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https://www.yna.co.kr/amp/view/AKR20260115168700004

경찰, '래커칠 시위' 고소당한 성신여대 학생 집 압수수색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의진 기자 = 경찰이 남학생 입학 가능성에 반발해 '래커칠 시위'를 벌인 성신여대 학생을 상대로 강제수사에 나섰다.
www.yna.co.kr

ㅋㅋ 공학 전환 반대한다고 시위한 학생 집 쳐들어갈 시간에 진짜 범죄자나 한 명이라도 더 잡아라
민원 넣는 법 정리해옴

저 링크된 글에 있는 전문 여기에 복붙할게!
—
1. 경찰민원포털에 글 쓰기
[ 경찰민원포털]
https://minwon.police.go.kr/
경찰민원홈페이지 > 국민신문고 민원 > 제보하기 > 불친절/인권침해 제보
[ 제목 ]
성북 경찰서의 부당한 성신여대 학생 압수수색에 이의를 제기합니다.
[ 내용 ]
시위한 학생 찾겠다고 학생 자택 압수수색까지 벌인 성북경찰서의 내부 의사결정 절차에 대한 투명한 공개를 요청합니다.
고작 건물 락커칠을 이유로 대학생을 압수수색해서 집을 뒤지는게 공정한 수사입니까? 온갖 강력범죄 앞에서는 소극적이던 경찰이 재물손괴 수준의 혐의에 공권력을 총동원하는 것은 듣도 보도 못한 과잉수사입니다.
성신여대는 그동안 총장 부정선거 등 학사 운영 전반에 걸친 비리 의혹으로 끊임없이 문제가 제기되어 왔습니다. 성신여대의 비리 혐의에 대해서는 수사할 배짱도 의지도 없으면서, 이에 저항한 일개 학생한테는 압수수색까지 하는 그 비겁함은 어디서 났습니까? 성북경찰서가 성신여대와 긴밀한 관계가 있지 않은 이상 도저히 납득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성신여대 내부 비리는 방관하면서, 비민주적인 학교운영에 문제를 제기한 학생에 대해 과도한 수사를 진행한 성북경찰서는 그 이유를 확실히 밝혀야 할 것입니다. 성신여대 학측과의 연결고리가 의심되는 담당자를 샅샅이 찾아 책임 소재를 밝히고 징계하십시오.
2. 전화 총공
하단 번호로 전화 후, 아래 내용 질문하기
- 재물손괴로 압수수색한 경우가 있나요?
- 담당자랑 학교랑 연관 있는 것 아닌가요?
- 담당자 누군가요? 등
청문감사인권과: 02-920-1218
성북경찰서: 02-920-1371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