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035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어제자 광화문 미국대사관 근처 스타벅스..JPG
113
3개월 전
l
조회
114232
인스티즈앱
3
10
3
익인1
드러나는게 부끄러울 일이면 애초에 삼갔어야지 으이구
3개월 전
익인2
징계 씨게 먹을것 같은데...
3개월 전
익인4
진짜 뭔생각이지 ㄷㄷ
3개월 전
익인5
스터디룸이나 노래방이라도 결제해놓고 두고 나오든지
3개월 전
익인87
22 이런 대안이 많음에도 개인도 잘못 기업이 제일 잘못 근처 지하철 보관함이나 어디든 보관함 있을텐데
3개월 전
익인6
음료 인원수대로 시키구 간거면 민폐는 아니지 않나?
3개월 전
익인7
다른 뉴스에서 봤는데 1인1음료도 아니었고 저렇게 가방만두고 2-3시간 자리비워뒀다네여
3개월 전
익인9
본문 캡처에도 음료 많이 안 시켰다고 나와있음
3개월 전
익인23
자리는 30석 가량 음료는 5-1 잔
3개월 전
익인8
근데 회사에서 좀 대책을 마련해주지 나몰라라하고 뭐하는거
3개월 전
익인10
지하철 보관함에라도 맡기던가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지?? 이해가 안됨
3개월 전
익인11
아니 가방을 적어도 한 구석에 몰아넣든가.?
3개월 전
익인12
저럴거면 한데 몰아서라도 놓던가 개민폐 레전드 수준보이네
3개월 전
익인13
개민폐 맞음
3개월 전
익인15
음료는 한명당 하나씩은 주문하고 가야지;;뭐하는 짓임
3개월 전
익인16
나이 먹고 뭐하는짓이야 -_- 이건 영업방해죠! 음료수값만 내면 다냐고!
3개월 전
익인17
아니 음료 시켜두고 앉아서 대기면 몰라도 저렇게 가방만 두고 가서 자리 차지하는건 아니지
3개월 전
익인46
22
3개월 전
익인72
33
3개월 전
익인18
1인 1음료는 기본이고 한쪽 구석에 두고 가던가.. 개념도 없고 진짜 개민폐
3개월 전
익인67
ㄹㅇ 짐을 몰아두는 것도 아니고 한자리씩...?
3개월 전
익인19
진짜 상식적이지가 않다...
3개월 전
익인20
이건 근데 승무원들이 매너없는짓 한것도 맞는데 항공사측은 다 아는 사실이면 차량을 지원해주던가 뭔가 해줘야하는거 아님?
비자 발급 날까지 소지품 가방 풀세트로 다 들고 오라면서
3개월 전
익인21
가방을 한구석에 몰아뒀어야지...
3개월 전
익인22
꼴값
3개월 전
익인24
지원 안해준다고 저런식으로 행동하는게 맞나 영상보면 바닥에 있는 가방 하나도 없음 한군데 몰아넣던가 하지 그런 상식적인 행동을 못해서 민폐부린걸로 뉴스나오고 잘한다
3개월 전
익인26
와우 같은 서비스직끼리 개진상민폐 뭐양
3개월 전
익인27
저렇게 무식할수가?… 가방을 한곳에 모으려는 노력이라도 하지;
3개월 전
익인28
1인1음료 아니면 개민폐
3개월 전
익인29
와.. 무개념이다 양해구하고 한쪽으로 치우던가
3개월 전
익인30
사실 제일 큰 문제는 지원이 없는 항공사인데 업무 지원도 안하고 뭐하는거지
3개월 전
익인31
못 들고 가면 다른 공용공간에 두던가 복도에 두던가 하지 무슨 남의 영업장에..
3개월 전
익인32
지들이 뭐라고
3개월 전
익인33
와진짜 대단하다 바닥에 못내려놔서 의자에 놓고 튄거?
3개월 전
익인34
남의 영업장에 저게 뭐하는 짓이야 비자면접 버스대절비용 아끼는것만 생각하고 기업이미지 나락으로 가는건 생각안하나 으휴
3개월 전
익인35
왜저래....버스대절해서 거기다 두던가
3개월 전
익인36
광화문역 락커에 넣던가 해야지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37
저렇게 창피할 일이면 하지를 말아야지 자기들도 떳떳하지 못하니까 찍지도 못하게하는거지
3개월 전
익인38
우리쪽은 아니겠지 했는데 ;;
3개월 전
익인39
본인들 사무실이 아니잖아요오
3개월 전
익인40
헐 회사가 돈 쓰기 싫어서 남의 영업장에 민폐를 끼치다니..
3개월 전
익인41
항공사 문화도 참 특이하다
3개월 전
익인42
22
3개월 전
익인46
33
3개월 전
익인80
44
3개월 전
익인87
55
3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익인93
2 ㅋㅋ 서비스한다는 직업이 아오
2개월 전
익인44
직원들도 말할 것도 없이 잘못한 거고 항공사는 대체 저런 지원을 왜 끊음? 원래 지원하던 인수된 곳에서 못하는 거면 인수한 곳에서 지원해야 하는 거 아님? 직원들이 이도저도 못해서 카페에 민폐를 끼치는 선택을 한 것도 문제고 해줘야 하는 지원을 안 해서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을 만든 항공사도 어이가 없네
3개월 전
익인45
어쩔 수 없이 두고 가는 거면 음료 시키면서 양해 구하고 한쪽 구석에 뭉쳐두기라도 하던가...
3개월 전
익인47
진짜머리가어떻게됐나..
3개월 전
익인46
못배웠다;;
3개월 전
익인48
개뻔뻔하네
3개월 전
익인49
진심으로 아시아나 항공.. 진짜.. 기대했는데 진에어보다 일처리 너무 못하고 승무원들도 진에어가 더 친절하고 명확하고.. 하.. 근데 가격은 진에어보다 엄청 비싸고.. 진짜 아시아나 싫음. 그때의 기억으로 여행 출발점이 짜증나짐. 근데 대한항공이랑 합쳤다그래서 좋아했는데 그냥 산하기관으로 바뀐건지 아시아나 복장이랑 이름은 그대로.. 난 대한항공이 다 흡수하는 줄...하여간 그 뒤로 아시아나 절대 안타고픔. 저가항공 진에어가 더 나을줄이야~~
3개월 전
익인50
외국도 아니고 한국은 어디 구석에 몰아넣거나 심지어 길바닥에 둬도 자전거만 아니면 안 훔치는데 자리에 두고 장시간 자리 배운건 개인 잘못 맞음 카페 직원이랑 기싸움은 또 왜함?
3개월 전
익인51
어휴
3개월 전
익인52
기본 예의가 탑재가 안되어있나..? 나같음 한두테이블에다가 가방 몰아두겠다.. 최소 다섯번을 저렇게 하면서 다들 별 생각없었다는게 놀랍다..
3개월 전
익인53
근데 찍지말라고 하는거에 취재방해하냐는것도 찐과 찐이 만난것같음.....
엄밀히말하면 초상권 침해잖아...ㅋㅋㅋ 요즘 왜 공중파에서 사람 하나하나 전부 다 모자이크하는데
3개월 전
익인54
승무원은 못 배운 사람들만 할 수 있음? 기본적인 개념이 없네
3개월 전
익인55
아니 피치못하게 꼭 어디라도 맡겨야 했었으면 1인 1음료 시키고 카페측에 미리 부탁드렸으면 되는 거 아닌가 어디 한쪽에 몰아놓던가 사람앉는 자리에 짐만 줄줄이 자리차지해서 두고
3개월 전
익인56
아시아나 대한항공한테 싸불 당하는 거 보고 좀 안쓰러웠는데 사실 둘 다 도긴개긴이었네 🙄
3개월 전
익인57
카페하면서 느끼는건데 짐만 두면 카페 이용하는게 아니라고 생각하나봐여 걍 짐만 두고 볼일보고 오시는분 많음 주문안하고... cctv잇고 하니 분실걱정 없어서 그런가
3개월 전
익인57
짐 두고 주문안하길래 가서 주문후 이용하셔야한다 얘기햇더니 자기가 앉앗냐면서 적반하장 화냄
3개월 전
익인58
어휴 무식한것들
3개월 전
익인59
아니 가방을 한쪽에 모아둔게 아니라 저렇게 소파위에 정렬해놓고 사라졌다고요??? 내가 뭘 본거야.... 저게 말이되나
3개월 전
익인60
진짜 별로임
3개월 전
익인61
어우 민폐에 개념이 참..
3개월 전
익인62
개념이
3개월 전
익인63
개념이 진짜 무슨일이야
3개월 전
익인64
아 항공사 직원들 진짜...다그런건 아니겠지만 ㅈㅅ손님들 많아요ㅠㅠㅠ
3개월 전
익인65
스터디카페도 널렸는데 결국 돈 몇천원 아끼려다 승무원 망신 다 시키고 앉아있네
3개월 전
익인66
ㅋㅋㅋㅋㅋㅋ진심미개하다
3개월 전
익인68
뻔뻔... 신입들 단체로 비자받는거면 뭐 하나 빌려서 짐 맡기든가 남의 영업장에서 진짜 뻔뻔...대단하다
3개월 전
익인69
개민폐다 진짜
3개월 전
익인70
승무원들의 민폐도 맞고
항공사측의 사전 안내 미고지 및 버스 미지원에 대한 무책임함도 맞고
3개월 전
익인71
근데 왜 저렇게 자리 차지하게 두는거지? 짐을 보관할곳이 필요한거면 옆에 벽이나 이런데 모아두면 되는거 아님?
3개월 전
익인73
암만 회사 지원이 없대도 지들도 서비스직이며ㄴ서 개념이 저리 없어서야
3개월 전
익인74
아니 대관을 해
3개월 전
익인75
저 사람들 다 한잔씩 시키고 갔어도 민폐 맞음 할거면 가방을 최대한 한곳에 몰아서 뒀어야지 저게 개인 카페나 그냥 일반 음식점이었으면 진짜 사장 망하게 하려는 거임 손님이 하나라도 있는 가게냐 한 명도 없는 가게냐에 따라서 하루 버는 돈이 달라지는데 ㅋㅋ
3개월 전
익인85
22
3개월 전
익인76
단체로 저럴 생각을 하는게 레전드네 ㄷㄷ..
3개월 전
익인77
근처 역사에 코인락커 있는데 왜 이용 안 하고 남의 업장에...
3개월 전
익인78
구석에 차곡차곡 쌓아두면 안되는거임?
3개월 전
익인79
와개에바
3개월 전
익인81
블라에서 대한항공이 아시아나 욕 하는 이유를 알겠네 수준이...
3개월 전
익인82
광화문역 근처던데
검색해보니깐 광화문역에 짐보관 가능한 곳 있는데?
걍 1인 1음료도 안시켜놓고 스벅에서 뭐라하니 적반하장으로 나온 승무원들이랑
반차 안내준 아시아나가 엄청 잘못한거네 ㅋㅋㅋㅋ
걍 욕 먹어도 싸다 계속 욕 먹어라
취재할 때라도 죄송합니다 생각이 짧았습니다 했으면 몰라도 ㅋㅋㅋ
3개월 전
익인83
옴마야..
3개월 전
익인84
모텔 하나 대실 해서 거기다 넣어두면 되잖음
3개월 전
익인84
그런데 버스 지원해 주던 거 끊긴 건 좀 너무했네
3개월 전
익인86
회사가 지원 안 해줬다고 저렇게 아무 상관도 없는 업장에서 민폐 끼치는 건.... 회사도 회산데 개개인 지능 문제로 보임
3개월 전
익인88
집단으로 뇌가 어찌됐나 참 신기함ㅋㅋㅋㅋㅋ 짐두는 방법 생각해봐바 졸,,라많음 왜 스벅에 두고가지..? 저 몇십명이 스벅에 짐 두는걸로 합의본게 대갈이 꽃밭레게노 성인맞음? ㅋㅋ
3개월 전
익인88
버스 지원끊으면 스벅에 짐두고 사라져도되냐고.. 어른이면 어른답게 행동하자 시벌
3개월 전
익인89
3개월 전
익인91
스벅에서 고발안되나 ㅎㅎ
3개월 전
익인92
영업방해 수준 아닌가… 한쪽에 몰아두는 것도 아니고… 비자 한두번 받아보는 것도 아니고 자주 받아봤으면 짐 없어야 되는 것도 알텐데 왜 저래…
2개월 전
익인94
테이블 하나만 차지하고 음료 좀 시켯으면 될 일
왜 카페가 즈그들 사정 봐줘야함?
2개월 전
익인96
꼴값..
1개월 전
익인97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방 널어놓고 문나설때 풍경이 이상하다는 생각을 1명도 못했다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앉지도 않을거면서 왜 저렇게 여기저기 가방을 펼쳐놓은거야??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98
진짜 개민폐
1개월 전
익인99
비자 발급 받으러가는데 저러고 가야하나;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국민연금이 현재 하고 있는 미친 짓
이슈 · 2명 보는 중
지금 살목지 150대 가는중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AD
이혼한 사람 입장으로 이혼하고 깨달은 몇가지
이슈 · 5명 보는 중
공무원노조 "BTS 공연에 무분별한 동원 중단하라” 성명문
이슈
새로 나온 프라이탁 초미니 사이즈 가방.jpg
이슈 · 1명 보는 중
얘들아 급해 피방알바가 음식을 이렇게 놓고 갔는데 바꿔달라고하기 쫌 그런가
일상
AD
어제 임성한 드라마 결말
이슈 · 4명 보는 중
⚠️유튜버 썸머썸머 입장문⚠️
이슈 · 4명 보는 중
AD
헤헤 이름 이뻐서 행복하다
이슈
아가밥 차리느라 자기밥 깜빡한 엄마
이슈 · 3명 보는 중
AD
직장인들 사이에서 갈리는 3가지 복지
이슈
AD
54년만에 프사 바꾼 지구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아시아나에서 별명이 '신의 아들'이라는 남승무원..JPG
이슈 · 7명 보는 중
오늘로써 대한민국 면역력 최강자의 자리에 오른 기안84
이슈 · 2명 보는 중
너네는 여기서 8을 어떤 방식으로 써?
일상
AD
우리 ㅈㅅ 사장 빡쳐서 샤우팅 날림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쳐맞고있는 아이유 유재석..JPG
189
06.06 14:54
126190
0
유머·감동
헐 드디어 선결제 하는사람 나옴
167
06.06 12:50
137696
1
이슈·소식
(길티주의) 현재 잠실사태에서 밀고있는 감성..JPG
141
06.06 12:45
125165
5
이슈·소식
1타강사 윤도영쌤의 선관위 사태 간단 정리
196
06.06 10:33
117189
55
이슈·소식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
128
06.06 20:03
78870
8
친구가 이런 고기 사주면서 100억 벌었다고 자랑한다면?
98
06.06 11:38
81199
1
이슈·소식
현재 순혈 알파메일들로 가득찼다는 잠실..JPG
88
06.06 21:51
55647
0
이슈·소식
현재 극우없냐 극우 소개시켜줘야쥬🥴 수준이라는 잠실사태..JPG
88
06.06 16:48
65861
0
이슈·소식
음주운전이 급감하고 있다는 한국
87
06.06 09:36
100466
3
유머·감동
강남 저소득층 근황
75
06.06 22:25
55213
0
이슈·소식
돌판에서 ㄹㅇ 첨보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고 있는 올림픽공원 현 사태.jpg
103
06.06 16:04
90343
0
대만이 여행 매니아층 탄탄한 결정적 이유
139
06.06 13:07
70469
6
추미애 아들 추씨 아닌 거 들을 때마다 충격임.twt
73
06.06 14:10
86311
2
이슈·소식
현재 이 상황에 기개미쳤다는 인플루언서 도로로..JPG
102
06.06 21:04
82269
22
이슈·소식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87
06.06 17:59
64102
1
불교 굿즈
2:04
l
조회 1
자영업자가 절대 해서는 안되는 말
2:04
l
조회 2
철수가 기차에 레이저를 쏜 이유
2:03
l
조회 76
실장님의 아는형님
2:03
l
조회 3
엄마가 테무에서 산 이상한 스티커
2:02
l
조회 128
만우절에 여자친구를 빡치게 만든 남친
1:59
l
조회 481
전역 1달차 부대에서 긴급하게 와달라고 전화 옴
1:57
l
조회 460
현대 정주영회장이 인정한 최고의 내조
1:56
l
조회 505
30년전 부산 원숭이 탈출사건
1:55
l
조회 301
공주같은 강아지를 찾는 전단지
1:54
l
조회 297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2
1:53
l
조회 1754
l
추천 1
힐링을 모르는 한국인들
1:52
l
조회 537
l
추천 1
김장훈 콘서트 관객 절반이 중학생
1:50
l
조회 550
l
추천 1
졸음쉼터에서 10시간 잔 사람
2
1:49
l
조회 943
원피스
추가하기
더보기
정주행하고 싶은데 엄두가 안난다...
원피스에서 천룡인 결말 어떻게 될거같아?
1
펑크해저드 시저 죽어?
1
우솝 게이임?
1
애니 보다가 ㄹㅇ 질질 짰다..
요즘 원피스 다시보는중인데
2
관광객이 발견한 개쩌는 삼겹살집과 그걸 몰랐던 현지인
1
1:46
l
조회 2295
일제강점기 레전드 등교 거부
1:46
l
조회 636
수익률 4200% 거장이 말아주는 성공비결
1:45
l
조회 1458
부대찌개 맛집의 비밀
1:44
l
조회 1265
정치로 득본게 없는 유일한 가문
1:43
l
조회 884
어린이집 선생님 폰 바꾸게 할 수 없을까
1:42
l
조회 20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2
1
통제욕구 심한 사람들 보시길
4
2
준오헤어의 진실
21
3
표절 없는 순 100퍼센트 국산 과자
4
4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5
관광객이 발견한 개쩌는 삼겹살집과 그걸 몰랐던 현지인
6
짝녀 오마카세 사주고 깨달음을 얻은 서울대생
5
7
종이책 좋아하는 익? 되게 저렴해 3,900원
10
8
수익률 4200% 거장이 말아주는 성공비결
9
급상승
현대 정주영회장이 인정한 최고의 내조
10
호텔에서 쓰고 남은 비누, 어디로 갈까
5
11
부대찌개 맛집의 비밀
12
김장훈 콘서트 관객 절반이 중학생
13
졸음쉼터에서 10시간 잔 사람
1
14
너무 닮아서 딸 역할로 캐스팅된 코미디언
2
15
전역 1달차 부대에서 긴급하게 와달라고 전화 옴
16
만우절에 여자친구를 빡치게 만든 남친
17
끓인 물로 눈알을 헹구세요
18
몽골 수도명 변경
1
19
강아지 유치원 신입강쥐가 한 일
1
20
30년전 부산 원숭이 탈출사건
1
난 이런거 올리고 옹호하는 애들 보면 정신병있나 싶음..
22
2
나 어떡해 하이닉스 레버리지 대출 받아서 넣었어
20
3
동아리 잘생긴 오빠 시위 나갔다고 스토리 캡쳐해서 인티에 박제하네
4
지금 각 대학에서 성명문 많이 올리잖아
20
5
입사 취소...^^....를 하려고 해....
16
6
근데 전라도 시위안하는 이유가
5
7
재투표를 왜 전국 전체에서 다시 하자는 거임?
12
8
이건 심각한거 아니야?
3
9
투표용지 모자란거 지금 그냥 묵살하고 넘어가면 나중에도 그냥 넘어 가려할텐데
15
10
친구 인스타 스토리 올라온거 보고 정떨어짐
5
11
펨.베남들이 이번 일로 젠더갈등이 완화될꺼랰ㅋㅋㅋㅋㅋㅋ
11
12
근대 원래 시위때 저렇게 구걸하는 글이 많았어?
3
13
(더러운얘기임) 메가 제로아이스티 절대 먹지마
2
14
오세훈 당선도 정원오 낙선도 부정선거
6
15
걍 그거같음 프랑스사람들 뭔일만 있다하면 시위한다는거
14
16
요즘 애들 스토리도 많이 안 올리는것같음
1
17
내 지인 외국인 극우인데 시위나감
18
이번에 투표 안한사람있금?
4
19
나 주변에서 알아주는 좌파인디
1
20
나 솔직하게 보수인데
1
핱시 정규리 이거 진짜 실화냐
28
2
와 나 지금 개충격임
8
3
이거 보고 맘이 좀 편해짐
16
4
이 남돌 누구야 제발 알려줘 ㅠㅠㅠㅠㅠ
9
5
근데 표차이가 재투표 불필요하다며?
4
6
근데 이번에 연예인들보다
4
7
아이유랑 윈터 이행시 주고받은거
2
8
ㅂㄱㅇ 05년생인거 어제알았음
1
9
핱.시 ㄱㅈㅁ 인스타 정리된 글 같은 거 없어?
5
10
핸드볼이랑 체조 같이 빌린거면 대관료만 몇억인데
5
11
저시위 ㅋㅋ조롱글이더많아진거같냐
5
12
근데 왜 자꾸 김밥 달라 포카리 달라 그러는거임? 사먹고 다시 오면 되잖아
5
13
재선거만 외치는 사람은 극우는 아니야?
5
14
헐 남자 얼굴도 검색하면 다 나오네
2
15
시위라는 말이 뭐가 문제인거야...?
8
16
너네 모르는 사람이 만원 주면 인터넷에 얼굴 깜?
2
17
아 탐라 내리는데 의주랑 김똘똘ㅋㅋㅋㅋㅋㅋㅋㅋ샹
18
이 말이 왜이렇게 웃기지
19
19
내 최애는 진보인 티 오래 전부터 팍팍 내 줘서 좋음
7
20
쟤네는 시위나감 = 시민들이 밥 지원해준다 로 생각하는 거 같음....
1
1
멋진신세계
최문도 아들 하나 더 있었잖아
1
2
멋진신세계
한복이랑 사과는 무수리 친구같지?
1
3
멋진신세계
근데 세계 할아버지 걱정은 하는거지? ㅋㅋㅋㅋㅋ
2
4
멋진신세계
작가님 백퍼 드덕일듯
1
5
멋진신세계
정신병 오는 짤 올린다
1
6
멋진신세계
근데혹시 저희 베드씬은 언제 나와용ㅎㅎ
2
7
멋진신세계
케첩고백하자면 문도
2
8
멋진신세계
아니 세계 억까가 대군자가 억까보다 심함ㅋㅋㅋㅋㅋㅋㅋ
3
9
멋진신세계
기억잃은 서리랑 차세계 만난다면 이럴 수 있는거네
4
10
초록글 충격…진짜 폰을 4-5년 써?
73
11
참교육 5회 보고있는데 일단 드라마가 하고싶은 메시지가 너무좋다…
12
멋진신세계
사귀면 흥미 떨어져?
4
13
멋진신세계
조선시대에 일어나는일 현대에 똑같이일어나니까 이런궁예도 있네
3
14
멋진신세계
신서리가 그냥 강단심일거 같음..
13
15
멋진신세계
트럭씬 여러모로 연출 레전드인게
9
16
멋진신세계
할배 죽능겨?????? 확정이야...??ㅠㅠ
10
17
헐 7번방 예승이 근황이래
2
18
소년심판 시즌2 무산된거 아쉽다ㅠ
3
19
멋진신세계
가게 이름 장수골이여서 할아버지 사실듯
37
20
멋진신세계
어떻게 신서리 정신 잃기 전 차세계 마지막 말이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