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889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94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1) 게시물이에요

모아놓고 보니 애매해서 4-5세대라고 함

기준 : 댄스-보컬-랩 다되는 애들로 뽑음 (작사작곡은 옵션)


1. 투바투 연준

4-5세대 남돌 내 확신의 올라운더들.gif | 인스티즈


2. 제베원 성한빈

4-5세대 남돌 내 확신의 올라운더들.gif | 인스티즈


3. 엔하이픈 희승

4-5세대 남돌 내 확신의 올라운더들.gif | 인스티즈



4. 스키즈 한

4-5세대 남돌 내 확신의 올라운더들.gif | 인스티즈


5. 보넥도 명재현

4-5세대 남돌 내 확신의 올라운더들.gif | 인스티즈


올라운더 좋아하는 사람이 마음대로 뽑아본 5명

혹시 알아가면 좋을 친구들 있으면 추천부탁


대표 사진
익인1
어느 정도 공감. 근데 스키즈가 4세대 아이돌인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키즈는 있는데 엔시티가 없다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엔시티도 해찬이라는 올라운더가 있는데.........................127이자 드림이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팬인데 나는 마크 생각하고 내렸는데 없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엔시티는 3세대로 분류하던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키즈가 있다면 엔시티가 있어야 한다는거지 둘이 활동시기 비슷했을걸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스키즈가 18년도 데뷔고 엔시티가 16년도 데뷔긴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보통 남돌은 18-19년부터 4세대로 보잖아... 엔시티는 위시 빼곤 16년3분기 데뷔라서 너무 확실하게 3세대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큰 공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공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희가없다니...☆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머지도 ㅇㅈ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보컬 댄스 랩할때 바로 떠올랐는데 소희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이즈 원빈 추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공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개큰ㅇ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 받고 보넥도 한태산 추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2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3!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희승 코첼라 실시간으로 봤는데 외국인들도 빨간 머리 누구냐고 ㅋㅋㅋ
다음날 영국 신문에도 실렸어 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공감 우리한빈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희승 코첼라 무대보니까 진짜 잘하더라그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감에 공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 공감 성한빈!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통 올라운더에 외모 포함인거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빅히트 황금연생 연준 희승 ㄷㄷ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기준 제베원은 성한빈에 장하오 박건욱도 추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연주니 진짜 쌉인정인데 점점 더 늘어서 무서울 정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명재현 ㄹㅇ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이는 다잘하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한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명재현 노래 랩 춤 다 잘함 근데 작은 육각형이 아니고 ㄹㅇ 꽉찬 육각형 같음 나 온니 실력으로 관심생긴 돌 처음이었옹 ,,, 재현씨 솔로 나오면 원도어님들 삐삐 plz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한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라이즈 원빈.. 최근에 무대에서 라이브 개잘하더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첨부 사진크래비티 원진도 껴주세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4세대 는 내 세대 아니지만 한빈이라는 분 괜춚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라이즈 원빈이 노래 얼마나 잘하는지 모르는구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희승이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스키즈 한 님 혹시 노래 특에서 파트가 어떤부분인지 알려주실분...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15:05 l 조회 406
엘프 헤메코에 이어 슬리데린상
14:54 l 조회 567
트위터에서 알티탔던 드라마 참교육 후기....twt
14:52 l 조회 1060
여름 청춘물 느낌난다는 신인 아이돌 미감4
14:44 l 조회 3080
포토그래퍼의 디렉팅
14:24 l 조회 535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6
14:21 l 조회 9396
냥이의 거북이 활용법2
14:20 l 조회 4959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23
14:20 l 조회 9452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12
14:19 l 조회 8276
노란수박1
14:18 l 조회 1299
집 열쇠 숨기기 좋은 진짜 감쪽같은 가짜 돌 모형10
14:18 l 조회 7672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19
14:16 l 조회 5059
??? : 지성아 너한텐 왜 모든게 공짜야????
14:16 l 조회 5035 l 추천 1
서브웨이에서 안먹는 채소 두가지만 뺄수있다면?3
14:16 l 조회 784
리센느 'APT '댄스커버
14:15 l 조회 205
조만간 여름 역주행곡으로 뜰거같은곡..jpg2
14:12 l 조회 3014
결혼정보회사에서 거절하는 여성, 남성 유형1
14:11 l 조회 3226
3기신도시 & GTX 노선
14:08 l 조회 1805
일본인 남돌이 말아주는 편의점 단백질 정식.jpg1
13:50 l 조회 1873
최근에 트위터에서 한국인들이 키배 뜨고 있는 주제7
13:47 l 조회 307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