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01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고르기·테스트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03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하루에 1억 번다는 에그타르트 가게 | 인스티즈

포르투갈의 'pasteis de belem'이라는 가게

하루에 1억 번다는 에그타르트 가게 | 인스티즈
하루에 1억 번다는 에그타르트 가게 | 인스티즈

가게가 생기기 전 수도원의 수녀들이 처음으로
에그타르트를 만들었다가 너무 맛있어서
비법을 이 가게에 전수해줬고
그 뒤로 엄청난 유명세를 타게 됐다고 함.

하루에 1억 번다는 에그타르트 가게 | 인스티즈

가격은 1개에 1.05유로
1400원 정도로 싼 편

하루에 1억 번다는 에그타르트 가게 | 인스티즈
하루에 1억 번다는 에그타르트 가게 | 인스티즈
하루에 1억 번다는 에그타르트 가게 | 인스티즈
하루에 1억 번다는 에그타르트 가게 | 인스티즈
하루에 1억 번다는 에그타르트 가게 | 인스티즈
하루에 1억 번다는 에그타르트 가게 | 인스티즈
하루에 1억 번다는 에그타르트 가게 | 인스티즈
하루에 1억 번다는 에그타르트 가게 | 인스티즈
하루에 1억 번다는 에그타르트 가게 | 인스티즈
하루에 1억 번다는 에그타르트 가게 | 인스티즈

 

하루에 1억 번다는 에그타르트 가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점처럼 인당 3~4개에 라떼랑 먹으면 극락이에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진짜 맛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맛잇겟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맛있어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 츄릅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맛있어요 커피 사서 같이 길에서 먹으면 짱이에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짱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게 맛있다고?
니글거리는데 다들 입맛 무슨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마싯는뎅 😋 또 먹고싶다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홍콩 로드 어쩌구보다 맛있으려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직원진짜 겁나 싸가지없음
필링은 부드럽고맛있늕데 타르트지가 겁나바삭해서 전 별루엿네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샹 저기서 4박스 삿는데 엄마아들놈이 다먹어서 전 하나도 못먹엇어여..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번주에 갔는대 겁나 맛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00원이면 5개먹고싶다
근디 저느 kfc 에타도 마싯어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언제적글이길래 환율이 1400원이래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따뜻할 때 먹으면 진짜 천상의 맛이에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맛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기 진짜 맛있음.. 이거 먹으러 포르투갈 가고싶으루정도로 한박스 샀다가 그자리에서 소리지르면서 더삼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딘짜 맛있어요...줄 저렇게 길어도 생각보다 오래 안걸린 느낌??? 포르투만 있다가 올라고 했는디 저거때문에 리스본도 여행하고 왔슴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맛있었나…? 아는 맛에 맛있는 맛이라 그런가 인상적으로 남진 않음 ㅋ쿠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 1.6유로에영 그치만 인생 최고의 나타였음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포르투갈에 있는데 이렇게 가본 사람이 많다니... 새삼 우리나라사람들 여행 많이간다ㅠㅠ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지막 강아지사진 귀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몇년 전에 이짤 봤을때만해도 맛있는 에타 접하기 어려우니 엄청 맛있어보였는데, 우리나라 디저트 레벨이 높아지긴 했다….
에타 맛집 주변에 진짜 많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나도 에타 엄청 좋아하는디 한국에서 먹어봤던거랑 비교가 안돼 걍 압살수준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거먹으러 리스본간다해도 ㅇㅈ임
나도 이거 하나보고 갔다왔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포르투갈은 저 가게뿐이 아니라 다른데도 다 에타 맛남 가게마다 조금씩 달라서 난 갔을때 하루에 두군데씩 몇일동안 나름의 투어?함 ㅋㅋ
포트 와인한잔이랑 세트로 팔기도하고 기본적으로 맛있음.... 휴 ㅠㅠㅠ 또먹고싶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쩐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기 진짜진짜 맛있어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 인생 최고 나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기 너무 맛있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맛있는데 리스본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에타기 다 맛있어서 여기저기 가보면서 본인 취향 찾아보는게 최고.. 진심 다 맛있어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여기서 먹은 이후로 한국에서 에그타르트 굳이 사서 안먹게됨 항상 실망해서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에그타르트 처도린데 맛있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무슨 튀김급으로 페이스트리가 바삭하고 커스터드는 달달함..시나몬 가루 솔솔 뿌려서 아메랑 먹으면 극락,,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강아지 귀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또 가고 싶다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먹고싶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기 주방에서 몇년 배우고 온 분이 신사동에 나따오비까라고 에그티르트집 냄. 포루투갈 여행 생각날때 가끔 가서 먹는데 맛 거의 비슷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대박 1년이면 와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계피가루 뿌려서 라떼랑 같이 꼭 먹어줘야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에그타르트 안좋아하는 내가 먹어도 나쁘지않더라 껍질? 그 부분이 엄청얇고 바삭해 근데 먹다보면 필링때문인지 느글거려서 한두개가 딱 적당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저기 사람 진짜 너무 많아서 다른 에그타르트집가서 그냥 하나 사먹었었는데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맛있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맛있긴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잼도 그렇고 수녀님들이 맛잘알이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궁금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너무 맛있겠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기 안에서 먹으려면 한참 걸리니까 먹는 게 중요하다 하는 사람들은 5개인가 4개 들이 박스 사서 옆에 스타벅스 가서 커피 시켜 먹으면 굿이더라 진짜 맛있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저거 말고 M으로 시작하는 가게가 더 마싯음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포르투갈 있는동안 3일동안 하루에 4개씩 12개먹고 살쪄서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하루에 1억을 어케 벌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짜 진짜 맛있음 에타 정말 좋아하는데 살면서 먹어본 에타 즁에 젤 맛잇엇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근데 진짜 맛있더라.. 주머니에 통째로 넣어두고 여행 내내 계속 주워먹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포르투의 에그타르트는 진짜 다맛있었음 그렇게 사르르녹는 에타 한국에서 못먹어봣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무슨 맛일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포르투갈의 'pasteis de belem' 에그타르트집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진짜 맛있어요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하나에 1400원인데 1억이면 직원들은 어떡해 돈 많이 주겠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확실히 맛있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솔직히 걍 아무데나 들어가도 다 맛있던데..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관계 중 한 개밖에 없는 콘돔이 찢어지면 무시하고 지속한다는 그 남들223 9:4785778 0
정보·기타 와..에어컨 온도 262728 튼다는 애들 진짜야?99 13:1544398 0
정보·기타 남편이 제 꿀호떡을 이지경으로 해놨어요90 17:2227599 0
블라인드 보면 한국인들이 왜 불행한지 보여줌183 7:3976686 32
정보·기타 용산아이파크몰 가본 사람들만 공감하는 글...JPG92 14:5344083 6
다시 미친듯이 알티타기 시작하는 그때 그 조규성 이강인 뽀뽀1
19:13 l 조회 71 l 추천 1
2026년에 부르는데 2004년 여름 바로 소환하는 목소리
19:13 l 조회 34
중국 팬들 냄새 때문에 공항에서 헛구역질 하는 제시카
19:08 l 조회 488
촉촉하고 쫀득한 찰보리빵.gif
19:06 l 조회 215
판을 뒤집는 박승규의 2타점 역전 적시타
19:05 l 조회 56
빅페이스의 모란시장 돼지부속 무한리필 리뷰
18:58 l 조회 949
장모땜에 이혼하게 생겼다는 블라남
18:58 l 조회 887
아시아 최고 수준이라는 한국의 재활병원 클래스...
18:57 l 조회 431
번장 당근 다 팔아봤는데
18:56 l 조회 241
유재석이 한마디도 못하고 갈거같다고 이야기한 다음주 핑계고
18:55 l 조회 298
남편이 사온 접시가 너무 맘에드는 일본인1
18:52 l 조회 1165
생각보다 부모님 노후준비가 안된 분들은 많음
18:49 l 조회 640
명문대 못 갔다고 해서 정말 인생이 끝난 걸까요?1
18:45 l 조회 435
아빠 돌아가셨는데 현실 때문에 더 괴롭다9
18:38 l 조회 3236
거미에 대한 비이성적인 두려움을 고치는 법
18:38 l 조회 1596
동양인이 서양인처럼 먹으면 안되는 이유
18:27 l 조회 5097 l 추천 1
한국 유물을 일본에 기증한 한국인1
18:24 l 조회 4683
투썸플레이스 근황11
18:23 l 조회 8760
오래된 92년도 샴페인 마셔도 되나요?
18:16 l 조회 2464
나를 인정하고 진정성 있게 살아가는 삶의 태도 유지하는 법.jpg
18:14 l 조회 252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