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tvN 측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백사장3’가 2월 10일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백사장3’는 한식 불모지에서 미식 최강국까지, 백사장의 해외 밥장사 도전기를 담은 ‘장사천재 백사장’의 세 번째 시즌이다.
첫 번째 시즌은 모로코와 이탈리아에서, 두 번째 시즌은 스페인에서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세 번째 시즌은 프랑스에서 촬영됐다.
‘백사장3’는 지난해 4월, 촬영을 마쳤다. 기존 멤버 백종원, 이장우, 존박, 유리에 이어 배우 윤시윤이 투입돼 신선함을 더한다.
다만 백종원이 대표로 있는 더본코리아가 지난해 원산지표기 위반, 가격 부풀리기 등의 각종 의혹이 불거지고, 이에 따라 방영과 관련한 논란이 이어지면서 편성 시기를 잡지 못했다.백종원은 지난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활동 중단을 알리는 영상을 게재하며 모든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다만 사전 촬영이 완료된 예능에 대해서는 예외를 뒀다.
이미 MBC ‘남극의 셰프’,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는 연이어 공개됐다. ‘장사 천재 백사장’이라는 타이틀 대신 ‘백사장3’로 돌아오는 프로그램이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주목을 이끌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농약통 분무기 사용으로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 진정이 접수된 건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튀르키예산 조리 장비가 관세법을 위반했다는 의혹도 불입건 종결 결정을 받았다. 식품표시광고법 위반 의혹 역시 불송치 결정이 내려졌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009/0005632257

인스티즈앱
요즘 SNS 말투를 600년 전에 이미 최초로 썼던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