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912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96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9) 게시물이에요

충격적인 위키드2 로튼토마토 지수 | 인스티즈

리뷰 97개 토마토지수 개봉전인데 벌써 72프로..

1편도 평 너무 좋았고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이었어서 다들 술렁이는중




아래부터는 비평가 리뷰

>>>>혹시 모를 스포일러 주의







충격적인 위키드2 로튼토마토 지수 | 인스티즈

충격적인 위키드2 로튼토마토 지수 | 인스티즈

충격적인 위키드2 로튼토마토 지수 | 인스티즈

충격적인 위키드2 로튼토마토 지수 | 인스티즈

충격적인 위키드2 로튼토마토 지수 | 인스티즈

ㅠㅠㅜㅠㅠㅠㅠ안돼….



대표 사진
익인1
아침 일찍 보고 왔는데 확실히 1부를 너무 잘 만들어서 그런지 2부는 마무리에 집중한 느낌? 그래서 스토리도 잔잔하고 넘버도 거의 돌려쓰기고... 그래도 새로운 곡이랑 마지막을 볼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1부는 다 보고 나서도 또 보고 싶어서 여러번 관람했는데 2부는 그냥 막 내리기 전에 한번 정도 볼까말까 고민되는 정도였습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 안돼 ㅠ 기대했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72면 나쁜 건 아님 물론 엄청 좋은 것도 아니지만ㅋㅋㅋㅋ 일반 관객 평이 좋으니 영화 엄청 각 잡고 보지 않는 이상 만족할 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후하 내일 조조로 보러간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위키드 유명한 넘버는1막에 많아서 그럴줄은알았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기대했는뎅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키드 두개로 쪼갤때 예상된 문제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앙대ㅜㅜ2차3차관람하고 싶었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위키드자체가 1막에 킬링넘버가 다있고 2막은 진실을 찾아가는 과정이라 굉장히 다크한편인데... 1,2막으로 나눠서 한다 했을때부터 2막은 어쩌려고 그러나 하긴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뮤지컬 차체도 그래서...별로 이상한 연출은 아닌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기대했는데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1부 보고 2부 나올때까지 못기다리겠어서 아무 스포 없이 뮤지컬봤었는데 뮤지컬도 2부부터 급전개에 큰 재미는 없길래 영화 걱정스럽긴 했어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팝콘지수 믿고 가야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오늘 퇴근하고 가는데 솔직히 1부 2부 나눈것도 2부는 다크한게 맞아서.....ㅋㅋㅌㅌ.... 어캐 푸나 걱정했는데 어쩔수엊ㅅ는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1부 진짜 재밌게 봐서 기대했는데 앙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도 노굿디드랑 포굿 기대하고 간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충 예상은 했다만... 그래도 팬심으로 보러간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애초에 뮤지컬도 2부는 휘리릭 지나가고 1부보다 만족도가 떨어졌어서....
그 사이 서사 공백을 영화에서 채운다 생각하고 보려고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초에 위키드 뮤지컬 자체도 1막이 거의 전부고 2막은 마무리 개념이라 예상은 했어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조조로 보고 방금 나옴 1부처럼 원작 뮤지컬을 충실히 따라가는 전개임 뮤지컬 2부가 1시간 약간 넘는데 그걸 영화로는 2시간 반 정도로 늘린 만큼 뮤지컬 2부에서 다소 급전개인 장면들을 기름칠하듯 개연성을 불어넣은 부분이 있고 스포인데 뮤지컬에서 더 나아간 장면도 있음 팝콘지수 97이 증명하듯이 뮤지컬 좋아하는 사람은 2부도 재밌게 볼 거 같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예상하긴 함...유명한 넘버 다 1에 나와서 2에선 뭐 불러? 했으니...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방금 보고나왔는데 시즌1이 진짜 더 벅차고 잘만들었던거 같음...
포굿은 그 얼레벌레 라는 말이 생각날정도로 급박하게 마무리짓는 느낌이 강했음...
노래 간간히 나오는거 좋긴했는데 결국 시즌1노래 돌려쓰기가 좀 많았음
개인적으로 시즌1 훨 벅차고 좋은듯..ㅜㅜㅜ기대했는데 아쉬움 포굿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주말에 코돌비 잡아놓고 리뷰 보는중인데 호불호 좀 갈리는 듯? 노래는 어쩔수없이 1보다 덜한데 서사가 훨씬 좋다는 평들이 대부분인것 같아서 기대중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방금 보고 나왔는데 아리아나그란데밖에 기억이 안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토마토지수보다 팝콘지수가 더 중요해서 떨어질지 올라갈지 그게 궁금하당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침에 보고왔는데 난 나름 재밌었어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어떤 지자체 블로거가 황당했다던 이유
5:55 l 조회 110
결정사 사장이 국제결혼 사업도 시작하는 이유
5:52 l 조회 171
분위기 못 읽는 개
5:49 l 조회 116
출근길에 비 맞는 인형을 봤다
5:45 l 조회 853
아이들이 원하는 한달 평균 용돈
5:42 l 조회 410
이번 26년 1차 순경 최종합격자 남여 비율
5:40 l 조회 189
인생 최대 난제에 봉착한 남친
5:38 l 조회 403
배달전문점 계란후라이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5:35 l 조회 580
유치원 선생님과 애기가 같이 목욕탕에서
5:30 l 조회 1210
미성년자 손님에게 신분증 요구했다가 사과
5:28 l 조회 1566
듀얼에 미친 아이1
5:27 l 조회 571
뭉게뭉게 열매 먹은 사람1
5:23 l 조회 120
모기가 귀에서 윙~ 거리는 이유
5:22 l 조회 428
친구가 우리집 김치를 먹고 이런 말을 한다면.jpg
5:21 l 조회 478
왕이 되고싶은 자
5:14 l 조회 151
뭔가 잘못된 설명서
5:14 l 조회 67
조나단이 본 최악의 악플
5:12 l 조회 739
내 부모라는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5:05 l 조회 1330 l 추천 1
레고가 위기를 벗어난 방법
5:01 l 조회 1108
27년 세계 대학 글로벌 Top131
4:57 l 조회 39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