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13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703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충격주의) 피부과 의사가 일주일동안 피부를 망쳐봤다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익인1
오늘도 저기 있는거 다 먹었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분ㅊ원래 점심 포케/샐러드만 드셧대여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화해라 나약한 인간 지금은 두쫀쿠가 유행인 21세기라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지 몸이 진화하는게 맞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진화를 좀 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ㅋㅋ 설탕을 몸에 좋은거로 받아들이라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ㄹㅇ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맞지맞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ㄹㅇ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ㄹㅇ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ㄹㅇ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어릴 때부터 저래와서 저렇게 나약하지X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피부과의사이신 고모부가 피부는 타고나는거라했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타고나지 못한 자가 많으니 관리하라는 것..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대박 방금 떡볶이에 날치알주멀밥 먹고 누웠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일주일만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는 건성이니까 먹을게여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후천적 지성이었던 걸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뿌애애앸 지금 두쫀쿠 하루에 2개씩 먹어치우는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현우진 닮으셨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먹는게 피부에 진짜 중요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건강하게만 드셔서 나약해지신듯...강하게 키우면 ㄱㅊ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22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주일 만에 조져지는 거면 그냥 막고 싶은 거 먹는 게 맞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허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분 원래나이는몇살인데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ㅠㅠ 먹는거 중요함 완전 공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가 그걸 모를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허얼..내가 그래서 지성이 된건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맨날 기름지고 단거 달고 사는데 이정도면 감사하면서 살아야겟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만패주길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1주일만에 저렇게 변하는게 말이 됨? 더 신뢰가 안가네
나는 저런 식단 몇년째 먹었는데 나는 노화 나이가 80대겠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게 상식적으로 그렇게 선형으로 비례하는 거겠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반대로 내 사례를 들자면 일주일만 클린식해도 얼굴 기름기 도는 거 거의 없어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세상에는 맛있는 게 너무 많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전 소위말하는 클린식으로 한달동안 먹어봤는데 변화 없었어요 음식 영향 있는것도 사바사인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냥 유전같은데 아무리 더럽게 먹고 바닥에 떨어진걸 주워먹어도 뾰루지 하나 안나던데 수면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음식점이랑 편의점에서 풀타임으로 근무했을때 매일같이 점심 저녁으로 피자먹고 삼각김밥 먹었는데도... 별 이상 없었거든요 포케는 살면서 한번 먹어보고 그냥 이건 본인이 항상 깨끗한걸 먹다가 갑자기 일주일 내도록 기름기 있는걸 먹으니까 피부도 탈난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이상하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몇살이신디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30대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결과가 말을 해주는데도 유전 어쩌고 하는 댓글 다는 사람들은 평소에도 뭐든 자기가 믿고싶은 대로만 믿고 사는 사람들이려나 라는 생각이 드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모든지 거의 유전이 우세하긴 한데 관리해야 하는 사람들은 저 정도의 차이가 있다 그냥 사람들은 그걸 말해주고 싶었던 것 같아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 말이 굳이 필요한 글이 아닌 것 같아서요
유전이 매우 큰 부분을 차지하는 건 이미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알고있는 내용이기도 하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같은 값일 때 더 안 좋단 소리죠 당연히
기본 유전은 베이스니까 어쩔수없고 거기서 더 나빠지느냐 아니냔데 나빠져도 기본값이 좋으면 절대적 결과값은 생각보다 괜찮을 수 있지만 상대적으론 아닐 수 있으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피부도 소모품이다 걍 맛있는거 먹고 행복하면 됐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몰라요 나는 못봤어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저도 음식 종류에 따라 피부로 반응 완전 느껴요 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흑 ㅜㅜ그치만 맛잇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래 이제 나이 먹으면 슬슬 관리를 해야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 단 거 그만 먹을게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냥 건성이 부럽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방금 라면 먹었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지금 현대사회 살아가는 사람들중에 저렇게 안먹는 사람이 있나ㅋㅋㅋ 젊은 사람들은 거의다 저러지않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래서 전 밀가루, 단 음료 일주일에 1회 이상 안먹으려고 노력 중입니다ㅎㅎ 생리할 땐 아예 안먹습니당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와 생리할 때 어떻게 아예 안드세요? 그럼 대체로 드시는 게 있으신 건가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근데 저렴하면서 간단하게 매일매일의 끼니를 해결하기에 본문 같은 것 밖에 없음...
포케 비싸서 매번 먹기도 힘들고 뭐 있으면 좀 알려줘여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대충 살래 돈 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걍 유전이라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럼 피부 건성이면 저렇게 먹으면 좋은 거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자취하면. 밥 챙겨먹는 것만으로도.장한.겁니다.의사냥반.더이상. 날, 힘들게하지마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 이거 맞지 나 그럼 안먹는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유전인 걸 누가 모름 유전은 논외고 저렇게라도 잘 챙겨 먹어야 건강하다는 걸 알려 주는 거잖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피부 좋은 사람들도 자극적으로 먹는 습관 계속 하면 전보다 안좋아져요 저도 술에 야식 계속 먹고 그랬더니 안좋아짐 축적되는거라고 생각하면 좋은게 지금은 괜찮아도 타격받는 시기 옵니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ㅎㅎ..저런거안먹고 어케살아여.....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먹는게 중요허구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행복하게 먹고 그냥 늙어야지 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근데 밀가루 1년 끊어봤는데 확실히 피부가 달라지긴 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근데 다욧한다고 3개월 밀가루 당 최대한 끊고 살았을때 진짜 등,가슴, 얼굴 피부 진짜 좋아지긴했었음....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하... 왜이렇게 나약한거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피부은 망가졋겟지만 행복햇겟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스샷으로만 봐도 맛있겠다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맛있는건 왜 몸에 안좋을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화난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저 의사쌤도 일주일동안 일탈하고 싶어서 실험한다고 하고 먹은 거 아냐?ㅋㅋㅋㅋㅋ 맨날 샐러드만 먹다가 저렇게 살면 개행복했을 거 같은데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학생, 글 내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알긴하는데... 사는 의미가 사라진다구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저는 저 말 동의합니다 혼자 미국 살면서 자연스레 친구들이랑 당연히 못 보고 클린식으로 고수하는 게 가능해져서 이렇게 산 지 2년 넘었는데 클린식 먹다가 친구 놀러 와서 먹는 거 보면 심리적으로는 겸상 못 할 수준으로 차이가 나요 같이 셀카 찍으면 노안기 자체가 달라요....
5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세계 최초' 유튜브 5억명 구독 버튼, 이렇게 생겼네…미스터비스트가 최초 공개
18:51 l 조회 419
너 남자친구 생겼다며? 사진 좀 보여줘봐
18:47 l 조회 733
정신과 의사의 멘탈 관리 방법 팁1
18:45 l 조회 827
[땜BBANG] 한국vs멕시코 경기 날 적진에서 알바 해봤습니다🚨 |멕시코 식당 알바| 오하빵(EN)
18:44 l 조회 9
32강 경우의 수
18:41 l 조회 677
전국 9대 간짜장
18:40 l 조회 687
수우미양가
18:34 l 조회 253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2
18:31 l 조회 6767
내일도 출근 촬영중 비밀 미션 수행해야하는 서인국 비주얼 근황…jpg
18:30 l 조회 1306
평양냉면 맛집 정리
18:23 l 조회 1006
AI 발전으로 위협 받는 약국1
18:21 l 조회 2920
왜인지 자꾸만 안재현이 보인다는 신인 남돌
18:20 l 조회 2594
일론 머스크가 살면서 저지른 가장 큰 실수
18:19 l 조회 1841
친구와 여행경비 논란2
18:17 l 조회 2398
귀여운 밥그릇이 한국인을 만난다면2
18:16 l 조회 2227
한국 점원의 헌신적인 도움에 감동한 일본인
18:15 l 조회 1793
테무산 나이키3
18:14 l 조회 1120
회사 다니면서 제일 많이 본 퇴사 케이스2
18:09 l 조회 6055 l 추천 1
우롱차를 9만원에 파는 방법
18:08 l 조회 1276
동생이 그냥 아는 언니동생으로 지내재1
18:08 l 조회 802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