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75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306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0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실내환기 하세요 체질이란게 바뀝니다 | 인스티즈


이글 보고 창문 닫았다 금지

대표 사진
익인1
창문에어컨떼야되는데 귀찮아 죽것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3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4 ㅋㅋㅋㅋㅋㅋ 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55 귀찮아ㅜ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글 보고 창문 닫았다 금지는 뭔가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믿는다는거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 날씨 좋아서 잘때 빼고 계속 열어놓는중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창문열면 모기 들어오잖아요...ㅠㅠ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아직 모기 돌아다니나요.... 저 사는덴 추워서 오늘 긴팔 잠옷 꺼내 입었는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추운데 있더라고요... 방금 한마리 잡았어요ㅠ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흰 아직 춥고 긴팔까진 아니리서 모기가 장난아니에요...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금 모기가 제일 많을때임 한여름엔 모기없고 입김나올정도로 추운것도 아니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모기 쿠팡에 장수잠자리 모형 파는데 진짜 효과 있어요! 제가 시골 판넬집 옆에 모기 80마리 붙어있는곳이 있는데 거기 한마리 자석으로 붙여놓으니까 싹 달아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왕 꿀팁이다 모기도 잠자리를 구분할정도로 앞을 보는구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환기 자주 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계속 문 열어두는 것도 괜찮은가…? 날 선산해지거부터 계속 열어놨는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먼지 마니쌓이는거 말고는 ㄱㅊ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ㄴㄴ 밤에는 지표면 근처에 오염물질 쌓여서 닫는게 좋음
낮에 환기 하는게 좋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창문 열고 어케 자나여? 전 그럼 바로 감기 걸리던데.. 부럽 ㅠ 나도 선선한 바람 좋아하는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쪽만 열지 말고 반대쪽 창문도 열어서 바람길 통하게 해야 함. 그래야 짧고 굵게 환기 가능.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희 집 주변에서 공사를 많이 해서 환기하고 먼지 마시느니 환기 안 하는 삶을 택합니다 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벽뷰인 집에서 사는 사람은 창을 아무리 열어놔도 환기가 되지 않음 방에 냄새 남.. ㅜ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모기때매 개열받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세먼지는 괜찮나? 환기 안하면 찝찝해서 사시사철 창문 열어놓음 한겨울에도 환기시킴 근데 늘 미세먼지가 걸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밑에서 바로 담배 펴대서 닫고 지내는데 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창문 열어도 환기가 안되는 집은 어뜨카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환풍기로 안되려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모기 때문에 못 열어요 하 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무실 환기 좀 했음 좋겠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겨울에도 무조건 잠깐이라도 환기 시켜야 돼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래서 잘때도 거실 조금 열어두고 자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하.. 환기하고 싶은데 아파트에서 담배피는 사람들 때문에 열고 닫기 반복.. 스트레스 장난 아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창문열어도 바람이.. 안들어와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모기 때문에 못연다는 분들은 방충망이 없는건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충망 잘 뚫던데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연방사능이 나아요 미세먼지가 나아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잘때 빼곤 무조건 열어놓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미세먼지보다 환기가 좋대요 바깥공기 더러워도 방사는 고이는거보다 낫다고 해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창문열면 바로 건물인데 그래도 열까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공기청정기는 효과 없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방문도 창문도 잘 안 여는데..ㅜ이젠 추워져서 또 열기싫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아이들이 원하는 한달 평균 용돈
5:42 l 조회 2
이번 26년 1차 순경 최종합격자 남여 비율
5:40 l 조회 4
인생 최대 난제에 봉착한 남친
5:38 l 조회 196
배달전문점 계란후라이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5:35 l 조회 206
유치원 선생님과 애기가 같이 목욕탕에서
5:30 l 조회 573
미성년자 손님에게 신분증 요구했다가 사과
5:28 l 조회 811
듀얼에 미친 아이1
5:27 l 조회 315
뭉게뭉게 열매 먹은 사람1
5:23 l 조회 113
모기가 귀에서 윙~ 거리는 이유
5:22 l 조회 372
친구가 우리집 김치를 먹고 이런 말을 한다면.jpg
5:21 l 조회 366
왕이 되고싶은 자
5:14 l 조회 146
뭔가 잘못된 설명서
5:14 l 조회 61
조나단이 본 최악의 악플
5:12 l 조회 512
내 부모라는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5:05 l 조회 1247 l 추천 1
레고가 위기를 벗어난 방법
5:01 l 조회 471
27년 세계 대학 글로벌 Top131
4:57 l 조회 395
1420년에 만들어진 다리1
4:56 l 조회 310
실제 119신고 사례
4:55 l 조회 524
정말 신기한 세계의 국경들
4:53 l 조회 411
정형외과 간호사 친구가 선물로 준 볼펜
4:50 l 조회 54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