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780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96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11) 게시물이에요



어느 커플의 한달 통화량 | 인스티즈



13531분
한달 31로 계산하면 하루평균 436분
7.2시간.......

롱디커플이고 글올린 남친이 더 말 많다고 함
에어팟 3개 갖고 다니면서 하루종일 통화하는데
게임 영화 드라마 같이보기도 하고 여튼 사운드는 거의 비지 않는다고 함

어느 커플의 한달 통화량 | 인스티즈


어느 커플의 한달 통화량 | 인스티즈



어느 커플의 한달 통화량 | 인스티즈



어느 커플의 한달 통화량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둘다잘맞는고만 그런됐지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7시간가까이 에어팟 애용할 정도면 귀건강은 괜찮은건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좋을껄?? 나도 어릴때 이어폰으로 노래 듣는거 좋아했는데 아직 20대인데 간신히 청각장애 면한정도에 청력이라더라 ㅋㅋㅋㅋ 우리집안 유전자에 아에 시각장애 청각장애 유전자 없는데 내가 울 엄마보다 안들리는듯..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싫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자기생활도 없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도 딱 저러는 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롱디인데 하루 한시간 통화하나..? 길면 두시간.. 안할때도 있음 남친이 말이 잘 없어서 나혼자 조잘조잘 거리다가 지치면 잠 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인적으론 연애는 온갖 염천 떠는게 좋다 주의라서 귀여움ㅋㅋㅋ 천생연분아님?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저게 서로 좋으면 진짜 천생연분인 거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옹.. 나도 하루에 짧으면 한시간 길면 다섯시간 이상 하는데 그냥 남친이 하고싶은말이 많아ㅋㅋㅋㅋ.. 끊으려고 하면 슬퍼햐,, 좀 힘들긴한데 귀여우서 납두는편!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런 적 있는데 걍 켜놓고 각자 할 거 하거나 유튜브 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장거리커플이어도 일주일에 한번 정도 통화하는데 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풀로 떠드는게 아니라 켜놓고 각자 다른거하면서 떠드는거임 나도 너무너무 좋아하는 사람 만날때는 종일 통화 켜놓고 그랬는데 같이있는것같고 좋았어 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쩐다.. 난 통화 딱 용건만 말할때 쓰는데 친구들은 몇시간이고 계속 켜두자고 해서 스트레스임 ㅠ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는 롱디 아닌데도 문자를 더 귀찮아해서 떨어져있을 땐 그냥 무조건 통화 하는데 너무 편함ㅋㅋㅋ 계속 통화 상태 유지해놓고 서로 밥 먹고 할거 하다가 할 말 있으면 불러서 대화하고 보여주고 싶은 거 있을 때만 메세지로 링크나 사진 보내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와 난 한달에 1초도 통화 안한 적이 더 많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뽕뽑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할말이 많아…? 난 진짜 간단한 용건빼고는 아무것도 안 떠오르던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서로 좋으면 됐지 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저런적 있는데 괜찮았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지갸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겨울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른 사람 만났을때도 통화하는건 신기하네.. 다른 사람이랑 뭔 얘기 하는지 다 듣고 있다는거 아닌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광기인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둘이 좋다면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썸탈때나 며칠 그랬지 사귀고나서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개인 생활이 없어..? 건강해보이진 않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저러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도라에몽짤ㅋㅋㅋㅋㅌㅌㅋㅋ근데 넘 재밌겠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서로 좋으면 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개질려 혼자시간도 안갖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8년정도 저렇게 사귀고 결혼하고 둘다 재택중 ㅎ 정말 서로 잘만났다 싶고 아직도 행복해요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왜 이제서야 돌아왔는지 모르겠는 남돌 갈발 비주얼
15:17 l 조회 498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3
15:05 l 조회 2338 l 추천 3
엘프 헤메코에 이어 슬리데린상
14:54 l 조회 996
트위터에서 알티탔던 드라마 참교육 후기....twt
14:52 l 조회 1917
여름 청춘물 느낌난다는 신인 아이돌 미감7
14:44 l 조회 5607
포토그래퍼의 디렉팅
14:24 l 조회 585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11
14:21 l 조회 13150
냥이의 거북이 활용법2
14:20 l 조회 6488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34
14:20 l 조회 13695 l 추천 1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19
14:19 l 조회 11542 l 추천 1
노란수박1
14:18 l 조회 1366
집 열쇠 숨기기 좋은 진짜 감쪽같은 가짜 돌 모형11
14:18 l 조회 10461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22
14:16 l 조회 6273
??? : 지성아 너한텐 왜 모든게 공짜야????
14:16 l 조회 6263 l 추천 1
서브웨이에서 안먹는 채소 두가지만 뺄수있다면?4
14:16 l 조회 791
리센느 'APT '댄스커버
14:15 l 조회 210
조만간 여름 역주행곡으로 뜰거같은곡..jpg2
14:12 l 조회 3230
결혼정보회사에서 거절하는 여성, 남성 유형1
14:11 l 조회 3475
3기신도시 & GTX 노선
14:08 l 조회 1957
일본인 남돌이 말아주는 편의점 단백질 정식.jpg1
13:50 l 조회 188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