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15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099




김구 선생님 찾는 충격적인 BTS 새앨범 수록곡 가사.jpg | 인스티즈



Aliens라는 수록곡이라고 함

12

대표 사진
익인128
구림의 권위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걍 맡기는게 낫겠다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좀 유치하다 가사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남초 유행이었어서 그런가 국뽕차면 김구 세종대왕찾는 밈 남초에서 유머로 쓰이긴하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원래 방탄 가사가 좋았나? 새삼스럽겤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이게 팝송이여 케이팝이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세상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엄청 이상한 가사를 그렇게 인기있다는 아이돌에게 붙여줬단게 너무 안믿겨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김구 선생님 소원이 문화강국이라 넣은 것 같은데...케데헌 같은 국뽕(비하X) 컨텐츠 흥할때 자주 나오는 표현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진짜 가사가 저렇다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이해불가

전세계가 더 알았으면 하는 케이팝돌들이 있긴한데 얘네는 그렇지는 않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러브메이즈 같은 곡은 안 나오겟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어쩌다 왜 이렇게 됐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김구고 뭐고ㅠ 가사가 왜저래... 난 봄날인가? 그 노래만 들었는데 그 땐 이정도로 가사가 이상하진않았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사 왜저럼?????
무슨 초딩이 갈겨 쓴것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저게 컨펌통과한게 그회사 다움
영크크가 좋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그럼 난 육포가 좋으니까 육포세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김구선생님한테 나 잘나가는거 보닌까
소감어때 묻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짜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왤케 웃기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가사 상태가 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실환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가사만보면 이마짚 헤이터 저격노랜가 소우주못잊어
진짜 얼척없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욕먹을 정도인지는 모르겠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김구 선생님은 문화강국이 되고 싶다고 하셨지.. 앨범명을 국뽕한다고 아리랑 이러고 노래에 한국어 하나도 없는걸 바라시지는 않으실텐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김구선생님이 본인 머리채잡고 한국어 냅두고 영어쓰라고하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헐 댓글 개맵네ㅋㅋ 이거 들어본 사람? 난 다 들어봤고 인상 깊었는데 이부분만 가져와서 개까이네 눈만 허벌나게큰 이건 서양인들한테 하는 소리고 중모리장단 김구선생님 해는 동쪽에서뜬다 집에 들어오면 신발이나 벗어라 등등 우리문화 상징하는 내용이 많단 말이야? 나는 그 아리랑 삽입된 그노래 듣다가 이 곡 까지 알게 됐는데 걍 이렇게 낄낄거리며 깔 노래는 아닌거 같아
내 개인적인 생각이니까 태클ㄴ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3
근데 내가 이해가 안가는건 제목은 아리랑이면서 왜 가사에 영어만 잔뜩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일본에서도 미국에서도 팬들이 아리랑 스스로 불러댐 이것만쳐도 큰 수확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5
Arirang이니까..!
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하이닉스 주식 1년 스토리
16:40 l 조회 444
지금 돌고있는 짤에 대해 해명하는 윤경호
16:33 l 조회 1067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감독 연봉 순위1
16:30 l 조회 508
메시 부친 사망 오보 잘못 낸 제작진 전원 해고
16:28 l 조회 2932
엄청나게 발전한 화상치료 최신 기술
16:25 l 조회 1367
데뷔 1주년 기념 사진 풀어준 올데이 프로젝트.jpg
16:23 l 조회 1417
💰말실수 때문에? 결국 120억에 사오기로 결정💰1
16:22 l 조회 2387
소개받았는데 이거 어떡하냐..?
16:21 l 조회 1235
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16:21 l 조회 679
[단독] 가수 이무진, 소속사 상대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승소
16:20 l 조회 1455
나 어릴땐 커피 마시면 죽는 건 줄 알았는데.jpg
16:19 l 조회 360
술꾼들 특징2
16:18 l 조회 600
'권경애 노쇼' 학폭재판 소송 종료…울먹인 유족 "법 이래도 되나"2
16:17 l 조회 584
오빠한테 장난으로 짤 보내줬는데
16:15 l 조회 1083
브라질사람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삶2
16:15 l 조회 2640
260624 김연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3
16:07 l 조회 6139
열심히 복원 해놨더니 허무하게 사라진 일본 문화재
16:07 l 조회 4349
스팀머신 어떠냐고 AI한테 물어봄 ㅋㅋ
16:05 l 조회 742
네덜란드서 '12세 미만' 첫 안락사..."존엄하게 죽을 권리"3
16:02 l 조회 3560
이혼준비중... 와이프 외도...12
15:56 l 조회 1244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