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일 낮은 음은 0옥라부터 시작이라고 함
선공개 했을 때
라이브로는 힘들거라 생각했는데
쓰담쓰담에서 개잘부름 ..
>
251205 더시즌즈 #서은광
졸라 개찢은 라젠카 pic.twitter.com/WwMj1FQnoJ
그리고 라젠카도 부름..
성대 괜찮나요...
?si=zyIn2NMaQcYXS88J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0) 게시물이에요 |
|
제일 낮은 음은 0옥라부터 시작이라고 함 선공개 했을 때 라이브로는 힘들거라 생각했는데 쓰담쓰담에서 개잘부름 .. > 251205 더시즌즈 #서은광 그리고 라젠카도 부름.. 성대 괜찮나요... ?si=zyIn2NMaQcYXS88J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