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19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384

외국인들한테 bang bae 가 웃긴말이야? | 인스티즈

어떤 외국인이 이거 올렸는데 좋아요. 2.5 만에댓글 다 😂 이 이모지

대표 사진
익인1
그 뭐야 스페인어인가 외국어로 비속어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어권에서는 좀 성적인 의미로 느껴져서 그럴지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나라 사람한테 Boggi Milano 가 웃긴거랑 비슷할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말인데 볶이 밀라노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생식기로 발음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끼 밀라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성기를 밀라는 말로 본다는건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무도 안 웃을 거 같은데요 외래어표기법 따르면 생식기로 안 읽혀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탈리아표기법으로 지가 맞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보통의 사람들은 보기라고 읽을테니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탈리아의 패션 브랜드니까 이탈리아식으로 읽는 게 당연히 원래 기본인 건데 무슨 보통의 사람들은 보기라고 읽을 거라는 말이 나와…ㅋㅋㅋ 심지어 미국에서도 원어 발음 살려서 발음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24에게
이해를 잘 못했나 본데 저 브랜드명이 보지인 거 나도 앎 근데 본문 요지는 걍 영어 그대로 읽으면 오해되는 말이잖아 그래서 내가 외래어 표기법이라고 언급까지 한거야 저 브랜드는 한국에서 유명하지도 않고 boggi라고 돼있으면 사람들은 보기라고 읽는다고 이탈리아인 걸 저것만 보고 어케 알아 사람들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20에게
외래어 표기법 먼저 꺼내신 거 본인 아니세요? 그래서 이탈리아어 표기법상 gi가 ‘지’로 발음되는 게 맞다고 팩트를 짚은 건데 ‘보통 사람’ 핑계 대면서 논점 흐리는 거 좀 당황스럽네
그리고 브랜드 이름 뒤에 대놓고 Milano라고 적혀 있는데 이걸 보고도 이탈리아 브랜드인 걸 모른다는 건 그냥 본인 상식 인증하는 것 밖에 안 되지ㅋㅋㅋ 게다가 외래어 표기법이 영어에만 있는 것도 아닌데, 본인이 영문자만 보고 자의적으로 해석한 걸 '표기법'이라는 단어로 포장한 거잖아
백번 양보해서 영어식으로 읽는다고 치자 magic이나 ginger는 발음이 뭘까? 결국 영어로 읽어도 ‘보기’가 아니라 ‘버지’나 ‘보지’에 가깝게 읽힌다는 소린데, 대체 무슨 근거로 남들도 다 본인처럼 ‘보기’라고 읽을 거라고 확신하시는지^^… 본인이 못 읽는다고 해서 제대로 읽는 사람들까지 ‘보통이 아닌 사람’ 취급하며 가르치려 드는 건 무식한 게 아니라 무례한 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에게
그 혹시 외래어표기법 몰라? 우리나라는 영어든 이탈리아어든 뭐든 외래어 표기법에 따라 읽어 boggi는 저 브랜드의 공식명이지 우리나라 발음대로 쓴 게 아니란 거야 저 브랜드의 발음 자체를 부정한 게 아니라! 보통사람을 말한 건 boggi라는 단어를 딱 뒀을 때 보지가 아니라 보기 혹은 보끼라고 읽는다는 소리라고 저 예시는 본문과 맞지않다라는 걸 말하려고 한 거야 맥락 파악을 좀 했으면 좋겠네 왜 이렇게 화가 났는지 이해가 안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20에게
그니까 외래어 표기법에 따라서 boggi를 보지라고 표기한다고. 너야말로 외래어 표기법이 뭔지 알아? 어떤 언어든 같은 기준으로 적용되는 줄 아나본데 언어마다 표기법 따로 있어 누가 도대체 저걸 보기라고 읽는다고 말하는 지 모르겠네 ㅋㅋㅋ 틀린 거 지적해주고 있는데 뭐 그리 화가 났냐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20에게
?? 익22가 맞는 말을 하고 있는데? 왜 자꾸 외래어 표기법을 언급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외래어 표기법 상으로도 기가 아니라 지가 맞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20에게
때로는 우기기보다 네 실수를 인정하는 게 더 너 자신을 지켜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근데 개웃기네ㅋㅋㅋㅋ 외래어 표기법으로 지로 안 읽는다고 잘못된 지식으로 반박했다가 자기가 틀린 거 같으니 갑자기 보통의 사람들로 말 바꿈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좀 본인이 잘못 알았으면 우기지말고 인정해라 추하다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 이탈리아어로 ggi가 ㅈ지 정도의 발음임 지 이게 원어 발음임 국립 국어원 외래어 표기법은 나라마다 달라 이탈리아어를 발음하는 외래어 표기법에서 ggi는 ’기‘가 아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얘들아 이거 브랜드 이름이야... 이게 다른 데서는 다 '지'라고 읽는데 우리나라 들어올 땐 보'기' 밀라노로 발음을 바꿔서 들어오게 된 사연이 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나라에 들어왔다가 결국은 철수함 비싸게 주고 샀는데 희화화 대상이 되니 구매욕구가 떨어졌을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머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또 방빼라는줄…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Bang은 그냥 그런 행위를 하다지 그런 의미로 쓰이지 않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ㅎ 잘못알고있었네 댓삿할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성적인말인데 어처구니가 없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Bang>성적인짓을하다!!
Bae>내 자기
이거아님?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bang은 성관계를 좀... 속되게 표현하는거라 따먹기 박아주기 이런 느낌이고 bae는 베프처럼 제일 친하고 아끼는 사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뱅이 비속어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엇.. 영어로 보니까 진짜 야시시 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si bel homme 보고 안웃을 한국인 없잖아 그런거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속된말로 박아 베이비 이런 느낌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방빼같응디 ㅋㅋㅋ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서울시, 청년위한 매입임대·기숙사 905가구 공급
21:05 l 조회 1
개 쩖!!! 이수연(12세)×구수경(성인) 진달래꽃(마야 곡) [한일가왕전]
21:04 l 조회 1
현재 벤투 인스타그램 상황
21:04 l 조회 57
진순이만의 감칠맛이 있다는게 이거 진짜인가요.jpg
21:03 l 조회 48
팬들의 카페 예절샷을 위해 어느 아이돌이 생각해낸 빨대 포카
20:58 l 조회 356
뚱냥이, 뚱멍이도 학대다
20:48 l 조회 1517
많이들 갈린다는 거실 인테리어 취향
20:48 l 조회 1127
아무것도 관심없지만 대화에는 끼고 싶을 때 일어나는 현상
20:45 l 조회 462
7년 간의 스토킹 피해, 7번의 소송, '탁월한 피해자'가 싸우는 이유1
20:41 l 조회 715 l 추천 1
썸 탈때 호불호 나뉘는 남자 말투.jpg
20:40 l 조회 986
현재 트위터에서 무섭다고 난리난 곽튜브 유튜브 영상.twt1
20:36 l 조회 2250
미친 사고날 뻔1
20:35 l 조회 1743
심각하다는 대만 출산율 근황
20:24 l 조회 2892
조원희 "옌스, 안쓰러울 정도로 움직임 없었다…컨디션 이슈 있었나”2
20:24 l 조회 4612
같은 지진인데 특정 건물만 무너지는 이유
20:22 l 조회 582
나는 그래도 한국이 32강 진출하길 바란다 / 그냥 광탈해야한다
20:21 l 조회 494
30대가 커피를 끊으면 생기는 놀라운 변화.jpg3
20:21 l 조회 6338
대만 여행객들의 부산병 인증샷
20:21 l 조회 5014
실시간 오사카 교토 홍수 근황14
20:12 l 조회 11507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24
20:08 l 조회 17474 l 추천 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04