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81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80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0) 게시물이에요

한국 '계란빵', CNN 선정 '세계 최고의 빵 50선'에 이름 올려 | 인스티즈

[이코노미스트 우승민 기자] 추운 겨울 거리의 대표 간식인 계란빵이 세계적인 미디어의 주목을 받았다.

19일(현지시간) 미국 CNN은 세계 50개국을 대표하는 빵을 선정한 '세계 최고의 빵 50선(World’s 50 Best Breads)'을 발표하며, 한국의 계란빵을 한국을 상징하는 빵으로 소개했다.

CNN은 'Gyeran-ppang(계란빵)'을 "말 그대로 계란이 들어간 빵"이라고 소개하며, "하나하나에 보물이 숨겨져 있다. 빵마다 통째로 구운 달걀이 들어가 있으며, 서울 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따뜻한 인기 간식"이라고 전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43/0000086612?sid=101

대표 사진
익인1
어째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째서라뇨ㅠ
계란빵 정말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빵 부분은 맛있는데 계란 부분은 너무 비리고 쇠맛이 강해서요. 한국에 그것보다 더 맛있는게 얼마나 많은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도 원래 계란빵 안좋아했는데 진짜 개짱맛맛집 알게된 다음부터 아 이게 계란빵이구나 하고 사먹는다죠
노점말고 가게에서 하는 계란빵집 있으면 사드셔보세요
저도 노점 계란빵은 너무 별로였어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계란빵 JMT인데 잘 못하는데서 드신거 아닌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맛있는 계란빵집은 진짜 맛있어요ㅋㅋ10살때쯤 엄마따라가서 먹은곳 맛 아직도 못잊는데 지금은 사라졌더라고요ㅠ 진짜 달라요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굿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CNN이 웬만한 한국사람들보다 맛잘알이네ㅎㅎㅎ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정합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계란빵 맛잘알 ㅇㅈㅇㅈ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계란빵 맛있는데 파는곳이 별로 없는거 같아요 먹고싶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케첩 든 버전이 너무 좋아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퍽퍽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최애 겨울간식!!!! 한국 대표하는 빵 인정합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계란빵 요즘 얼마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1개에 2500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먹고싶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먹고싶다 어릴때 진짜 잘먹었는뎅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계란빵 맛있지... 미묘하게 달짝찌근하면서 짭짤하고 부드러운데 겉은살짝 바삭하고..요즘 은근 파는곳찾기 힘들던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특히 계란빵에 노른자가 살짝 덜익었을떄 계란빵 먹으면 극락이에요 극락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비린내안나는곳 찾기가 힘든거같음 ㅜ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는 안좋아해서 바나나빵 먹을때 동생은 꼭 무조건 계란빵 먹더라고요..
가끔 생각나긴함 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ㅇㅈ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맛잘알 ㅇㅈ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짱맛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 ... 계란빵은 맛집에서 드셔야함 번화가 이런곳 말고ㅠㅠㅠ 진짜 핵맛있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예~전에 엄청 어렸을 때 시장에 계란빵이랑 바나나빵 같이 팔던 트럭 있었는데 그 맛이 아직도 기억남 아 먹고 싶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 반죽이랑 계란이랑 잘 섞어서 하는 곳에서 먹으면 짱맛이에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날씨가 확 추워져서 그런지 계란빵 먹고싶당~~~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계란빵의 계절이 왔다~~~ 짱맛탱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병점에 계란빵 파는 포장마차 있는데 거기 개맛있움 롯데시네마 쪽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카페 계란빵도 먹어봤는데 여기보다 계란이 훨씬 부실하공..크기도 작고 여기만한 곳은 아직 못 찾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계란빵 진짜 너무 맛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두세입 조금씩 먹을때 제일 맛있음...
반정도 먹다보면 물리고 느끼함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학교 근처 원조 계란빵집 문 닫아서 아쉽…. 가격도 천원이고 진짜 자주 먹었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계란빵 맛없는 곳에서 처음 먹어보고 맛없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너어무 맛있는 곳에서 먹구 생각이 바꼈어요 ㅠㅠㅜ 진짜 최고의 빵..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너무 조아 내 최애 계란빵 사랑해!!!! 고소하게 잘하는 포장마자 아저씨가 문을 닫아서 다른 동네로 가는데 ㅠ 맛이 부족해서 슬퍼 ㅠ 계란빵 찾아 삼만리...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릴 땐 파는 데가 많았는데
요샌 찾기가 힘들던데 최근 몇년간 주변에서 본적이 없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부산계란빵 국제시장 1번입구앞 😊😊 안에 흰색팥앙금을 같이 넣어주는데 단짠단짠 아주 맛있습니다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획기적인 유아용품1
5:28 l 조회 1619
기분 나쁜 남친의 대답1
5:27 l 조회 988
아빠의 묵직한 팩트4
5:26 l 조회 929
불법주차 변명 甲1
5:26 l 조회 1812
이상한 말투의 동생1
5:24 l 조회 1750 l 추천 1
매운낙지만두 이름 짓기1
5:24 l 조회 662
여기 주차하지마시개1
5:23 l 조회 139
1호선 할마이부대1
5:22 l 조회 404
시골식 간장계란밥1
5:21 l 조회 1554
피자를 쉼없이 먹는 법1
5:19 l 조회 634
윤식당이 만든 오해3
5:18 l 조회 2886
아파트 헬스장에 이상한 애 옴1
5:18 l 조회 1644
사회생활 한 줄 요약2
5:16 l 조회 1504
단 한명만 90년대 고증을 지킴1
5:15 l 조회 1803
재벌조차 서민들이랑 똑같이 한다는 것1
5:13 l 조회 2964
교정기 새로 끼고 발음이 어눌한 디씨인
5:11 l 조회 749
러닝 고수 특징.JPG1
5:11 l 조회 496
엇갈린 운명1
5:10 l 조회 52
멕시코 마약옥수수1
5:09 l 조회 516
어향육사를 만들어 본 한 사람.jpg
5:08 l 조회 47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