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514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힘든 건 상관없습니다. 해내면 됩니다 ✈️
영화 '하나 코리아'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부영그룹 사망직원 산재 처리 뒤 "뱃속 아이에겐 1억"…
181
3개월 전
l
조회
107753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71
38
71
1
익인1
되게 좋은일 한건데 왤캐 사회고발프로그램같은 편집이..ㅋㅋㅌ
3개월 전
익인1
23살 너무 어린데 안타깝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3개월 전
익인26
미담인데 너무 그알..
3개월 전
익인35
ㄱㄴㄲ 나 무슨 뒷통수 치기 사건인가 해서 심각하게 끝까지 다봤는데 미담이었네..
3개월 전
익인68
ㅋㅋㅋㅋㅌㅋ 아 그니까
3개월 전
익인2
세상에… 너무 좋은 기업이네
3개월 전
익인2
아니 그러고보니 나 부영아파트 살고 있네??
3개월 전
익인3
부영.. 사랑으로
3개월 전
익인4
진짜 이쯤되니 단팥빵은 진짜 뭘까싶다
3개월 전
익인9
단팥빵이 얼마나 맛있는데..그냥 spc라고 하자. 단팥빵이 훨배 귀하다.
3개월 전
익인24
장례식장에 단팥빵 보낸 일 얘기하는 듯싶음...
3개월 전
익인9
알지. 빵공장에서 일하다 사고사한 직원 장례식에 제대로 사과없이 분별없이 회사복지로 주던 장례지원으로 빵을 보낸거. 그니까 단팥빵이 spc 사건을 상징하는데 아까울 정도로 spc가 못되고 별로라는 거지. 굳이 단팥빵 돌려 얘기하지말고 그냥 spc ㄴㅃㄴ 대놓고 쓰는게 낫다구
3개월 전
익인69
단어 하나에 꽂히는 사람들은
2개월 전
익인5
여기 참 대단한 회사인듯...
3개월 전
익인6
아파트 보수공사 안해주고 배째라 식이라 이미지 안 좋았는데 직원 대우가 좋은곳이였다니 다시 보이네요
3개월 전
익인7
진짜 대기업이다 대대대기업!! 부영그룹 멋져요!!!!👏👏👏👏
3개월 전
익인8
24년부터 자녀 출산시에 한 명당 1억 지급하고 있었네요 와.. 이런 회사도 있군요
3개월 전
익인10
와... 회사내에서 혹은 회사일하다가 죽어도 아니라고 박박 우기면서 산재처리 안해는주는 곳은 봤어도...대박이다
3개월 전
익인11
아파트 도색만 예쁘게 해주시면 더이상 바랄게 없어요....
3개월 전
익인33
ㅋㅋㅋ
3개월 전
익인42
아 진짜 ㄹㅇ.. 저도 부영사는데 얼마전에 도색 다시했는데 진짜 너무 구려요ㅠㅠㅠㅠ 돈 아깝게 왜 한건지
3개월 전
익인64
제가ㅜ사는
지역은 그래도 요샌 촌스럽게 안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66
ㅋㅋㅋ저 부영사는데 이번에 도색했는데 진짜 입틀막..으아아아아악 미감 개밤티ㅠ
3개월 전
익인67
저 훌륭한 일을 하신 회장님 취향이 그렇다고 함
3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2
고향 주민들한테도 몇십억인가 기부하시고 산재까지 저렇게… 대단하다는 말밖에
3개월 전
익인13
무슨 뒤로 깽판쳤다는 말일 줄 알고 심각하게 봤는데 정말 몇 없는 엄청 잘 처리된 산재인정사례네요..
3개월 전
익인14
내가 다 감사하네
3개월 전
익인15
좋은 글인데 촬영 구도가 너무 불만제로 같아요
3개월 전
익인16
진짜 좋은 일 했네
3개월 전
익인17
좋은거였는데 구도가 이상하긴한듯
3개월 전
익인18
멋있다
3개월 전
익인19
회사가 고객한테 잘하는지 아닌지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도 첫째로 직원들이 회사의 편이자 팬이 될만큼 잘해줘야 한다고 생각
3개월 전
익인20
👍
3개월 전
익인21
부영 애 낳으면 1억씩 준다더라
3개월 전
익인22
대단하군
3개월 전
익인23
대단하다...
3개월 전
익인23
잘 되길!!!
3개월 전
익인25
부영 덕분에 출산지원금 비과세로 됐죠...대단한회사
3개월 전
익인27
(내용 없음)
3개월 전
익인28
이상하다 부영 되게 악덕기업인데 이미지 세탁하려고 돈 꽤나 썼나보네
3개월 전
익인63
222
3개월 전
익인29
아니 제목부터 돈 안주려고 발뺌하는 글인줄.. 거의 끝날때까지 계속 혼란스러웠음
3개월 전
익인30
여기 회장 자기 태어난 마을 사람들한테 1억씩 주고 동네 사람들한테는 전부 선물 돌림...참치였나..ㅎ
3개월 전
익인31
와 부영아파트 아는데
3개월 전
익인32
부영은 출산지원금 빼고 업계에서 좋은 소리 듣는 건 없습니다. 현금부자인거는 맞지만 그외 직원 복지나 연봉이 특별한 건 없는 걸로. 출산지원금 등으로 오해하시는데 기본적인 직원 대우는 매우 안 좋습니다. 같은 도급순위권 회사에 비해 엄청 낮았던 과거 재직자들 사례를 알아서. AS나 이런 것도 제대로 안해줘서 입주민들 원성도 높고 회장 관련 이슈도 많고. 이런 복지를 하는 건 좋긴 하지만 이왕이면 다른 기본적인 것들도 신경써주면 좋으련만. 영업이익이 안나와서 연봉 낮은게 아니라 업계호황일 때도 똑같았던 회사입니다. 돈이 있어도 직원들에게 안씀. 그래서 이런 산재처리를 해주니 오히려 어리둥절. 기본대우도 안해주던 기업이 이런 건 또 챙기니...
3개월 전
익인37
출생율에 대한 회장의 확고한 신념이 있나보네요
3개월 전
익인47
22
3개월 전
익인34
부영ㅠㅠ 대체 금천에 병원 언제 완공되냐..
3개월 전
익인36
너무 미담인데 그알 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39
댓글보니까 걍 이미지메이킹인가보네
3개월 전
익인40
부영 왜케 멏 안되는 좋은 사례만 올라오지? ㅋㅋ 검색 몇 번만 해보면 다 아는 블랙기업인데
3개월 전
익인41
댓글 보니까 죽은 사람 가지고 그냥 이미지메이킹 하는거네. 유가족 분들은 덕분에 제대로 보상받고 하겠는데 그룹 자체에 별로 좋은 생각은 안든다
3개월 전
익인43
저런 건 좋은듯
3개월 전
익인44
와 댓글보고 다시 본문보니 저 회사 진짜 안 좋게 보인다
3개월 전
익인45
부영... ㅎㅎ
3개월 전
익인46
부영 저번에도 좋은 일 많이 한다는 기사 봤던디
다시 전성기 왔으면!@@
3개월 전
익인48
예전에 울 아빠 부영 다녔었는데 외부적으로 좋은일해서 기업이미지 챙기고 막상 직원들한테는.. ㅎㅎ
3개월 전
익인49
그알 같은데 ㅋㅋㅋ....
3개월 전
익인50
와… 저러기가 쉽지 않은데 부영이 영업이익이 넘서인 기업도 아니고 ㅜ ㅜ 대단하다 잘돼라 부영!
3개월 전
익인51
와 천사다
3개월 전
익인52
회사 전반적으로 미적감각은 신경 안쓰는 분위기인가 봄.
3개월 전
익인53
저긴 직원대우나 좀 잘해주고 아파트나 좀 잘짓길
3개월 전
익인54
퇴근후산재라니 멋지다
3개월 전
익인55
연말정산 출산지원금 관련해서 뭐 바꼈대서 봤더니 부영이 1억 줘서 아예 없던 규정이 만들어졌던ㅋㅋㅋㅋㅋ 근데 근처 회사 다니는데 직원분들 늘 힘들어보이심,,,
3개월 전
익인56
오..... 대박이네
3개월 전
익인57
어떤 수작을 했나 걱정하면서 봤네... 그냥 좋은 곳이잖아ㅜ
3개월 전
익인58
여긴 도색 바꿀 생각없나 진짜
3개월 전
익인59
음… 조서 꾸미는 거랑 이런거 너무 다 말하실 필요 없는데
3개월 전
익인60
좋은 건 좋은건데에.. 음
뭐, 이게 변화의 시작이 되는 길이길 바랍니다
3개월 전
익인61
왜 내 머릿속엔 부영은 어두운 조직이미지가 강한거지...?? 뭐지
3개월 전
익인62
칭찬할 건 칭찬해줍시다
3개월 전
익인65
아파트 도색 컬러하고 기업 로고부터 좀 바꿉시다
3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현재 정부에서 그나마 원유 확보가 가능한 이유 중 하나.jpg
이슈
레드벨벳 조이 근황..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단독] "버스 잘못 타 짜증나서"…오리역 '묻지마 칼부림' 30대女 체포
이슈 · 1명 보는 중
사람이 진짜 우습고 하찮아보이는 말투 말하고 가는 글
이슈
AD
BTS 광화문 공연 당첨된 팬들이 대기하는 장소
이슈
대만 스타벅스 고양이 컵홀더 신상 나온 거 봄?.twt
이슈 · 1명 보는 중
요즘 10대 미자들 이런 옷차림 많아 진짜??
일상
AD
우리딸 아빠들 카톡방에 껴도 되겠어
이슈
오오 인티보고 근로장려금 신청함. 문자안왔던데 ㅜ 이렇게 뜨면 받는거지.?
일상 · 1명 보는 중
AD
블랙핑크 글 쓰는 큰방익들 계정 정지시키는 블링크들
이슈 · 1명 보는 중
스트레스 많은 사람 구분하는 꿀팁.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하루 50개만 판매한다는 늑구빵.jpg
이슈
아들 '가짜 청첩장' 뿌린 교장, 대망신 당해
이슈 · 3명 보는 중
친구 파혼 도와줌 ㅋㅋ.blind
이슈 · 8명 보는 중
AD
💥민폐 욕설 고성방가 초딩들 모자이크해서 올렸다가 피곤해진 사람
이슈 · 5명 보는 중
AD
[영상] 풀숲에 파묻혀 곤히 자던 '늑구', 드론 소리에 '화들짝'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하트시그널4 김지민 친친스토리
152
06.05 15:19
106097
5
정보·기타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집회 상황 .jpg
245
06.05 23:02
57949
17
정보·기타
와인 보관함을 선물로 받았는데 와인 안 넣어준거 황당
102
06.05 14:35
82353
0
이슈·소식
뚱녀랑 사귀는중인데 자존감이 정말 떨어진다...
106
06.05 20:02
85773
1
이슈·소식
[단독] 티빙 해킹범 DB 침입 확인…"단순 개인정보 유출 아냐"
92
06.05 16:08
72297
0
이슈·소식
[단독] 젠슨 황, 삼소 회동 끝나고 홍대 수노래방
98
06.05 20:15
63786
3
정보·기타
엄마가 왕따당할 때 도와준 애 손절하래요
96
06.05 13:56
92080
0
정보·기타
요즘 이혼하는 3040 부부 특징
95
06.05 16:54
79518
2
정보·기타
현실적으로 세후 300이 진짜 빡센 이유
103
06.05 17:33
65328
1
이슈·소식
💥현재 가불기 걸려버린 오세훈
84
06.05 13:39
81028
0
유머·감동
공시 떨어지고 세상 떠나려다가 뜻밖 재능 발견
116
06.05 14:09
80372
26
하트시그널4 김지민 친친 스토리
57
0:32
32385
1
이슈·소식
🚨나경원 "선거 무효… 재선거 해야”🚨
61
06.05 14:29
35471
2
이슈·소식
이젠 오세훈까지 𝙅𝙊𝙉𝙉𝘼 패고있는 상황..JPG
59
06.05 21:50
47160
0
이슈·소식
요즘 강하게 자랐다고 난리인 8090년대생..JPG
56
06.05 20:42
28076
3
530kcal vs 530kcal, 뭐 먹을래
7:33
l
조회 2
개그맨 이상준 지식인
7:33
l
조회 85
어머니 이 음식은 절대 하지 마십쇼
7:32
l
조회 109
작가가 미국인인지 아닌지 알 수 있는 법
7:31
l
조회 99
외박 허락받은 남편
7:29
l
조회 250
밥경찰 삼대장
7:28
l
조회 171
일본의 노래주점이랑 한국의 노래방은 다르댔어요.
7:28
l
조회 219
차별 머냐 왜 아버지만 a시리즈임
7:24
l
조회 207
아파트 헬스장 무시무시한 경고문
7:24
l
조회 578
돈 쓸 때 두개의 자아
7:22
l
조회 341
지금 이짤 다시 보면 느낌이 다름
7:21
l
조회 521
어렸을 때 크게만 느껴지던 내 친구
7:20
l
조회 665
정호영 셰프 매장 직원이 한 말
7:17
l
조회 1164
게가 너무 신선해서 돌아다니고 있음
7:15
l
조회 663
ㄱ
맽탤
추가하기
더보기
어제 겜라방보고 놀러옴
1
맽탤독방이 있었네
2
서로 딜넣다가도 둥가둥가하는 씨피 어떤데
2
오늘 라방 맽탤 이상하다…
2
칩앤데일 사진찍은거 비하인드 영상 있겠지????
1
10월10일...맽탤이 최종미친날..........
2
세계를 부숴버리자고 말하곤 하던 후배
7:13
l
조회 862
배관공으로 전직한 교수
7:12
l
조회 763
동네 철물점의 처리속도
7:11
l
조회 607
제작자의 의도 vs 나의 용도
7:11
l
조회 779
나이 먹으면 먹을수록 이해가 되는 캐릭터
7:08
l
조회 967
감성 터지는 막걸리 술잔
7:08
l
조회 39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32
1
케이크 얼어서 못먹겠다고 환불해달라는 고객
1
2
홈캠 훔쳐봤는데 얘네 알고있나봐
12
3
정호영 셰프 매장 직원이 한 말
4
인도인이 옆집에 이사왔는데
5
엄마가 내 피규어를 휴지로 쌌어
6
파스타 면 추가 레전드
3
7
어느 헬스장의 방충망
8
나이 먹으면 먹을수록 이해가 되는 캐릭터
9
뚱녀랑 사귀는중인데 자존감이 정말 떨어진다...
96
10
어렸을 때 크게만 느껴지던 내 친구
11
할아버지가 산에서 강아지 주워다 키웠는데
2
12
92세 할머니가 2m 높이 요양원 담장을 넘어 도망쳤대
13
[단독] 젠슨 황, 삼소 회동 끝나고 홍대 수노래방
87
14
아파트 헬스장 무시무시한 경고문
15
밥경찰 삼대장
16
일본의 노래주점이랑 한국의 노래방은 다르댔어요.
17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집회 상황 .jpg
223
1
투표용지 부족했던 지역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12
2
이재명도 주식시장 너무 올라서 당황했을듯...
5
3
역사상 최악의 서울시장 박원순을 기억해줘
7
4
어제도 올공에 7시간 있었고 지금도 가는 중인데
4
5
다음대선 오세훈vs정원오 제대결 가능성 높네
10
6
맥북 에어 쓰는 사람 가난해보여
9
7
마른 사람은 먹는거 어쩔 수 없네
8
내가 신을 안 믿는 이유
1
9
와 근데 뚱뚱한 여자만 좋아하는 남자들도 있네
4
10
오세훈이 시위나서면 대선 나간단 뜻이니까
6
11
오세훈 시장은 시위하러 안간다ㅋㅋㅋㅋㅋ
12
오 외국인은 광대 공포증 있는 사람이 많대
2
13
대통령들 다 마음에안드노... 박정희 각하 그립습니다
5
14
내가 왜 출근을 한다고 했을까...
1
15
초록글 택배글 봤는데
16
이 아침에 더러운 글들 개많다
1
17
쿠팡 이츠 자기집주소아님 못시키게해야돼 지피에스기준으로
1
1
선관위원장 노태악 문재인이 임명한거임
3
2
정보/소식
'응급 이송' 효린, 입원 10일 만 퇴원…"자택서 회복 중”
3
지금 올공 상태는 어때
2
4
아니 난 근데 이해가 안 되는게 이번 선거 부실선거인 건 ㅇㅈ함 근데
2
5
카리나 네일 색 뭘까..
6
와 이 두 해외배우 역대급 헷갈림
3
7
나 아는애 올림픽공원 다녀왔다는데
3
8
2찍들 부자라더니 시위 물품 꼴이 저게 뭐임
9
더시즌즈 코르티스 나왔는데 성시경이 제임스한테 10년후면 뭐하고 있을것같냐니까
3
10
부정선거 밝혀진게
5
11
시위에 마실거 좀 보내드리고 싶다..
1
12
지금 정상적으로 시위하는 곳 없음?
9
13
정보/소식
에스파, 英 싱글차트 첫 진입…'레모네이드' 95위 데뷔 (종합)
14
위버스콘 가는 사람들도 카메라에 찍히겠네
5
15
갤럭시 울트라 S26 512기가 137만원이 싼거야?
1
멋진신세계
9회 시청률
3
2
급상승
멋진신세계
키스 직전에 차세계 표정 연기가 진짜 미침
8
3
오십프로
5회 시청률
4
멋신 오늘청률 보면 막방 15퍼 가능할지 보일듯
2
5
멋진신세계
간호사: (환멸) 😒
5
6
도대체 김민하 이분은 왜이렇게 언급이 많이돼?
10
7
멋진신세계
차세계 사무실에서 갑자기 화보찍는 줄
5
8
멋진신세계
서리 사탕 스탭꺼 훔친거넼ㅋㅋㅋㅋㅋㅋㅋ
2
9
멋진신세계
하 9화 일어나자마자 다시보는데 초반에 여주 말은 잘듣는거 너무 좋다...
3
10
멋진신세계
내 생각인데 이 부분 연출
2
11
멋진신세계
정현이 병원 앞 목격담 장례식 인줄 알았는데
2
12
멋진신세계
세계는 뭐에 화난거지
6
13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치과씬 웃긴데 이 부분 어라라? 함
14
심우면연리리
11회 시청률
15
멋진신세계
문도는 결혼을 한번 한거 같지?
3
16
멋진신세계
아니 이거 얼굴보는게 아니었나
5
17
멋진신세계
울드 음해 당하는 거에 화난 해외팬 반응 ㅋㅋㅋㅋㅋ
3
18
멋진신세계
키스씬 움짤로 시작하는 아침
19
멋진신세계
2주밖에 안남은거 너무아쉽다
3
20
멋진신세계
9화 엔딩 감정선 해석의 여지도 있는거 같아서 더 좋음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