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121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066

현재 아시아나 직원들 상대로 일진놀이중인 대한항공..JPG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42
아시아나 밥이 상위인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수준하고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왜저럼? 열등감 장난없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와 진짜 없어보인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나이 먹고 뭐 하는 거지? 진짜 추하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하 취소 바랐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노예끼리 싸워봤자 뭐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2 ㄹㅇㄹㅇ
5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0
22 말은 바로해야지 일방적으로 깡패짓하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저정도면 태움이나 신입괴롭히기도 엄청 심할 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진짜 한 나라를 대표하는 국적기인데 저 모양이니 ㅉㅉ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2년제위주 / 4년제위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1
어디가 4년제위주야?? ㅇㅎ 아시아나구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3스타 미슐랭 직원이 3스타아닌것처럼.. 직원이 무슨 차별을하나..웃긴닼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ㅎㄹ 합병했구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난 일단 2공항에 들어오는게 싫어 조용하니 좋았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2터미널 멀고 식당도 별로없고 불편해서 개싫음 하 아시아나 왜 합병되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0
22 ㄹㅇ 굳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노예끼리 왜 싸우냐 ..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염병 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ㄷㄷ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아 항마력 개딸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글거리지도 않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으 댓글에 여초식 어쩌고 하면서 괜히 저쪽으로 혐오성 발언 돌리는 수준도 짜치세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못났다 진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진짜 너무 못배운 수준으로 상스러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3
근데 왜 저러는 거예요..? ㅇ이유가 있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ㅋㅋㅋㅋ같잖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5
근데 왜 욕하는거..? 피해보는게 있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2년제 인간들이 더 저럴 듯 전문대 출신으로서 대한항공이 최대업적이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저런거 브랜드가치 떨어뜨리는건데 본사에서 관리안하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얼굴까고 저러면 인정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으악 오긁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자기들이 인수했나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아시아나가 영어는 더 잘하던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2
못배웠나? 수준왜저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4
그래봤자 비행기 시다들인디
서로 힘내야지. 뭐하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와 진짜 유치하고 저급하다 성인이 저럴일이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왜저럼? 지들도 그냥 머슴이면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당신들 뭐 됩니까…?……. 같은 월급쟁이 노비들인데 풉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9
헐 수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0
???? 아니 유ㅐ저래????? 진짜 이해 불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원래 아시아나가 더 좋은데 아니었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나이를 어디로 먹은걸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나한테는 스튜어디스하면 이쁘고 상냥하고 외국어 토킹도 돼서 지적이고 프로페셔널한 하여튼 막 그런 이미지였는데;;저건 어디서 인성빻은 일진으로 살다 운좋게 스튜어디스 턱걸이 취업성공한 양아치같은 느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4
뭐 됨? 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6
ㄹㅇ 못 배운사람 같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왜저러고살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9
헐 아시아나 없어지는구나 유니폼도 젤 예쁘고 좋았는데ㅜㅜㅜㅜㅜㅜ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1
정신연령 되게 낮네… 정상인들은 저기서 근무 어떻게 하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2
본인이 대한항공 다닌다고 그 회사 임원급은 아니잖아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3
근데 진짜 평범한 사람 중에 자기 회사메일 회신해가면서 가입하는 사람 적다고 생각함 에타처돌이 같은 느낌 디게 나이를 항문으로 먹은 것 같으시당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3
내가 내 회사 메일로 블라 인증? 어우 개불편함 다 같은 월급 노예쟁이끼리 왜 저럼 나 지금 2016년인 줄 알았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4
그냥 대한항공 수준 보여주는 거지 뭐~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6
대단들하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7
진짜 머리 텅텅비어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8
대한항공 승무원들은 스스로 선입견의 표본이 되는 중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9
오글거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4
걍 똑같은 승무원인데 왤케 급을 나눠 서로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7
항공과 전문대 수준 어디안감 ㅋㅋ 양아치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8
일진버릇 어디 갔겠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9
와 여기에까지 올라오네 쪽팔려…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0
울아빠 아시아나 다니시는데(승무원은 아님) 저런 사람들이 은근 있는거같다고 속상해하심
아빠 기죽지마!!!!!!!!!! 아빠가 짱이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안 그래도 선입견 있는데 기름을 붓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2
근데 진짜.... 편견 생길 거 같음 예전이야 못 배워서 그럴 수 있다 치지만 아직도 저러는 게 참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3
도대체 어느시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5
크로스마일로 아시아나만 모았었고 마일 아직도 십만이나 남았는데.. 하 너무 속상함 아시아나 가지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6
진짜 못배워서 지능 낮은 티 겁나 내네 단체로 미쳤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7
나이 먹고 저러고 싶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8
지들 사내게시판도 아니고 블라인드에서 왜 일진놀이함? 머리텅텅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9
아시아나가 서비스 훨 좋았음 대한항공은 아시아나에 비해서 지상직 서비스가 불친절했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0
걍웃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1
아시아나만 타던 사람 화 난 닿 진짜 아시아나만을 탔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2
월급쟁이들끼리 급나눈다고 뭐가 달라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3
그 나물에 그 밥끼리 뭐 왜 저래? 뭐 돼? ㅋㅋ
흘리지 말고 서빙이나 잘해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4
중딩이냐 대한항공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8
언니 아시아나 승무원인데.. 이런글 보니까 상처받을까봐 겁난다..ㅜ 안그래도 거리도 더 멀어지고 시스템도 바뀌어서 혼란스러워 하던데... 아시아나도 대한항공이랑 지원풀이 같은데 ㄹㅇ 왜저러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9
아시아나 쌈밥 맛있어서 선호했는데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0
와 ㄹㅇ 오글거려 진짜 인소에 나오는 이진.. ㅋ ㅋ 이렁 거 보는 것 같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3
한심하다 저질 그자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승무원이면 다 스펙 또이또이면서 ㅋㅋㅋ 아이고 부질없어라
댓글을 이제봤네 심지어 아시아나가 학벌이 더 좋다고? ㄹㅇ 열등감이었던거야? ㅋㅋㅋㅋ

4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촉법소년 기준 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1
5:59 l 조회 743
이혼한 사람끼리 진대토크하는 아옳이 X 임블리 X 기은세
5:57 l 조회 3415
요즘 인기 많은 숨바꼭질 게임
5:52 l 조회 360
작년 축협 여론 최악일때 물갈이 실패한 이유3
5:39 l 조회 3171 l 추천 1
중심잡기
5:33 l 조회 188
커피 잘마시게되는 순서
5:23 l 조회 458
1년에 한번쯤은 맞는 말 한다는 홍고장난벽시계(호남 반도체)2
5:19 l 조회 2782
미니비숑 입양할 여시 없을까?2
5:19 l 조회 3219
블라인드에서 댓글 668개 달린 키작남 글
5:19 l 조회 1496
쓰레기를 넣으면 쓰레기가 나온다
5:16 l 조회 785
대한민국에서 가장 문제있는 법 중 하나
5:14 l 조회 972
새우텐동 먹고 넘 맛있어서 춤추는 샘스미스
5:13 l 조회 453
앞으로 엘리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무슨 불지옥 시소마..3
5:12 l 조회 6808
아이돌 산업의 특수성 설명해놓은건데 이거 통찰력 대박이다
5:11 l 조회 1657
요즘 드라마 보는 사람들에게 은근 인식 많이됐을거같은 중년배우
5:11 l 조회 253
90년생 집에 하나씩은 있던 시계
5:10 l 조회 366
"왜 친구들 몫까지 살아야 하나요"…세월호 생존 학생 끝내 세상 떠났다
5:10 l 조회 320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 특혜 아냐…지역 갈라치기 자제를”
5:10 l 조회 145
EU가 한 젤 같은 정책
5:06 l 조회 203
확률 100프로 피임법
5:05 l 조회 25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