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7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755
이 글은 1년 전 (2025/6/07) 게시물이에요

6시 출근 3시 퇴근하는 회사 다닐 수 있어? | 인스티즈

가능 vs 불가능 

123

대표 사진
하나비라
ㄱㄴ
1년 전
대표 사진
공손한 루피  저 건들지 마새오
111
1년 전
대표 사진
흑임자콩떡
완전완전완전 가능 오히려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외그레?
왜,,,못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외그레?
오히려 개꿀아니냐,,,,집에서 15분거리기까지 진짜 꿈에 그리는 직장
1년 전
대표 사진
mimirnag
완전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꿈꾸는 아이  ->내 인생을 살기
1
1년 전
대표 사진
미니몬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아라리  3d아이돌x, 2D는 가까이
11111
1년 전
대표 사진
chouchou6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Jowayo
15분 개꿀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김대길  우리집개
7-16 다녀봤는데 친구들 퇴근 기다리면 배고프고 11시에 집에 들어가야함 ㅠㅠ 비추야
1년 전
대표 사진
대장강아지  
2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세븐틴 총괄리더  ?기쁘다준잘오셨네
1
1년 전
대표 사진
김솔음의 착한 친구
으악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호오박고구마아악  지구의별미
당장다닐래요
1년 전
대표 사진
플레이브 유하민
이미 그렇게 살고 있는데 나쁘지 않아용
하지만 저처럼 야행성이신 분들은 얼마 못자고 출근했다가 퇴근 후 낮잠 자는 삶이 반복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쇼헤이 오타니  they not like us
15분 차로 출근에 6:30-15:00인데 넘 만족해요 일 끝나고 다 할 수 있음 하고 싶은 거
1년 전
대표 사진
사려깊은
완전 가능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Wallace&Gromit
아무리 가까워도 6시 출근은 좀 그래요 ㅠㅠ 3시에 퇴근해도 너무 기력 없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파랑거북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코코호도

1년 전
대표 사진
DAYBREA  K
무조건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하토
1
1년 전
대표 사진
e_xiumin_o
걸어서출근 10분컷 7-4해봤는데 넘 좋아쒀요
1년 전
대표 사진
어서오시온  Él es mi marido.
시켜만 줘~!~!!
1년 전
대표 사진
최강록  나야
오히려 조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유우키테츠야  다이아몬드 에이스
주변 사람들이랑 패턴 안 맞아서 더 힘들 거 같아요. 저녁에 약속 잡아도 내가 기다려야 되고 집에도 일찍 들어가야되고ㅜㅜ호주처럼 대부분이 일찍 출근하고 일찍 퇴근하는 거면 상관없는데 한국에서는 오히려 좀 불편할 거 같아요
11개월 전
대표 사진
행복해서 웃는 것이 아니라 웃어서 행복한 것이다
ㄱ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얘쟤럐걔  닉네임꼬리가뭐여
좋은데 연차안쓰고 볼일보러다녀도 되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파치리스
걸어서 15분 거리면 무조건 가능이죠
10개월 전
대표 사진
Anyway
당장 다니게 해주세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귤덩어리
당연 가능임
같은 시간 일하면 일찍 출근하는게 오히려 덜 힘들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세친구들아미안해팍풋볼
너무 다니고 싶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917
몸쓰는 직업이면 빡센데 보통 몸 쓰는 일이겠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918
ㄱ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919
완전가능... 난 스케줄 근무라 편도 1시간반 거리 7to4 하는중.. 힘들다^_^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920
111111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921
냥좋음 실제로 7-4 해봤는데 좋았음 6-3도 할 수 있음 하고 싶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922
집가까우면 가능할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923
짱인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924
너무 좋은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925
너무좋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926
감사합니다
9개월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자컨으로 숏드 말아오는 듯한 남돌ㅋㅋㅋㅋㅋㅋㅋㅋㅋ(feat. 여장)
21:48 l 조회 382
사장님이 손수 위장약까지 챙겨준다는 디진다 돈까스 먹으러 간 남돌 후기
21:47 l 조회 131
실시간 서울국제도서전의 '비켜 X발'.twt4
21:45 l 조회 2062 l 추천 1
오늘자 한강에서 버스킹 진행한 에반 (희승)
21:12 l 조회 980
별안간 능성구씨 항렬&돌림자 공부중인 일부 케이팝 해외팬들ㅋㅋㅋ
21:11 l 조회 1014
요즘 TV 보면 비혼주의자 되는 이유14
21:08 l 조회 5959
오늘 뜬 김연아 엘르 디 에디션 8월호 화보1
21:08 l 조회 3347 l 추천 3
오늘자 이강인 훈련 사진.jpg8
21:07 l 조회 8828
모터쇼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21:05 l 조회 380
블라) 내 남자친구 사진만 보고 본인한테 양보하라는 상사
21:05 l 조회 2266
울 할아버지가 세상 살기 좋아졌다고 하시더라
21:05 l 조회 933
그래도 오늘 남아공에게 감사한 한가지.jpg
21:05 l 조회 574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21:04 l 조회 336
전갈자리들 정말 부럽고 질투나고 좀 불공평함 좋은거 지들만 다 가져감 jpg
21:04 l 조회 553
수챗구멍에서 들리는 아이 울음소리
21:04 l 조회 789
유시민, 김어준 유튜브서 李대통령 비판?…제작진 "사전유출 자제"
21:04 l 조회 28
고민정 "코스피 9000, 청년들에겐 박탈감과 절망만 커져"2
21:04 l 조회 2503
김숙이 뭐가 됐든 우리 편이었으면 좋겠다고 한 불륜 참교육 사연1
21:04 l 조회 5023 l 추천 4
어쩌면 jtbc의 큰그림이었을지도.jog
21:04 l 조회 1142
예쁘면 다 끝이야라고 느꼈던 경험담이나 일화같은거 알려줘3
21:01 l 조회 732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