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017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한기적 보너스 타임! 참여 보너스 10배 🎰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고르기·테스트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인스타에서 예쁘다, 안 예쁘다로 나뉘는 얼굴
200
2개월 전
l
조회
82803
인스티즈앱
1
14
1
1
2
익인113
저정도면 일반인 중 예쁜편 아냐..?
2개월 전
익인114
이쁜데 상위10프로는아님
2개월 전
익인115
미인이죠. 면접, 상견례 프리패스상 아님?
2개월 전
익인116
완전 이쁜데 번화가 아니고서야 현실에서 보기 힘든 외모인 거 같은데
2개월 전
익인117
길거리에서 저 사람보다 예쁜 사람을 거의 본 적이 없는데
2개월 전
익인118
1 길거리에 저런사람 없음
2개월 전
익인118
생각보다 세상에 못생긴 사람이 많더라 저정도면 매우 훌륭함
2개월 전
익인119
예쁘죠 실물이 저렇다는 가정하에
2개월 전
익인120
무조건 1임. 우리가 인스타 보정 사진에 익숙해 져서 그렇지 저런 사람 실물로 보면 진짜 예쁨…
2개월 전
익인121
백퍼 실물 이쁠 상임
2개월 전
익인122
이쁜데 ㅋㅋ 길에 저 정도 잘없음 다들 나가보잖아요
2개월 전
익인123
예쁜데
2개월 전
익인124
예쁜데 ㅋㅋ 완전 평균이상인데
2개월 전
익인125
보정 없는 정면 사진이 저거라고 치면 실물은 백퍼 예쁨
2개월 전
익인126
대놓고 예쁜데 장난하나
2개월 전
익인127
걍 3임 번화가 좀만 나가도 예쁜 사람들 많이 보임 내 친구들 포함
2개월 전
익인128
2 넷상에서는 눈 높아져서 그런데 실제 주위에 저런 사람 있으면 인기 엄청 많을 듯
2개월 전
익인129
예쁜데
2개월 전
익인130
예쁘지...
2개월 전
익인132
당연히 예쁨. 매력이랑 상관없이 얼굴이 예쁜 건 맞는 거 같슨
4, 5가 있을 수 있나? 4부터는 나 같은 정도한테 해당되는건디;ㅠ
2개월 전
익인133
예쁘지 사진에 저정도찍히면 예쁜건데 ㅋㅋㅋ ㅜ
2개월 전
익인134
예쁘지ㅋㅋㅋ 인스타에 절여져서 그런가 솔직히 번화가에서 예쁜사람 많이 못봄
2개월 전
익인136
그냥 대학동기중 한명쯤은 있을법한 얼굴..? 못생겼다는 말은 안들을것같고 평범정도..얼굴로 베네핏은 없을것 같음
2개월 전
익인149
ㄹㅇ
2개월 전
익인139
다들 공공장소 카페 등등 사람 붐비는 곳 안 가봄..? 딱봐도 예쁜데
2개월 전
익인141
4,5라고 하는 사람들은 거울 보고 비교해봐야 예쁜거구나 하고 알지. . . ...
2개월 전
익인142
1.5 같은데 난 길가다 저렇게 >>화장 안 한 얼굴로<< 예쁜 사람 인스타에서나 많이 보이고 실제론 많이 못 본거같음 ㅇㅇ
2개월 전
익인143
걍 딱 2 강음 존예는 아니고..주위 둘러보라고 하는데 내 주위에 예쁜 지인들 많아서 딱히 공감안됨..
2개월 전
익인145
보정 없는 기준으로 1일 거 같은데? 존예들은 그들만의 리그라 0.1%~1% 안쪽이고, 호감상만 돼도 10%에는 드는 듯
2개월 전
익인146
저게무슨평범이야 밖에서 저런사람 본적이없는데 참나..
2개월 전
익인147
2
2개월 전
익인148
개이쁜데요;; 얼굴에 부족한 부분이 없는데
2개월 전
익인150
? 예쁜 거지
2개월 전
익인151
1
2개월 전
익인152
1
2개월 전
익인153
이쁜 사람이 많아서 그러지 1-2사이 정도 될듯
1개월 전
익인154
1
1개월 전
익인155
안 이쁘고 안끌림 밍숭맹숭한 상이라
1개월 전
익인156
이게 어떻게 평범이냐 ㅋㅋ
1개월 전
익인157
예쁨
1개월 전
익인158
다들 너무 인플, 연예인들을 기준으로 사시는군여..
1개월 전
익인159
실물이면 이쁜거 맞는데 상위 10퍼는 아님
1개월 전
익인160
2-3
1개월 전
익인161
상위 10프로는 아님 그냥 30프로 정도? 굳이 따지면 평범에 가깝다
1개월 전
익인162
2
1개월 전
익인163
3
1개월 전
익인164
잘생겼는데
1개월 전
익인166
매력있고 모난데 없는 얼굴
예쁘다곤 안 느껴짐...
내 기준 예쁘면 길 가다 오 하거나 또 다시 볼 정도인데 눈 마주쳐도 걍 아무 생각 없이 지나갈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167
성형 요즘처럼 많이 안했으면 당연히 1인데ㅋㅋ
1개월 전
익인168
1이라고 생각함.. 요즘 성형 너무 많이 해서 다 똑같이 생긴거보다 훨씬 미인이라고 생각했는데
1개월 전
익인169
1 예쁜데 무슨 저게 평범이야 ㅋㅋ
1개월 전
익인170
실물이 저정도면 이쁜건데
1개월 전
익인171
내생각엔 얼굴이 이쁜데 둥근 상이라 긴 생머리가 안어울려서 그런거같음
1개월 전
익인171
단발+사이드뱅 하면 어울릴듯
1개월 전
익인172
당연히 이쁘지 길거리 돌아다녀도 저런 얼굴 보기힘들던데
1개월 전
익인173
예쁘장한데
1번 상위 10%는 연예인, 인플 느낌이라
본문은 2 매력있다 같아
1개월 전
익인174
번호랑 별개로 어른들이 좋아할 상이다
1개월 전
익인175
이정도면 매력있다고 느끼는데
26일 전
익인176
2-3 같음 무난하게 매력있고 예쁜 얼굴
25일 전
익인177
상위 25퍼 정도
22일 전
익인178
이쁜연예인까진 아니어도 과에서 이쁜애로 통할것같은상
19일 전
익인179
뭔가 안예쁘다는건 아닌데 한번 보고 잊혀질 얼굴 스타일이라해야되나 “예쁘다“라는 느낌이 없음
이목구비가 청순과인데 청순과치고 얼굴살이 너무 통통하고 살껴있는 느낌이라 애매함 살빼고 머리 좀 다듬으면 촌스러운느낌 사라질듯
16일 전
익인181
예쁜 편인데 상위 10퍼센트는 아닌 듯. 별개로 저런 사진 올라올 때마다 화장 안하고 저정도면 엄청 예쁜 거다 그런 얘기들 하던데 저 얼굴 자체가 화장한 얼굴인데 왜 그런 가정 하는 거임.
8일 전
익인182
실물 보면 개이쁠 것 같은데
7일 전
익인184
주위에 예쁜 애들 많아서 막 예쁘다까진 모르겠음..
7일 전
익인184
이러면 또 화장 성형 어쩌고 하는데 그거 없이도 예쁘장한 애들 많음
7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키 공개하고 168cm처럼 안 보인단 댓글이 많이 달렸다는 한가인.jpg
이슈 · 5명 보는 중
주식 하고 우울증이 사라졌다는 공무원
이슈 · 5명 보는 중
김고은의 술자리 플러팅 기술
이슈 · 1명 보는 중
횟집에서 쓰면 절대로 생선 비린내 안 난다는 세척제
이슈 · 9명 보는 중
AD
AD
상간녀 아기가 알고보니 남편 자식이 아니래요
이슈 · 9명 보는 중
부산에서만 파는 부산 명품음식
이슈 · 4명 보는 중
강아지 주인을 NPC로 취급하는 사람들.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도서관 사서의 극대노
이슈 · 2명 보는 중
"이러니 살 빠지지”…'30kg 감량' 풍자, 초절식 아침 식단 보니?
이슈 · 8명 보는 중
급식때 이해 안갔던 체벌 원탑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아니 이 케이크 9만8천원이래
일상 · 3명 보는 중
성심당 케익부띠끄에서 출시한 메론케이크 내부 실물
이슈 · 4명 보는 중
한국에서 다시는 느끼기 힘들다는 분위기
이슈 · 6명 보는 중
'비혼하던 3040 여자들 보고 요즘 여자들은 결혼하고 싶어한다'
이슈 · 7명 보는 중
AD
나 승모근 레전드지
일상 · 2명 보는 중
의외로 받기 힘들다는 증정품
이슈 · 5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심각하다는 티빙 유출사태..JPG
183
8:39
63560
1
이슈·소식
(충격주의) 경악스러운 잠실사태 결말..JPG
125
12:09
56473
0
정보·기타
우리나라 약국도 이제 밀국 약국 수순 밟는듯....
107
06.11 23:57
99653
6
한국인한테는 너무 쉽다는 여기 진짜 한국인이 하는 것 같아?에 대한 대답
75
14:05
36471
1
이슈·소식
🚨[1보] 법원, '평양 무인기' 혐의 尹에 징역 30년 선고🚨
92
11:13
33930
7
정보·기타
사람들은 끼리끼리 만난다는걸 느낀 메가커피 알바생
80
9:50
54960
11
정보·기타
러닝 안 해본 직장인들이 5km 뛰었을 때 현실.jpg
74
1:25
61605
2
유머·감동
차 구매 후 알게되는 사실
63
10:42
46048
1
이슈·소식
교도소·구치소서 월드컵 못 본다…교정당국, 방송 미편성
55
14:11
19403
3
이슈·소식
🚨인천 재활용센터에서 인체 일부 발견 "어린 학생 가능성"🚨
51
11:37
45550
0
유머·감동
실시간 다 터진 월드컵 상황
77
12:04
75001
2
이슈·소식
동남아에서 유행하는 쌍꺼풀 줄이는 수술
57
1:29
95961
0
유머·감동
머리숱 반 토막 되는 습관
61
0:30
112802
1
정보·기타
매달 아프리카에 1~2천씩 쓰신 아빠
53
11:09
37648
5
유머·감동
요즘 한국 놀러온 외국인들의 쇼핑 인증샷
43
15:17
23790
1
꽃게어선에서 끓여먹는 꽃게라면
17:22
l
조회 369
생로병사의 비밀 음식 중독 참가자가 알려주는 음식이 가장 맛있는 시간
17:19
l
조회 756
N1시험 보러 왔는데 아우라부터가 다르다는 디씨인
17:17
l
조회 1069
정신과 환자의 마지막 연락
17:16
l
조회 698
한글자 차이의 중요성
17:14
l
조회 900
급식 만두
1
17:14
l
조회 545
친절하면 진상이 줄어든다
17:13
l
조회 1095
대학원생을 믿는 교수님
17:12
l
조회 595
이 중 제일 선호하는 고기는?
1
17:11
l
조회 172
도박은 손도 대지 말아야하는 이유
17:10
l
조회 545
신승훈이 자기 이름이 좋아진 이유
17:09
l
조회 528
한때는 전국에 존재했던 프랜차이즈
17:07
l
조회 1078
소리별 이명 원인
17:06
l
조회 749
러시아 사람이 느끼는 추위 수준
17:05
l
조회 1217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유우시
추가하기
워너원
추가하기
장터 (연예)
추가하기
엘즈업
추가하기
이세진
추가하기
돈 많은거 숨기지 않는 사람
3
17:01
l
조회 2725
37살도 막내취급 당하는 곳
1
16:58
l
조회 4623
알바생에게 돈을 요구한 사장님.jpg
16:58
l
조회 762
성동일, 아들 성준 '한양대 공대 재학중'…유튜브 동반 출연
2
16:57
l
조회 4655
억울하게 경찰조사 당한 사람
1
16:56
l
조회 705
남양주 추어탕집 아들 '역전골 오현규'…부모도 문 닫고 멕시코서 관전
16:55
l
조회 46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26
1
성동일, 아들 성준 '한양대 공대 재학중'…유튜브 동반 출연
1
2
'A컵→D컵' 이세영 "필러 부작용으로 가슴 4개 돼…수술 선택" 유튜브 언급
12
3
돈까스가 살 많이 찌긴 하나봐요.jpg
6
4
"주차된 오토바이에 아이가 데었다"…연락 달라고 메모 남긴 부모
9
5
신입이 출근을 58분에 하게 된 이유
4
6
37살도 막내취급 당하는 곳
1
7
가정에서 죄악시 하는 부모의 행동
26
8
돈 많은거 숨기지 않는 사람
2
9
오늘 체코전 경기 예측 다 맞춘 연예인.jpg
10
N1시험 보러 왔는데 아우라부터가 다르다는 디씨인
11
합격하고 설명회 들으러 가서 합격 취소 통보 받았다
16
12
53년 동안 불타고 있는 싱크홀.JPG
5
13
친절하면 진상이 줄어든다
14
90년대생은 이걸로 술 입문했음.jpg
5
15
생로병사의 비밀 음식 중독 참가자가 알려주는 음식이 가장 맛있는 시간
16
정신과 환자의 마지막 연락
17
꽃게어선에서 끓여먹는 꽃게라면
18
러시아 사람이 느끼는 추위 수준
19
한때는 전국에 존재했던 프랜차이즈
20
신승훈이 자기 이름이 좋아진 이유
1
아 월루 중에 이거 보고 웃참 실패함
12
2
아진짜 할배들 가슴 쳐다보는거 ㅈ이고싶네
38
3
이래서 한미반도체 올랐구먼
1
4
혼내고 싶은 알바 있는데 못혼냄
20
5
모자선물받았는데 넘맘에드는군4040
6
6
아 피부과 의사 ㅈ같다.. ㅋㅋㅋㅋ
3
7
35살에 출산하면 노산인가
8
8
29살되니까 친구들이 슬슬 퇴사 많이 함...ㅋㅋㅋ
17
9
임신 출산이라는게 되게 신기한 것 같음
6
10
스트레이트 체형 = 옛날 기준 23호 가을웜톤 급 취급임?ㅋㅋㅠㅠ
9
11
헐 난 이자세로 발바닥 맞음
1
12
요아정 투바투 컵홀더 ㄱㅇㅇ ㅋㅋㅋ
1
13
원래 신입이 말도없이 내 일 하면 좀 기분 나빠???
6
14
나 카페에 있었는데 개쎄함
1
15
코수술 한 번 하면 무조건 구축 온다고 그러던데
3
16
본인이 어느정도로 이쁜지 알수있는법 있어?
17
메가커피 알바 있어?? 샷추가 2번했는데 맛이 너무 없어
6
18
납골당 직원한테 좀 짜증냈는데 오바인가
19
너네 월급계산기 어떤 거 써?
20
땀냄새 심한 사람들 데오드란트 왜 안쓰는지 이해 안감
1
정보/소식
[속보] 경찰 "개표소 시위대, 핸드볼 대표팀 강요·폭행 혐의 수사 착수"
19
2
뷔 진짜 신기하네
22
3
나 축알못인데 손흥민 선수가 공 잡으면 우르르 오는 거
5
4
서울역에서 사람들 축구 다같이 보는거 레알 그리웠던 감성
5
5
윤두준도 스타성 쩌는거 같음
13
6
멕시코사람들 그래도 한국한테 우호적이네
2
7
멕시코 현지팬들 이게뭐람ㅋㅋㅋㅋㅋㅋ
4
8
요즘 유행 팬싸 질문 ㅋㅋㅋ
4
9
이강인은 뭐하는 사람이야?
4
10
x 자동번역 이후로 전세계 글 보는데
1
11
라이즈 cu랑 뭐 하나봐
6
12
원빈이 거탐때매 신경쓰여서
11
13
정보/소식
트와이스, KSPO 돔 앙코르 3회 공연 전석 매진 "좌석 360도 풀 개방..
1
14
참교육 이 둘 외국인들한테 반응 겁나 좋네
2
15
메가박스 리클라이너 진짜 개개개편했다 팝콘이랑 콜라들고 누워서 ㄹㅇ
1
16
라이즈 노래 앞부분만 틀어주니 궁금하다
17
정국 청순미남
14
18
취업했는데 내가 일을 잘 못하나봐
8
19
우리판 넴드 왜 자꾸 계정 신고당하지
4
20
오늘 콘서트에서 정국 날라다닐듯
7
1
참교육 국회의원아들 인스타 20만 늘었대
11
2
김무열 윤승아 부부 러브스토리.jpg
1
3
김무열이 윤승아 반응 말해줬네
2
4
김무열 계속 드라마 기사에 김남길 언급 되는거 죄송스럽다 함 ㅠㅠ
14
5
김무열 윤승아는 ㄹㅇ 신혼처럼 사는듯
8
6
아저씨들 셀카 모아보니 웃기네ㅋㅋ
7
오늘 한소희 잡지화보 뜬거 W
4
8
와... 쌍둥인줄....
43
9
근데 수지 이거 최근인가? 뭔가 이런 말간 모습 조아
10
10
박은빈은 우영우때 신드롬 맞지?
8
11
2020년대 기준 신드롬 캐릭터는 거의 없는것 같음
28
12
옥씨 임지연 원탑드임?
17
13
멋진신세계
차세계 경찰서에서 다리꼬고 있는거 개 골때리네 ㅋㅋㅋ
2
14
허남준 유연석 유튜브에서도 열일 의지를 보였구나
3
15
올해 상반기 시청률 순위래
6
16
김혜수가 김무열 잘된거 너무 기쁘다고 하는거랑
3
17
백룸 본 익들 스포있음
18
참교육 국내반응도 올해 드라마중에 제일 큰거같아
3
19
강회장 선공개 언제 68만 넘었지
3
20
올해 화제성 1위해본 남배 누구누구있지??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