 행동으로 국격 떨어트린 3년간 그누구도 이런소리안했으면서 당선된지 일주일도안된 대통령에게 하나하나 물고늘어지는건 또 처음임.
1년 전
봉붕봉붕
83
1년 전
aall123
84 이럴거면 이민이나 가~ 왜 자꾸 찡찡거려 개짜증나게
1년 전
과라파이
85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 진짜 나라 위에 정치 있는 듯이 행동함...
1년 전
심술
86…진짜 어쩌고 싶은건지
1년 전
안경만두
87.....
1년 전
샤카무니
88.진심 나라망하길 기원함?
1년 전
우짤란스
89
1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naturetea
쟈들 인터넷 끊어야돼 진짜 현생을 살어라 ..
1년 전
무비팬
참 저런거갖고 노는인간들 신기해
1년 전
병태처돌이
입네다
현생을 좀 살아라 라고 하고 싶은데 이미 현생이 회생불가 엉망진창이라 포기하고 틀어박혀 키보드질만 하시는듯ㅎㅎ
1년 전
PLAVE예준
WAY 4 LUV
아 암살 당할뻔 한걸로 라포 형성한게 웃안웃 ㅠ
1년 전
쿠엔틴 타란티노
리박리박
1년 전
잇몸천사
얼마나 할짓이없으면 뭐 하나라도 까려고 아득바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견말고 2찍 댓글부대 님들 인생이나 사세요
1년 전
ONF박민균
계엄때 한대씩 쳐맞았어야된다니까ㅋㅋ
1년 전
llkkk
이렇게 하나하나 전화 통화 시간까지 본다고…?
늘 그래왔던것도 아니고 왜 갑자기 이렇게까지 관심을…
진심으로 미국전화랑 전화시간 논란난거 지금 처음보는거같은데..앞으로 빡세겠네….
1년 전
천성
슈퍼주니어 짱팬
시간 가지고 진짜...
1시간 통화했으면 사귄다 했겠네.
1년 전
스폰지밥밥
ㅇㅈㅇㅈ 1시간 통화했어도
국제전화비용 많이 나와서 혈세 낭비한다고 억까했을 언론들과
리박 벌레들임
1년 전
해챠니와떠여
이젠 가짜뉴스 아니냐고 현실부즈엉 하시는 중ㅋㅋ 진짜 왜저러지
1년 전
Satoru Gojo
괜찮아 난 최강이니까
일단 대통령이 된 이상 긍정적 정치뉴스 보면 안심되고 좋음 잘되는 것 같아서 다행이다
1년 전
나는행복하다요
전화갖고 유난떨더니 이번에는 통화시간 ㅋㅋㅋ ㅋㅋㅋ풉ㅋㅋ 진짜 준찍이들 단체로 뇌가 녹았나 하는말마다 어이가 없어서 코미디가 따로없네 ㅋ
1년 전
정다운
얼굴로우리모두숲속을
한은 나흘만에 전화와서 니가 대선나갈거냐 물었다는데 대행이 축하거리도 아니고 윤이 싼 똥 땜에 전화온거라 뭔 말을 했겠음? 대통령도 아닌 게 골프를 치자했겠음 아님 에피소드를 나눴겠음?
1년 전
정한이는뭘먹고그렇게예뻐
극우들 계속 난리 피워도 일반 국민들은 3년만에 나라꼴 멀쩡히 돌아가서 속이 시원해함 그놈의 부정선거니 뭐니 하면서 구질구질하게 구는거 진짜 그냥 안쓰러워보임
1년 전
les Cotes Guerang
패션하우스 꼬트-게랑 엠버서더
암살 라포라니ㅋㅋㅋㅋㅠㅠ
1년 전
n7l-ㄱ
이렇게 밭갈러 올 힘으로 자기개발을 하면 뭐라도 될듯 ㅋ니들은 그래봤자지만 ㅋㅋ
1년 전
행덕행덕
힘들게산다..
1년 전
베이비지
국힘 극우들이 나라 다 망칬네
1년 전
BAMBYEUNHO
니네가 뽑든 안 뽑았든 이제 겨우 일주일도 안 된 대통령 도와서 어떻게든 잘 해보자 해도 모자랄판에,
지금 행보 상식적이고 문제될 것도 없는 사람을 이렇게 음해하고 방해하나…?
1년 전
BAMBYEUNHO
나라를 망치는 내란분자들, 진짜 빨;갱이들이 누군지 이제 알겠다
1년 전
260509_return
자기가 지지 안했어도 뽑힌이상 잘 되길 빌어야지 망하기만을 고대하고있네; 난 윤석열 싫었어도 내 예측이 틀렸길 바랬었음. 막상 시켜보면 잘하기를 간절히 바랬음. 내 선택이 맞는게 중요한게 아니고 나라가 잘되는게 중요하니까.
1년 전
메추리반
그냥 뭘하든 까고 싶겠지
1년 전
rmshd
망하길 바라는 사람들.. 본인이 먼저들 망할거니 앞가림이나 잘하쇼ㅠ
1년 전
답댓 알림 대부분 꺼둠.
싸우지들 맙시다 이제 그만 .
1년 전
해이해이
22 서로 왜이래요..
1년 전
아망
망개
ㅋㅋㅋ깔거없어졌겠네 유감...
1년 전
호고고고구마
에휴 내가 윤석열 됐을때도 내 안목이 구린거였길 바랬었는데 윤석열 지지자들은 그저 자기 선택이 옳기를 바라는구나 자기 ‘기분‘이 국정 운영보다 중요한건지 ;
1년 전
아기냥이사쿠라
2찍들은 그냥 대통령 망하라고 고사를 지내는 수준인데 그냥 이민 가시는게 어떠신지?
1년 전
스프
님들 리박스쿨같은 여론조작용 글이나 댓글보면 피뎊따서 여기로 신고하세요 더민주 민주파출소
https://minjoopolice.com/
1년 전
라떼는 말이야
이민 안 갔어??🤷♂️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어른들아이들
ଘ(੭ˊᵕˋ)੭
사실, 이승만도 공이 없는 건 아닙니다. 1954년 스위스 월드컵 예선 일본전에도 본래 한국에서 1경기, 일본에서 1경기였지만 일본팀이 한반도 밟는 꼴 보기 싫다고 한국팀이 원정에서만 2경기 치뤄서 다 승리했고 6.25 때도 일본이 자기들이 파병해주겠다는거 만약 일본군이 한반도에 오면 그놈들부터 몰아내겠다고 거부하고
독도에 대해 평화선 선포해서 거기 쳐들어오는 일본 어선 나포하고 일본 어민 잡아 가둬서 독도 영유권 확고하게 한 공로는 있습니다.
다만, '전쟁중에 시민들이 피난 중인 한강 다리를 폭파' 시키는 만행을 저지르고 나중에는 '독재' 를 저지른 이 굵직굵직한 악행들이 공을 다 씹어먹게 하는 요인이지요
1년 전
별그래
이거랑 민간인들 대량학살한거요 4.3도 그렇고 여순도 그렇고 그냥 구글에 이승만 (지역) 학살 검색하면 안나오는 지역이 없다고 하더군요 저는 경기도에서 가장 인지도 없는 지역 사람인데도 이승만때 양민학살 있었다고 나오더라고요 자기 나라 국민들을 무자비로 학살한 지도자를 이정도로 올려치기 하는 곳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1년 전
Son(아들 아님)
No.7
아 우리나라 진짜 망했다 반반 갈려서 물어뜯고 헐뜯고 너무 심한듯... 싫든 좋든 이미 뽑힌 대통령이고 일단 좀 지켜봐요...우리나라 대통령 깎아내려봤자 뭐가 이득인가요?? 정말 일을 못한다 싶을땐 비판이 필요하지만 아직은 너무 이르지않은가요...
1년 전
리코타치쥬
—̳͟͞͞♡
역시 슈퍼스타는 억까가 많은 법 ㅎㅎ 이재명 대통령님 파이팅!! ^^
1년 전
밤을 앗아가는
항상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 애쓰네
1년 전
Loadiy ASMR
우리나라 사람인데 우리나라 사람들이 왜 못까서 안달인가요? 국격 낮아지게 하는데 왜 우리나라ㅠ사람들이 일조를 하냐고요 그렇게 싫으면 떠나세요 제발~
1년 전
스폰지밥밥
일뽕, 조선족, 리박, 일베벌레들이 합심해서 나라 망하라고 초치는 중
1년 전
흑백커
와 익명도 아니고 닉넴 달고도 리박인거 티내는건 진짜 ㅋㅋㅋ 막가네
1년 전
허
수
암살 라포 개웃기네
1년 전
뭘요
우리나라 언론인은 일단 지능이
낮고 양심이 없는게 제일 문제임
1년 전
Novideo
전화 한 세시간 해야됨???? 오늘 밥 뭐먹엇는지부터 낼 저녁 뭐먹을까 이런것도???? 정치 딱히 관심없지만 이런걸로 싸우는거 너무 피로함 걍 할말 하고 전화 끊는거지 뭔
1년 전
하기완
음 역시 이재명 뽑길 잘했당💙
1년 전
황민현죠아
어디가서 애국보수 이런말 하지도 말길 애국은 무슨 애국 나라망하길 누구보다 바라고 있는거 같음
1년 전
냥냥냥냥냥냥냥냥냥냥
피격호소인? ㅋㅋ
1년 전
코코방울
제일 어이없었던댓글
이재명 암살당할뻔한적있음? -> ㅇㅇ 그래서 헬기타고 서울갔잖음 -> 아 이재명 부산대헬기패싱사건이 그거구나
아니 어떻게 사람이 죽을뻔한거보다 서울에있는 병원간게 더 화제였을수가있음??? 우리나라 언론 말이안됨
1년 전
푸각김밥
푸야는 곰쥬예요
2찍 여러분~
혐오는 불안에서 옵니다. 그 불안은 아마 본인이 틀렸다는 불안이겠죠? 적당히 나대고 걍 나라 잘되길 같이 바래봅시다~
1년 전
완두콩자반
22222222
1년 전
2도
3333333
1년 전
삐로삐로
ㄹㅇ 2찍들은 나라가 어떻게 되는건 상관없고 이재명 욕하는거에 혈안이세요
1년 전
싱어송라이터 EVER
근데 첫통화부터 오래 해야돼요..??? 이게 대통령이 아니라 만약 내가 몰랐던 사람과 첫통화 하는데 10분 이상 할 거 상상하니 힘든데요..ㅋㅋㅋ..빨리빨리 할 말 하고 잘부탁한다 하고 다음에 또 통화합시다 하고 끊을 거 같은데
1년 전
별그래
우리나라 대통령이 인정받고 대우받으면 좋아해야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2찍들 보면 나라가 망하길 누구보다 바라는거 같아요 솔직히 윤석열 당선됐을때 낙심했지만 제발 한 나라 잘 이끌어가길 바랐던 사람으로서 현재 2찍님들 행동은 전혀 이해가가질 않네요 계엄같이 확실하게 나라 망테크 타게 하는 짓거리를 하지 않는한 국민으로서 국가 수장을 응원하는것이 올바르지 않나 생각합니다
1년 전
감자의주인
아무리 대통령이 맘에 만들어도 그렇지
자기들이 미국이랑 전화 안하는거 보니
미국한테 버림받았네 뭐녜 하다가
지금 전화 온 거면 자기들 걱정대로 미국한테
패싱 당한거 아니니까 같이 좋아해야하는거 아님?
어떻게든 맘에 안 들어하려고하고 어떻게든 까내리려고 하냐?
뭘 해도 맘에 안들어하는거면 뭘 해줘야하는데?
1년 전
Leira
깔게 트럼프전화 하나뿐이었는데 그거마저 박살나니 웃겨서 놀리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
1년 전
김도영
2번 님들 나라가 싫으면 한국을 뜨세요 제발 한국에 꾸역꾸역 붙어 살면서 지들 입맛대로 안 해 준다고 나이 그만치 먹고 죙일 칭얼찡얼
1년 전
Bitter
이재명이 가스비를 올리길했어, 전기세를 올리길했어. 2찍의 현실이 시궁창인것은 이제와서 그런게 아니라 원래 그랬던거임.
1년 전
2도
요새 매일매일이 신남. 이렇게 도파민 터지는 대통령은 처음이고, 오늘은 무슨 일을 하실까? 막 기대되고 신남. ㅎㅎ
1년 전
배준호
😹
1년 전
뽀먀먀
리박이들 처맞을 거 알면서도 꼬박꼬박 첫댓 사수하는 거 진짜 한가해 보이고 지능 없어 보임
1년 전
꾸꾸다스
정신병자들.. 진심으로 병원가서 치료받길 원합니다~
1년 전
뮤야
극우들은 내란견, 매국노 이미지 확실히 가져가네
1년 전
이태민 부인
주례 이수만 선생
지금은 이재명
1년 전
MINSUHA
물속성 치유계
짝수찍들 전화 통화했다는 거 믿을 수 없다며 백악관에 문의넣고계시답니다~
1년 전
llkkk
진심으로 이재명 뽑은 사람들보다 더 관심 많은듯
1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늑구 우습게 만드는 탈출 대선배
이슈 · 2명 보는 중
AD
나 눈썹문신 망한거 아냐??????????????
일상 · 2명 보는 중
AD
518스타벅스사태 확인사살
이슈
넷플에 올라온 역대급 미친 애니
이슈 · 10명 보는 중
가장 실망했던 드라마결말은?
이슈 · 3명 보는 중
집안일 안 해본 티 나는 행동들
이슈 · 3명 보는 중
AD
친자매임을 확인
이슈 · 2명 보는 중
땜빵용으로 만들었는데 대박난 드라마.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일본에서 반응 좋다는 회사의 복지 시스템
이슈 · 6명 보는 중
AD
살아보니 진짜 의미 없던 11가지
이슈 · 2명 보는 중
역사왜곡으로 난리인 지금 상황에 중화권 행사 간다는 변우석
이슈
의사가 극찬한 항문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목걸이 어때 10만원대야
일상 · 1명 보는 중
[21세기 대군부인] 이제 보니 의도적이었던거 같다고 말나오는 사방신 과녁 장면.twt
이슈 · 2명 보는 중
스벅이 지금 비공개해서 또 화제인 예전 영상
이슈 · 3명 보는 중
이 샴푸 기억하는 사람 건강 검진 받으세요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파스타 소스는 여기로 정착한 사람들 많음
238
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
130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
130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99
동생 빡쳤는데 무섭다
62
안방에 화장실이 있는 이유.jpg
70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jpg
62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62
요즘 대학과 회사에 생기고 있다는 유형
60
튀김우동을 시식해 본 일본인
53
카카오 팬티 조심해
50
한때 사진이 너무 레전드여서 유명했던 쇼핑몰 모델
65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40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록들
54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42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15:05
l
조회 406
엘프 헤메코에 이어 슬리데린상
14:54
l
조회 567
트위터에서 알티탔던 드라마 참교육 후기....twt
14:52
l
조회 1060
여름 청춘물 느낌난다는 신인 아이돌 미감
4
14:44
l
조회 3080
포토그래퍼의 디렉팅
14:24
l
조회 535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6
14:21
l
조회 9396
냥이의 거북이 활용법
2
14:20
l
조회 4959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23
14:20
l
조회 9452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12
14:19
l
조회 8276
노란수박
1
14:18
l
조회 1299
집 열쇠 숨기기 좋은 진짜 감쪽같은 가짜 돌 모형
10
14:18
l
조회 7672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19
14:16
l
조회 5059
??? : 지성아 너한텐 왜 모든게 공짜야????
14:16
l
조회 5035
l
추천 1
서브웨이에서 안먹는 채소 두가지만 뺄수있다면?
3
14:16
l
조회 784
이준호
추가하기
더보기
태풍상사 봐??
와 탈1본부
혹시 이준호 어디부터 자리남아있을까? ㅠㅠ?
1
티켓팅 성공
일본 더샘 이준호 포카키링 구매하는 분들 계세요?
장터
옷소매 붉은 끝동 OST 앨범 미개봉 팔아요!
리센느 'APT '댄스커버
14:15
l
조회 205
조만간 여름 역주행곡으로 뜰거같은곡..jpg
2
14:12
l
조회 3014
결혼정보회사에서 거절하는 여성, 남성 유형
1
14:11
l
조회 3226
3기신도시 & GTX 노선
14:08
l
조회 1805
일본인 남돌이 말아주는 편의점 단백질 정식.jpg
1
13:50
l
조회 1873
최근에 트위터에서 한국인들이 키배 뜨고 있는 주제
7
13:47
l
조회 307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10
1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10
2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23
3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6
4
집 열쇠 숨기기 좋은 진짜 감쪽같은 가짜 돌 모형
10
5
여름 청춘물 느낌난다는 신인 아이돌 미감
4
6
냥이의 거북이 활용법
2
7
??? : 지성아 너한텐 왜 모든게 공짜야????
8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19
9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28
10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11
조만간 여름 역주행곡으로 뜰거같은곡..jpg
2
12
3기신도시 & GTX 노선
1
큰아빠 딸이 갑자기 죽었는데 아무도 말을 안해줘서 몰랐어………
26
2
살이 쑥쑥 빠짐..
6
3
헤헤 ㅈ 됐엉
10
4
와 진짜 이재명 대단하다
6
5
렌즈끼고 화장법 바꾸니까 다른사람같아 넘 재밌어
7
6
와 사주 진짜 너무너무너무 신기해 !!!!!!
2
7
할머니 장례 치르는데 나잇값 못 하는 사촌들 개피곤한 거였군아...
6
8
우리 애 사자됨
3
9
슬라임이랑 말랑이가 그렇게 유아퇴행이야?
11
10
쌍수하고 코 둘다했으면 솔직히 많이 한편 아니야?
6
11
나 남미새라서 집공함
6
12
강아지 임보했다가 입양 보냈는데 후회된다
3
13
축구 유니폼 14만원짜리 반절가격에 내놨는데
4
14
편의점 생리대 진짜 이같음
1
15
전회사에서 진짜.. 나름 애사심을 갖고 블로그도 홈페이지형 블로그로
3
16
다이소 바다포도 좋다고 해서 샀는데
17
상하이 3박4일 디즈니랜드 가는거 가능하나
5
18
회사에서 내 업무가 아닌 다른 업무를 시키면 너네는 어떻게 대처해?
22
19
나는 내가 30엔 1억모을거라생각함
1
20
아이고 큰일났네 주식에 돈을 몰빵해버렸네
1
아아아아아아아ㅏ 엽떡 가격오르는구나ㅜ
18
2
어떻게 뽀뽀를 참지?
5
3
류진 승관 많이친하구나
7
4
정보/소식
요즘 계속 붐업되고 있는 웹예능 윤성원 PD 운영채널
5
거침킥 요즘 나왓으면 서민정 이민용 개욕먹엇을거같아
5
6
맛피자 ㄹㅇ 분읽 잘한다 냉부 오늘 촬영 안하는줄 알았는데 하는거 올려줬네
3
7
원빈이랑 소희 칩앤데일같아
6
8
헐 지금 부산 19도야
5
9
더쇼는 부활해놓고
1
10
이민용 찐사 누구라고 생각해...??
34
11
난 찰스 극혐하는거보고 오히려 호감됐는데
12
보넥도 냥멍곰 코어
13
아이돌들.. 서로 관계 많이 얽혀있겠지
14
레드레드 그만 듣는 법 좀
5
15
ㄱ
매일 떡밥이 넘쳐나니까
6
16
ㄹㅅㄴ 야호 밈 ㅌㅇㅌ에서부터 붐된거임?
9
17
미나미 한국 온 거? 한국말 배운거? 5년이라던데
11
18
ㄱ
하이킥 얘기 나오니까
19
코르티스 이거 개웃기다
3
20
오늘 춥다
4
1
와 김민하 화보 봐바
7
2
난 현실에서 드덕 본적이 없음...
10
3
일본 영화관 7월부터 2100엔이래
7
4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허남준 유퀴즈 인스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5
신입사원 강회장 재밌어?? 고구마있나여?
5
6
참교육 재밌는 회차 알려줘
5
7
기묘한이야기 왜 스띵이라고 해??
4
8
쫑파티 허남준 유죄
11
9
헐 변우석 모델때 개젛음
8
10
드덕 붙었다는 기준이 뭐야?
7
11
강회장
짭준현 자기반성하고 업보빔 계속맞아서
1
12
멋진신세계
비오제이 입사한 친구한테 들었는데
5
13
멋진신세계
만약만약만약에
14
정보/소식
[단독] '중증외상센터' 시즌2,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
55
15
요즘도 조폭물이 있어? 느와르?
5
16
본인 배우 시청률만 높은 드 VS 시청률 낮지만 덕 많이 붙어서 앓는 글 많이 나오는 드
78
17
정보/소식
[단독] '전역 후 열일' 이도현, 킬러 된다…액션극 '파괴지황' 주연 낙점
8
18
익들아 나 취향에 맞을만한 드라마 추천 좀 해주라 ㅜ
2
19
멋진신세계
차세계 지가 뺨 때려달래놓고 겁먹는것도 웃김
6
20
강회장
찐준현 죽으면 짭준현이 자기몸으로 들어가서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